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마법 꿈해몽 16가지.

마법 꿈해몽 16가지.

마법 꿈해몽

꿈에서 마법은 숨겨진 가능성이나 사태가 뒤집히기를 바라는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하늘을 날아 보거나 상처를 순식간에 치유하거나 등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것입니다.

마법을 배울 수 있는 학교가 있다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다녀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꿈에서는 마법이 어떤 의미를 지닐까요? 아래에서는 마법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마법사의 꿈의 상황
 마녀의 꿈해몽
 마법을 쓰는 꿈의 암시
 마법사가 소원을 이루는 꿈의 메세지
 마법사에게 마법 거는 꿈의 징조
 마법사에 습격당하는 꿈의 판단
 마법으로 싸우는 꿈의 내용
 마법사와 싸우는 꿈의 해석
 마법사와 싸워 이기는 꿈의 내용
 마법사와 싸워 지는 꿈의 상황
 마법사와 친구가 되는 꿈의 표현
 마법사를 사랑하는 꿈해몽
 마법으로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능숙하게 휙휙 마법으로 하늘을 나는 꿈의 심리
 마법으로 하늘을 날아 잘 날지 못하는 떨어지는 꿈의 해설
 마법으로 변신하는 꿈의 표현

마법사의 꿈의 상황

영화의 등장인물이나 애니메이션 등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는 많이 존재합니다.
그런 마법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굉장히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그 상대방은 빈말에도 성실하다고 하기 힘든 일면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달콤한 대사도 상냥한 말도 당신에게만 속삭이는 것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연애는 상처를 받아도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멘탈이 강하면 공격을 계속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마녀의 꿈해몽

같은 마법사라도 여자 = 마녀였을 경우, 약간 위험한 향기가 나는 연애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어머니의 영향력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마법을 쓰는 꿈의 암시

당신 자신이 마법사에서 무언가에 대해 마법을 행사하고 있었던 경우,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관련되어 있는 일이나 문제는 현 상태로는 해결이 어려운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래의 계획에 무리가 있거나 접근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생각대로 일을 진행시킬 수 없다고 느끼고 있다면, 대처방식을 바꾸어 보는 등 시행 착오를 반복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법사가 소원을 이루는 꿈의 메세지

마법사가 당신의 앞에 나타나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어 준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당신을 도와줄 지원자나 협력자가 나타날 암시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과 만나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이 솔선해서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할 것입니다.

마법사에게 마법 거는 꿈의 징조

마법사에 의해 어떠한 마법을 걸었다면, 사태가 호전되어 당신이 현재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마법사에 습격당하는 꿈의 판단

눈앞에 나타난 마법사가 반드시 당신 편만은 아닙니다. 동화에서도 심술궂은 마법사나 마녀가 주인공들을 괴롭히는 상황은 드물지 않습니다.

그렇게 마법사에게 습격당하고 있는 경우,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강한 스트레스와 중압을 받을 것 같은 사건이 있어, 정신적으로 지쳐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마법으로 싸우는 꿈의 내용

당신이 마법을 구사해 적이나 몬스터 등과 싸우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기력이나 의욕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과 목표 등을 향해 진지하게 대처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계속 노력함으로써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궁극적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법사와 싸우는 꿈의 해석

마법사를 상대로 싸웠다면 적확한 판단력과 강한 정신력을 갖추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마법사와 싸워 이기는 꿈의 내용

마법사와 싸워서 이겼다면 정신적으로 성장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혹은 지금까지 당신을 여러가지로 속박하고 있던 속박으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를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법사와 싸워 지는 꿈의 상황

마법사와 싸워 졌다면 지금 당신은 아직 정신적으로 미숙하거나 경험이나 실력이 부족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마법사와 친구가 되는 꿈의 표현

제 자신이 마법사가 되는것도 멋지지만, 친구가 마법사라고 하는것도 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마법사와 친구가 되는 경우, 당신의 성별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이 여성이라면, 이 사람과 결정한 단 한 사람을 한결같이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은 그러한 상대가 없다고 해도, 머지않아 그러한 상대를 다시 만나게 될 것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남성이라면, 결혼이 가까운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마법사를 사랑하는 꿈해몽

마법사에게 사랑을 했다면 꿈에서 연애에 휘둘리는 사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때의 열광으로 행동할 것이 아니라, 좀 냉정해지고 객관적으로 그 연애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마법으로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

빗자루에 걸터앉아, 혹은 몸 자체를 띄우는 등 마법을 써서 하늘을 날고 있었다면, 변치않는 평평한 일상에 당신이 질려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다른 내가 되고싶은, 아니면 괴로운 현실에서 벗어나버리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능숙하게 휙휙 마법으로 하늘을 나는 꿈의 심리

능숙하게 휙휙 마법으로 하늘을 날 수 있었다면 정신상태는 아직 양호하고, 잘 스트레스 발산하거나 리프레쉬 하는 것으로 기력의 회복을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법으로 하늘을 날아 잘 날지 못하는 떨어지는 꿈의 해설

마법을 사용하여 날아 봐도 생각대로 날 수 없거나 떨어져 버리는 경우는 불안과 스트레스로 인해 상당히 정신적으로 난처한 신호입니다.

느긋하게 쉬고 심신을 쉬거나 불안이나 스트레스의 근원을 해결하는 등의 대책이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마법으로 변신하는 꿈의 표현

마법을 사용해서 아이가 어른이 되거나 다양한 직업이 되거나 하는 것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마법을 사용해 변신하는 것은, 좀 더 다른 자신이 되고싶다는 당신의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트러블에 휘말려 있어 자력으로 해결이 어렵다는 점에서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사태가 호전되기를 바라는 마음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마법 꿈해몽 정리

마법사는 아이가 읽는 동화 등에도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어쩐지 친숙하고 주인공을 도와주는 존재인 경우도 있습니다만, 마녀라고 하면 심술궂고 주인공을 궁지에 빠뜨리는 역할이기도 해서 미묘한 입장이 됩니다.

꿈에서는 거의 같은 해석이지만, 마녀만의 해석이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라가는 꿈해몽 13가지.  (0) 2022.02.06
코 꿈해몽 18가지.  (0) 2022.02.06
보트 꿈해몽 7가지.  (0) 2022.02.05
해골 꿈해몽 11가지.  (0) 2022.02.05
부적 꿈해몽 8가지.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