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 18가지.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 18가지.

좋아했던 사람꿈

꿈에서 좋아했던 사람을 보는것은 상대에 대한 당신의 미련이나 외로움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아했던 사람과 사이가 틀어지고 있는 꿈은 길조입니다만, 사이좋게 지내거나 키스를 하는 등 친밀하게 되어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흉조의 해석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 있어서 좋아했던 사람에게는, 그리움이나 쓸쓸함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끝나버린 사랑의 상대와 관련된 꿈이기 때문인지 꿈으로서는 흉조에 대한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의 기억을 당신은 제대로 정리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짝사랑으로 좋아했던 사람의 꿈의 메세지
 좋아하던 사람의 꿈을 꾸어 행복한 느낌의 해몽
 좋아하던 사람이 차가운 꿈의 상징
 좋아하던 사람과 싸움, 차이는 꿈의 심리
 좋아하던 사람이 죽는 꿈의 해석
 좋아하던 사람과 재회하는 꿈의 내용
 좋아하던 사람과 데이트, 사이좋게 지내는 꿈의 심리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의 징조
 좋아하던 사람과 사귀는 꿈의 상황
 좋아하던 사람이 무서운 꿈의 조짐
 좋아하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좋아하던 사람에게 안기는 꿈의 해설
 좋아하던 사람과 결혼의 꿈의 심리
 좋아했던 사람의 꿈을 여러 번 꾼다의 판단
 좋아하던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첫사랑 소꿉친구의 꿈의 암시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징조
 좋아하던 사람과 전화나 문자하는 꿈의 경고

짝사랑으로 좋아했던 사람의 꿈의 메세지

당시는 짝사랑으로 끝나 버렸지만, 꿈에서 그 좋아하던 사람과 결혼했거나 결혼 준비를 진행했거나 하는 경우, 연애운이 향상을 의미합니다.

첫사랑이나 소꿉친구의 경우와 달리 짝사랑을 좋아했던 사람은 꿈에 나타났을 때 나이에 상관없이 사랑의 기회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의 꿈을 꾸어 행복한 느낌의 해몽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을 꿈에서 보고 행복한 감정을 가졌다면 당신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꿈이 됩니다. 좋은 추억으로 마음속으로 잘 정리를 해서 좋아했던 사람을 떠올릴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리움이나 아주 조금의 외로움은 느낄지도 모르지만, 새롭게 재출발할 기회를 얻었다고 하므로 적극적으로 새로운 사랑을 목표로 해봅시다.

좋아하던 사람이 차가운 꿈의 상징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게 꿈에서 냉대를 받았다고 해도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꿈에서는, 그건 당신이 지금 연애를 잘 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없는 경우는, 새로운 연애가 시작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정신적으로도 완전히 결별하고, 멋진 사랑을 즐겨 봅시다.

좋아하던 사람과 싸움, 차이는 꿈의 심리

좋아했던 사람과 어떤 이유로 싸움을 하고 있거나 상대방으로부터 차여졌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과거의 연애와 결별하고, 새로운 만남에 긍정적으로 되어 있는 신호입니다.

이미 새로운 파트너와 사귀고 있는 경우는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더 친밀해지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꿈에서 싸우는 것에는, 지금 바로 당신이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싸우는 상대나 결과에 따라 꿈에서는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던 사람이 죽는 꿈의 해석

병이나 사고등의 어떠한 이유로, 일찌기 좋아했던 사람이 꿈속에서 죽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므로, 당신이 새로운 연애에 적극적으로 되어 있고, 만남도 풍족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과 재회하는 꿈의 내용

옛날에 좋아했던 상대와 우연히 거리에서 재회한 것 같은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어떠한 불만이나 불안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재회한 상대와 즐거운 듯이 하고 있으면 있을수록, 현상에의 불만이 강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과 데이트, 사이좋게 지내는 꿈의 심리

이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있거나 사이좋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경우, 당신이 아직 그 상대에 대해 미련이 있거나 현재의 파트너에게 불만이나 불안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런 자각이 전혀 없는 경우, 단순히 과거의 연애를 떠올린 것 뿐일지도 모릅니다만, 기회가 있으면 불탄 자리에 불이 붙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의 징조

좋아했던 사람에게 당신쪽에서 고백하고 있었던 경우, 상대에 대한 미련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과거의 연애에 사로잡힌 채로, 미래에 눈이 향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는 과거로, 먼저 눈을 돌리도록 노력합시다.

좋아하던 사람과 사귀는 꿈의 상황

옛날에 좋아했던 사람과 사귀게 되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프리한 경우는 이상의 연인을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미 새로운 파트너와 사귀고 있는데 이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사귀고 있었을 경우는 현재의 파트너에게 어떠한 불만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던 사람이 무서운 꿈의 조짐

그렇게 좋아하던 사람인데 오랜만에 꿈에서 보면 왠지 무서웠다라고 말할 경우 상대방이 아직 당신에게 미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잃고 나서야 당신이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깨닫고 헤어진것을 후회하며 그 생각이 홀로 걸은 결과 꿈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도 자각하지 못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섣불리 덤불지 말고 가만히 두는 것이 현명하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키스를 했다면 당신은 그 좋아했던 사람에 대해 아직도 미련이 있다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끝난 사랑에 언제까지나 매달려서는 새로운 만남도 얻을 수 없습니다.기분을 일신하고, 새로운 사랑에 사는 것이 당신에게 있어서 좋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다음에 만날 운명의 사람은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보다 더 멋진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꿈에서 키스는 로맨틱함과는 달리 의외로 현실적이고 엄격한 해석이 돋보입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키스는 길하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하는 키스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던 사람에게 안기는 꿈의 해설

좋아했던 사람에게 어떠한 이유로 끌어안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프리하다면 상대에 대한 미련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새로운 파트너를 이미 사귀고 있는데 옛날 좋아했던 사람에게 안기는꿈을 꾸면 파트너가 더 관대했으면 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별로 만날 수 없거나 스킨십이 적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가고 싶다면 소통을 잘하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던 사람과 결혼의 꿈의 심리

좋아하던 사람과 당신이 결혼했다면 과거의 연애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현재의 파트너에게 어떤 불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헤어진 상대에게 미련이 있는지도 모릅니다만, 추억이란 아름다운 것입니다. 헤어질 만한 이유가 있었기에 헤어졌을 테지만, 만약 헤어진 그 사람과 함께 했더라면 지금쯤 결혼했을지도 모른다는 가정에 입각한 꿈으로 자신을 치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과거는 과거, 언제까지나 끝나버린 사랑에 매달려 있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이제 새로운 사랑으로 눈을 돌려도 될 때입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꿈에서 결혼식은 삶의 전환기,새로운 연결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인연을 맺고 앞으로 새로운 가족으로 살아갈것을 다짐하는장소가 바로 결혼식입니다. 인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했던 사람의 꿈을 여러 번 꾼다의 판단

좋아했던 사람의 꿈을 몇 번이고 반복해서 꾸는 것은,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만족하지 않는, 불만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파트너가 아니라 예전에 좋아했던 그 사람과 어울렸다면 다른 지금이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보여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과거에 매달리다 보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과거는 과거로서 확실히 결별하고, 현재의 파트너와 이번에 어떻게 되고 싶은지도 포함해 확실히 생각해 봅시다.

좋아하던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일찍이 좋아했던 사람이 당신 이외의 제3자와 사귀고 있거나 결혼했을 경우, 상대의 교제나 결혼을 축복하는 마음이 있었다면, 당신이 과거의 연애와 확실히 결별할 수 있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의 새로운 출발이 행운이 가득하기를 빌면서, 당신 자신의 멋진 사랑을 찾아 나갑시다.

그러나 옛날에 좋아했던 상대가 자신 이외의 다른 누군가와 사귀고 있거나 결혼한 것에 충격을 받고 있던 경우, 아직 당신이 과거의 연애를 질질 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재의 파트너와의 관계가 별로 잘 안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해서도 언제까지나 과거를 되돌아볼 것이 아니라, 미래에 눈을 돌릴 수 있도록 합시다.

첫사랑 소꿉친구의 꿈의 암시

기억 속에 있는 가장 풋풋한 사랑이라면 역시 첫사랑일 것입니다. 그런 나를 처음 좋아했던 사람은 꿈에서 나타난 나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시부터 생각에 맞게 나이든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는 전혀 그런 관계가 아닌데, 당신과 함께 생활을 하거나 결혼을 한다면 이성과의 뜻하지 않은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첫사랑의 상대가 당시대로의 어린아이이거나 젊은대로의 모습으로 나타난다면 꿈에서는 연애운이 침체된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첫사랑 뿐만 아니라 좋아했던 사람이 소꿉친구이고 어린시절을 안다는 입장에서도 마찬가지 해석입니다.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징조

옛날에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을 받았을 경우, 그 상대를 좋아했던 것이 언제쯤이었는지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최근까지 사귀고 있던 것 같은 상대로부터 재차 고백을 받았을 경우, 상대에 대한 당신의 미련이나, 정말로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바램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하지만 몇 년 전이나 10년 단위로 아주 옛날에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을 받았다면 당신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의 연애에 대해서는 마음의 정리가 되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신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21.12.04 - [관심있는것들] -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꿈으로 봤을 때 고백을 받을 일 자체에는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고백받은 후의 전개나, 어떻게 고백됐는가로 길흉이 나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던 사람과 전화나 문자하는 꿈의 경고

옛날에 좋아했던 사람과 통화를 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더 주위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싶고 인정받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을 잃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또 현실에서 인간관계의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인 경우도 있습니다.

내가 좋아했던 사람과 통화할때 인상이 별로 좋지않으면 잠시 정신적인스트레스가 계속 될 수도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과의 전화가 좋은 인상이었다면 고민이나 문제로부터 해방될 날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헤어진지 꽤 오래되서 꿈꿨던 일로 생각날 정도의 수준이었다면, 어쩌면 그 좋아했던 사람으로부터 정말로 연락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꿈이 됩니다.

무언가에 의해 좋아했던 사람이 당신을 생각해 내고, 지금의 당신이 어떻게 하고 있을까 하고 염려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전화는 마음과 마음의 연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긴급시의 연락에 사용되는 기회가 많기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서는 의외로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loodyrunning.tistory.com

정리

좋아했던 사람과의 구분이 잘 되었나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과거와 확실히 결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사랑도 있었지 하고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게 되었을 때, 당신은 인간으로서 한층 더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도 분명 눈앞에 있을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고래 꿈 해몽 20가지.  (0) 2021.12.09
동물꿈 14가지.  (0) 2021.12.09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0) 2021.12.09
사자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9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