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사자 꿈 해몽 11가지.

사자 꿈 해몽 11가지.

사자 꿈

꿈의 사자는 지배욕과 독점욕과 같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처럼 리더십으로 무리를 이끌면 좋지만, 사람은 사람을 휘두르는 독재자가 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을 거울삼읍시다.

꿈의 사자는 기력과 체력 등의 강한 힘을 상징합니다.

사자는 큰 동물원에 가면 볼 수 있고, 꿈에 등장해도 놀라지는 않을 겁니다.

백수의 왕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사자에서 당신은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사자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사자를 보는 꿈의 해석
 정신을 못 차린 사자에게서 도망치는 꿈의 해설
 정신을 차린 사자에게서 도망치는 꿈의 심리
 사자에게 쫓기는 꿈의 판단
 사자가 덮칠 꿈의 메세지
 사자 덮쳤는데 두렵지 않은 꿈의 암시
 사자와 싸우는 꿈의 징조
 사자와 싸워 이기는 꿈의 경고
 약해지거나 죽은 사자의 꿈의 의미
 사자를 길들이는 꿈의 상황
 사자가 애완동물인 꿈해몽

사자를 보는 꿈의 해석

꿈에서 사자를 보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지배욕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사자는 '백수의 왕'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이름에 걸맞는 강인함과 권력으로 누군가의 위에 군림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업무상이나 학업상의 라이벌이라면 정당한 결과나 성과로 하면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에는 이성의 주목을 받고 싶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성간에 고압적인 지배욕이라고 하는 것은 남녀 어느 쪽의 입장이 위라고 해도 그다지 좋지 않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조금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또 사자를 보는 것에서 공포를 느낀다면 꿈에서는 강력한 적이나 라이벌의 암시가 됩니다.

정신을 못 차린 사자에게서 도망치는 꿈의 해설

사자를 담을 우리도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조우하면, 매우 빠른 기세로 도망칠것입니다.

그 때 사자가 당신을 알아채지 못했다면 머지않아 마주하지 않으면 안 되는 문제가 있는 것은 알고 있지만, 가능한 한 말다툼이나 분쟁을 피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되도록이면 위험에 가까이 가지 말고 가능한 한 트러블이나 분쟁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일로부터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정신을 차린 사자에게서 도망치는 꿈의 심리

도망갈 때 사자가 이미 당신을 알고있는 경우는 꿈에서는 운이 저하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의 시간적 유예가 없는 등으로 상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 혼자서 껴안지 않고, 주위에 도움을 요청함으로써 길이 열린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사자에게 쫓기는 꿈의 판단

들켰다고 해서 순순히 먹이가 될 도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도망가면 사자는 쫓아올것입니다. 육식동물의 대명사와 같은 사자에게 쫓기고 있다면 당신의 정신상태가 안정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학교라면 교사, 회사라면 상사나 거래처와 같은 윗사람의 존재나 권력상층부의 압력, 가정내라면 위압적이고 엄격한 부모도 해당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에 대한 당신의 공포심이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자가 덮칠 꿈의 메세지

사자에게 실제로 습격당했거나 공격을 받았다면 그건 당신의 신상에 위험이 닥쳤음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윗사람이나 상사 등으로부터 분노를 사는 행동이나 언동을 하고 있지 않았나요? 조금 우쭐해 버린 당신의 자만이나 허세가 원인으로, 인간 관계의 트러블을 일으켜 버릴지도 모릅니다. 조심해서 사람을 대하라고 꿈은 일러 주고 있습니다.

사자 덮쳤는데 두렵지 않은 꿈의 암시

사자에게 습격당하면서도 공포를 느끼지 않았던 경우는, 자극이나 스릴에 대한 위험한 동경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성이 말을 걸었다고 해서 순순히 따라가면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사자에게는 강한 성-욕이라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자제심을 가지고 행동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사자와 싸우는 꿈의 징조

사자를 상대로 싸우는 것은 당신의 기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가 윗사람이라도 제대로 말할 수 있는 당신의 진가를 이해하고, 따라와 주는 동료 등이 은혜롭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자와 싸워 이기는 꿈의 경고

싸움을 거는 것만이 아니라 실제로 사자에게 승리한 경우, 당신이 업무상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려움이 있을 지도 모르지만, 머지않아 해결됩니다.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꿈에서 싸우는 것에는, 지금 바로 당신이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싸우는 상대나 결과에 따라 꿈에서는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loodyrunning.tistory.com

약해지거나 죽은 사자의 꿈의 의미

예전의 영광도 볼 수 없이 희미해지고 약해지거나 죽은 사자는 체력이나 권력의 쇠약을 암시하며 지금까지 당신을 비호해 주고 있던 상사나 남친의 신상에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와 같은 엄호를 받을 수 없게 되므로,당신 자신도 어려운 입장이 될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사자를 길들이는 꿈의 상황

서커스 등에서 조련하듯 사자를 길들인 경우 꿈에서는 기력과 체력이 함께 충실해져 성공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백수의 왕을 길들이기란 쉽지 않을것입니다. 그것을 해낸 당신에게는 어떤 곤란에도 지지않는 강함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용기있게 행동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연애운도 좋아서 멋진 애인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자가 애완동물인 꿈해몽

사자를 애완 동물로 기르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우리에 넣어 둔 경우는, 당신의 지배욕이나 독점욕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어린 사자와 장난치며 놀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행운의 신호입니다.

특히 재물운이나 연애운의 혜택이 큽니다. 멋진 상대를 만나기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사람과 접하는 것이 좋은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정리

백수의 왕이라고 하는 두 개의 이름을 가진 사자는, 강함의 상징으로서 고대로부터 문장 등에 그 모습이 많이 그려져 왔습니다.

웅장한 갈기를 가진 모습에서 사람은 무서움과 동시에 강인함을 느끼고 동경을 품었을 것입니다.

두려움이 아닌 강인함으로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해봅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 18가지.  (0) 2021.12.09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0) 2021.12.09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0) 2021.12.08
무지개 꿈 해몽 12가지.  (0) 2021.12.08
쥐 꿈 해몽 24가지.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