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청소하는 꿈

청소하는 꿈은 운기호전의 신호일까요!? 또는 청소하는 장소마다 차이가 있을까요?

청소의 꿈은 직면한 문제나 트러블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마주보려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청소하고 있던 것은 집안인지 집 이외의 다른 장소인지, 어떤 도구를 사용하여 무엇을 청소하고 있었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청소하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화장실 청소하는 꿈이 나타내는것
 바닥을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벽을 청소하는 꿈해몽
 목욕탕을 청소하는 꿈의 상징
 현관을 청소하는 꿈의 심리
 복도를 청소하는 꿈의 해석
 세면장 청소하는 꿈의 내용
 주방 청소하는 꿈의 심리
 거실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계단을 청소하는 꿈의 상황
 자신의 방을 청소하는 꿈의 조짐
 침실을 청소하는 꿈의 해석
 불단, 제물을 청소하는 꿈의 해설
 옷장을 청소하는 꿈의 심리
 창문을 청소하는 꿈의 판단
 베란다를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정원을 청소하는 꿈의 암시
 더러운 방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냉장고를 청소하는 꿈의 경고
 에어컨 청소하는 꿈의 의미
 공원을 청소하는 꿈의 상황
 자동차를 청소하는 꿈해몽
 거울 청소하는 꿈의 암시
 교실을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사당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무덤 청소하는 꿈의 판단
 직장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꿈의 해석
 모르는 방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남의 집 청소하는 꿈의 상황
 친정 청소하는 꿈의 표현
 강을 청소하는 꿈해몽
 연못, 늪을 청소하는 꿈의 의미
 바다를 청소하는 꿈의 심리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꿈의 해설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의 표현
 걸레로 청소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대걸레로 청소하는 꿈의 해석
 먼지를 청소하는 꿈의 징표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물바다된 집을 청소하는 꿈의 의미
 구토물을 청소하는 꿈의 상징
 청소를 게을리하는 꿈의 의미
 애인과 청소하는 꿈의 판단
 아이와 청소하는 꿈의 심리
 타인이 청소하는 꿈의 상황

청소의 꿈 : 기본의미 & 심리상태

꿈에서 청소는 싫은 것, 불쾌한것을 멀리 하려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직면하고 있는 트러블이나 문제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정면으로 마주 보는, 스스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고 있는 적극성의 표현=운기 호전이나 상승 경향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하고 있던 장소에 따라서는 심신의 피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소의 꿈 : 집장소별

어딘가를 청소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심신에 어떠한 트러블이 있지만, 해결로 향한다고 하는 운기 호전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제 집 어디를 청소하고 있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이 나타내는것 [운기 상승 / 콤플렉스]

화장실을 청소해서 깨끗해지는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해도 화장실이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 뿌리 깊은 콤플렉스나 실력 부족을 암시합니다. 그것들이 원인의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당신이 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바닥을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운기 상승]

바닥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트이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그동안 간과해 온 것에 대한 깨달음이 있는 신호입니다.

바닥 청소를 하고 깨끗해졌다면 의욕이나 기력 등의 것의 증가를 나타내는 징조가 됩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행동해야 운을 뗄 수 있을 것입니다.

벽을 청소하는 꿈해몽 [운기 상승]

벽을 깨끗이 닦아 청소 등을 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운기의 상승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지내기 좋은 환경을, 자신의 손으로 정돈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주위의 환경이 갖추어지는 것으로, 당신 자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도 감소해, 사물에 대한 자세나 의욕등도 적극적으로 되어 갈 것입니다.

목욕탕을 청소하는 꿈의 상징 [운기 상승]

목욕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은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당신에게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 상대와의 인연이 끊어질 것입니다.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신호.당신의 앞으로의 노력 여하에 따라 더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현관을 청소하는 꿈의 심리 [운기변화]

현관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자기 자신을 닦음으로써 운이 트이는 암시입니다.

갑작스런 방문객이 있기 때문에 당황해서 현관을 청소하고 있었다면, 평소의 준비 부족으로 인해 일이나 공부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복도를 청소하는 꿈의 해석 [고평가를 받다]

복도를 내가 청소하는꿈은 윗사람의 노력을 인정받아 높은평가를 받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주어진 일과 책임을 확실히 완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충실한 노력을 유의합시다.

세면장 청소하는 꿈의 내용 [건강운 저하]

화장실을 청소했다면 자신의 건강상태를 잘 파악하고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청소해도 좀처럼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 그만큼 지금의 당신이 건강면에 문제를 안고 있는 신호입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개선 및 치료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방 청소하는 꿈의 심리 [트러블]

스스로 부엌을 청소하는 꿈은, 트러블이나 문제로부터 눈을 떼지 않고, 제대로 마주보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또,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기 위해, 절약에 임하는 자세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부엌에 청소할 점이 많을수록 당신이 처리해야 할 문제나 트러블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소를 하고 부엌이 깨끗해졌다면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주방을 나 이외의 사람이 청소하고 있는 경우, 문제나 트러블의 해결에는 그 사람의 도움이나 개입이 불가결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실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피로한 기색]

가족이 모여 안식처인 거실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다소 피곤한 기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쉬고싶고 편안한 환경을 지키고 싶다는 그런 마음이 반영된것입니다.

청소를 해서 거실이 깨끗해졌다면 재충전이 잘 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해도 거실이 깨끗해지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으로 발산합시다.

계단을 청소하는 꿈의 상황 [운기 호전]

하나의 층계와 두 층을 오가며 계단으로 청소를 했다면 좋은 기운을 나타내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나아질 것입니다.

연애면이나 대인 관계에서도 트러블의 원인이나 장애가 제거되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1.23 - [관심있는것들] -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해몽에서 계단은 삶의 방향, 장래 전망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어딘가에서 신세를 지는 계단은 해몽에서는 길흉 모두 해석이 많습니다. 내려가는

loodyrunning.tistory.com

자신의 방을 청소하는 꿈의 조짐 [대인운 상승]

내 방을 청소하는 꿈은 지인이나 친구가 실제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도 교류가 부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를 위한 주변 정리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침실을 청소하는 꿈의 해석 [피로한 기색]

침실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당신이 피곤해 보이는 신호입니다. 즉, 이번 방학이나 연휴에는 '잘 쉬고싶다는 마음이 높아진다'라는것을 표현한 것입니다.

불단, 제물을 청소하는 꿈의 해설 [운기 호전]

불단이나 제물을 깨끗이 청소했다면 꿈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았던 것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평소 손질을 위한 청소가 아니라 오래 방치되어 완전히 더러워진 불단이나 제물을 자신이 깨끗이 청소했다면 더 큰 운기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옷장을 청소하는 꿈의 심리 [감정을 정리하고 싶다]

부스럭거리는 상태로 어질러진 옷장안을 정리하고 청소하는꿈이 인상적일 경우,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정리하려 한다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창문을 청소하는 꿈의 판단 [운기 상승]

더러운 창을 닦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은 미래나 사물에 대한 전망이 밝아짐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불안 등이 해소되고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어 그동안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았던 것도 앞으로는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베란다를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바쁨]

베란다를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상으로는 지금의 당신이 매우 바쁜 상황이며, 해야 할 일이나 정리해야 할 안건 등으로 머리가 꽉 차 있음을 암시합니다.

생각대로 일을 진행할 수 없는 것도 더해져 스트레스가 꽤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해야 할 일 중에서도 우선순위를 매겨 하나하나 마무리해 갑시다.

또한 모든 것을 자기 혼자 안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혼자서는 무리라고 느껴지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고 지원을 부탁합시다.

정원을 청소하는 꿈의 암시 [운기 저하]

정원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동안 쌓아온 성과를 제3자에게 빼앗길 우려가 있습니다. 대외적인 문제로 인한 문제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러운 방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정신적 안정]

지저분한 방을 내가 청소하고 청소하는 꿈은 지금 당신의 정신상태가 안정된 신호입니다.

또한 자신의 정신상태를 온화하고 안정된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심신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청소하는 꿈의 경고 [생활 습관의 재검토]

뒤죽박죽한 냉장고 안을 정리하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생활 습관을 고치려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영양 밸런스를 신경 쓴 식사 등은 건강한 심신을 만드는 첫걸음. 청소를 하고 냉장고가 깨끗해졌다면, 향후 당신의 심신의 상태도 안정될 것입니다.

에어컨 청소하는 꿈의 의미 [운기 호전]

에어컨 필터나 내부 등을 깨끗이 씻어 청소하는 꿈은 문제나 트러블이 생기더라도 내 힘으로 어떻게든 해결하려는 의지가 강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에어컨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었다면 지금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청소 꿈 : 다른 장소별

청소하는 장소가 집 안에서 다른 곳으로 바뀌었다고 해도 청소하던 장소가 깨끗해졌을 경우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이곳에서는 집말고 청소한 장소별로 살펴봅시다.

공원을 청소하는 꿈의 상황 [대인운 호조]

아이들이 모이는 공원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이 양호해지거나 좋은 친구와의 만남을 타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 유익한 손님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동차를 청소하는 꿈해몽 [운기 변화]

차 안의 더러움이나 쓰레기 등을 치우고 청소하는 꿈은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에서 큰 성과를 내기도 하고 직장의 인간관계가 좋아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청소를 해도 차 안이 깨끗해지지 않을 경우, 업무운과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입니다. 생각대로 성과를 내지 못하거나 직장인과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울 청소하는 꿈의 암시 [트러블을 해결하고 싶다]

거울을 닦아 깨끗이 청소하고 있는 경우,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직면하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교실을 청소하는 꿈의 메세지 [트러블을 해결하고 싶다]

교실을 혼자서 청소하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을, 혼자서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또 자신의 콤플렉스 등을 해소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나 혼자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견 등도 참고함으로써 운이 트일 것입니다.

사당을 청소하는 꿈의 징조 [도와줘]

사당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해결하기 어려운 고민과 문제를 겪고 있으며, 누군가에게 도와달라고, 구원을 부탁하는 신에게 바라는 심경이 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청소하고 사당이 깨끗하게 되어 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는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해도 사당이 청소되지 않을 경우 문제 등의 해결에는 아직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덤 청소하는 꿈의 판단 [운기 호전]

무덤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조상이나 신세를 진 사람에게의 감사를 잊지 않고,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이, 돌고 돌아 당신을 도와 준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직장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고민을 해소하고 싶다/의욕의 고조]

자신의 직장을 청소하는 꿈은 일에 관한 고민이나 불안을 해소하고 싶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 청소하고 깨끗해졌을 때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특히 업무면에서 고민이나 불안등이 없는사람이 직장을 청소하는 꿈을 꾸는 경우, 좀더 직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당신의 긍정성이나 열기의고조를 의미하는 꿈이됩니다.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꿈의 해석 [운기 호전]

쓰레기 더미를 정리하고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매우 바빴던 상황이 일단락되어 심신이 조금 안정된 타이밍인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는 침착한 상황에서 심신의 상태도 좋아지는 신호이므로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방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다]

지금까지 본 적도 없는 모르는 방을 청소하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나 불쾌한 부분을 어떻게든 하고 싶고 극복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진 꿈이 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극복해야 운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남의 집 청소하는 꿈의 상황 [관계 진전 바람]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집을 청소하고 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그 상대방과 관계가 깊어지거나 진전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소를 하던 곳이 연인의 집이었다면 연애가 진전되어 가길 바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친정 청소하는 꿈의 표현 [정신적으로 피곤한 기색]

본가의 불필요한 물건을 정리하는 등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조금 피곤해 보이는 신호.정신적인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가를 청소하고 깨끗해졌다면 스트레스와 고민의 원인이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조가 됩니다.

강을 청소하는 꿈해몽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

강변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를 줍는 등의 방법으로 강을 청소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이 안는 고민이나 불안에 마주해,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청소를 하고 강이 깨끗하게 되어 있다면, 고민과 불안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연못, 늪을 청소하는 꿈의 의미 [자신과 마주할 필요성]

연못과 늪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을 마주해야 할 시기에 왔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과 필요 없는 것을 판별해 정리해 나갈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심신의 피로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므로, 이번 기회에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바다를 청소하는 꿈의 심리 [문제점을 해결하고 싶다]

바다에 뜬 쓰레기나 해안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등을 줍는 등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자신이 안는 트러블이나 문제점을 해결하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청소의 꿈 : 행동, 사람별

청소하는데도 여러 가지 도구가 있네요.편리한 청소기도 아날로그 빗자루도 청소를 하는데 도움이 되어 길조 경향을 의미하지만 의미는 조금 달라집니다.이곳에서는 청소에 관련된 도구와 행동, 상대방별로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꿈의 해설 [운기 변화]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하는 꿈은 점점 더 운이 좋아지고 있는 신호.기력과 의욕이 충실한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한 것을 청소기로 확실하게 흡입하고 있었을 경우, 트러블이 향후도 계속 되는 것을 암시입니다.

사용하던 진공청소기를 잘 정리했다면 그동안 쌓아온 노력이 보상을 받는 길조가 될 것입니다.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의 표현 [정리하고 싶다]

빗자루를 사용해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을 바꾸고 싶은 필요 없는 것을 정리하고 싶은 신호입니다.

이번 기회에 과감히 단사리하거나 대인관계를 슬림화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걸레로 청소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운기 상승]

걸레를 사용하여 걸레질 등을 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끌고 있던 과거의 트라우마나 실패 경험 등에,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물의 사고방식등도 긍정적으로 되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대걸레로 청소하는 꿈의 해석 [운기 상승]

걸레를 사용해 마루등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꿈은, 당신 안에서 의욕이나 기력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행동해야 운을 뗄 수 있을 것입니다.

먼지를 청소하는 꿈의 징표 [피로한 기색]

찬장 등의 먼지를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조금 피곤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대인 관계에 싫증을 느끼고, 스트레스 등이 상당히 쌓여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트러블 등에도 휩쓸리기 쉬운 시기입니다만, 먼지=귀찮은 일을 청소하는 것으로, 고생은 해도 극복해 갈 수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기 자체도 상승 경향에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를 하려고 노력하면 운기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의 내용 [대인운 호전]

떨어진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은 대인운이 호전되는 신호.대인면에서의 트러블이나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또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려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물바다된 집을 청소하는 꿈의 의미 [운기 호전]

물에 잠긴 집을 정리하고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어떤 이유로도 흐트러져 버린 생활 터전이나 생활 습관을 고치려 하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에 잠겨 버린 집을 청소하는 것이 힘들듯이 큰 고생을 수반하지만, 최종적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고 극복해 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구토물을 청소하는 꿈의 상징 [트러블에 마주본다]

구토물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나 문제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마주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깨끗이 청소할 수 있었다면,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고 문제나 문제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구토물을 깨끗이 청소하지 못한 경우는, 지금의 당신이 상당히 피곤한 기색인 신호입니다. 스트레스나 피로로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우선은 확실히 심신을 쉴 수 있도록 합시다.

청소를 게을리하는 꿈의 의미 [현실도피]

당번등에서 본래는 하지않으면 안되는 청소를 게을리하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를 안고 있어, 도망쳐 버리고 싶다, 눈을 돌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도망가고 있다고 해도,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 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고, 확실히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대면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과 청소하는 꿈의 판단 [관계성 변화]

연인과 함께 즐거운 기분으로 청소를 하거나 함께 청소하고 깨끗해지거나 하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서로의 나쁜 부분도 안 다음 인정하고, 관계성을 깊게 해 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가 됩니다.

그러나 서먹서먹한 분위기나 마지못해 연인과 함께 청소를 하거나 청소를 해도 깨끗해지지 않을 경우 상대방의 나쁜 점이 눈에 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둘 사이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서는 아직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이와 청소하는 꿈의 심리 [트러블을 해결시켜준다]

아이를 돕는 형태로 자신이 함께 청소를 하고 있는 경우, 아이가 안고 있는 고민이나 트러블의 해결에 당신이 협력해 나갈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반대로 아이가 당신을 도와주는 형태로 함께 청소를 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이가 협력해 주거나 아이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인이 청소하는 꿈의 상황 [도와줬으면 좋겠어]

자신의 집이나 방을 타인에게 청소당하는 것 같은 경우, 지금의 당신이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고, 누군가가 도와 주었으면 하고 느끼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 혼자 안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고 지원을 부탁하는 것은 어떨까요.

정리

청소를 하는 꿈을 꿀 때는,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에 직면해 있거나 고민이나 불안을 안고 있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 있거나 즐거운 마음으로 청소가 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청소를 해도 청소가 깨끗해지지 않는다, 마지못해 청소를 하고 있는 경우는 흉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꿈 14가지.  (0) 2021.12.09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 18가지.  (0) 2021.12.09
사자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9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0) 2021.12.08
무지개 꿈 해몽 12가지.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