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보트 꿈해몽 7가지.

보트 꿈해몽 7가지.

보트 꿈해몽

꿈에서 보트는 정신 상태나 독립, 고립 등을 말합니다.

오늘날에는 놀 것도 많고, 놀 것도 많지만 정작 노를 저어 보라고 해서 잘 젓는 사람은 드물지도 모릅니다. 시원하게 노를 저을 수 있다면 멋질 것 같습니다.

꿈에서 보는 보트에는 어떤 역할이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보트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보트 저어가는 꿈의 경고
 노를 잘 젓는 꿈의 의미
 보트로 건너편에 도착하는 꿈의 상황
 사람이 젓는 보트를 타는 꿈해몽
 보트가 전복되는 꿈의 암시
 보트 올이 떠내려가는 꿈의 메세지
 오리배 꿈의 징조

보트 저어가는 꿈의 경고

큰 연못이나 호수 등에서는 대여 보트 등이 있는 곳도 적지 않습니다.

혼자 타든 누군가와 함께 타든 수영에 자신이 없으면 좀 멀리 나가기 무섭다는 생각이 들지만, 매우 좁은 공간인 보트는 사랑하는 상대와 단둘이 있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당신 자신이 노를 들고 순조롭게 목적지에 가고 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나 업무운이 호조이다 보니 대인관계의 고리가 넓어지기도 하고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꿈은 알려주기도 합니다.

노를 잘 젓는 꿈의 의미

보트를 젓는 데도 요령이라는 것은 있기 때문에, 힘이 센 사람이나 남자이기 때문에 노를 잘 젓는 것은 아닙니다.

호리호리한 여자도 노를 잘 젓는 사람도 있고 익숙하기만 하면 어른보다 더 잘 젓는 아이도 있습니다.

꿈에서는 노를 잘 저었을 경우,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감정을 잘 조절할 수 있는 상태이며, 심신이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보트로 건너편에 도착하는 꿈의 상황

단지 연못이나 호수 위를 보트를 저어 즐기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건너편에 도착하는 것을 목적으로 보트를 젓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노를 들고 저어 강 건너에 무사히 도달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 차곡차곡 쌓아온 노력이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실하게 계속 노력하면 소원 등도 뜻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람이 젓는 보트를 타는 꿈해몽

보트란 열린 공간에서 타는 놀이기구인데, 스스로 젓는 것이 아니라 다른 누군가가 젓는 보트일 경우 행동의 자유를 빼앗긴 상태와 다름없이 움직이는 밀실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누군가가 노를 젓는 보트를 타고 남에게 맡긴 채 물위에 있을 경우, 일이나 계획의 주도권을 당신 이외의 누군가가 쥐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보트를 저었던 사람이 아는 사람이면 그 사람이 사물의 실권을 쥐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직으로서 혹은 대략적인 목표달성은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그 결말은 당신이 바라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목표로 하는 목표나 꿈을 이루고 싶다면 남에게 맡기는 상황에서 벗어나 스스로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보트가 전복되는 꿈의 암시

최근에는 만일의 경우를 위해 보트나 배를 탈 경우 구명 조끼를 입는 것이 의무인 곳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만일을 위한 것이므로 아무것도 없이 해안에 돌아오는 것이 제일이지만, 꿈속에서는 어쩌면 갑자기 보트가 전복해 버리는 일도 있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탄 보트가 큰 바람을 받거나 파도에 의해 전복되었을 경우, 그리 심하지 않은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응과 복구가 충분히 가능한 수준의 문제이기 때문에 침착하게 대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보트 올이 떠내려가는 꿈의 메세지

자신의 보트의 올이 어떠한 이유로 떠내려가 버린 경우,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려 당신이 사면초가의 상태에 몰리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흘러간 노를 자력으로 되찾기 어려운 것처럼 문제나 문제를 당신만의 힘으로 수습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동료나 상사 등에게 지원을 부탁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리배 꿈의 징조

임대 보트의 대표라고 하면 대표적이지만, 이른바 노를 저어 나아가는 보트가 아니라 발밑의 페달을 저어 나아가는 오리나 오리 모양의 보트가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주위 사람들과 어떤 대인 트러블을 일으킬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악의는 없어도, 상대방도 똑같이 느껴주지는 않습니다.

분별없는 언동이나 행동을 충분히 조심하고, 사람의 입장에 서서 사물을 생각하도록 노력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보트 꿈해몽 정리

연못이나 호수 근처에서 캠핑을 하거나 바베큐를 하는 사람은 많지만 보트까지 타 보자는 사람은 의외로 적을지도 모릅니다.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노를 잘 젓지 못하기 때문에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꿈에서는 일이 잘 풀리는가나 대인관계 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상황을 잘 생각해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 꿈해몽 18가지.  (0) 2022.02.06
마법 꿈해몽 16가지.  (0) 2022.02.06
해골 꿈해몽 11가지.  (0) 2022.02.05
부적 꿈해몽 8가지.  (0) 2022.02.05
괴한 꿈해몽 9가지.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