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꿈에서 싸우는 것에는, 지금 바로 당신이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싸우는 상대나 결과에 따라 꿈에서는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무기를 들고 싸우는 건 아니더라도 현대인들도 일이나 공부, 혹은 사랑의 라이벌과 날마다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죠.

꿈에서 당신은 무엇과 싸우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싸우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낯선 적과 싸우는 꿈해몽
 현실에 없는 괴물과 싸우는 꿈의 상징
 누군가를 위해 싸우는 꿈의 심리
 영웅과 함께 악과 싸우는 꿈의 해석
 싸움에서 이기는, 맹수를 이기는 꿈의 내용
 싸워 라이벌을 이기는 꿈의 심리
 마법으로 싸우는 꿈의 징조
 마법사와 싸우는 꿈의 상황
 갑자기 나타난 적과 싸우는 꿈의 조짐
 직장 사람과 싸우는 꿈의 해석
 연인과 싸우는 꿈의 해설
 스토커와 싸우는 꿈의 심리
 누군가에게 공격받는 꿈의 판단
 무언가와 싸우는 꿈의 메세지
 전쟁 중재에 나설 꿈의 암시
 총으로 싸우는 꿈의 징조
 칼과 검으로 싸우는 꿈의 경고
 스포츠 경기로 싸우는 꿈의 의미
 거대한 벌레와 싸우는 꿈의 상황
 좀비와 싸우는 꿈해몽
 싸움에서 다치는 꿈의 암시
 싸움에서 다쳐 피가 나는 꿈의 메세지
 싸움에서 죽는 꿈의 징조
 싸움에 지는 꿈의 판단
 싸울 준비를 하는 꿈의 내용
 싸움에서 도망치는 꿈의 해석
 도망가다 싸우는 꿈의 내용

낯선 적과 싸우는 꿈해몽

꿈에서 당신은 누구를 상대로 싸우는 겁니까? 그 상대가 막연한 적이었다면 현실에서 당신이 어떠한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당신은 그 트러블과 싸우고 있습니다만, 귀찮다고 방치하면 더욱 사태는 악화 일로를 걷습니다.

힘들지도 모르지만, 어떤 작은 트러블이나 고민도 빨리 대처하는 것으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을 꿈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현실에 없는 괴물과 싸우는 꿈의 상징

영화나 이야기 속에 밖에 존재하지 않는 가공의 괴물과 싸우는 것은, 장래가 보이지 않는 장래등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과 싸우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괴물이 크고 강할수록 그 불안과 두려움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괴물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싸운다는 것은 당신의 자립심이나 기력의 향상을 나타내는 것이며,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가공의 생물과 싸운다는 점에서, 당신이 창조성이 풍부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운기를 바라보면서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공부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싸우는 꿈의 심리

자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예를 들면 싸울 힘이 없는 다른 제3자를 지키기 위해서 싸우는 것 같은 경우, 당신이 남을 배려하고, 남을 위해서 행동할 수 있는 강한 마음의 소유자임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자신이 곤란한 사태에 빠졌다고 해도, 그런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거나 사태를 잘 수습하고 해결로 이끌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소부터 주위 사람들과 자주 의사소통을 하면 더 밝게 운기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영웅과 함께 악과 싸우는 꿈의 해석

남자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정의의 영웅과 함께 악의 조직등과 싸우는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대인운과 연애운을 더 높여주고 있어요.

자기 혼자만 열심히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가져오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싸움에서 이기는, 맹수를 이기는 꿈의 내용

누군가와의 싸움에서 승리했거나 맹수와 싸워 무사히 승리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의 해결, 혹은 목표달성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싸운다는 행동을 일으켜 승리를 얻었듯이, 현실에서도 먼저 당신 자신이 해결을 위해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말자.

싸워 라이벌을 이기는 꿈의 심리

현실적인 적인 라이벌, 동료 등과 싸워 이길 경우 역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적이 적을 잘 안다는 것은 적도 당신을 잘 안다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신이 나서 발밑을 건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마법으로 싸우는 꿈의 징조

당신이 마법을 사용해 적이나 라이벌과 싸우고 있었다면,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법사와 싸우는 꿈의 상황

당신 자신은 마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적으로서 마법사를 상대로 싸우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적확한 판단력이나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갑자기 나타난 적과 싸우는 꿈의 조짐

어딘가에서 갑자기 나타난 적과 싸우는 경우, 현실의 당신에게도 불의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말실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주의합시다.

직장 사람과 싸우는 꿈의 해석

직장인과 싸울 경우, 자신의 실력이 직장에서 올바르게 평가받지 못하고 있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지금은 억울하겠지만 실력을 쌓아서 실적이 평가를 올려줄것입니다.

연인과 싸우는 꿈의 해설

지금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연인과 싸우는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이 연인에 대해 어떠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지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개선할 수 있다면 연인과 의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스토커와 싸우는 꿈의 심리

자신의 평온한 생활을 위협하는 존재인 스토커와 싸우는 것은 대인관계나 연애문제에 현재진행형으로 휘말려 고민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관련되는 것이 귀찮다고 도망다니면, 한층 사태가 악화되어 악화되므로 조속한 대책이 불가결하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공격받는 꿈의 판단

자신으로부터 싸우는 것이 아니라 제삼자에게 공격을 받았을 경우,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의 트러블이나 불안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정면에서가 아니라 등 뒤에서 갑자기 공격을 받는다면 지금까지 동고동락해온 동료나 집안사람들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무언가와 싸우는 꿈의 메세지

무언가와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도 무언가와 싸우는 사태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의 자신의 성적일지도 모르고, 어려운 프로젝트나 만만치 않은 고객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악천후나 인질 등의 핸디캡을 안고 싸우는 상황이었다면 꿈에서는 운기 상승의 신호입니다. 지금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상황이 호전될 조짐입니다.

또한 꿈투쟁은 불합리한 힘에 대한 분노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우울한 상황에 대해 적어도 꿈속에서 싸우는 것으로 평소의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쟁 중재에 나설 꿈의 암시

자기자신의 싸움이 아닌 타인의 싸움의 중재에 들어갔을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다고 해도 당신을 지원하거나 도와주는 협력자가 나타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현실에서도 분쟁의 중재에 나서고 있지만 진척이 좋지 않아 고민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총으로 싸우는 꿈의 징조

권총이나 라이플등의 총기로 싸우는 경우, 지금의 당신은 제삼자에 대한 공격성이나 흉포성이 꽤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일을 해결하거나 라이벌을 이기기 위해서는 과감하게 싸우는 것도 필요하지만, 너무 조절을 잘못하면 당신 자신의 입장까지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힘에만 의존하지 말고 머리를 써서 온화하게 해결할 수단도 모색하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칼과 검으로 싸우는 꿈의 경고

현대에 와서 칼과 검을 휘두르며 싸울 기회는 거의 없지만, 꿈속이라면 가능성이 제로는 아닙니다.

판타지 영화나 사극의 등장인물처럼 칼이나 검을 사용해 싸우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어려움에 굴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의 어려움이라면 잘 받아 들여 훌륭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면 검이나 칼은 무기 자체가 가진 공격적인 감정을 암시합니다.

도검으로 싸우는 것으로 만족해 하고 있다면, 당신 안의 가학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포츠 경기로 싸우는 꿈의 의미

라이벌 팀 등과 스포츠 시합에서 싸울 경우, 당신 안에서 다른 사람한테 지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노력해 자신을 높이는 적극적인 사고가 높아지고 있는 시기입니다만, 대인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상태이기도 하므로, 주위 사람과의 교제 방법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대한 벌레와 싸우는 꿈의 상황

상식 수준에서 벗어난 거대한 벌레는 단지 거기에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꽤 섬뜩하거나 무섭다고 느낍니다. 그런 거대한 벌레와 싸우고 있던 경우, 당신이 심신 모두 지친 상태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등을 쌓아 두고 괴로워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거대한 벌레를 없앨 수 있었다면 무사히 심신의 피로를 회복시키고, 스트레스도 능숙하게 풀어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 운을 트게 될 것입니다.

좀비와 싸우는 꿈해몽

괴물이기도 한 시체인 좀비와 싸우는 것은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좀비가 무서우면 두려울수록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좀비도 가공의 괴물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동시에 운기상승을 의미합니다. 장래에 대해서 조금의 불안도 없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고민하는 것도 불안한 것도 자기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조금 마음이 편해지지 않나요? 다 똑같다고 생각하고, 함께 앞을 향해 살아갑시다.

 

2021.12.04 - [관심있는것들] - 좀비 꿈 해몽 12가지.

 

좀비 꿈 해몽 12가지.

좀비 꿈 해몽 12가지. 꿈의 좀비에게는 정체 모를 힘,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것입니다. 좀비의 무서움과 수는 당신이 느끼고 있는 불안의 정도에 비례합니다. 좀비에게 쫓길 것인가, 도망칠 것인

loodyrunning.tistory.com

싸움에서 다치는 꿈의 암시

전투 상태에 빠졌을 때 상처 없이 계속 싸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싸움으로 어떠한 상처를 입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고민이나 트러블을 안고 있어, 실력 부족이라고 하기보다는 당신 자신의 마음가짐이 원인으로 해결이 늦어지고 있거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금 생각이 지나치거나 사물을 비관적으로 지나치게 파악하는 성질인지도 모릅니다.

싸움에서 다쳐 피가 나는 꿈의 메세지

싸우다가 다치고 힘차게 붉은 피가 뿜어져 나왔다면 사태가 호전되어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로 나아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싸움에서 죽는 꿈의 징조

싸우는 이상 반드시 이긴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패배할 수도, 최악의 상황에서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싸우다 죽었을 경우,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므로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일단 결판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재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위 환경이 크게 바뀌게 될지도 모르지만 즐기도록 변화를 받아들여야만 운을 트일 것입니다.

싸움에 지는 꿈의 판단

무엇인가와 싸워 자신이 지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기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는 것으로부터 완전히 돌아서서 사고에 빠져 있어, 불안에 질 것 같이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런 불안함을 불식시키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많은 노력을 쌓아서 실력을 끌어내는것이 결국은 가장 빠른길입니다. 자신이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잊지 맙시다.

하지만 지더라도 마음이 부러지는 것이 아니라 억울하다고 느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에서 해방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부족한 것은 노력해서 보충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마음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앞으로는 노력에 걸맞은 실력이 당신의 자신감을 뒷받침해 줄 것입니다.

싸울 준비를 하는 꿈의 내용

싸우기 위해서는 나름대로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시간 벌기 정도로 괜찮다면 그 정도의 준비는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확실히 승리하려면 상응하는 시간과 수고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싸우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은 당신이 문제나 트러블 등에 맞서기 위한 각오를 했다는 것을 꿈에서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에게 맡기지 않고 내 자신의 힘으로 일을 해결하려는 긍정적인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싸움에서 도망치는 꿈의 해석

적이나 라이벌과의 싸움으로부터 도망치고 있었을 경우, 눈앞의 트러블이나 문제로부터 도망쳐 버리고 싶다, 눈을 돌리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당신의 퇴행적인 사고가 사태의 악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고 문제나 트러블에 대처해, 어떻게 하면 상대를 이길 수 있을까 하고 생각을 돌림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도망가다 싸우는 꿈의 내용

일단은 도망쳤지만 도중에 마음을 고쳐먹고 싸우는 것을 선택한 경우, 눈앞의 문제로부터 도망쳐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당신이 현실의 마음속에서는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도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은 분명히 알고 있고, 그 문제에 맞설 마음의 준비도 실은 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힘냅시다.

정리

당신은 꿈에서 과감히 싸울 수 있었나요?

도망치려고 해도, 마지막에 싸우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그다지 나쁜 꿈은 아닙니다. 싸우는 꿈을 꾸는 것은 현실의 당신에게 싸워야 할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게 해서 얻은 것은 당신의 인생에 깊이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 꿈 해몽 34가지.  (0) 2021.12.06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6
반지 꿈 해몽 17가지.  (0) 2021.12.06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06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0) 202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