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코 꿈해몽 18가지.

코 꿈해몽 18가지.

코 꿈해몽

꿈에서 코는 당신 자신이나 호기심, 직감 등을 나타냅니다.

얼굴 한가운데 있는 코는 얼굴 생김새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성형으로 뭔가 손질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다른 부분에 비해 튀어나와 있기 때문에 부딪쳐서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꿈에서 보는 코에는 어떤 역할이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콧날 오똑한 코 꿈해몽
 너무 높은 코 꿈의 암시
 낮은 코 꿈의 메세지
 큰 코 꿈의 징조
 코가 없어지는 꿈의 판단
 콧구멍 꿈의 내용
 코를 잡는 꿈의 해석
 코 파는 꿈의 내용
 코 후비는 곳 볼 수 있는 꿈의 상황
 콧물이 나는 꿈의 표현
 코피가 나는 꿈해몽
 거무튀튀한 코피 나는, 코피 비린내 나는 꿈의 의미
 코에 종기가 생기는 꿈의 심리
 코가 휘어지는 꿈의 해설
 코 막히는 꿈의 표현
 코 푸는 꿈이 시사하는 것
 코 풀고 개운해지는 꿈의 해석
 코에서 벌레 나오는 꿈의 징표

콧날 오똑한 코 꿈해몽

모델처럼 쭉 콧날이 선 높은 코는 직감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에게 자신 있는 신호입니다. 여러사람을 챙기는 그런 직급을 맡으면 마음껏 재능을 발휘할수 있을것입니다.

너무 높은 코 꿈의 암시

다만 너무 높은 코는 자신감 과잉의 암시이므로 제멋대로나 남을 깔보는 태도를 주의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낮은 코 꿈의 메세지

낮은 코는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등을 돌리는 자세나 생각이 화가 되어, 트러블에 휘말리거나 실수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코 꿈의 징조

큰코가 인상적이거나 어떤 이유로 코가 부은것 같은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호기심이 왕성한 시기로 재물운이나 업무운이 호조이지만 너무 큰 코는 쓸데없는 일에까지 참견하여 트러블이 생기거나 자신감 과잉행동에 의해 타인과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가 없어지는 꿈의 판단

코가 없어져 죽는 것 같은 경우 어떤 이유로 직장을 잃거나 사회적 지위를 잃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실직으로 경제적으로 곤궁해지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콧구멍 꿈의 내용

콧날이나 높이가 아니라 콧구멍이 인상적일 때 꿈에서는 여러 가지 욕구가 억눌린 상태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갖고 싶은 것이 여러 가지 있는데, 도저히 전부를 살 여유가 없거나 부모나 배우자 등이 제지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는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얻을 수 있는 환경에 있는 사람이 더 특수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떠한 욕구가 있었다고 해도, 주머니 사정이나 입장과 상담하고, 참거나 포기하거나 하는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원하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필수불가결한 것일까요? 침착하게 잘 생각해 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코를 잡는 꿈의 해석

냄새가 신경이 쓰여 스스로 코를 막거나, 또 누군가가 약간의 장난등으로 당신의 코를 잡고 있었을 경우,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뜻하지 않게 교우의 고리가 넓어지거나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코 파는 꿈의 내용

먼지가 많은 장소에 갔을 때에 코가 근질근질하는 등 코를 파는 경우, 문제나 트러블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해,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코 후비는 곳 볼 수 있는 꿈의 상황

코를 파는 것을 누군가에게 들켰을 경우는, 당신이 감추려고 하고 있는 일이나 비밀이 폭로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콧물이 나는 꿈의 표현

감기에 걸렸을 때나 꽃가루 알레르기를 비롯한 알레르기 등으로 콧물이 멈추지 않게 되면 숨쉬기가 힘들거나 한쪽 눈에도 잘 보이지 않아서 여러 가지로 힘듭니다.

콧물이 나는것은 꿈에서는 나쁜것이 몸에서 나온다라는것을 암시합니다, 운기가 상승하는 경향에 있다라는것을 나타냅니다.

꿈은 문제나 트러블에 휘말려 있다고 해도 사태가 호전되어 앞으로는 해결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코피가 나는 꿈해몽

코를 어딘가에 부딪치거나 코를 너무 풀거나 해서 코피가 난 경우, 새빨간 코피가 많이 났을 경우는 운기가 향상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거무튀튀한 코피 나는, 코피 비린내 나는 꿈의 의미

거무스름한 코피가거나 코피 냄새가 난 경우에는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금전 관련 트러블에 휘말려 충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코에 종기가 생기는 꿈의 심리

얼굴 중심에 있는 코에 종기 등이 생겨 버리면, 눈에 심하게 띄기 때문에 곤란해집니다.

코에 사마귀나 여드름 등이 생기거나, 지금까지 없었던 같은 점이 생겼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나 연애 면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할 지도 모릅니다.

또한 방심이나 생각에서 확인이나 점검을 게을리하여, 이로 인해 금전적인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운도 저조하므로 뭔가 신경 쓰이는 증상 등이 있는 경우에는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가 휘어지는 꿈의 해설

다치거나 맞는 등 어떤 이유로 코가 구부러져 있을 경우 집안의 기둥에 어떤 이변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집안의 가장은 아버지나 남편인 경우가 많습니다만, 그 중에는 여성이나 성장한 아이가 집안의 기둥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몸상태가 나빠지거나 어떠한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운 상태이므로, 잘 주의해서 확실히 팔로우를 해 주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08 - [관심있는것들] - 부상 꿈해몽 17가지.

 

부상 꿈해몽 17가지.

부상 꿈해몽 17가지. 꿈에서 상처는 당신의 상처받은 마음이나 실패, 돌발적으로 일어나는 트러블 등을 의미합니다. 조심해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우연히 다쳐 버리는 일은 자주 있습

loodyrunning.tistory.com

코 막히는 꿈의 표현

감기나 알레르기 등으로 콧물이 막혀 있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직감력이 둔해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이거다! 라고 느낀 것을 우선하면 잘 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그 감이 무뎌져 있으니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인가를 정하거나 판단해야 될때는 무난한 선택을 하거나 객관적인 의견을 종합해서 정하도록 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 푸는 꿈이 시사하는 것

코 막힘을 해소하려고 코를 푼다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이나 계획 같은 것에 어떤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코 풀고 개운해지는 꿈의 해석

코를 풀고 상쾌하다면 일이나 계획을 방해했던 문제가 해결되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흐려졌던 직감력도 곧 회복될 겁니다.

코에서 벌레 나오는 꿈의 징표

코에서 무슨 벌레가 나오는 등 현실에서는 좀처럼 있을 수 없지만, 꿈에 지나지 않는다고는 단언할 수 없습니다. 즉,코에서 벌레가 나올경우에는 건강운이 상승하고 있다라는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아프게 했던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질병 등으로부터 해방되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는 조금씩 회복되는 것에 대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코 꿈해몽 정리

얼굴에는 눈이나 입 등 그 밖에도 눈에 띄는 부분은 있는데, 역시 얼굴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코가 인상적이라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여성은 모델처럼 높은 코를 동경할 것 같습니다만, 꿈에서는 큰 코도 길조를 암시하는 좋은 것입니다. 콧물이나 코피가 나오는 경우도 길조의 신호이므로 참고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딩 꿈해몽 12가지.  (0) 2022.02.06
올라가는 꿈해몽 13가지.  (0) 2022.02.06
마법 꿈해몽 16가지.  (0) 2022.02.06
보트 꿈해몽 7가지.  (0) 2022.02.05
해골 꿈해몽 11가지.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