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마사지 꿈해몽 10가지.

마사지 꿈해몽 10가지.

마사지 꿈해몽

꿈에서 마사지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되지 않거나 치료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라고 해도, 조금 끈기를 채우고 일 등을 하고 있으면 어깨나 등등이 뻐근해져서 빵빵해져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꿈의 마사지는 어떻게 해석될까요? 아래에서는 마사지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마사지 받고 싶은 꿈의 해석
 마사지 받고 기분 좋은 꿈의 해설
 이성에게 마사지 받는 꿈의 심리
 마사지로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 꿈의 판단
 목을 마사지하는 꿈의 메세지
 심장을 마사지하는 꿈의 암시
 부분적으로 집중 마사지하는 꿈의 징조
 마사지로 결림이 풀린 꿈의 경고
 차분히 마사지하는 꿈의 의미
 무언가를 마사지하고 있는 꿈의 상황

마사지 받고 싶은 꿈의 해석

어깨와 등이 뻐근해지면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받아서 결림을 풀고 시원해졌으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피로나 결림등을 느껴 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생각했던 경우, 꿈에서는 어떠한 문제나 트러블을 당신이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해결하고 싶다, 적극적으로 임하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마사지를 받은 이토 유메지점으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사지 받고 기분 좋은 꿈의 해설

마사지를 받고 기분이 좋다면 성- 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이성에게 마사지 받는 꿈의 심리

당신을 마사지해 주고 있던 것이 이성이었다면, 한층 더 그 경향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울지 않도록 충동적인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부디 주의합시다.

마사지로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 꿈의 판단

마사지를 받았는데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컨디션 불량의 암시이므로 몸 상태가 좋지 않거나 위화감 등을 느낄 경우, 빨리 의사에게 진찰 받으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목을 마사지하는 꿈의 메세지

마사지를 받는다고 해도, 어디를 중점적으로 하고 있었느냐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목을 마사지 받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과의 인간관계나 자신의 사회적 입장이나 지위 등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심장을 마사지하는 꿈의 암시

누군가의 심장을 마사지하다가 중요한것을 잃어버리지 않을까하는 불안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의 심장을 마사지하고 있었다면, 그 상대와의 관계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분적으로 집중 마사지하는 꿈의 징조

어깨라면 어깨, 등이라면 등, 발이라면 발 등, 어딘가를 중점적으로 맛사지 받고 있는 경우, 건강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중점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던 부분에 위화감이나 통증 등은 없었나요?

정성스럽게 마사지 받았던 부분에 어떤 질병이 숨어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일이나 어떤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다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사지로 결림이 풀린 꿈의 경고

일이나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해서 빵빵하게 붙인 어깨나 목, 등을 마사지해 주면, 문자 그대로 무거운 짐이 없어졌다고 할까 깁스를 푼 것처럼 가벼워지는 기분이 듭니다.

마사지를 받고 결림이 풀렸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개선되어 문제도 해결로 나아갈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사고방식이 이전에 비해 유연해짐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떤 일에든 강한 고집이 있어 예전 같으면 완강히 양보하지 않았던 일이라고 하더라도, 점차 주변 사람들의 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게 되고, 융통성 있게 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차분히 마사지하는 꿈의 의미

아무렇게나 적당한 마사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차분히 스스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을 맛사지 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날마다 꾸준히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 뜻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도 왜 그렇게 되는지, 잘 진행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축적이, 언젠가 당신의 꿈이나 목표를 실현하는 기초가 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마사지하고 있는 꿈의 상황

명확하게 대상을 알 수 없더라도 사람이 아닌 무언가를 마사지하고 있던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마사지를 하면서 어쩐지 싫은 기분이 되어 있거나, 반응이 기분 나쁘고, 무엇을 마사지하고 있는지 짐작도 가지 않는 경우는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사지로 풀려고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당신의 마음의 본연의 자세나 다름없습니다.

무엇을 마사지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은 당신을 괴롭히거나 괴롭히고 있는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번 기회에 자신을 괴롭게하는 원인에 대해서 잘 생각해보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단순히 심신의 피로를 나타내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피곤하다는 자각이 있는 경우는 제대로 심신을 쉴 수 있도록 해줍시다.

마사지 꿈해몽 정리

여행으로 온천 등에 갔을 때, 조금 분발해서 마사지까지 받고 나니 몸 구석구석까지 치유되는 기분이 들것입니다.

비벼 깨우거나 해서 조금 아플 때도 있습니다만, 그것으로 결림이 해소된다면 감지덕지할 것입니다.

마사지로 결림이 풀리고 있는 경우는 대체로 길조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백하는 꿈해몽 8가지.  (0) 2022.02.02
수박 꿈해몽 7가지.  (0) 2022.02.02
대머리 꿈해몽 7가지.  (0) 2022.02.02
가위 꿈해몽 7가지.  (0) 2022.02.01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