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가위 꿈해몽 7가지.

가위 꿈해몽 7가지.

가위 꿈해몽

꿈에서 가위는 현실에서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나타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비록 일시적인 것이라도 자신의 몸이 자신의 의사로 움직일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면 무서울 것입니다.

거기에 숨어 있는 원인을 찾을 수 있다면 조금은 두려움이 줄어들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가위에 눌리는것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요? 아래에선는 가위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가위에 눌리는 꿈의 상황
 자꾸 가위에 눌리는 꿈의 조짐
 가위에 속앓이의 꿈의 해석
 가위가 풀리는 꿈의 해설
 누가 가위눌리게 하는 꿈의 심리
 가위의 원인이 귀신이었던 꿈의 판단
 누군가 때문에 가위 눌리는 꿈의 메세지

가위에 눌리는 꿈의 상황

꾸벅꾸벅 졸은 상태에서 갑자기 깨어나면 얼굴과 손발을 전혀 움직일 수 없는 이른바 가위를 눌리는 경험을 한 적이 없었나요? 초조해서 허둥지둥하고 있는 사이에 이번에는 정말 잠에서 깨어나, 아아 꿈이었나 하고 휴우하고 안도의 숨을 내쉰 적이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와 같이 어떠한 이유로 꿈에 가위를 눌리고 있는 경우, 꿈으로는 나 혼자의 노력이나 행동으로는 해결이 곤란한 문제나 트러블에 현재진행형으로 당신이 말려들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가위에 눌려서 좀처럼 몸을 움직이지 못하고 발버둥치듯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그다지 많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사태 해결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만 있으면 되니까 서두르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꾸 가위에 눌리는 꿈의 조짐

꿈에서 가위에 눌렸다고 해도 그것이 한 번뿐이었다면 저것은 무엇이었을까 하고 이상하게 생각하거나 조금 무서웠다고 해도 언젠가는 잊어버리는 법입니다.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눈을 뜨면 가위 눌리고, 풀리면 잠이 들고 또 깨면 가위 눌리다니 꿈을 자꾸 꾸면 역시 징그럽다고 느낄것입니다.

꿈속에서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가위를 눌리는 경우, 당신이 정신적으로 많이 몰린 상태에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상이 계속되면 머지않아 컨디션 면까지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심신을 쉬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가위에 속앓이의 꿈의 해석

가위를 눌리는 중에 특정 부위를 짓눌리거나 통증을 느낄 경우, 그 부분에 어떤 질병이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으면 그렇다고 해서 일단 검사받는 것도 좋을지도 모른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위가 풀리는 꿈의 해설

열심히 스스로 몸을 움직이거나 움직이라고 염원하는, 혹은 시간의 경과등에서 가위가 풀려 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을 괴롭히고, 괴롭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머지 않아 해소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려운 시기라고 해도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갈 수 있음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문제나 트러블로부터 해소됨으로써 앞으로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조금만 더 분발해 봅시다.

누가 가위눌리게 하는 꿈의 심리

꿈속에서 가위를 눌린다고 해서 스스로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원래 자신의 몸을 자유롭게 할 수 없는 것이 가위이며, 무엇보다 움직일 수 없는 것으로 무섭거나 불안하거나 해서, 스스로 어떻게든 할 수 있다고 하는 발상에는 좀처럼 도달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 예를 들면 영감이 강한 친구이거나 영력자가 마침 나타나서 가위를 눌러주었다면 그 상대방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것이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었다면 마음이 힘들더라도 도움을 청함으로써 사태가 어떤 형태로든 개선될 수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위를 잘 눌러준 사람이 낯선 사람이면 뜻하지 않은 행운의 우연을 만나게 되는 꿈이 됩니다. 모처럼의 호기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가위의 원인이 귀신이었던 꿈의 판단

일상의 현실의 피로가 누적된 결과, 가위눌림이라고 하는 형태로 심신이 위험 신호를 발하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를 들면 꿈에 귀신이 나타나 그것이 어떤 나쁜 짓을 한 결과 가위에 눌렸을 경우 심신의 압박상태가 상당히 악화되어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래 그곳에 존재하지 않는 것이 보이거나 소리나 목소리가 들리는 데다 신체의 자유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중증 정도는 알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급히 일이나 공부등의 계획을 재검토해, 우선은 제대로 심신을 쉬는지, 보다 심각하게 컨디션 불량을 자각하고 있다면,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무리는 금물입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귀신 꿈 해몽 37가지.

 

귀신 꿈 해몽 37가지.

귀신 꿈 해몽 37가지. 귀신 꿈은 불안이나 스트레스 트러블등을 나타내고 있을까요? 귀신 꿈은, 스트레스나 불안을 안고 있거나 정신적인 피로로부터의 컨디션 불량이라고 하는 경향의 꿈이 많

loodyrunning.tistory.com

누군가 때문에 가위 눌리는 꿈의 메세지

꿈에서 가위를 눌리는 원인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특정한 누군가가 곁에 있을 때 가위를 눌리는 경우 현실에서도 당신이 그 상대를 싫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각의 유무에 상관없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가까이 하고 싶지 않다, 관계하고 싶지 않다라는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무상 꼭 관련되어야 할 상대인 경우도 있을테니까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가능한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위 꿈해몽 정리

눈앞에 갑자기 귀신이 나타나는 꿈도 무섭지만 원인다운 원인을 모른 채 꼼짝 못하게 되는 가위눌리는 꿈도 충분히 무서울것입니다.

꿈으로서는 어떠한 이유로 심신이 피폐해져 있는 신호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천천히 휴식을 취할 것을 추천합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사지 꿈해몽 10가지.  (0) 2022.02.02
대머리 꿈해몽 7가지.  (0) 2022.02.02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카레 꿈해몽 6가지.  (0) 2022.02.01
자살 꿈해몽 15가지.  (0)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