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빌딩 꿈해몽 12가지.

빌딩 꿈해몽 12가지.

빌딩 꿈해몽

꿈에서 빌딩은 가능성이나 자신의 다른 면을 나타냅니다.

불과 수십년 사이에 빌딩은 고층화를 자극하여 지금 100층을 넘는 빌딩이나 지상 수백 미터등이라고 하는 초고층 빌딩도 드물지 않게 지어지고 있습니다.

문화와 기술의 정수를 모은 것 같은 빌딩은 꿈에서는 어떤 역할을 담당하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빌딩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큰 빌딩의 꿈의 메세지
 고층빌딩을 바라보는 꿈의 징조
 낡은 빌딩의 꿈의 판단
 빌딩을 올려다보는, 안을 돌아다니는 꿈의 내용
 빌딩이 완성되는 꿈의 해석
 빌딩이 쓰러지는 꿈의 내용
 빌딩이 터지는 꿈의 상황
 빌딩을 짓는 꿈의 표현
 빌딩 창문으로 밖을 꾸는 꿈해몽
 빌딩 옥상의 꿈의 의미
 빌딩 옥상에서 내려다보는 꿈의 심리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설

큰 빌딩의 꿈의 메세지

초고층 빌딩으로 대표되는 근대적이고 큰 빌딩은 꿈에서는 당신이 전향적 사고이며 적극적으로 자신의 재능을 연마하거나 사물에 임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빌딩이 크고 높을수록, 당신이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성을 명심하면 앞으로도 운이 따라줄 것을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층빌딩을 바라보는 꿈의 징조

고층빌딩을 조금 떨어진 곳에서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있을 경우, 당신이 자신이 가진 재능이나 매력을 깨닫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낡은 빌딩의 꿈의 판단

건축 수십 년은 헤아릴 수 있을 정도로 노후화된 빌딩이나 오래되어 균열이나 도장의 열화 등이 눈에 띄는 빌딩은 꿈에서는 언제까지나 변화하려고 하지 않는 구체제나 물건의 사고방식 등에 분노나 혐오감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빌딩을 올려다보는, 안을 돌아다니는 꿈의 내용

건물을 아래에서 올려다 보면 고소 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지상에 있어도 현기증을 느끼거나 공포를 느낄 때가 있다고 합니다.

원경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바로 아래쪽에서 빌딩을 올려다보고 있거나 빌딩 안을 돌아다녔다면 꿈에서는 자신과는 가치관이 다른 인물에 대해 이상함과 동시에 흥미를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대상이 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문화 속에서 태어나 자란 이국인과, 어떤 의미에서 나와는 전혀 다른 생물인 이성도 포함될 것입니다.

2021.12.28 - [관심있는것들] - 걷는 꿈해몽 15가지.

 

걷는 꿈해몽 15가지.

걷는 꿈해몽 15가지. 꿈에서 걷는다는것은 목적을 향해서 노력하는 자세라던지 심신이 활성화 되어있다라는것을 의미합니다. 힘들다고 해서 멈춰 서서는 언제까지고 상황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빌딩이 완성되는 꿈의 해석

건설 중이던 건물을 무사히 완공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업운이나 공부운이 특히 호조이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의 성과나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빌딩이 쓰러지는 꿈의 내용

어떤 이유로 건물이 쓰러져 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중단의 쓰라림을 당하거나 자신감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건강운 저하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건강에 이상이나 신경이 쓰이는 점이 있는 경우는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 받는 것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2.01.27 - [관심있는것들] - 쓰러지는 꿈해몽 16가지.

 

쓰러지는 꿈해몽 16가지.

쓰러지는 꿈해몽 16가지. 꿈으로 쓰러지는 것은 운기의 전환점이나 좌절, 휴식을 필요로 한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여름의 땡볕에서 빈혈을 일으키거나, 또는 균형을 잃는 등 어떤 이상 사태

loodyrunning.tistory.com

빌딩이 터지는 꿈의 상황

건물이 그냥 쓰러지는 것이 아니라 폭발했다면 당신이 처한 환경이나 현상이 급변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침착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폭발하는 꿈 꿈 19가지. 폭발의 꿈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까요? 또는 폭발하는 것마다 차이가 있을까요? 꿈에서 폭발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큰 변화와 현상 타파, 정신적 억압이 해방됨

loodyrunning.tistory.com

빌딩을 짓는 꿈의 표현

"자신의 힘으로 건물을 짓거나, 자신이 재물을 들여 건물을 짓고 있을 경우, 자기 자신의 재능을 연마함으로써 운기가 트이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안에는 훌륭한 재능이 잠들어 있고, 그것들을 남김없이 활용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출세와 성공을 도와주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힘냅시다.

빌딩 창문으로 밖을 꾸는 꿈해몽

빌딩안에 자신이 있고, 그 창으로 밖을 내다보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평평하고 대신할 수 없는 날들에 싫증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상시와 같은 멤버에 평소와 같은 일의 반복으로, 모티베이션이 떨어져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아무 일 없이 평화롭고 평온하다는 말이기도 하지만, 두근거리는 것을 좋아하거나 변화를 즐길 줄 아는 사람에게는 그러한 정체된 환경 자체가 고통으로 느껴지거나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취미나 스포츠로 기분 전환을 하는 등, 재충전을 유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8 - [관심있는것들] - 창문 꿈해몽 21가지.

 

창문 꿈해몽 21가지.

창문 꿈해몽 21가지. 꿈에서 창문은 당신의 의식이 작용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창문을 연다는 것은 꿈에서는 요컨대 마음의 창을 연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쉽게 창문을 열 수 있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빌딩 옥상의 꿈의 의미

빌딩 그 자체가 아니라 옥상이 특히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은 조금 피곤한 기색일지도 모릅니다.

시간이나 일, 공부, 혹은 인간관계등의 당신을 속박하는 것으로부터 해방되고 싶다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혼자가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조금 심신을 쉬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빌딩 옥상에서 내려다보는 꿈의 심리

건물 옥상에서 내려다보고 있을 경우 기분이 좋았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도 마음먹은 대로 진척되어 뜻대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건물 옥상에서 내려다보고 있어서 왠지 불안한 기분이 들었다면 내가 처한 위상과 지위에 대해 당신이 위화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러한 불안과 위화감을 불식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기르거나 익숙해지는 것 밖에 없습니다. 스스로 절충을 하기 쉬운 쪽으로 마음을 정리합시다.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설

옥상이나 창가에서 손이나 발이 미끄러지는 등 건물에서 떨어져 있었다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앞으로 실수를 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 낙하했을 때에 기세 그대로 격렬하게 낙하했다면, 당신이 안는 불안이 현실로 되었을 때에 받는 정신적인 타격이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정신적으로 부러져 버려서, 다시 일어나는 데에도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어떠한 힘이 작용해 가볍게 연착륙을 하고 있던 경우는, 만약 불안이 적중했다고 해도, 조금이라도 대미지를 적게 할 수 있도록 어떠한 손을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사고와 같이 생각지도 않은 형태로 빌딩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지로 빌딩에서 뛰어내렸다면, 떨어진 경우와 마찬가지로 운기는 저하되는 경향이 있지만,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당신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꿈은 꾸준한 노력과 적극적인 행동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9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꿈 10가지.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꿈 10가지.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꿈 10가지. 꿈에서 뛰어내린다라는 것은 도전이나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은 단차를 훌쩍 뛰어내리는 정도라면 모를까, 그 높이가 높

loodyrunning.tistory.com

빌딩 꿈해몽 정리

많은 자재와 중장비를 이용하여 지어지는 빌딩은 꿈에서는 크고 훌륭할수록 당신의 높은 뜻과 큰 성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빌딩에서 떨어지는 경우는 그 결과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을 잘 생각하고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기 꿈해몽 8가지.  (0) 2022.02.06
모유 꿈해몽 7가지.  (1) 2022.02.06
올라가는 꿈해몽 13가지.  (0) 2022.02.06
코 꿈해몽 18가지.  (0) 2022.02.06
마법 꿈해몽 16가지.  (0) 2022.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