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꿈에서 키스는 로맨틱함과는 달리 의외로 현실적이고 엄격한 해석이 돋보입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키스는 길하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하는 키스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준으로 삼읍시다.

꿈에서 키스는 호의나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며, 키스의 상대나 키스를 한 장소에서 길흉이 변하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게는 익숙하지 않습니다만, 외국에서는 친구 사이에 뺨에 키스 등 보통으로 행해지고 있기도 합니다.

꿈에서 본 키스는 친애인지, 그것을 웃도는 연애 감정이 존재하는지 꿈에서 확인해보시지 않겠습니까? 아래에서는 키스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키스 당할 뻔한 꿈의 심리
 키스를 당하는 꿈의 징조
 목덜미에 키스 받는 꿈의 상황
 볼 뽀뽀 받는 꿈의 조짐
 손에 키스하는 꿈의 해석
 딥 키스하는 꿈의 해설
 애인, 배우자와 키스하는 꿈의 심리
 부모 형제와 키스하는 꿈의 판단
 동성 친구, 지인과 키스의 꿈의 메세지
 짝사랑 상대와 키스하는 꿈의 암시
 옛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징조
 상사와 키스하는 꿈의 경고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노인과 키스하는 꿈의 상황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해몽
 원거리 연애 상대와 키스하는 꿈의 암시
 아기 동물과 키스하는 꿈의 메세지
 남이 키스하는 걸 꾸는 꿈의 징조
 리얼한 이미지의 키스하는 꿈의 판단
 키스마크의 꿈의 내용

키스 당할 뻔한 꿈의 심리

꿈에서 누군가에게 키스를 당할 뻔한 경우 꿈은

단지 아직 상대 자신도 자각하지 못한, 희미한 연심일지도 모릅니다.
당신 자신도 싫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시간을 들여 평온하게 관계를 키워나가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키스를 당하는 꿈의 징조

이쪽이 수동적으로 연인 등 제삼자로부터 키스를 받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과 키스하고 싶다고 하는 상대의 마음을 받아 꿈에 그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상대방으로부터 키스를 받았을 경우, 당신은 그 상대방이 말하기 싫어하는 어떤 사정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키스를 하고 입을 막아 버림으로써 말 그대로 입을 봉하고 싶다는 꿈이 됩니다. 누구나 마음속에 간직하고 싶은 것 한두 가지는 있기 마련입니다. 말을 아끼고 지나치게 말하는것은 주의합시다.

또한 괴물이나 요괴의 류에 키스를 하는 경우는 질병이나 컨디션 불량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합시다.

목덜미에 키스 받는 꿈의 상황

뺨이나 손 등에 비해 목덜미에 대한 키스라는 것은 왠지 섹시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목덜미에 키스를 하는 것은 꿈에서는 연애운의 저하를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볼 뽀뽀 받는 꿈의 조짐

서양에서는 인사대신 볼에 키스를 하는 일이 드물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볼에 키스를 당하는 것은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이 좋다보니 짝사랑이 열리거나 고백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손에 키스하는 꿈의 해석

신사가 숙녀의 손을 잡고 키스를 하듯이 손이나 손가락 등에 키스를 하는 경우, 사랑이 보답된다는 꿈이 됩니다.

딥 키스하는 꿈의 해설

인사나 친구로서의 친애의 정을 나타내는 라이트한 키스가 아닌, 숨쉴 수 없는 격렬한 딥키스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 안에서 격렬하게 감정이 고조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폭발할 것 같은 환희일지도 모르고,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는 누군가에 대한 분노이거나 향후의 인생을 바꿀 정도의 감동이나 비탄일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당신 안에 고조되는 감정이 억제할 수 없게 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이야기하고, 넘칠 정도의 추억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도 하나의 해소법입니다.

애인, 배우자와 키스하는 꿈의 심리

지금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와 키스를 하고 있을경우 상대방이 적극적인 모습이라면 실제로 키스를 하고싶은 욕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항상 충족된 상태라면 애초에 꿈에 그런욕구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즉 파트너와의 관계가 거기까지 성숙되지 않았다는, 당신의 불만이 꿈에 비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쪽에서 적극적으로 키스를 했다면 상대방의 마음이 멀어지는 신호입니다. 파트너의 변심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둘이서 천천히 이야기할 기회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모 형제와 키스하는 꿈의 판단

국내에서는 그다지 친숙하지 않은 습관입니다만, 서양에서는 부모와 자식이나 형제 자매 사이에 인사 대신에 키스를 주고 받는 것은 자주 있습니다.

가족과 키스를 하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친근한 인간관계에서 예상외의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이상으로 서로의 관계가 강해질지도 모르고, 어떠한 계기로 반대로 소원해 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동성 친구, 지인과 키스의 꿈의 메세지

동성 친구나 지인과 키스를 하는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의 자기 표현이 부족해서 연애가 잘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여성은 꽃에 비유할 수 있듯이, 볼 수 있어 아름다워지는 것입니다. 화려하게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지 않으면 생각하는 상대의 시야에 들어온다 해도 인상 하나조차 남길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보다 조금 밝은 색의 옷을 입어 본다, 과감하게 헤어 스타일을 바꿔 본다, 적극적으로 사람들의 모임에 참가하는 등 해 봅시다. 그런 약간의 어필 중 하나가 언젠가 그 사람의 눈에 띌지도 모릅니다.

짝사랑 상대와 키스하는 꿈의 암시

아직 연인이 아닌 짝사랑 상대나 호의를 가지는 사람과 키스를 하고 있었을 경우는, 꿈에서는 그렇게 되면 좋겠다고 하는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단계에서는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해서 성취되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와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친구 관계를 계속해 갈 수 있다면, 언젠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기회가 돌아 올지도 모릅니다.

옛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징조

이미 헤어진 상대인 옛 남자친구와 키스를 했다면 상대에 대한 당신의 미련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헤어지고 나서의 기간이 짧을수록, 그 경향은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끝난 사랑에 매달리다가는 새로운 만남이 눈앞에 다가오더라도 놓쳐버릴지도 모릅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해 긍정적으로 마음을 단단히 먹으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은 몇 년 전이고, 왜 새삼스럽게?라는 감상을 품은 경우 당신 안에서 옛 남자친구와의 연애는 완전히 과거의 것과 마음의 정리가 되어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새로운 멋진 연애를 하시기 바랍니다.

상사와 키스하는 꿈의 경고

직장 상사와 키스를 하고 있는 경우, 상대를 한 사람의 이성으로 볼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일 관계없이 상사를 보았을 때 연애대상으로서도 괜찮다고 생각된다면 상사와의 키스의 꿈은 당신이 상대방을 이성으로 의식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나이차가 많이 나거나 전혀 취향이 없는 등 상사를 이성으로 보지 못하는 경우, 상사와 키스를 하는 꿈은 성-희-롱이나 갑질에 대한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평소의 상사의 언동이나 행동으로부터 혹시나 하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별로 의식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해도 실은 신경이 쓰이고 있고, 그러한 불안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 그리던 것만큼 신경이 쓰인다면 신뢰할 수 있는 동료나 더 위의 상사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TV에서처럼 가수나 배우 등과 키스를 했을 경우, 더 위의 무대를 목표로 하고 싶은, 많은 사람에게 존재를 알릴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상승 지향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인으로서는 아직 출발 무렵이나 학생등이 이러한 꿈을 꾸는 일이 많습니다만, 어느 정도의 베테랑이라고 불리는 연령대가 되어도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는 경우를 보면, 자주 꿀 수 있는 꿈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노인과 키스하는 꿈의 상황

서양식의 인사등 어떠한 이유로 노인과 키스를 하는 경우, 꿈에서는 실연의 암시가 됩니다.

기혼자의 경우는 이혼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고, 일시적으로라도 별거 등으로 파트너와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몸 상태가 나빠질지도 모릅니다. 자각 증상 등 신경이 쓰이는 점이 있는 경우에는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해몽

이 꿈에 관해서는 여성의 입장에서 해석하겠습니다. 여성이 동성인 모르는 여성과 키스를 하는 경우, 연애면에서의 라이벌 출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모르는 남성과 키스를 하는 것은,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적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다만 이미 사귀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여자가 모르는 남자와 키스를 하는 꿈을 꾼다면 현재의 파트너와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원거리 연애 상대와 키스하는 꿈의 암시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상대와 키스를 하고 있었을 경우, 파트너도 똑같이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꿈이라면 물리적인 거리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잠든 사이에 꿈을 통해서 영혼이 만나고 있는 것입니다.

아기 동물과 키스하는 꿈의 메세지

귀여운 아기에게는 저도 모르게 키스를 하고 싶어지는 것 같은 사랑스러움이 있습니다.

그런 귀여운 아기나 동물과 키스를 하는 경우는, 당신 주위의 인간 관계가 호전되는 꿈이 됩니다. 그동안 고민하던 대인문제도 해소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계기가 없어서 접점을 가지기 힘들었던 사람과도, 우연한 계기로 친해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고리가 크게 퍼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찬스에 적극적으로 인맥을 개척해 둡시다. 그 연결고리는 분명 앞으로도 당신을 사사건건 구해줄겁니다.

남이 키스하는 걸 꾸는 꿈의 징조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다시 제3자에게 키스를 하고 있는 광경을 본 경우는,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서 알려지고 싶지 않은 무엇인가가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호기심은 고양이도 죽인다고 합니다. 잔소리는 적당히 해두는게 서로에게 좋을것입니다.

리얼한 이미지의 키스하는 꿈의 판단

키스를 했을 때 생생한 촉감이 있거나, 키스 상대가 사귀고 있는 파트너이거나 묘하게 리얼한 경우 현실에서도 그런 키스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사실적인 키스를 한 상대가 짝사랑 상대 등 평소 키스를 하고 싶은 사람이었을 경우,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스-마크의 꿈의 내용

목덜미나 가슴팍 등에 붙여진 키스-마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그 키스-마크를 붙인 상대와 그러한 자취를 남길 수 있는 깊은 관계가 되고 싶다고 당신이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정리

꿈에서는 주로 키스의 상대가 누군가로 해석되지만, 현실에서의 인사로서는 머리에의 키스는 사모, 이마는 축복, 뺨은 우정, 손등은 경애, 그리고 물론 입술에의 키스는 애정이라고 하는 의미가 있으므로, 아울러 참고합시다.

서양인에게는 당연한 인사입니다만, 어디에 키스를 받아도 기분은 좋을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영장 꿈 해몽 12가지.  (0) 2021.11.29
비 꿈 해몽 23가지.  (0) 2021.11.28
버스 꿈 해몽 17가지.  (0) 2021.11.28
케이크 꿈 해몽 19가지.  (0) 2021.11.28
거미 꿈 해몽 20가지.  (0) 202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