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올라가는 꿈해몽 13가지.

올라가는 꿈해몽 13가지.

올라가는 꿈해몽

꿈으로 오르는 것은 의욕이나 기력, 의욕과 같은 것이 넘쳐 흐르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큰 일이나 계획 등에 오래 관련되어 있으면, 끝이 없는 산길을 끝없이 오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것입니다.

올라간다는 그 정도의 행위라도 체력 등을 소모해 나가는 것입니다만, 꿈에서는 어떻게 해석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올라가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비탈길을 올라가는 꿈의 암시
 산을 올라가는 꿈의 메세지
 지붕에 올라가는 꿈의 징조
 나무에 올라가는 꿈의 판단
 계단 올라가는 꿈의 내용
 사다리를 올라가는 꿈의 해석
 탑을 올라가는 꿈의 내용
 벽을 올라가는 꿈의 상황
 담장이나 울타리를 올라가는 꿈의 표현
 벼랑을 기어올라가는 꿈해몽
 계곡 바닥을 기어올라가는 꿈의 의미
 굴뚝을 기어올라가는 꿈의 심리
 잉어나 용이 폭포를 올라가는 꿈의 해설

비탈길을 올라가는 꿈의 암시

오르는 것으로 가장 일반적인 것은, 한걸음 한걸음 밟으면서 비탈길을 오르는 것이 아닐까요.

자신의 발로 언덕길을 오르는 것은 꿈에서는 인생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시련과 고난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아무런 고생도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은 아주 적은 수에 불과하고, 많은 사람이 고민하고 괴로워하면서,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과 타협하며 하루하루를 살고 있는 것입니다.

비탈길을 오르는 발걸음이 경쾌하고 건강한 것이었다면, 당신이 긍정적인 사고이며, 다소의 고생이나 시련에 꺾이지 않고 밝게 인생을 걷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탈길을 오르는 발걸음이 무겁거나 비탈길이 너무 급해서 오르지 못하는 경우는, 당신이 뒤돌아 있는 사고에 빠져 있어 스트레스나 곤란에 좌절될 것 같은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산을 올라가는 꿈의 메세지

산을 오르는 것은 당신이 기력과 의욕이 넘치는 상태이며, 노력을 계속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산을 오를 때는 큰 짐을 짊어지고 있는 경우도 적지 않지만 꿈에서는 짐을 들고 산을 오르는 경우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만이 아니라 물질적인 것을 얻는 것을 나타냅니다.

늘 갖고 싶었던 것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붕에 올라가는 꿈의 징조

지붕의 수리나 지붕을 씻기 위해 지붕에 오르는 경우, 당신이 목표를 높게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시간이 걸리더라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대인면에서 좋은 평가를 얻거나 생각하는 상대와 상사상애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나무에 올라가는 꿈의 판단

나무를 오르는 것도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올라가던 나무가 클수록 내세운 목표가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잘만 올라간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것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계단 올라가는 꿈의 내용

계단을 오를 때 발걸음이 경쾌하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대인관계나 연애운도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바라는 결과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이 무겁거나 걸려 넘어지는 경우는,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거운 걸음으로 함께 계단을 오르고 있던 상대가 있었다면, 그 상대와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트러블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2021.11.23 - [관심있는것들] -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해몽에서 계단은 삶의 방향, 장래 전망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어딘가에서 신세를 지는 계단은 해몽에서는 길흉 모두 해석이 많습니다. 내려가는

loodyrunning.tistory.com

사다리를 올라가는 꿈의 해석

꿈에서 사다리를 오르는것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라는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꾸준히 쌓아온 노력을 인정받아 급여가 인상되거나 승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나무를 오르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오르는 사다리가 길면 길수록 내건 목표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탑을 올라가는 꿈의 내용

가로로는 거의 넓이가 없고 위로 위로 뻗은 탑을 오를 경우 아무리 어렵더라도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당신이 갖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나무나 사다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오르는 탑이 높으면 높을수록 당신의 목표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탑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면 현실에서 목표를 이룰 날이 멀었음을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풀지 말고 최고의 성과를 얻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단단히 합시다.

벽을 올라가는 꿈의 상황

볼더링 등 인공적인 돌기를 붙인 벽을 오르는 스포츠도 활발해지고 있기 때문에, 해본 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벽을 오르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이 곤란과 시련에 지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긍정적인 사고는 더 많은 운을 열어줄 것입니다

또 어떠한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사태가 호전되어 향후에는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담장이나 울타리를 올라가는 꿈의 표현

부지 경계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은 담이나 울타리를 오르는 것은 현재 진행형으로 당신이 문제나 트러블을 겪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생을 하더라도 이겨낼 수 있다면, 문제도 무사히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벼랑을 기어올라가는 꿈해몽

프리 클라이밍 등과 같이 벼랑을 오르는 것은 곤란이나 트러블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이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떻게든 벼랑을 공략해 벼랑을 오를 수 있었다면,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임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벼랑을 다 오르지 못할 경우, 어려움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2.01.16 - [관심있는것들] - 절벽 꿈해몽 12가지.

 

절벽 꿈해몽 12가지.

절벽 꿈해몽 12가지. 꿈에서 절벽은 결단이나 위험, 인생을 바꾸는 것 같은 사건의 조짐을 의미합니다. 서스펜스 드라마 등에서도 절벽은 여러 가지로 효과적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높은 곳을

loodyrunning.tistory.com

계곡 바닥을 기어올라가는 꿈의 의미

계곡에서 위로 올라갔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괴롭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을지도 모르지만, 운기는 상승 경향에 있어, 이미 최악의 단계에서는 벗어났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계속 노력하면 더 좋은 운기를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굴뚝을 기어올라가는 꿈의 심리

공장이나 목욕탕등의 높은 굴뚝을 오르는 것은, 곤란이나 문제를 극복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그 노력의 방향성이 잘못되어 있거나, 당신이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노력은 하고 있는데 생각처럼 성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근본부터 재검토하거나 궤도 수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잉어나 용이 폭포를 올라가는 꿈의 해설

잉어나 용이 폭포를 오르는 것은 꿈상 운이 최고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도 아무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1.12.18 - [관심있는것들] - 잉어 꿈해몽 18가지.

 

잉어 꿈해몽 18가지.

잉어 꿈해몽 18가지. 꿈에서 잉어는 경사 및 컨디션, 감정 등을 의미합니다. 입신 출세의 상징이기도 한 잉어는 건강하게 헤엄치고 있는 경우는 역시 길조를 의미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

loodyrunning.tistory.com

올라가는 꿈해몽 정리

올라간다는 행위는 내려가는 것에 비해 체력도 쓰고 피곤하고 쉬운 일은 아닙니다.

꿈은 오르는 대상이 바뀌는 것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경쾌한 걸음으로 오르는 경우나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으면 길조, 도중에 포기하거나 오를 수 없게 되는 경우는 흉조라고 생각하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유 꿈해몽 7가지.  (1) 2022.02.06
빌딩 꿈해몽 12가지.  (0) 2022.02.06
코 꿈해몽 18가지.  (0) 2022.02.06
마법 꿈해몽 16가지.  (0) 2022.02.06
보트 꿈해몽 7가지.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