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부상 꿈해몽 17가지.

부상 꿈해몽 17가지.

부상 꿈해몽

꿈에서 상처는 당신의 상처받은 마음이나 실패, 돌발적으로 일어나는 트러블 등을 의미합니다.

조심해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우연히 다쳐 버리는 일은 자주 있습니다.

큰 상처는 거의 없다 하더라도 작은 상처를 포함하면 끝이 없습니다.

상처는 꿈으로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까요? 아래에서는 부상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내가 다치는 꿈의 내용
 가족이 다치는 꿈의 심리
 누군가를 다치게 하는 꿈의 징조
 상처로 출혈하는 꿈의 상황
 상처로 피가 뿜어지는 꿈의 조짐
 상처로 검은 피가 나는 꿈의 해석
 다쳐도 출혈 없는 꿈의 해설
 손과 팔을 다치는 꿈의 심리
 손가락 다치는 꿈의 판단
 다리 다치는 꿈의 메세지
 머리 다치는 꿈의 암시
 얼굴 다치는 꿈의 징조
 목 다치는 꿈의 경고
 가슴 다치는 꿈의 의미
 부상 치료 끝나는 꿈의 상황
 상처가 아픈 꿈해몽
 상처가 낫는 꿈의 암시

내가 다치는 꿈의 내용

내가 다치는 것은 꿈에서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입은 상처가 클수록 큰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은 부상이라면 그다지 큰 재난은 당하지 않겠지만, 만약을 위해 방심하지 말고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가족이 다치는 꿈의 심리

가족 등이 다친 경우는 부상당한 본인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주의를 기울입시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현실에서도 화목한 가족이 꿈이라도 사이좋게 지낼 경우 그대로 길조이지만 사이가 나쁘지는 않지만 가까운 가족이 다정하게 대할 경우에는 마음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역

loodyrunning.tistory.com

누군가를 다치게 하는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든 당신이 누군가를 다치게 한다면 당신 자신이 어떤 손해를 보는 대신 다른 제3자가 이득을 보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상처가 나아지듯, 돌고 돌아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괴로울지도 모르지만 포기하거나 자포자기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상처로 출혈하는 꿈의 상황

상처를 입었다면 적지 않게 출혈할겁니다.

훌쩍 한 줄기 피가 흐르거나 피가 뚝뚝 흐르는 정도라면 꿈에서는 정열적인 연애를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빚을 져 버린다고 하는 의미도 있으므로, 어쩌면 사랑에 눈이 멀어 상대에게 미쳐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처로 피가 뿜어지는 꿈의 조짐

시뻘건 피가 뿜어져 나오는 수준의 출혈을 하는 부상일 경우, 연애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내뿜는 피의 흐름이 강하면 강할수록,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효험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상처로 검은 피가 나는 꿈의 해석

상처를 입고 흐르기 시작한 것이 거무스름한 피이거나 악취를 풍기는 피였다면 건강운 저하나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쳐도 출혈 없는 꿈의 해설

상처를 입었는데도 전혀 출혈이 없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은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 무기력 상태인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의욕도 아무것도 없는 상태이므로 잘못하면 직장까지 잃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은 기력을 회복시키지 않고서는 말도 안됩니다.

조금씩이라도 자신 속에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손과 팔을 다치는 꿈의 심리

부상을 당하고 있었던 곳은 신체의 어느 부분이었던 것 같나요?

손이나 팔을 다쳤을 경우, 당신의 기력이 저하되고 생각이 돌아서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시기이므로, 우선은 기력을 회복시키는 것을 우선합시다.

2021.12.21 - [관심있는것들] - 손 꿈해몽 24가지.

 

손 꿈해몽 24가지.

손 꿈해몽 24가지. 꿈에서 손은 감정이나 적극성, 기회를 의미합니다. 악수, 박수, 거수에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데 손은 많이 쓰일 것입니다. 눈은 입만큼 말을 한다고 합니다만, 손은 그 이상

loodyrunning.tistory.com

손가락 다치는 꿈의 판단

손가락을 다쳤을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친구 등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다리 다치는 꿈의 메세지

다리를 다치는 것은 업무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자신의 실수로 인해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2.01.07 - [관심있는것들] - 다리 꿈해몽 18가지.

 

다리 꿈해몽 18가지.

다리 꿈해몽 18가지. 꿈에서 발은 삶의 기반이나 재산, 행동력 등을 의미합니다. 몸을 지탱하는 것이 발인 것처럼, 생활을 지탱하는 것이 재산이라고하는것은 당연하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돈

loodyrunning.tistory.com

머리 다치는 꿈의 암시

머리를 다치는 것은 공연한 허세를 부리다 정신적인 손상을 입거나 자존심이나 명예가 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에는 충분히 조심하라고 꿈이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얼굴 다치는 꿈의 징조

얼굴을 다치는 것은 대인관계에 어떤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목 다치는 꿈의 경고

목을 다치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챙기지 않는 습관으로 인해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규칙적인 생활 리듬으로 체력을 회복시킵시다.

가슴 다치는 꿈의 의미

가슴을 다치는 것은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이 호의를 품고 있는 상대나 연인의 말에 심하게 상처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배를 다쳤다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부상 치료 끝나는 꿈의 상황

부상 치료는 초기 대응의 차이로 빠른 치유 속도도 달라지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부상치료가 무사히 끝났다면 어떤 이유로든 손해를 볼 수 있지만, 그 피해는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상처가 아픈 꿈해몽

다친 부분이 아플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뭔가 걱정이나 고민 등이 있고, 주로 정신적으로 불안이나 피로 등의 영향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고 자체도 부정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잘 될 것 같지 않은 상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분을 전환하기 위해서라도 천천히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처가 낫는 꿈의 암시

다친 부분이 무사히 나았다면 꿈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라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상황은 트러블이나 문제들에 휘말려 있다 하더라도 사태가 호전되어 앞으로 운이 트일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압박감에서도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다음 한 걸음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도, 아래만 향하지 말고 적극적인 사고를 잊지 맙시다.

부상 꿈해몽 정리

일상에서도 다치는 일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고 그런 만큼 꿈 해석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부터 다리까지 다친 부위에 따라 각각 꿈 해석도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관 꿈해몽 12가지.  (0) 2022.01.08
인기있는 꿈 해몽 18가지.  (0) 2022.01.08
야구 꿈해몽 13가지.  (0) 2022.01.08
목을 자르는 꿈 / 목이 잘리는 꿈 8가지.  (0) 2022.01.08
껴안는 꿈해몽 8가지.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