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잠자리 꿈해몽

꿈에서 잠자리는 기회가 찾아오거나 노력을 통해 얻는 행운을 나타냅니다.

바쁜 계절 등으로 쉽게 계절이 바뀌지 않아도 눈 앞에 잠자리가 날아가는 모습을 보면 가을이 찾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보는 잠자리에서는 어떤 의미를 찾을까요? 아래에서는 잠자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잠자리가 날고 있는 꿈의 징조
 날고 있는 잠자리가 건강한 꿈의 상황
 잠자리 떼로 나는 꿈의 조짐
 잠자리 봐 싫은 꿈의 해석
 고추잠자리가 날고 있는 꿈의 해설
 두 마리 잠자리 날고 있는 꿈의 심리
 잠자리가 몸에 머무는 꿈의 판단
 잠자리 잡는 꿈의 메세지
 잠자리 도망가는, 죽는 꿈의 암시
 잠자리 먹는 꿈의 징조

잠자리가 날고 있는 꿈의 징조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을 느낄 수 있을 무렵 잠자리가 휙휙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보면 하루가 다르게 가을이 깊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것은 꿈에서는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날고 있는 잠자리가 건강한 꿈의 상황

날고 있는 잠자리가 건강할수록 얻는 행운이 더 커짐을 꿈은 보여줍니다.

어쩌면 멋진 이성을 만날 수도 있고, 평생 사귀는 훌륭한 친구와의 만남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잠자리 떼로 나는 꿈의 조짐

한 마리가 아닌 잠자리가 떼지어 날면 재물운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뜻하지 않은 임시수입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잠자리 봐 싫은 꿈의 해석

잠자리를 보고 기분이 언짢거나 불쾌한 기분이 들면 연애에 관심은 있지만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할 용기는 아직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추잠자리가 날고 있는 꿈의 해설

잘 모르면 잠자리가 날고 있는 것으로 끝나지만 좀 잘 아는 사람이면 날고 있는 잠자리의 종류를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날고 있던 것이 고추잠자리였다면, 연애운이나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좋은 인연이 있는 암시이므로, 좋은 인연 담화가 날아들거나 당첨 정도를 떠나 복권 등에 당첨될지도 모른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두 마리 잠자리 날고 있는 꿈의 심리

한 마리도 떼도 아니고 잠자리가 한 쌍이 함께 다니듯 두 마리가 날았을 경우 꿈에서는 수컷과 암컷 잠자리가 사이좋게 날고 있다고 해석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고백할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현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보다 두 사람 사이가 친밀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잠자리가 몸에 머무는 꿈의 판단

사람이 끝없이 그저 계속 달릴 수 없듯이 하늘을 나는 새나 벌레도 때로는 어딘가에 멈춰 쉴 필요가 있습니다.

하늘을 날던 잠자리가 당신의 몸에 머물러 쉬거나 할 경우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행운의 곁으로 날아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기가 자기편을 만들어 주고 있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잠자리 잡는 꿈의 메세지

멈춰선 잠자리 앞에서 빙글빙글 손가락을 돌려 눈이 돈 곳을 잡는다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지만 벌레잡이 그물 등으로 잠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경우 경제상태나 가정환경이 안정되어 있어 만족감을 느끼는 꿈입니다.

직장의 인간 관계나 가족 사이도 양호하고, 정신적으로도 평온하고 안정된 상태인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연애운도 좋기 때문에, 짝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은 고백하면 좋은 대답을 받을 수 있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보다 친밀하게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잠자리 도망가는, 죽는 꿈의 암시

잠자리를 잘 잡는다 해도 슬리와 손이나 그물에서 도망쳐 버리거나, 또 키우려고 해도 장수풍뎅이 등의 곤충에 비해 잠자리는 잘 될 수가 없습니다.

모처럼 잡은 잠자리가 도망가 버리거나 죽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심이나 자만심에서 연애나 재물운에 관한 호기를 놓쳐 버리는 암시이므로, 이때다 할 때는 방심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4 - [관심있는것들] -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해몽하다 죽임을 당하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또한 살해당하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무서운 일

loodyrunning.tistory.com

잠자리 먹는 꿈의 징조

세계에는 다양한 벌레를 먹는 문화가 있어 해외라면 보통 단백질로서 곤충을 식량으로 먹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메뚜기나 벌집아이 등, 외국인의 눈으로 보면 믿을 수 없는 음식문화일지도 모릅니다. 하물며 꿈속에서라면 무엇이든 다니까, 당신이 잠자리를 잡아먹는 사태가 되어있을 가능성도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 어떤 이유로든 잠자리를 잡아먹으면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태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나아질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경우에도 향후에는 회복으로 향할 것입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잠자리 꿈해몽 정리

도시에 살다 보면 좀처럼 볼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교외나 화초가 무성한 주변에는 지금도 많은 잠자리들이 하늘을 날아 가을의 시작을 가르쳐 줍니다.

꿈에서 보는 벌레는 흉조가 되는 것도 많지만 잠자리는 행운의 상징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머리 꿈해몽 7가지.  (0) 2022.02.02
가위 꿈해몽 7가지.  (0) 2022.02.01
카레 꿈해몽 6가지.  (0) 2022.02.01
자살 꿈해몽 15가지.  (0) 2022.02.01
문어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