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자살 꿈해몽 15가지.

자살 꿈해몽 15가지.

자살 꿈해몽

꿈에서 자살은 과거와 결별하고 새로운 나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님께 받은 소중한 목숨을 스스로 끊는다는 것은 어떤 사연이 있든 간에 슬픈 일입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것은 자신의 재생을 나타내는 것이 됩니다.

꿈에서 자살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자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투신자살의 꿈의 내용
 목매 자살한 꿈의 심리
 칼로 자살한 꿈의 징조
 분신의 꿈의 상황
 자살 현장을 목격하는 꿈의 조짐
 자신이 자살하는 꿈의 해석
 모르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의 해설
 옛 애인이 자살하는 꿈의 심리
 친구와 지인이 자살해 슬픈 꿈의 판단
 자살을 막으려는 꿈의 메세지
 자살한 사람을 발견하는 꿈의 암시
 자살을 강요당하는 꿈의 징조
 자살한 사람을 꿈꾸는 꿈의 경고
 자살한 사람과 말하는 꿈의 의미
 자살 미수의 꿈의 상황

투신자살의 꿈의 내용

빌딩 옥상이나 절벽 등에서 투신자살한 경우, 어떻게든 현상을 타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은 어려운 상태일지도 모르지만, 이윽고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19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꿈 10가지.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꿈 10가지.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꿈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꿈 10가지. 꿈에서 뛰어내린다라는 것은 도전이나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은 단차를 훌쩍 뛰어내리는 정도라면 모를까, 그 높이가 높

loodyrunning.tistory.com

목매 자살한 꿈의 심리

목을 매 자살했을 경우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이며 감정이 제대로 제어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소한 일로 짜증을 내거나 화를 잘 내는 시기이지만, 적극적인 지향을 유의함으로써 점차 감정이 안정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칼로 자살한 꿈의 징조

나이프나 식칼 등의 칼로 자살한 경우, 연애면에서 뭔가 후회하고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마음의 응어리를 떨쳐 버리기 위해 상대와 확실히 의논하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2.01.03 - [관심있는것들] - 칼 꿈해몽 17가지.

 

칼 꿈해몽 17가지.

칼 꿈해몽 17가지. 꿈에서 칼은 힘과 공격성, 파괴적인 충동을 의미합니다. 칼 자체는 평소에도 사용하는 극히 일반적인 도구이며 어느 가정에나 있는 것이지만, 날카로움 때문에 흉기로서의 일

loodyrunning.tistory.com

분신의 꿈의 상황

자신에게 불을 질러 분신했을 경우, 당신을 둘러싼 현상이나 인간관계가 격변하는 인생의 전기를 맞이한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태라고 해도 앞으로는 급속히 사태가 개선되어 새로운 재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꿈의 불은 크고 밝게 타고 있으면 좋고, 금방이라도 꺼질 것 같은 가냘픈 불이나 내버려 두어도 꺼져 버릴 것 같은 경우는 흉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또 불의 꿈

loodyrunning.tistory.com

자살 현장을 목격하는 꿈의 조짐

누군가가 지금 막 목숨을 끊으려고 하는 그런 현장에 있다가 자살을 목격하게 되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 관여하고 싶지 않은, 내 앞에서 사라졌으면 하는 존재가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자살하는 꿈의 해석

꿈속에서는 대체 누가 자살했을까요?

당신 자신이 어떤 이유로 자살했던 꿈인 경우,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상을 너무 싫어해서 새로운 나 자신으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과 새롭게 재시작을 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의 해설

완전한 낯선 사람이 자살하는 경우, 낯선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이나 다름없습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본인이 자살한 것과 같고, 운기의 상승이나 재시작을 암시하는 것이 됩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옛 애인이 자살하는 꿈의 심리

또한 이전에 사귀었던 옛 애인이 자살하는 꿈인 경우, 당신이 아직도 과거의 연애에 사로잡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미련이 있는 것은 아니고, 전 애인과의 불쾌한 추억이 플래시백 하는 등, 좀처럼 새로운 연애를 내디딜 수 없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이기도 하기 때문에 사정을 아는 가족이나 친한 친구 등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친구와 지인이 자살해 슬픈 꿈의 판단

친구나 지인 등 알아본 상대가 자살을 하고 당신이 슬퍼하고 있었을 경우, 그 상대와의 인연이 끊어지는 것을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자살을 막으려는 꿈의 메세지

타인의 자살을 당신이 막으려 했다면 제3자의 도움을 당신이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결국 자살을 막을 수 있었다면 원조와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살한 사람을 발견하는 꿈의 암시

이미 자신의 손으로 목숨을 끊은 사람을 당신이 발견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만남이나 뜻하지 않은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자기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재능에 눈을 뜰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살을 강요당하는 꿈의 징조

스스로 목숨을 끊기로 결정하는 것도 장절하지만 남들이 자살하라고 강요하는 일은 스스로 죽음을 택하는 것보다 훨씬 무서운 생각이 들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의사가 아닌 제3자에 의해 자살을 강요당하고 있던 경우, 과거와 결별하고 새로운 자신으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강해, 정신적인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바뀌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 바뀔 수 있다면, 아무도 고생하지 않을것입니다. 좀처럼 생각하기에 맡기지 않는 것이 인생입니다.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않지만,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이 푸념을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진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살한 사람을 꿈꾸는 꿈의 경고

현실에서 과거에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린 사람을 꿈에서 본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자살해 버린 그 상대에 대해서 어떠한 생각을 남기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무덤이나 불전에 가서 손을 모아보면 어떨까요? 직접 가지는 못하더라도 손을 모아 조용히 상대의 명복을 비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마음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살한 사람과 말하는 꿈의 의미

자살을 한 사람이 당신과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다면 그 내용은 꿈을 통해 당신에게 전해진 소중한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잘 떠올려서 나중에 참고합시다.

2022.01.15 - [관심있는것들] -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말하는 것은 자기의 감정이나 생각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과 알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언어를 다해 말하는 것으

loodyrunning.tistory.com

자살 미수의 꿈의 상황

죽으려 해도 죽지 못한다, 혹은 자살을 시도했지만 빨리 발견해서 목숨을 건지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죽지는 않았지만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다 실패한다면 꿈에서는 변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는 계기의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없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첫발을 내디딜 수 없다는 건 아직 당신 안에서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됐다는 겁니다

조급해하실 필요 없습니다. 지금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노력을 쌓아, 다음 기회가 왔을 때를 위한 준비를 정돈합시다. 변하고 싶은 의사가 있으니까, 반드시 머지않아 그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살 꿈해몽 정리

하나밖에 없는 자신의 목숨을 끊는 자살이라는 행위가 꿈에서 갖는 의미는 변하고 싶다는 의지와 새로운 삶입니다.

쉽지 않은 일도 죽었다고 생각하고 도전한다면 어쩌면 이루어질지도 모릅니다.

자신이나 타인의 죽음을 꿈에서 보는 것은 무서운 인상이 있습니다만, 대부분은 재생의 암시이므로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카레 꿈해몽 6가지.  (0) 2022.02.01
문어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벌거벗은 꿈해몽 8가지.  (0) 2022.02.01
눈썹 꿈해몽 11가지.  (0) 202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