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카레 꿈해몽 6가지.

카레 꿈해몽 6가지.

카레 꿈해몽

꿈에서 카레는 자극을 원하는 마음과 변화의 필요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매운맛을 조절하면 어른부터 아이까지 먹을 수 있고 또 맛있는 카레는 여러 번 먹을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각각의 가정이나 가게에서의 차이를 먹고 비교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꿈에서는 어떻게 카레를 풀어낼까요? 아래에서는 카레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카레를 만드는 꿈의 심리
 카레라이스를 먹는 꿈의 징조
 카레가 너무 매운 꿈의 상황
 카레우동의 꿈의 조짐
 카레빵의 꿈의 해석
 카레 가게에서 일하는 꿈의 해설

카레를 만드는 꿈의 심리

맛있는 카레를 만들 때 가장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이미 향신료 등이 제대로 섞인 가루를 사와서 설명서대로 재료를 갖추어 만드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계절의 야채를 도입해 보거나 고기를 소나 돼지가 아닌 닭으로 바꾸어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취향이 다른 카레가 완성됩니다. 더 공들인 사람이라면 향신료의 조합부터 직접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카레를 만드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의 노력의 방향성이나 열성에 의해 얻을 수 있는 결과가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공들여 삶아낸 결과 맛있게 카레가 만들어졌다면 시간은 걸려도 원하던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시판되는 루를 사용하여 손쉽게 만들었을 경우, 꿈에서는 단기 결전에서도 필요에 따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걸린 시간의 인상이 희미하더라도 카레를 잘 만들었다면 현재의 노력 방향이 틀리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도 순조롭게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요리하는 꿈 해몽 22가지.

 

요리하는 꿈 해몽 22가지.

요리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요리는 그 만듦새가 해석에 크게 관여합니다. 꿈에서는 맛있고 능숙하게 완성되면 좋고, 실패해서 맛없는 요리가 완성되어 버렸다면 흉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loodyrunning.tistory.com

카레라이스를 먹는 꿈의 징조

각 가정의 맛이 나는 카레라이스는 집에서만 먹는 것이 아니라 캠핑 등에서 먹으면 또 각별합니다. 행선지의 찻집이나 레스토랑 등에서 카레라이스를 주문하고, 각각의 가게의 맛을 즐기는 것 또한 즐거운 것입니다.

식탁에 있는 대중적인 카레라이스를 먹고 있을 경우, 연애면에서 조금 매너리즘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특별히 사건다운 사건도 없이, 평온한 관계가 지속되고 있는 것은 좋은 일일 터인데, 조금 모자라서 자극을 요구하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소 연애에 대해 내성적인 사람이 의식적으로 좀 적극적으로 행동할 정도라면 그다지 해롭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만,너무 도를 지나쳐서 우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절도 있게 행동하라고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카레가 너무 매운 꿈의 상황

향신료의 조합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카레의 좋은 점입니다. 매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을 위해 매운 맛에 등급을 매겨 제공하는 가게도 많기 때문에 우선은 순한 쪽에서 시도해 보고, 자신이 가장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매운맛을 찾는 것도 또 즐거울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가게에서는 당연히 벌칙 이외의 수요가 있을까 하고 생각하는 매운 카레도 동시에 주문할 수 있는데, 아마도 그런 가게에서 먹어 본 카레가 예상대로 너무 매운 경우 금전적으로 루즈한 면이나 불섭생적인 생활 태도를 바꾸라는 꿈에서의 경고가 됩니다.

무작정 통신 판매를 이용하여 필요 없게 된 물건을 모아두고 있지는 않나요? 밤낮이 바뀐 생활을 하지 않나요? 시간이 없다고 해서 인스턴트 음식으로만 식사를 마치신 것은 아닐까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몸 상태가 안 좋아지고 나서는 너무 늦습니다. 지금 제대로 경제 상태를 재검토하고, 컨디션 관리에 노력하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카레우동의 꿈의 조짐

밖에서 먹는 경우나 집에서 먹는 경우나 국물을 튀겨서 옷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먹는 것이 어려운 카레 우동이 인상적인 경우, 옷 등을 더럽히지 않고 잘 먹을 수 있는 경우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뜻대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카레우동을 봐도 식욕이 생기지 않거나 속쓰림 등을 일으킨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력이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일도 생각대로 진행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컨디션 불량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위화감 등이 있는 경우에는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카레빵의 꿈의 해석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참을 수 없는 카레빵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빵 꿈해몽 11가지.

 

빵 꿈해몽 11가지.

빵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음식이 나오는 경우는 많겠지만 그 중에서도 빵은 풍요로움과 에너지를 의미하는 길조 음식입니다. 현실에서는 발견하면 싹싹 청소해 버리는 빵 부스러기까지 행운의

loodyrunning.tistory.com

카레 가게에서 일하는 꿈의 해설

최근에는 인도나 동남아식 카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가게들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나라의 카레를 비교해보면 의외의 내입맛의 취향을 알게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카레를 취급하는 가게에서 일하고 있었다면 기력과 책임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적극적으로 일을 맡거나 행동함으로써 한층 더 운을 트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카레 꿈해몽 정리

카레는 인스턴트 커피나 초코 등의 조미료를 넣거나 해서 오리지널의 맛을 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만들 시간이 없어도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카레도 고마운 존재입니다.

꿈의 해석으로서는 자극을 요구한다, 기력이나 의욕의 향상이라는 의미가 강하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위 꿈해몽 7가지.  (0) 2022.02.01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자살 꿈해몽 15가지.  (0) 2022.02.01
문어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벌거벗은 꿈해몽 8가지.  (0)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