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목욕탕 꿈

꿈에서 목욕은 컨디션의 변화나 당신의 내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목욕 자체가 친숙하기 때문에 꿈으로 볼 경우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루의 피로와 더러움을 목욕으로 씻어내면 상쾌한 기분으로 내일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느긋하게 욕조에 몸을 담그는 타입인가요? 아니면 샤워만 하는 타입인가요? 아래에서는 목욕탕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목욕탕의 꿈의 심리
 혼잡한 목욕탕의 꿈의 징조
 노천탕의 꿈의 상황
 혼욕의 꿈의 조짐
 동굴 목욕탕의 꿈의 해석
 가족과 목욕하는 꿈의 해설
 연인과 함께 목욕하는 꿈의 심리
 아기와 함께 목욕하는 꿈의 판단
 모르는 사람과 함께 목욕하는 꿈의 메세지
 옷 입은 채 목욕하는 꿈의 암시
 적당한 온도의 목욕 꿈의 징조
 적당한 온도의 깨끗한 목욕 꿈의 경고
 한가롭게 목욕하는 꿈의 의미
 금속 욕조에 몸을 담그는 꿈의 상황
 목욕물이 넘치는 꿈해몽
 누군가에게 몸을 씻게 하는 꿈의 암시
 스스로 얼굴과 몸을 씻는 꿈의 메세지
 목욕탕에서 머리 감는 꿈의 징조
 목욕탕에서 세탁하는 꿈의 판단
 목욕물에 빠지는 꿈의 내용
 목욕을 엿보는 꿈의 해석
 목욕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의 내용
 더러워진 목욕, 물의 꿈의 상황
 뜨겁다, 너무 뜨거운 목욕의 꿈의 표현
 미지근한 목욕 꿈해몽
 냉탕의 꿈의 의미
 샤워하는 꿈의 심리
 샤워에서 물이 안 나오는 꿈의 해설
 목욕 후 목욕탕에서 나오는 꿈의 표현
 목욕을 할 수 없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목욕탕의 꿈의 심리

집이나 극히 보통 가정의 목욕탕이 아닌 목욕탕과 같은 공중목욕탕에 갈 경우 당신의 비밀이 드러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공중목욕탕은 생판 남과 서로 알몸으로 만나는 곳입니다. 숨기는 일 따위는 할 수 없다는 것이겠지요.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혼잡한 목욕탕의 꿈의 징조

사람으로 꽉 찬 목욕은 꿈에서는 현상에 대한 스트레스와 고민을 의미합니다. 많은 타인의 눈이 있다는 것으로, 목욕탕 등의 공중 목욕탕과 마찬가지로 비밀 폭로라는 암시도 포함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천탕의 꿈의 상황

온천지 등에서 노천탕을 하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야심차게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되고 싶은 것이나 손에 넣고 싶은 것이 있어서, 그것들을 향해서 탐욕스럽게 노력을 거듭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추세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기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억지스럽거나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경우는 주위 사람으로부터 거리를 두게 될지도 모릅니다. 무슨 일이든 적당히 좋을것입니다.

혼욕의 꿈의 조짐

온천지 등에서 가끔 보는 혼욕 목욕은 당신의 성-적인 욕-구-불-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도덕 관념 등도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도를 너무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동굴 목욕탕의 꿈의 해석

특수한 온천이나 동굴같은 형태의 목욕탕은 만성적인 질환과 발열, 통증 등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만약 신경이 쓰이는 증상 등이 있다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과 목욕하는 꿈의 해설

가까운 존재인 가족과 함께 목욕을 할 경우 대인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위 사람들과도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꿈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현실에서도 화목한 가족이 꿈이라도 사이좋게 지낼 경우 그대로 길조이지만 사이가 나쁘지는 않지만 가까운 가족이 다정하게 대할 경우에는 마음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역

loodyrunning.tistory.com

연인과 함께 목욕하는 꿈의 심리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하는 것은, 당신이 상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중에서도 연인과 함께 목욕을 했다면 좀 더 상대에게 자신을 알렸으면 좋겠고, 모든 것을 알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나타난 꿈일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아직 서로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고, 그러한 답답함을 파트너와 함께 목욕을 한다는 꿈으로 해소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 대화를 잘 함으로써, 서로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해봅시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아기와 함께 목욕하는 꿈의 판단

아기와 함께 목욕을 한 경우 깨끗하고 적당한 온도의 목욕을 한 경우는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력이나 체력도 충분히 채워져 있는 시기이므로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기와 함께 들어간 욕조가 식어 있거나 더러워졌을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컨디션 불량에 휩쓸리거나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아기꿈 38가지.

 

아기꿈 38가지.

아기꿈 38가지. 꿈에서 아기를 돌보고 있던 경우는 대체로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 당신의 심리상태에 따라 해석이 약간 달라지기는 하지만 아기를 소중하게 키우는 행위는 현실에서나

loodyrunning.tistory.com

모르는 사람과 함께 목욕하는 꿈의 메세지

전혀 모르는 상대와 함께 목욕을 했다면, 반대로 모든 것을 드러낼 수 있는 친구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함께 목욕을 한 사람이 낯선 이성이었다면 당신의 도덕관념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이성과 같은 시기에 교제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시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옷 입은 채 목욕하는 꿈의 암시

해외나 특수한 시설이 없는 한, 좀처럼 옷을 입은 채 목욕을 하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옷을 입은 채로 목욕을 하는 경우, 당신이 본래의 자신을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 불필요한 오해를 받거나 트러블에 말려든다고 하는 해상이 됩니다.

다른 사람끼리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우선 대화입니다. 갑자기 벌거벗은 사귐은 무리일지라도 적어도 마음먹은 웃옷을 벗고, 좀 더 적극적으로 나 자신을 보여 주는 것은 어떨까요.

적당한 온도의 목욕 꿈의 징조

너무 뜨겁지도 않고 미지근하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의 목욕은 당신이 심신의 피로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적당한 온도의 깨끗한 목욕 꿈의 경고

제대로 청소된 욕조에 깨끗한 물이 차 있을 경우 꿈에서 안고 있는 문제 해결과 건강상태 회복을 의미합니다. 바로 따뜻한 욕조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 것입니다.

또 어떠한 행운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꿈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한가롭게 목욕하는 꿈의 의미

피곤할 때 느긋하게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기분이 좋네요.그런 식으로 느긋하게 목욕을 하는 것은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력이나 체력도 충분히 채워져 있는 시기이므로, 새롭게 뭔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금속 욕조에 몸을 담그는 꿈의 상황

스테인리스 등으로 만들어진 금속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던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의 위기를 의미합니다.

재난이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시기이므로 충분히 주의합시다.

목욕물이 넘치는 꿈해몽

깜빡 잊는 등 목욕물이 넘쳤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창의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창조적인 일을 하는 사람 등은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재물운도 호조이기 때문에 뜻하지 않게 임시 수입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몸을 씻게 하는 꿈의 암시

자신이 아닌 누군가가 당신의 몸을 씻어 주었다면, 주로 건강면에서의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 어려운 처지에 있던 사람일수록 사태가 호전된다는 암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얼굴과 몸을 씻는 꿈의 메세지

목욕을 할 때 어디에서 목욕을 하는가 하는 것은 꽤 개인차가 있습니다. 꿈에서는 순서를 떠나 어디를 씻고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세수를 했다면 꿈에서는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는 행운의 암시입니다.

깔끔하다는 인상이 강할수록 자신에게 좋지 않은 것을 씻어 냈다는 의미이므로, 운기의 상승을 바랄 수 있을 것입니다.

욕실에서 손이나 발을 씻었다면 직장이나 가정 내에서의 인간관계에서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제대로 대화하고 협력함으로써 더 큰 운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떠한 트러블을 안고 있다 하더라도 해결로 나아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몸을 씻고 있다면 기력이 충실함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목욕탕에서 머리 감는 꿈의 징조

욕실에서 머리를 감고 있을 경우, 안고 있던 죄책감이나 불안 등을 끊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감고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좋은 재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머리를 감고도 상쾌한 기분이 들지 않는다면 과거의 실패나 불쾌한 기억에 사로잡혀 생각하는 것처럼 다시 시작할 수 없음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꿈의 머리는 기력과 체력을 함께 상징하는 것입니다. 머리 상태가 좋거나 예쁘게 세팅되어 있는 경우 등은 꿈 해석으로도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

loodyrunning.tistory.com

목욕탕에서 세탁하는 꿈의 판단

몸이나 머리가 아닌 수건이나 옷 등을 욕실에서 세탁하고 있을 경우, 자신의 마음을 깨끗이 씻어 버리고 싶다는 꿈이 됩니다. 사람에게는 이르지 못한 면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완전히 씻어 버리고 시원해진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러나 씻어도 씻어도 얼룩이 떨어지지 않는 경우는 조금 과거에 사로잡혀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과거의 행동으로 주위의 불신을 사버려, 아직도 신용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목욕물에 빠지는 꿈의 내용

만약 욕조에 빠져 있을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나라는 존재가 필요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대인관계에 고민이나 트러블을 안고 있으며, 상당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선잠 등을 자고 물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욕실에서 익사시킬 경우, 자각하지 못한 채 누군가로부터 원한을 사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 익사하더라도 어떤 이유로 되살아날 수 있었다면 대인운의 호전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을 필요로 해 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멋진 이성이나 친구와의 만남이 풍족하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목욕을 엿보는 꿈의 해석

누군가에게 목욕을 엿보는 경우, 현실에서는 훌륭한 통보 안건이지만 꿈에서는 주위로부터 고립되는 당신을 염려해, 걱정해 주고 있는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좀 더 친숙하게 대할 수 있으면 운이 트일 수 있다는 것을 꿈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목욕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의 내용

목욕을 청소하고 깨끗하게 할 수 있었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에게 좋지 않은 인간관계와 인연이 끊어지는 암시입니다. 노력 여하에 따라 더 깨끗하고 멋진 관계를 주변 사람들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꿈은 문제나 트러블도 해결로 가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더러워진 목욕, 물의 꿈의 상황

청소가 잘 되지 않은 어딘지 모르게 물때로 미지근한 욕조나 더러운 물이 발라진 욕조는 당신의 체력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한 당신이 지금 처해있는 환경이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떠한 자각 증상이나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뜨겁다, 너무 뜨거운 목욕의 꿈의 표현

추운 날에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면 온몸에 열이 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뜨겁다고 느낄 만한 욕조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정신적으로 너무 뜨겁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취미나 연애에 너무 몰두하시는 건 아닌가요? 주위에 폐를 끼치지 않는 범위에서 한 사람의 팬으로서 아이돌 등의 뒤를 쫓는 정도라면 좋겠지만, 예를 들어 연애 관계로 상대의 사정을 생각하지 않고 폭주하고 있으면 스토커 취급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한번 냉정하게 자신의 행동을 돌이켜 보세요.

또한 너무 뜨거운 목욕은 질병의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미지근한 목욕 꿈해몽

식은 미지근한 목욕이면 좋은가 하면 그렇지도 않고, 미지근한 목욕은 컨디션 불량의 암시입니다. 목욕 후 한기 따위를 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냉탕의 꿈의 의미

냉탕에 들어가는 것은 당신 안에서 본능적인 성욕과 그것을 억제하려는 이성이 갈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충동대로 행동해서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냉탕에 들어가 개운할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 주위 환경이 크게 변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사나 이동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물 꿈 해몽 21가지.

샤워하는 꿈의 심리

목욕을 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물로 샤워를 했다면, 당신이 마음을 고쳐 먹고 개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성실하게 살아야 주위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운기 자체는 상승 추세이므로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나 문제가 해결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차가운 물로 샤워를 했다면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샤워에서 물이 안 나오는 꿈의 해설

고장이 났거나 샤워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으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제를 뒤로 미루다 보니 더 꼬일 가능성이 높으니 대인 트러블은 빨리 대처하도록 하세요.

목욕 후 목욕탕에서 나오는 꿈의 표현

목욕을 한 후에는 당연한 일이지만 목욕탕에서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목욕뿐만 아니라 목욕탕을 나오는 곳까지 꿈에서 본 경우, 이 꿈은 건강에 대한 경고가 됩니다.

요컨대 목욕 후에 방심하고 목욕 후 식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목욕을 할 수 없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목욕을 해서 시원히 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서 들어갈 수 없다거나 물리적으로 목욕탕이 없다는 등의 이유로 들어갈 수 없는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가 붐벼서, 자신의 건강 상태 등에 신경을 쓸 여유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몸 상태가 안 좋아지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해 주세요.

정리

목욕은 우리를 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느긋하게 몸을 담그고 몸뿐만 아니라 마음의 피로도 풀도록 유의하면 효과가 바로 나타날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0) 2021.12.09
사자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9
무지개 꿈 해몽 12가지.  (0) 2021.12.08
쥐 꿈 해몽 24가지.  (0) 2021.12.08
폭죽 꿈 / 불꽃놀이 꿈 23가지.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