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대머리 꿈해몽 7가지.

대머리 꿈해몽 7가지.

대머리 꿈해몽

꿈에서 대머리라는 것은 체력 감퇴나 낡은 사고의 상징입니다.

기개가 넘치는 젊은이는 발랄한 모습으로 상상할 수 있지만, 체력이 쇠약해진 사람이나 생각이 낡은 사람을 상상할 때는 왠지 머리가 벗겨진 장년의 남자를 떠올리게 됩니다.

꿈에서 대머리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대머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자신이 대머리하는 꿈의 조짐
 친구, 지인이 대머리하는 꿈의 해석
 연인이 대머리하는 꿈의 해설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하는 꿈의 심리
 젊은 사람이 대머리하는 꿈의 판단
 부분적으로 대머리 되는 꿈의 메세지
 대머리가 나을 꿈의 암시

자신이 대머리하는 꿈의 조짐

어느 날 갑자기, 혹은 서서히 내 머리가 벗겨진다는 것은 꿈 이야기지만 그다지 기분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이유로 자신의 머리가 벗겨지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된다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퇴행적인 사고에 빠져 있거나, 체력 저하 및 노화를 암암리에 느끼는 계기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밤낮으로 역전 생활이나 인스턴트뿐인 식사를 하고 있거나 하는 것으로, 실제 연령 이상으로 체력이 쇠약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을 개선하고 심신의 균형을 잡으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대머리라는 것은 머릿속 열화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거나 유연한 발상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친구, 지인이 대머리하는 꿈의 해석

평소에 사귄 친구나 지인의 머리가 벗겨지는 경우, 사실은 평소에 그 상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표면상의 교제는 되어 있어도 근본적인 사고 방식에 결정적인 차이가 있거나, 그 때문에 의견 충돌이 많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혹은 상대방과 직장에서 같은 입장에 있어서 그쪽의 출세나 성공을 시샘하는 마음이 숨겨져있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등으로 아무래도 인연을 끊을 수 없는 상대라고 하는 것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범위에서 당신 자신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되지 않는 정도의 교제로 그만 두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연인이 대머리하는 꿈의 해설

사랑하는 연인의 머리가 어떤 이유로 대머리가 되는 일이 있었다면 꿈이라 할지라도 마치 신이나 운명 같은 것에 무언가를 시험당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것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의 머리가 벗겨지는 것은, 꿈에서는 상대에 대한 당신의 애정이 감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져 있을 때는 보이지 않았던 것과 같은 결점이, 문득 냉정해져서 상대를 보면 함부로 눈에 띄어, 싫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되돌리면 상대방도 당신에게 같은 것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점이 없는 완벽한 인간이란 기껏해야 이야기 속에서만 존재합니다상대의 결점도 포함해서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고로 상대를 봐주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하는 꿈의 심리

"전혀 기억나지 않는 타인의 머리가 벗겨지는 경우, 꿈에서는 그 타인은 당신 자신의 상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때문에 꿈으로서는 자기 자신이 대머리하는 경우와 같은 해석이 되어, 어떠한 계기로 노화와 체력의 저하를 의식했을지도 모릅니다.

운기도 저하 기미이므로 지금은 현상 유지를 유의해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젊은 사람이 대머리하는 꿈의 판단

태어난지 얼마 안 되었을 때는 혹시 조금 얇을까 하는 부드러운 머리를 가지고 있는 아이라도 어느 정도의 나이가 되면 비교적 튼튼한 머리가 나기 마련입니다.

10대나 20대라면 멋을 내기 위해 머리 색깔을 빼거나 염색하는 것에도 전혀 개의치 않을 정도로 부스스한 머리가 보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그렇게 머리가 부스스한 세대의 사람의 머리가 어떠한 이유로 인해 벗겨질 경우, 큰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대인 관계에서 어떤 문제를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 상태가 계속 되면 컨디션 면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에 빨리 정신 바짝 차리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대머리 되는 꿈의 메세지

전체적으로 머리가 얇아지거나 혹은 이마가 후퇴하는 것은 나름대로 나이가 들어서 입니다만,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초등학생이나 십대 학생이라도 부분적으로 대머리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심할 수 없습니다.

소위 십엔 대머리처럼 부분적으로 대머리같은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와 의견이 부딪치거나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래 관계하면 관계할수록 체력이나 기력이 깎이는 것이 될 것 같기 때문에, 만약 트러블이 발생했을 경우는 조기 해결을 유의하면, 피해를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다고 꿈은 알려 주고 있습니다.

대머리가 나을 꿈의 암시

뭔가 정신적으로 쫓기는 일이나 괴로운 일이 있고, 스트레스로 완전히 머리가 벗겨지는 것은 현실에서도 가끔 있으니까, 꿈이라면 더 깨끗하고 대머리가 될 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한번은 대머리가 되어버린 그 머리에 다시 머리카락이 돌아와 대머리가 나았을 경우,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멋진 이성과의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다만, 현실에 머리가 벗겨진 사람이 대머리가 낫는 꿈을 꾼 경우는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머리 꿈해몽 정리

옛날과 달리 지금은 너무 어려 대머리라는 것도 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현실문제로는 약물의 부작용이거나 정신적인 것이 원인이 되어 벗겨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꿈해석으로는 역시 정신적 스트레스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 꿈해몽 7가지.  (0) 2022.02.02
마사지 꿈해몽 10가지.  (0) 2022.02.02
가위 꿈해몽 7가지.  (0) 2022.02.01
잠자리 꿈해몽 10가지.  (0) 2022.02.01
카레 꿈해몽 6가지.  (0)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