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꿈으로 봤을 때 고백을 받을 일 자체에는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고백받은 후의 전개나, 어떻게 고백됐는가로 길흉이 나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으로 고백받을 일은 생각을 밝히거나 생각을 전하고 싶다는 잠재 의식의 표현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전하는 것도 받는 것도 큰일입니다, 고백 받는 일에서 인생이 일변할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멋진 고백을 받는 것인가요? 아래에서는 고백받는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이성에게 고백받는 꿈의 심리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내용
 궁금한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심리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징조
 남자친구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황
 옛 남친에게 고백받는 꿈의 조짐
 동료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석
 후배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설
 상사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심리
 선생님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판단
 친구에게 고백받는 꿈의 메세지
 여러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암시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의 징조
 아이에게 고백받는 꿈의 경고
 외국인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황
 전화로 고백받는 꿈해몽
 편지로 고백받는 꿈의 암시
 메일로 고백받는 꿈의 메세지
 고백받고 사귀는 꿈의 징조
 고백받고 거절하는 꿈의 판단
 고백받고 흔들리는 꿈의 내용
 고백받고 헤매는 꿈의 해석
 고백받아서 기쁜 꿈의 내용
 뒤에서 껴안고 고백받는 꿈의 상황
 몇 번이고 고백받는 꿈의 표현
 고백받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꿈해몽
 욕을 고백받는 꿈의 의미
 죄를 고백받는 꿈의 심리
 비밀을 고백받는 꿈의 해설
 바람기를 고백받는 꿈의 표현
 빚을 고백받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이성에게 고백받는 꿈의 심리

낯선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을 경우,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운이 좋다보니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얻거나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더 깊어지는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고백을 해 준 그 이성과 현실에서도 안면이 있고, 당신 자신도 상대에 대해서 호의를 품고 있었다면, 정말로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석

동성으로부터 사랑고백을 받은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사람과의 관계성이 양호하며 당신 자신의 매력이나 인간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교우관계도 크게 넓어질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내용

현실에서도 마음을 갖고 있는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고백받는 경우, 그것은 실제로 그랬으면 하는 당신의 바램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고백을 받을 때의 사랑의 말이 인상적인 경우, 그것이 상대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예로부터 사랑은 맹목적이라고 합니다. 너무나도 사랑에 빠져서, 상대의 본모습이나 다른 중요한 것에 전혀 눈길이 닿지 않게 되어 버리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한 나머지 공부나 일에 소홀하면 사회생활도 하기 힘듭니다. 제대로 공사를 구별한 행동을 유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심리

아직 호불호인지 뭔지도 모르지만,왠지 조금 신경이 쓰이는 상대에게 고백받았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이성으로부터 호의를 받는 등 행운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운이 트일 수 있을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징조

현실에서 서투르다, 싫다고 생각하고 있는 상대로부터 고백을 받고 있는 경우, 서투르다거나 싫다고 하는 것은 확실합니다만, 그런데도 마음속 깊은 곳에서 통하는 무엇인가를 느끼고 있는 것을 꿈점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나와 비슷하기 때문에, 실은 마음이 맞을 것 같지만 라이벌이기 때문에 싫어하는 경우는, 어쩌면 당신의 마음가짐 하나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교제를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정말로 싫어하는 상대와 어떠한 계기로 인연이 생겨 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냉정하게 생각해도 봐도 역시 상대에게 다가갈 마음이 생기지 않는다면,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한 교제에 그만두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남자친구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황

현재 진행형으로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에게 고백받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남자친구에 대해 불만이나 매너리즘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예전의 설레임도 완전히 식어버리고, 당신을 대하는 남자친구의 태도도 매너리즘을 넘어 차가워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남자친구와 계속 좋은 관계를 원한다면 상황을 바꾸기 위해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눠야 할 것입니다.

옛 남친에게 고백받는 꿈의 조짐

예전 남자친구 등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받았던 경우, 그 상대를 자신이 좋아했던 것이 언제였는지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예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이 최근이고, 헤어진 그 남자로부터 다시 고백을 받았다면 당신이 예전 남친에 대해 미련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정말 그렇게 됐으면 하는 바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옛 남친에 대해 미련이 전혀 없는 경우, 현재의 파트너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거나 자신이 없어서 파트너에게 사랑받고 있는지 불안해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또한 예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이 몇 년 전이라든지 십 년 전이라든지 옛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도 깨끗이 느끼지 못할 경우 당신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과거의 연애에 대해 마음의 정리가 되어 있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돌릴 때가 되었다는 신호가 됩니다.

동료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석

직장 동료로부터 고백을 받았을 경우, 당신과 그 동료와의 궁합이 잘 맞는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동료가 이성이라면 연애 감정을 품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동료를 소중한 파트너라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관계로 발전하지 않더라도 친구로서 좋은 관계성을 쌓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후배에게 고백받는 꿈의 해설

직장이나 학교의 후배로부터 고백을 받고 있는 경우, 실제로 그 후배가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상사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심리

직장 상사로부터 고백을 받은 경우, 당신 안에서 실제로 상사에 대한 호의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상사가 프리하다면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단지 상사에게 이미 가정이나 정해진 상대가 있는 경우는 동경만으로 그치고, 존경으로 생각을 승화시킵시다.

선생님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판단

선생님이 고백하신 경우 당신이 선생님을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고백을 해준 선생님을 당신도 좋아했을 경우, 그 선생님 자체가 당신이 동경하는 이성상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영리하거나 상냥하거나 말하기 쉬운 등 인간적으로 끌리는 부분이 여러가지 있을지도 모릅니다.

싫어한다고 생각하는 선생님으로부터 고백을 받고 있는 경우는 그 선생님에 대해서 평소 스트레스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선생님에 대한 서투른 의식이 너무 강해서 오히려 꿈에 그리게 되는 패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고백받는 꿈의 메세지

현실에서도 안면은 있지만 특별히 이성으로서 의식하지 않았던 친구로부터 사랑을 고백받는 경우, 꿈에서는 실제로 그 상대가 당신에 대해서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평범하게 접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아하는 사람이 상대에서는 말하는 방법이나 평상시의 사소한 행동에도 변화가 생겨 버리는 것입니다. 남과는 다른 자신에 대한 접하는 방법을, 마음속으로는 당신도 희미하게 깨닫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맥이 없는 상대를 그냥 생각하는 것보다 지금 현재 자신을 생각해 주고 있는 상대를 사랑하는 편이 더 행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의식하고 있지 않았다고 해도, 이 꿈을 계기로 그 상대에 대한 대하는 방법을 다시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여러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암시

혼자뿐만이 아니라 여러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았을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이성으로부터 고백받거나 동성으로부터도 친구로서 호의를 받는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해 주위 사람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눈 깜짝할 사이에 인망을 잃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평소부터 친구나 지인에게는 성실하게 대합시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의 징조

TV에 나오는 탤런트나 가수 등 연예인들의 고백을 받았다면 당신 속에서 더 돋보이고 싶은 마음이 부풀어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인기 연예인으로부터 고백을 받았다면 더욱 그런 마음이 강할 것입니다.

특별히 관심이 없는 연예인으로부터 고백을 받았다면, 자신의 일이나 성과에 대해 주위에서 더 평가를 받고 싶어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목표로하는 목표나 꿈이 너무 높아서 실력이 맞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부족한 실력을 보완하기 위해서도, 착실하게 노력을 쌓아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고백받는 꿈의 경고

자신보다 훨씬 어린 아이로부터 고백을 받았다면, 당신의 모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싸 안는 듯한 부드러움과 품이 깊이가 연하의 이성을 끌지도 모릅니다.

연인관계나 단지 누나 동생, 오빠 동생 사이가 될지 모르지만, 당신의 어른의 포용력이 있다면 좋은 관계성을 쌓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외국인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의 의미

전혀 다른 문화나 언어 속에서 자란 외국인의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고백받았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현상에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럴수가 없었다고 지금의 파트너와는 다른 사람을 생각해, 동경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단, 낯선 외국인으로부터 고백을 받았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을 속여이거나 모함을 하려는 악의를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황

전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고백받는 경우, 누군가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아니면 제3자에 대해 더 마음을 열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 현재, 당신이 타인에 대해서 마음을 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노력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조금씩일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당신과 연결되는 사람의 고리는 넓어져 갈 것입니다.

하지만 조급함은 금물입니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앞서서 나쁜 권유에도 걸리기 쉬운 상태이므로 침착하게 판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전화로 고백받는 꿈해몽

누군가에게 전화로 고백받았을 경우, 꿈에서는 전화로 고백해 준 상대가 현실에서도 당신에 대해서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운 자체도 호조이므로, 당신도 상대를 미워하지 않게 생각한다면 실제로 연애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전화는 마음과 마음의 연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긴급시의 연락에 사용되는 기회가 많기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서는 의외로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loodyrunning.tistory.com

편지로 고백받는 꿈의 암시

꿈에서 편지는 그 내용을 역몽이라고 해석합니다. 편지로 사랑을 고백받은 경우도 역몽으로 해석되므로 실제로는 연애운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실연을 하거나 고백을 해도 차이거나 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메일로 고백받는 꿈의 메세지

옛날의 고백이라면 편지가 주류였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다이렉트로 곧바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일이나 카톡으로 고백받는 일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식으로 메일이나 카톡으로 고백을 받았다면, 그 상대와 더 친밀해지고 싶다, 가까워지고 싶다라고 하는 당신의 마음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당신은 상대에 대한 호의가 높아지고 있지만, 상대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해 주고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으로,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마음이 메일이나 LINE으로 고백받는 꿈에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백받고 사귀는 꿈의 징조

누군가로부터 고백을 받고 자신도 OK해서 사귀고 있었던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의 생활이 심신이 매우 충실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은혜로운 날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주위 사람이나 가족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대하는 것으로 보다 길고 좋은 운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백받고 거절하는 꿈의 판단

고백받았지만 어떤 이유로도 당신이 거절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다만 고백을 거절하고 나중에 후회한다면 자네 자신도 상대에 대해 호의를 갖고 있는데 솔직히 인정하고 싶지 않아 고민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중요한 순간에 이상한 고집 부려서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솔직해집시다.

고백받고 흔들리는 꿈의 내용

처음부터 전혀 사귈 마음이 없는 경우 거절하는 것이라면, 고백을 받고 흔들렸지만 사귀지 않기로 했다거나, 이미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인 이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백을 받았지만 상대를 차는 경우, 현실에서 그 상대를 좋아한다면 역몽의 해석이 되고, 상대방과의 관계가 보다 친밀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권태기에 접어들어 마음이 완전히 식어버린 파트너로부터 고백받고 흔들렸다면 이제 헤어지고 싶다는 당신의 속마음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상대방과의 관계성을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고백받고 헤매는 꿈의 해석

고백을 받았지만, OK할까 거절할까 망설이는 경우, 꿈에서는 평소부터 당신이 일을 즉결하지 못하고, 망설이기 쉽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때에 바로 대답을 할 수 없으면 행운을 놓쳐 버릴지도 모릅니다. 심사숙고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만, 이때다 할 때에는 결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시다.

고백받아서 기쁜 꿈의 내용

누군가로부터 고백을 받고 기쁘다고 느낀다면,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좋은 변화가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뒤에서 껴안고 고백받는 꿈의 상황

뒤에서 안겨주면서 고백을 받은 경우, 상대가 당신에 대해서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뒤에서 안겨주며 속삭이던 말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이기 때문에 그 내용이 고백이었다면 그대로의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몇 번이고 고백받는 꿈의 표현

한번뿐만이 아니라 몇 번이고 고백받았을 경우 그것이 사랑의 고백등으로 당신 자신이 바라고 있는 내용이었다면, 그 만큼 상대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꽤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한 고백의 내용이 당신에게 경고나 주의를 촉구하는 것이었다면 실제로 재난이나 트러블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경고나 주의 내용을 잘 기억해 참고하기 바랍니다.

고백받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꿈해몽

누군가에게 고백은 받지만, 그리고 사귀었다거나 거절했다는 등의 움직임이 아무것도 없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평평범한 변화무쌍한 매일에 싫증을 느끼고 있는 것을 꿈은 의미하고 있습니다.

연애를 한다고 해도 지장이 없는 일반적인 연애가 아닌, 조금 자극적이고 위험한 향기가 나는 연애를 해 보고 싶기 때문에, 보통에게 고백받는 꿈에서는 아무런 액션도 일으키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운기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만, 자극을 요구하는 너무 무리한 행동을 하면 뼈아픈 보복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적당히 해 두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욕을 고백받는 꿈의 의미

실은 뒤에서 욕설을 하고 있었다고 고백받았다면 지금의 당신이 주위로부터 받는 평가가 어떤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욕설을 고백해온 사람이 평소에 사귄친구였다면 사적인 사귄상대방에서의 평가를 궁금해한다는 뜻입니다.

욕설 고백을 해온 사람이 직장관계자나 동료였다면 직장에서의 평가에 궁금하다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죄를 고백받는 꿈의 심리

어떠한 죄를 누군가에게 고백받았다면, 지금의 당신 안에서 자존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런 특별한 것을 고백받을 만한 가치가 나에게는 있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죄의 고백을 받고 당신이 당황하고 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문제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밀을 고백받는 꿈의 해설

사람들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누군가에게 고백받았을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으며, 타인의 일을 받아 들일 만큼의 여유가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단지 자신이 싫어하는 상대로부터 비밀을 고백받았다면, 그 상대와의 인연이 되어 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과 사생활을 제대로 선을 긋고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도록 합시다.

바람기를 고백받는 꿈의 표현

실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로부터 고백을 받고 있는 경우,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양호하다면 혹시 바람을 피우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이 경우는 기우라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또 상대방과 요즘 잘 되지 않는다라는 타이밍에 바람을 고백받는 꿈을 꾸었다면 혹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의심하거나 이대로 관계를 이어나가도 될까 망설이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상대방과 좋은관계를 계속 맺어가고싶다면, 제대로 소통을 해서 상대방과 의사소통을 하도록 합시다.

빚을 고백받는 꿈이 시사하는 것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로부터 빚을 지고 있는 것을 고백 받았을 경우, 상대가 당신 만이 아니고 다른 누군가에게도 애정을 향하고 있다=바람을 피우고 있다, 혹은 바람을 피우려고 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리

어떠셨어요?

현실에서 고백받는 기회는 극히 일부의 사람을 제외하면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이왕이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멋진 상황으로 고백받고 싶을것입니다.

꿈으로 고백되는 꿈이라는 것은 많은 경우 길조입니다만, 상대와 상황에 따라서는 경고의 의미도 있으므로 잘 생각해 내고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찰 꿈 해몽 10가지.  (0) 2021.12.04
물고기 꿈 해몽 35가지.  (0) 2021.12.04
천둥번개 꿈 해몽 23가지.  (0) 2021.12.04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0) 2021.12.03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0) 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