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해골 꿈해몽 11가지.

해골 꿈해몽 11가지.

해골 꿈해몽

꿈에서 해골은 자신 안에 있는 콤플렉스나 불쾌한 부분을 나타냅니다.

사람의 뼈는 근육과 피부에 덮여 있고, 엑스레이 정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어른이 되면 죽은 사람의 해골을 볼 기회는 있을지도 모르지만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꿈에서는 해골을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해골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해골 나타나는 꿈의 징조
 해골 찾는 꿈의 경고
 해골 만지는 꿈의 의미
 해골 줍는 꿈의 상황
 해골 닦는 꿈해몽
 해골과 이야기하는 꿈의 암시
 해골과 싸우는 꿈의 메세지
 해골 먹는 꿈의 징조
 해골이 춤추는 꿈의 판단
 해골 쫓기는 꿈의 내용
 자신이 해골이 되는 꿈의 해석

해골 나타나는 꿈의 징조

현실에서는 좀처럼 해골을 볼 기회는 없지만, 꿈이라면 당돌하게 눈앞에 나타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골을 어디선가 발견했거나 눈앞에 해골이 나타나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력이나 고생을 반복했다고 해도 성과로 이어지지 않고 허사로 끝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타나거나 발견한 해골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탁상공론만 펴서 실행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해골 찾는 꿈의 경고

땅등을 파다가 해골을 발견해 버리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숨기고 싶다고 생각하는 비밀이나 과거의 사건등이 폭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합시다.

해골 만지는 꿈의 의미

해골만 보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만져보고 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3자에게 자존심이 상하거나 속는 등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해골 줍는 꿈의 상황

만지는 것뿐만 아니라 해골을 줍고 있었다면 당신 주변 인물의 죽음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은근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골 닦는 꿈해몽

해골을 닦았던 경우는 그 결과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해골을 다듬은 것으로 반짝반짝 깨끗한 상태로 만들 수 있었다면, 그 동안의 노력과 고생이 보답을 받고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더러워진 해골을 닦아도 거의 변화가 없거나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는, 지금까지의 고생이 소용없게 되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난한 착지점보다는 깨끗한 물러날 때를 생각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해골과 이야기하는 꿈의 암시

해골에는 성대등 목소리를 내는 기관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꿈속에서라면 뭐든지 있기 때문에, 해골 상대에게 이야기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해골과 이야기를 했다면 그 내용은 당신에 대한 꿈에서 온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결단하거나 선택을 해야할 때, 만약 해골과 이야기했던 내용 중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사태라도 일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2022.01.15 - [관심있는것들] -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말하는 것은 자기의 감정이나 생각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과 알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언어를 다해 말하는 것으

loodyrunning.tistory.com

해골과 싸우는 꿈의 메세지

해골이 덮쳐오는 상황이라는 것은 아마도 판타지 세계의 몬스터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그러한 해골과 싸울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안에서 의욕이나 기력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해골과 싸우는 일은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창조성이 풍부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조적인 일이나 역할을 하면 충분히 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해골 먹는 꿈의 징조

해골을 으드득으드득 먹었던 것 같은 경우, 재물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경제적으로 상당히 곤궁한 상황이 될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낭비는 삼가하고, 만약의 큰 지출에 대비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해골이 춤추는 꿈의 판단

꿈의 이야기라고 해도 성별도 알 수 없는 해골이 춤추고 있었다면, 너무 쉬어 무서운 것을 지나쳐, 왠지 이상한 기분이 들지도 모릅니다.

해골이 춤을 추는 것은 꿈에서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발적인 문제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태가 일어나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는 해 두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04 - [관심있는것들] - 춤추는 꿈해몽 15가지.

 

춤추는 꿈해몽 15가지.

춤추는 꿈해몽 15가지. 꿈에서 춤은 감정과 에너지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평소 얌전한 사람이 춤을 추면 격렬한 일면을 보일 수 있듯이 춤에는 감춘 감정을 말에 의지하지 않고 표현할 수 있는

loodyrunning.tistory.com

해골 쫓기는 꿈의 내용

혈육이 없는 해골이 덜컹덜컹 뼈를 울리며 자신을 쫓아오다니, 보통 사람이 쫓아오는 것보다 훨씬 더 고르게 무서운 상황입니다.

해골로 쫓기고 있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당히 정신적으로 피곤한 기색이 있는 것 같지 않습니까?어떤 이유로 인해 쌓인 정신적 피로와 스트레스가 해골로 쫓기겠다는 꿈에서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쫓아오는 해골이 두렵다고 느낄수록 그 스트레스와 피로가 심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휴식을 잘 취하든지 스트레스의 근원을 끊든지 하라고 꿈은 나타냅니다.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쫓긴다는 것은 당신의 불안과 긴장 상태를 나타냅니다. 꿈으로서는 흉조에 대한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정체 모를 무언가에

loodyrunning.tistory.com

자신이 해골이 되는 꿈의 해석

만약 자기 자신이 뼈도 살도 없는 단지 해골이 되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뒤돌아 있는 사고에 빠져 있고, 하지 않아도 될 걱정까지 해 버린 상태입니다. 항상 아래를 향해 발밑을 경계하고 있어도 머리 위에서 무언가가 떨어져 내렸다면 위험한 것임에 변함이 없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명심하고, 확실히 얼굴을 들어 시야를 넓게 가져, 좀 더 편하게 일에 임하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해골 꿈해몽 정리

유원지나 테마파크의 귀신의 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해골입니다만, 다른 곳에서는 겨우 이과실의 골격 표본 정도로 밖에 볼 기회가 없기 때문에, 꿈으로 봐도 공포라기보다는 왜?라고 하는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와 드물게 죽음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법 꿈해몽 16가지.  (0) 2022.02.06
보트 꿈해몽 7가지.  (0) 2022.02.05
부적 꿈해몽 8가지.  (0) 2022.02.05
괴한 꿈해몽 9가지.  (0) 2022.02.05
카페 꿈해몽 13가지.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