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꿈에서 전화는 마음과 마음의 연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긴급시의 연락에 사용되는 기회가 많기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서는 의외로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옛날의 검은 전화나 최신 휴대 전화나 멀리 떨어진 사람과 대화한다고 하는 본질적인 역할 자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전화 상대와 당신은 어떤 대화를 나누었나요? 아래에서는 전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상징
 걸려온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의 심리
 잘못 걸려오는 꿈의 해석
 일과 관련된 전화를 받는 꿈의 내용
 전화 걸 수 없는 꿈의 심리
 자신이 누군가에게 전화 거는 꿈의 징조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꿈의 상황
 전화로 통화하는 꿈의 조짐
 전화 상대가 잘 대응하지 못하는 꿈의 해석
 통화 중 다른 착신이 있는 꿈의 해설
 상대가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의 심리
 휴대전화 받는 꿈의 판단
 휴대전화 빼앗길 꿈의 메세지
 긴급전화 거는 꿈의 암시
 경찰에서 전화가 오는 꿈의 징조
 전화 고장 중 깨지는 꿈의 경고
 착신이력의 꿈의 의미
 일방적으로 전화 끊는 꿈의 상황
 통화 중 전화가 끊기는 꿈해몽
 전화 소리가 인상적인 꿈의 암시
 전화 너머로 싸우는 꿈의 메세지
 전화로 혼날 꿈의 징조
 공중전화 쓰는 꿈의 판단
 공중전화가 사용 중인 꿈의 내용
 공중전화에 착신이 있는 꿈의 해석
 공중전화 못 찾는 꿈의 내용
 전화박스가 답답한 꿈의 상황
 전화번호 알려주기, 알려주기 꿈의 표현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상징

누군가로부터 걸려와서 이쪽이 전화를 받는 쪽일 경우, 뭔가 중요한 소식을 받는다는 신호이 됩니다. 꿈으로서는 길조이며, 좋은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것입니다.

걸어온 상대가 이성이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올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싸움은 아니지만, 작은 일이 계기가 되어 상대와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되면 뒤틀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냉정하게 생각해서 이야기 합시다.

걸려온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의 심리

전화가 울리거나 착신해도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는, 당신이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거부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일등으로 직접 만나는 만큼은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해도, 일부러 전화로까지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해 버릴 정도로, 인간 관계에 지쳐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스스럼없는 친구들과의 교제를 소중히 하고, 재차 인간 관계를 재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 걸려오는 꿈의 해석

집이나 휴대 전화로 잘못 걸려 오는 것은, 꿈상으로는 당신과 주위 사이에 어떠한 오해가 생기는 신호이기 때문에, 말의 착오등이 없게 주의합시다.

일과 관련된 전화를 받는 꿈의 내용

일을 하다 보면 동료나 상대편으로부터 전화를 받을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일과 관련된 전화를 하고 있었을 경우, 그 때의 감정으로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일에 관련된 전화를 받고 좋은 인상을 받았다면 업무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만큼 성과를 거둘 수 있거나 큰 계약 등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업무 관련 전화를 받고 나쁜 인상을 갖게 된다면 업무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보 취득이 늦어져 손해를 보거나 받을 수 있는 일이 갑자기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 주위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으로 인한 문제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보고나 연락은 자주 하도록 노력합시다.

전화 걸 수 없는 꿈의 심리

당황해서 조작 실수를 하거나 회선이 혼잡한 등으로 좀처럼 연결되지 않는 경우나, 처음부터 전화가 고장이 나서 전화를 걸 수 없는 경우, 생각처럼 상대방에게 마음이 통하지 않는 당신의 초조함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을 어기는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부지런히 상대와 연락을 취하도록 합시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전화 거는 꿈의 징조

휴대전화가 보급된 지금은 전보다 쉽게 상대를 잡을 수 있어 부담없이 전화를 걸 기회가 많아진 것이 아닐까요.

그런 식으로 당신에게 걸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사람과의 관계를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고, 건 상대가 이성의 지인이나 연인이면, 그 상대와의 성-적인 연결을 요구하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목소리로 이어진다는 것이 상대방과의 육체적인 접촉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 행위 뿐만이 아니라, 다이얼을 돌린다, 버튼폰을 누르는 행위도 같은 꿈이 됩니다.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꿈의 상황

지금은 이미 헤어진 옛 애인인 옛 애인이나 옛 여자친구와 통화를 했을 경우, 상대에 대한 당신의 미련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즐거운 듯이 전화하고 있거나 이야기가 고조되었다면, 그 만큼 상대에 대한 생각이 아직도 강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끝나버린 사랑에 언제까지나 매달려있다면 눈앞에 멋진 만남이 있다고 해도 놓쳐버릴지도 모릅니다.현재와 미래를 위해서 똑바로 앞을 향하고, 새로운 사랑을 향해 내디디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화로 통화하는 꿈의 조짐

전화의 상대와 이야기가 활기를 띄고 있던 경우는, 당신의 운기가 호조로 일이나 건강면에 아무런 불안이 없다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순조롭기 때문에 자만하여 조심을 않하기 쉬운 상태이므로 정신을 바짝 차리라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화 상대가 잘 대응하지 못하는 꿈의 해석

말투가 거만하거나 꽤 기다리게 되는 등 전화의 상대의 대응이 나쁜 경우는, 당신 자신이 안는 인간 관계에서의 초조나 불만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통화 중 다른 착신이 있는 꿈의 해설

유선전화로 통화중에 휴대폰에도 전화가 걸려 오거나 통화중에 캐치폰이 들어가는 등 다른 착신이 있는 경우, 뜻밖의 원조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가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의 심리

전화가 연결돼도 이동 중 등으로 받을 수 없거나, 손을 뗄 수 없다는 등의 이유로 상대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주위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친구나 동료와의 연락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화를 건 상대가 이성이면 바람기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도 받지 않는 것 같은 경우는, 상대가 당신으로부터 거리를 두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과 친구 이상의 관계로 생각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휴대전화 받는 꿈의 판단

지금은 극히 어린 아이들을 제외하고, 많은 사람들이 한사람 한사람씩 소지하고 있는 것이 당연하게 된 느낌의 휴대 전화입니다만, 그 휴대폰을 누군가로부터 받았을 경우, 꿈에서는 그 상대와 인연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 연락 수단을 얻는 것으로부터, 누군가와 연락을 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짐작 가는 것이 있다면, 예정이나 납기 등의 재확인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휴대전화 빼앗길 꿈의 메세지

제삼자나 부모 등이 휴대 전화를 빼앗기는 것은, 연락 수단을 잃어버리는 것에 대한 불안이나, 속박이나 감시를 받고 있다고 느껴 답답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긴급전화 거는 꿈의 암시

112나 119등의 이른바 긴급 전화로의 전화는, 그 목적에 다름없이 당신의 위기나 궁지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나 혼자서는 어찌할 수 없는 딜레마를 안고, 누군가가 도와 주었으면 하는 필사의 생각이 긴급 통보라고 하는 형태로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제삼자에게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조금은 마음이 편해지는 것은 아닐까요.

경찰에서 전화가 오는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든 경찰에서 당신에게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큰 문제나 트러블, 혹은 사회적으로 행동이 제한되는 사건에 말려들게 될지도 모릅니다.

전화 고장 중 깨지는 꿈의 경고

이용하고자 했던 공중전화가 고장 중이거나, 사용하고자 했던 휴대전화가 고장나서 전화가 걸리지 않을 때는 의사소통이 부족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다른사람에게의 연락 미스나 착각에 주의합시다. 평소 자주 주고 받을 기회가 없는 사람과의 연락에는, 실수가 없도록 특히 신중한 대응을 합시다.

전화가 고장나서 예감이 좋지 않으면 좋지 않은 소식이 올지도 모른다는 꿈이 됩니다.

착신이력의 꿈의 의미

전화로 이야기한 상대나 내용보다, 전화 본체에 남은 착신 이력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그 착신 이력의 상대가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나 서투른 사람이거나, 원래 누구로부터의 전화인지 모르는 것 같은 발신 번호 표시의 착신인 경우는, 보다 심각한 상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컨디션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일방적으로 전화 끊는 꿈의 상황

당신 쪽에서 일방적으로 통화중인 전화를 끊는다면 특정인물과의 관계악화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감정적으로 변해서 상대방의 말도 듣지 않는다는 것은 그다지 칭찬받을 행동이 아닙니다.꿈은 대화의 기회를 스스로 차단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통화 중 전화가 끊기는 꿈해몽

아직 통화중인데 어떤이유로 전화가 중간에 끊겨버리면 전화를 할 상황이 아닌만큼 즐거운일이 현실에 기다리고 있는 꿈이됩니다.

그러나 전화가 끊어졌을 때 불쾌한 예감이 들었다면, 그 상대와의 인간관계의 악화나, 주위로부터의 당신의 고립을 암시하는 것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화 소리가 인상적인 꿈의 암시

통화의 내용등이 아닌 착신시의 전화 소리가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무엇인가 중요한 소식이 당신에게 전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화 소리에 대한 인상이 초래되는 소식이 희소식인지 흉보인지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벨소리에 대해 좋은 인상이면 좋은 소식, 나쁜 인상이면 나쁜 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전화 너머로 싸우는 꿈의 메세지

직접 얼굴을 맞대고 있지는 않아도 전화 너머로 누군가와 싸우다가 깨어난 후의 감각으로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전화통화를 통해 누군가와 싸우다가 깨어난 뒤 개운한 기분이 든다면 꿈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를 꿈으로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신호입니다.

싸움의 정도가 심할수록 큰폭으로 스트레스 경감할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을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서 능숙하게 스트레스를 날리도록 합시다.

하지만 전화 너머로 싸운 꿈을 꾸고 깨어난 후에도 개운치 않은 경우, 지금의 당신은 꽤 피곤해 하는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발산하는 정도로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없는 것이겠지요. 본격적으로 몸이 아파버리기 전에 한 번 제대로 심신을 쉬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전화로 혼날 꿈의 징조

전화 너머로 누군가에게 혼나 있거나 설교를 들었다면, 누구에게 혼나 있었느냐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상사나 선생님 등 당신에게 있어서 윗사람에게 전화로 혼났다면, 지금의 당신에게 어떠한 반성해야 할 점, 고치지 않으면 안 될 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의 언동이나 평상시의 행동, 생활 습관등을 재검토해, 고쳐야 할 점이 있으면 고쳐 반성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합시다.

사귀는 파트너에게 혼이 날경우, 어떤 이유로인해 조금 두사람의 관계가 어긋났다 하더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더욱 서로의 사이가 깊어지는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자신이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전화로 누군가에게 혼이 났다면, 지금의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상태에 빠져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제3자의 의견이나 충고에 귀를 기울이고, 필요하다면 받아들일 만큼의 유연함을 가질 수 있다면, 운수가 트일 것입니다"

공중전화 쓰는 꿈의 판단

지금도 전통 있는 찻집 등의 한쪽 구석이나 역, 큰 병원의 접수처 등에는 공중 전화가 놓여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찾아도 좀처럼 발견되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거리의 전화 박스 등도, 긴급 전화의 필요성에 의해, 실은 일정수는 남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잘 유지된 공중전화 박스나 전화기를 사용한다면 일이 잘 되고 공부가 잘 되고 있다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더러운 전화박스나 공중전화를 사용할경우에는 생각처럼 일이나 공부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공중전화가 사용 중인 꿈의 내용

모처럼 공중 전화나 전화 박스를 찾아내도, 먼저 온 사람이 있어 사용중에 사용할 수 없었던 경우도, 공중 전화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와 같은 해석이 되어, 자신의 걱정이 타인에게 전해지기 어려운 것에 대해, 초조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공중전화에 착신이 있는 꿈의 해석

그다지 친숙하지 않습니다만 공중 전화에도 각각 고유의 번호가 있기 때문에, 실은 발신 만이 아니고 외부로부터 착신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런 식으로 공중 전화에 착신이 있는 것은 어떤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난다는 신호이 됩니다.

공중전화 못 찾는 꿈의 내용

휴대폰 전파가 전달되지 않거나 병원 등에서 휴대폰 사용제한 때문에 공중전화나 전화박스를 찾았지만 발견되지 않는 경우, 당신의 배려가 남에게 전달되기 어려운 것에 대해 초조해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걱정은 대가를 바라고 하는 것이 아닐 겁니다.그것이 전해지지 않는다고 해서 초조해하는 것은 번지수가 틀렸다.당신의 상냥한 배려는, 당신이 모르는 곳에서 반드시 평가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처럼의 상냥함을 잊지 않고 사람과 접합시다.

전화박스가 답답한 꿈의 상황

좁은 폐쇄공간인 전화박스를 답답하게 느낀다면 인간관계에서 상당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정신적으로 피폐해졌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전화번호 알려주기, 알려주기 꿈의 표현

휴대폰이나 집 전화번호를 누군가에게 알려주거나 반대로 누군가가 알려준다면 그 상대방과 지금까지 이상으로 더 친해지고 싶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동성이면 친구에게, 이성이면 연인 관계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나타난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정리

휴대전화가 보급되면서 전화는 더욱 우리 생활에 밀착되었습니다.

집이나 직장에만 머물지 않고, 외출해서도 연락할 수 있는 것은 편리한 반면, 조금은 자유롭고 싶은 생각도 있는것 같습니다.

전화의 꿈은 비교적 알기 쉬운 해석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크게 수긍하는 것도 많았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물꿈 26가지.  (0) 2021.11.30
벌 꿈 해몽 26가지.  (0) 2021.11.30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0) 2021.11.30
자동차 꿈 해몽 35가지.  (0) 2021.11.29
홍수나는 꿈 해몽 23가지.  (0)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