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게 되면 그쪽의 해석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의 피에는 사람의 에너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피의 꿈은 길흉 함께 많은 해석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체내의 삼 분의 일의 피를 잃은채로 살아갈 수 없을 만큼 피는 생명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소중한 것입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흘린 피가 꿈으로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아래에서 피흘리는꿈에 관한 피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출혈하는 꿈의 상황
 유혈하는 꿈의 조짐
 코피 꿈의 해석
 혈뇨의 꿈의 해설
 혈변의 꿈의 심리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의 판단
 생리피 꿈의 메세지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의 암시
 출혈사하는 꿈의 징조
 피를 뿜어내는 꿈의 경고
 피를 토하는 꿈의 의미
 피 마시는 꿈의 상황
 피를 핥는 꿈해몽
 피 빨리는 꿈의 암시
 헌혈하는 꿈의 메세지
 혈액검사로 채혈하는 꿈의 징조
 남이 피 흘리는, 피웅덩이의 꿈의 판단
 모르는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의 내용
 사고로 피투성이가 되는 꿈해몽
 물과 음료가 피가 되는 꿈의 해석
 목욕물이 피가 되는 꿈의 내용
 옷에 피묻는 꿈의 상황
 피가 흐르지 않는 꿈의 표현
 거무튀튀한 악취 나는 피의 꿈해몽
 좋은 인상의 고운 피 선혈의 꿈의 의미
 싫은 인상의 고운 피 선혈의 꿈의 심리

출혈하는 꿈의 상황

단순히 작은 상처에서 피가 나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아직도 과거에 입은 상처를 질질 끌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제3자로부터 아무렇지도 않은 말이나 행동으로 생긴 상처가 지금도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것입니다.

유혈하는 꿈의 조짐

부상 등을 입어 피가 흐르는 것은 조금 문제를 수반할지도 모릅니다만 사태가 호전된다는 암시입니다.

자금 사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경우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컨디션에 불안이 있던 사람에게는 차도가 있다는 꿈에서의 신호입니다.

코피 꿈의 해석

새빨간 코피가 나는 것은 재물운 상승중의 신호입니다. 코피가 많이 날수록 얻는 것도 많아질것입니다.

거무스름한 색의 코피가 나오는 경우는, 자존심을 손상시킬 수 있는 사건을 당하거나 너무 높은 자존심을 경계하는 의미의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혈뇨의 꿈의 해설

혈뇨가 인상적인 꿈은 힘차게 나오고 있거나 혈뇨가 나와 기분이 상쾌할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로 향하고, 건강상태도 회복되는 경향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혈뇨가 조금씩 밖에 나오지 않거나, 혈뇨가 나와 안 좋은 예감이나 인상이 들면, 당신의 건강 상태가 악화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몸 상태 등 자각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혈변의 꿈의 심리

혈변이 인상적인 경우, 혈뇨의 경우와는 달리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금전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내기를 해도 손해를 볼 뿐이거나 돈의 대출이나 사기 피해등의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의 판단

팔이나 다리의 상처등이 아닌 눈에서 피가 나오는 경우, 사물의 앞을 내다보는 눈을 손상했다고 하는 해석이 되어, 현재 진행형으로 관련되어 있는 일이나 계획이 잘 되지 않거나, 좌절해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업무나 계획의 진행 방식부터 재검토할 필요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생리피 꿈의 메세지

본래 생리는 질병이 아닙니다만, 생리로 출혈되었던 꿈이 인상적인 경우, 생활 습관의 흐트러짐 등으로 컨디션 불량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에 유의합시다.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의 암시

출혈이 멈추지 않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자기희생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제 3자가 당신에게 희생을 강요하고 있거나, 당신이 스스로 타인의 희생이 되고 있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짚이는 데가 없을지 생각해 봅시다.

출혈사하는 꿈의 징조

출혈이 너무 많아서 출혈사했을 경우, 사기 등으로 한 번은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새롭게 출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피를 뿜어내는 꿈의 경고

주변에 흩날릴 정도의 기세로 피가 뿜어져 나오는 경우, 꿈에서는 트러블이나 고민의 해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나쁜 것이 몸에서 빠져나가는 의미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의 의미

피를 토하는 것은 꿈에서는 건강면에서의 문제를 의미합니다. 토한 피의 양이 많을수록 심각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 이미 부유한 사람이 봤을 경우에는 재산을 잃는다는 의미도 포함합니다만, 반대로 금전적으로 곤궁했던 경우에는 재물운 상승의 암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 꿈에 관한 28가지 의미란 꿈에서 토하는 것은 건강면에서의 위화감이나 경고를 의미합니다. 몸 상태가 나쁜 것과 나쁜 것을 몸에서 나온다고 하는 의미로, 꿈으로서는 길흉 모두 많은 해

loodyrunning.tistory.com

피 마시는 꿈의 상황

흡혈귀처럼 피를 마시고 있던 경우, 당신의 체력이 저하되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우선 취할 수 없는 수단으로 에너지를 수중에 넣는 것으로부터, 결과적으로 운기의 급상승과 예상치 못한 사태의 호전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 현재는 별로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까 이번 기회에 천천히 휴양을 취해서 빨리 꿈을 좋은꿈으로 바꿔버립시다.

피를 핥는 꿈해몽

마신다고는 할 수 없고 피를 핥는 경우, 꿈은 쌓인 피로로 인해 당신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감정의 제어도 여의치 않게 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이상의 신중함을 잊지 말고 행동합시다.

피 빨리는 꿈의 암시

흡혈귀에게 피를 빨리는 등의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체력과 생명력 자체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건강 관리에 신경 쓰거나 경제적으로 곤궁하지 않도록 계획적으로 돈을 사용하도록 유의합시다.

헌혈하는 꿈의 메세지

헌혈은 남을 돕는 데 기여하는 훌륭한 행위이지만, 자신의 피를 남에게 나누어 준다는 것은 꿈에서는 체력과 기력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수척하거나 창백한 얼굴을 한 사람들이 먼저 헌혈을 하지 못하도록 남을 돕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이 건강해야 합니다.

제대로 영양 균형이 잡힌 식사를 하고, 적당한 운동도 해서 자신의 체력을 기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혈액검사로 채혈하는 꿈의 징조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위해 채혈하는 것은 향후 컨디션 악화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피로 등이 쌓이지 않도록 의식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도록 합시다.

남이 피 흘리는, 피웅덩이의 꿈의 판단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거나 피가 흥건한 곳과 같은 참극의 무대와 같은 광경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의 생활을 재검토해야 한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건강에 주의하지 않거나 수면 부족 등으로 어떻게도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컨디션이 나쁘거나 하지 않나요? 무리수가 있는 시기는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스스로 제대로 휴식을 취하며 돌 볼 수 있도록 합시다.

모르는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의 내용

전혀 생면부지의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을 경우, 장래에 대한 전망등이 어둡고 당신이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불안으로 가득 찬 현상을 어떻게든 하고 싶은 기분의 표현이기도 하므로, 그러한 적극적인 기분이 향후는 운기를 열어 줄 것입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사고로 피투성이가 되는 꿈해몽

사고 등에 의해 자신이 피로 범벅이 되어 있던 경우, 그 피가 붉고 선명한 색을 띠고 있었다면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태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뜻대로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물과 음료가 피가 되는 꿈의 해석

마치 마법이나 마술같지만, 단순한 물이나 컵의 음료가 피로 바뀐 경우, 당신이 인관계에 트러블이나 불안을 안고 있어 일이나 연애를 잘 할 수 없게 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조금 지나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므로, 한 번 천천히 휴식을 취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목욕물이 피가 되는 꿈의 내용

목욕물이 피가 되어 있는 경우는 임신에 대한 불안과 기대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옷에 피묻는 꿈의 상황

의류나 속옷 등에 피가 붙는 것은 성-에 대한 비정상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억제할 수 없는 성-충동을 참지 못하고 안이하게 행동으로 옮겨 버릴 위험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이 꿈은 그런 억누를 수 없는 충동에 대한 죄책감이나 갈등도 동시에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피가 흐르지 않는 꿈의 표현

다치거나 코를 부딪치거나 해서, 현실이라면 반드시 상처나 코에서 피가 나오는 상황인데 피가 흐르지 않으면 꿈에서는 모든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을 해도 잘 안된다, 잘 안되니까 일에대한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의욕이 생기지 않으니까 일을 하기싫다,일을 하지 않으니까 경제적으로 어려운사슬에 빠질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 하는 것은 무리일지라도, 우선은 규칙적인 생활을 할 정도의 일부터 조금씩 자신감을 되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거무튀튀한 악취 나는 피의 꿈해몽

흘러나온 피가 거무스름하게 탁해져 있거나 악취를 풍기는 피였을 경우, 당신의 질병이나 트러블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은 인상의 고운 피 선혈의 꿈의 의미

흘러나온 것이 깨끗한 붉은 피, 소위 선혈이라고 불리는 것이라면, 재물운과 업무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연애운도 많이 늘어서 고백하기엔 좋은 시기지만 감정이 격해져서 독선적으로 행동하기 쉬우므로 조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싫은 인상의 고운 피 선혈의 꿈의 심리

깨끗한 피라도 어딘지 모르게 싫은 인상이었을 경우에는 순전히 생명력 저하를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컨디션 불량 등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피를 보는 것은 그다지 기분 좋은 것은 아닙니다.

생각보다 좋은 해석도 있지만 약간의 조건 차이로 꿈이 전혀 다르게 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의 상태나 당신의 느낀 인상이 중요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관찰해 둡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0) 2021.12.03
바다 꿈 26가지.  (0) 2021.12.03
아기꿈 38가지.  (0) 2021.12.03
토하는꿈 28가지.  (0) 2021.12.02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0) 20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