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귀신 꿈 해몽 37가지.

귀신 꿈 해몽 37가지.

귀신 꿈

귀신 꿈은 불안이나 스트레스 트러블등을 나타내고 있을까요?

귀신 꿈은, 스트레스나 불안을 안고 있거나 정신적인 피로로부터의 컨디션 불량이라고 하는 경향의 꿈이 많습니다. 귀신의 정체가 누구인지, 어디에 귀신이 나타났는지, 자신이 귀신을 무섭다고 느꼈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귀신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귀신이 거울에 비치는 꿈해몽
 귀신이 목욕을 하는 꿈의 상징
 귀신이 무덤에 나오는 꿈의 심리
 귀신이 화장실에 나오는 꿈의 해석
 귀신이 복도에 나오는 꿈의 내용
 귀신이 방에 나오는 꿈의 심리
 귀신이 서랍에서 나오는 꿈의 징조
 귀신이 별장에 나오는 꿈의 상황
 귀신이 여관에 나오는 꿈의 조짐
 귀신이 폐허로 나오는 꿈의 해석
 귀신이 바다로 나가는 꿈의 해설
 귀신과 눈이 마주치는 꿈의 심리
 귀신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판단
 귀신에게 목을 졸리는 꿈의 메세지
 귀신에 쫓기는 꿈의 암시
 귀신이 찾아오는 꿈의 징조
 귀신에게 불경을 외우는 꿈의 경고
 귀신에 홀리는 꿈의 의미
 귀신을 만지는 꿈의 상황
 귀신에게 발목이 잡히는 꿈해몽
 귀신이 도와주는 꿈의 암시
 귀신과 노는 꿈의 메세지
 귀신과 키스하는 꿈의 징조
 귀신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의 판단
 귀신을 퇴치하는 꿈의 내용
 낯선 귀신에게 혼나는 꿈의 해석
 가위에 눌리는 꿈의 내용
 귀신 아기의 꿈의 상황
 귀신 인형을 보는 꿈의 표현
 귀신 집 꿈해몽
 귀신이 무섭지 않은 꿈의 의미
 피투성이 귀신의 꿈의 심리
 반려동물 귀신의 꿈의 해설
 도망가는 무사의 귀신 꿈의 표현
 귀신 손 꿈이 시사하는 것
 많은 귀신의 꿈의 해석
 자신이 귀신이 되는 꿈의 징표

귀신 꿈 : 기본의미 & 심리상태

꿈에서 귀신은 불안이나 문제, 미지의 세계에 대한 관심 등을 나타냅니다.

귀신이란 정체를 알 수 없는, 실체가 없는 무서운 것.그것은 바로 형태로 보이지 않는,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나 스트레스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답답하고 개운치 않은 기의 무게 등이 원인으로 수면의 질도 나빠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의 원인을 끊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능숙하게 재충전하는것을 유의합시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반복적으로 귀신 꿈을 꾸는 경우

여러 차례 반복해서 귀신 꿈을 꾸는 경우는, 당신 안에서 스트레스나 불안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어 컨디션에까지 나쁜 영향이 나타날 우려가 있다.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정신적인 부담을 가볍게 합시다.

귀신 꿈 : 장소별

귀신에 실체는 없으니 바로 신출귀몰합니다. 어디에 나타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꿈으로는 자신이 귀신을 무섭게 느끼느냐 마느냐에 따라 길흉이 갈리지만 다소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래에서는 귀신이 어디에 나타났는지 장소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귀신이 거울에 비치는 꿈 [건강운 저하/지켜지고 있다]

귀신이 거울에 비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신호입니다. 과거의 실패나 불쾌한 경험을 지금도 질질 끌고 있는 상태로, 그 영향으로 인해 현재도 기분이 좋지 않거나, 컨디션도 개운하지 않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패나 불쾌한 경험은 향후의 교훈으로 삼을 것으로 마음의 정리를 하고, 적극적인 사고를 유의해 주세요.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거울에 비친 귀신이 돌아가신 조부모님 등 조상님일 경우 고인이 당신을 지켜주고 있다는 길조가 됩니다.

귀신이 목욕을 하는 꿈 [감사를 전하고 싶다/걱정이 부족하다]

귀신이 목욕을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품은 것입니다.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효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욕조에 나타난 귀신이 당신에 대해서 공격적이었다면, 주위의 사람에 대한 당신의 배려나 배려라고 하는 것이 부족함을 나타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주위의 사람의 상냥함이나 친절에, 자신이 의지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맙시다.

귀신이 무덤에 나오는 꿈의 심리 [운기변화]

귀신이 무덤에 나오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귀신을 무섭게 느끼지 않았다면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운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무덤에 나타난 귀신이 두렵다고 느낀다면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가, 반드시 좋은 것이라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 평소의 건강 조심성 및 대인 관계 등이 원인으로 트러블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귀신이 화장실에 나오는 꿈의 해석 [싫은 과거/과거를 말끔히 해소]

꿈은 귀신이 화장실에 가는 것을 여전히 당신이 싫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 같은 경험을 하는것은 싫다는 마음이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또, 과거의 불쾌한 생각이나 경험이 깨끗이 지나가 버렸음을 나타내는 경우도.지금의 자신의 심정에 적용시켜 어느 쪽으로 해석될지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신이 복도에 나오는 꿈의 내용 [불안]

학교나 직장 복도에 귀신이 나오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변하고 눈에 띄지 않고 탄력성 없는 일상에, 이대로 괜찮은 것일까 하고 불안해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또 여성이 어두컴컴한 복도에 귀신이 나오는 꿈을 꾸면 부인과계의 병에 어떠한 불안등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부인과 진찰하는데 용기가 필요하지만, 전문의에게 제대로 진찰을 받음으로써 불안은 훨씬 작아집니다. 언제까지나 불안을 계속 안고 있을 정도라면, 용기를 내어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귀신이 방에 나오는 꿈의 심리 [새로운 생활에 대한 불안]

이사한 앞방에 귀신이 나올 경우, 새로운 생활이나 새로운 환경에 대해 당신이 불안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사간 방에 나타난 귀신이 두렵지 않다면 새로운 생활과 환경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이사간 방에 나타난 귀신이 두렵다면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생활이나 환경에 좀처럼 익숙해지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컨디션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귀신이 서랍에서 나오는 꿈의 징조 [정신적 불안정]

귀신이 책상이나 옷장 서랍에서 나오는 꿈은 지금 당신이 불안정하게 살고 있는 신호입니다. 불안 및 스트레스 등이 상당히 쌓여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정신적인 면에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귀신이 별장에 나오는 꿈의 상황 [행운/컨디션 불량]

귀신이 별장에 나타나기만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경우 행운이 따르는 대길몽입니다!

또 별장에 나온 귀신이 나타내는 것은 당신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의 상징입니다. 뚱뚱한 귀신은 스타일에 대한 콤플렉스를, 작은 귀신은 작은 키를 신경 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만 별장에 나타난 귀신이 두렵다면 대인관계에 괴로워하거나 대인문제를 겪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심신의 피로 때문에 몸 상태가 나빠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심신을 쉬고 규칙적인 생활 습관에 유의하도록 합시다.

귀신이 여관에 나오는 꿈의 조짐 [불안, 스트레스]

여관에 귀신이 나타나 무섭다고 느끼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어떤 이유로든 불안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귀신이 폐허로 나오는 꿈의 해석 [생각이 나쁜 방향으로]

귀신이 폐허에 나타나면, 지금의 당신이, 사고적으로 나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 선을 넘으면 비행, 혹은 범죄 행위라고 자각하고 있기 때문에, 양심의 가책을 받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폐허에 나타난 귀신이 죽은 지인이나 친족 등 안면이 있는 상대였을 경우, 당신이 단념하라고 경고하러 와 주었을지도 모릅니다.

아픈 양심이 남아 있는 지금은 되돌아갈 수 있거나 그 자리에 머무는 것도 가능하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귀신이 바다로 나가는 꿈의 해설 [연애 문제 / 장래에 대한 불안]

거친 바다에 귀신이 나오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신호입니다.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트러블을 안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파도가 없는 바다에 귀신이 나오는경우 일상생활에 변화가 없고 현상태로는 머지않아 막힐것에 대한 불안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귀신 꿈 : 행동별

꿈속에서 본 귀신이나 귀신을 본 자신은 어떤 행동을 취했을까요?꿈으로서는, 약간 흉조가 많다.이곳에서는 귀신이나 귀신을 만난 자신의 행동별로 알아봅시다.

귀신과 눈이 마주치는 꿈의 심리 [후회]

귀신과 눈이 마주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당신이 자신의 과거 행적이나 언행을 뉘우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때의 흥과 여세를 몰아 저지른 일을, 새삼스럽게 몹시 후회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소위 말하는 흑역사가 되어 버리고 있는 것이겠지요.

과거를 없던 일로 할 수는 없습니다. 스스로 어떻게든 타협을 보든지 젊음의 소치로서 딱 잘라 버릴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같은 후회가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현재와 미래의 반성 재료로 사용합시다.

귀신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판단 [운기 호전]

귀신에게 죽음을 당하는 꿈은 운이 좋아지는 신호입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므로 죽음을 당하는 꿈도 길조가 됩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인생 그 자체가 크게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그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의 삶은 더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귀신에게 목을 졸리는 꿈의 메세지 [스트레스와 압박/목의 이상]

귀신에게 목이 졸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느끼고 있는 정신적인 불량의 원인이, 주위로부터 받는 스트레스와 부담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생각해도 정신적인 부담이 되고 있다고 생각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심한 잠잘 때나 어깨 결림 등 목에 관한 이상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를 해도 방치해도 악화될 우려가 있으므로 위화감이나 자각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만약을 위해서라도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에 쫓기는 꿈의 암시 [심신피로]

귀신에게 쫓겼을 경우 꿈에서 운기가 떨어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불안과 압박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이며, 심신이 상당히 피곤한 기색이 역력할 것입니다.

트러블도 일어나기 쉬운 시기이므로 평소보다 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신이 찾아오는 꿈의 징조 [운기 저하]

귀신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은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신호.가정이나 가족 안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귀신은 트러블이나 고민의 암시이므로 집 안에까지 들어오지 않도록 어떻게든 해봅시다.

귀신에게 불경을 외우는 꿈의 경고 [불안이나 방황을 어떻게든 하고싶다]

귀신을 향해 경을 외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불안과 미혹을 떨쳐버리고 싶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생각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력으로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하는 적극성의 표현이기도 하므로, 운기 자체는 상승 경향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운이 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귀신에 홀리는 꿈의 의미 [마이너스 사고가 폭주중]

귀신에게 홀리다=자신의 몸을 빼앗기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물의 생각이 마이너스 방향으로 폭주하고 있는 상태로, 마이너스 사고가 한층 더 마이너스 사고를 낳는 악순환입니다. 늦잠을 잔 것은 귀신 때문이 아니라 밤샘을 했기 때문입니다. 타야 할 전철을 탈 수 없었던 것은 재앙이 아니라 운이 나빴을 뿐입니다.

이러한 마이너스 사고로부터 빠져 나오려면 , 긍정적인 사고의 사람과 교제하는 것이 빠르고,간단합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밝게 웃어넘겨줄 것 같은 사람과 사이좋게 하면 좋을 것입니다.

귀신을 만지는 꿈의 상황 [불안과 스트레스의 원인을 알 수 있다]

귀신을 만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불안해 하는 것,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것이 확실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귀신을 만진 것이 팔이라면 실력 부족, 손이라면 소극적인 자세, 발이라면 경제 상태, 배나 목이라면 주위로부터 받는 압박, 등이라면 자신 없는 것이 불안이나 스트레스의 원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알면 대처하기도 쉬워집니다. 조금이라도 정신적인 부담을 덜었으면 합니다.

귀신에게 발목이 잡히는 꿈해몽 [경제적, 현상에 불안]

귀신에게 발목이 잡혀서 끌려가는 꿈은 현재 당신이 경제적인 문제와 상황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사 직후라 생필품이 갖추어져 있지 않거나, 수입이 줄어 집세 지불이 어렵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살고 있는 장소의 치안이 나쁘고, 몸의 안전등에 대해서 신경이 쓰이고 있을 우려도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자신의 경제 상태나 생활 전반에 대해 잘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귀신이 도와주는 꿈의 암시 [운기상승]

곤란한 상황이 닥쳤을 때 귀신의 도움에 대한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위기에 처했을 때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기도 하고 일이 잘 진행되기도 해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귀신 목소리 · 말하다 【정신적 불안정 / 죄책감 / 좋은 만남】

녹음한 음성 등에 섞여 귀신 목소리가 들리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신호.불안이나 스트레스등이 원인으로, 컨디션면에까지 나쁜 영향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우선 천천히 심신을 쉬고 스트레스와 불안의 원인을 제거하거나 물리적으로 거리를 두는 등의 대책을 세우도록 합시다.

귀신과 무언가 이야기하는 꿈은, 지금의 당신에게 무언가 비밀이 있어, 그러한 비밀을 안고 있는 것 자체가 죄책감이 되어 버렸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꾸 귀신과 대화하는 꿈을 꾸면 그만큼 당신이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현 상태가 계속 되면, 정신적인 부담으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릴 우려도 있습니다. 가만히 있는 것이 괴롭다고 생각될 정도라면 신뢰할 수 있는 상대에게 차라리 말해 버리는 것이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또 이야기하고 있던 귀신이 무섭다기보다, 사랑스럽다든가 아름답다고 하는 타입이었을 경우, 현실에서 좋은 만남을 얻을 수 있는 신호입니다. 이야기 잘하는 즐거운 친구나, 연인이 되는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직접이 아닌 귀신과 통화하는 꿈은, 당신에게 미지의 것과의 만남을 암시입니다. 행운이 따르는 꿈이기도 하므로, 긍정적인 사고로 새로운 세계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운이 트일 것입니다.

귀신과 노는 꿈의 메세지 [대인 스트레스]

귀신과 노는 꿈은, 당신 안에서 대인면에 대한 불안이나 스트레스가 있어, 거기서 눈을 벗어나고 싶고,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실 친구 등으로부터 자신이 이해받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귀신과 키스하는 꿈의 징조 [건강운 저하]

귀신과 키스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스트레스나 심신의 피로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리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몸 상태가 나빠지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귀신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의 판단 [현실도피]

귀신에게서 도망치는 꿈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없는 문제나 트러블에서 벗어나고 싶은 눈을 돌리고 있었다는 생각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도망간다고 해서 누군가가 자신을 대신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자신의 할 일과 마주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귀신을 퇴치하는 꿈의 내용 [강한 멘탈]

자신이 어떤 방식으로든 귀신을 퇴치하려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어려움이나 트러블에 지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당신이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의욕이나 기력도 충실한 시기이므로, 비록 트러블에 직면했다고 해도, 자력으로 해결하고 극복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스트레스와 불안 등도 앞으로는 해소되어 간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낯선 귀신에게 혼나는 꿈의 해석 [본심을 말할 수 없다]

누군지 전혀 모르는 귀신에게 혼날 꿈은 당신이 평소 하고 싶은 말을 못하고 참거나 속마음을 털어놓지 못한다는 암시입니다.

귀신은 당신에게 무엇에 대해 화가 났습니까? 그 내용이 평소에 당신이 말하고 싶어도 말하지 못하고, 마음속에 쌓이고 있는 것입니다. 좀 더 진심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환경이나 친구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가위에 눌리는 꿈의 내용

귀신이 옆에 있다, 혹은 귀신이 나타나면 가위 눌린다고 합니다. 가위에 눌리는 꿈은 지금 당신이 심신이 지쳐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손가락 하나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한 상태라고 말할 수 있으므로, 현상이 계속 된다면 컨디션 면에까지 나쁜 영향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확실히 심신을 쉬게 하고 스트레스의 원인등을 해소합시다, 혹은 원인으로부터 거리를 둘 수 있도록, 생활 스타일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 꿈 : 꾼 상황별

꿈에서 본 귀신은 어떤 모습이었고, 나는 어떻게 느꼈을까요?어느 쪽인가 하면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곳에서는 귀신을 본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귀신 아기의 꿈의 상황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

귀신 아기가 나타나면 아직 어린 시절에 큰 트라우마가 될 만한 물건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아이들끼리의 괴롭힘이거나 부모로부터의 지나친 훈육이나 또는 학대일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가 아직도 마음의 큰 상처로 남아 있어 대인면에서 고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쉽게 잊을 수도 없기 때문에 트라우마입니다만, 언제까지나 과거에 얽매여 있다가는 눈앞에 행운이 와도 놓칠지도 모릅니다. 과거는 과거로서 마음의 정리를 하고, 현재와 미래를 위해 긍정적인 사고를 유의합시다.

귀신 인형을 보는 꿈의 표현 [대인 콤플렉스]

인형의 귀신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평소 자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콤플렉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좀 더 사람과 원활하게 이야기하고 싶은, 커뮤니케이션하고 싶은 마음이, 인형의 귀신이라고 하는 형태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귀신 집 꿈해몽 [뒤쪽 사고]

현지의 소문이나 소문등에서 「나온다」라고 하는, 이른바 귀신 집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장래에 대해 밝은 전망을 가지지 못하고, 돌아서서 사고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대로의 진로로 좋은 것인가, 지금의 일을 앞으로도 계속하고 있어도 좋은 것인가라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나는 어떻게 하고 싶은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천천히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귀신이 무섭지 않은 꿈의 의미 [불안을 극복하다 / 운기상승]

꿈에 귀신이 나타났지만 특별히 무섭지 않은 경우, 당신이 안고 있던 불안과 두려움을 극복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가 됩니다. 문제에 직면했다고 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냉정하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귀신을 만나도 무섭기는커녕 오히려 귀엽다거나 즐겁다거나 하는 생각을 했다면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대길몽입니다! 뜻밖의 행운이나 훌륭한 인맥을 타고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피투성이 귀신의 꿈의 심리 [적의를 받고 있다]

피투성이 귀신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에게 해로운 사람이 가까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한 사람의 기도로, 불쾌한 생각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반려동물 귀신의 꿈의 해설 [슬픔/후회]

애완 동물 귀신이 꿈에 나타난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아직 애완 동물을 잃은 슬픔을 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더 뭔가 해 줄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하고 후회하는 마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타난 애완견 귀신에 대해 그리움이나 안도의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면 애완동물이 건강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외로움이나 슬픔이 반영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나타난 애완견 귀신이 무서운 모습을 하고 있거나 무섭다고 느꼈다면 애완견의 죽음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컸을 수 있습니다.

그 애완 동물을 아는 지인이나 가족 등과 추억 이야기를 하는 등, 조금씩 마음의 아픔을 덜어줍시다.

도망가는 무사의 귀신 꿈의 표현 [정신적 불안정/생활 습관의 문란]

무서운 패망자의 귀신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대인관계와 장래에 대한 불안, 스트레스 등을 느끼고 있으며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있음을 암시입니다.

또한 생활 습관이 흐트러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확실히 개선합시다.

귀신 손 꿈이 시사하는 것 [지지해줘]

귀신 전체상이 아닌 손만 보이는경우, 꿈에서는 자신을 괴롭게 하는 불안이나 스트레스의 원인은 알고있지만 자력으로 해결할 결심은 아직 서지 않은것을 보여줍니다.

누군가가 도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강한 상태이지만 안타깝게도 지금은 외부로부터의 도움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자력으로 맞서 해결이 빨리 정리될 것입니다.

많은 귀신의 꿈의 해석 [정신적 피로]

한두 명 차원이 아니라 수많은 귀신들이 꿈에 나타났다면 어떤 이유로든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신호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받는 부담과 스트레스에 마음이 꺾이기 직전일 수도 있다.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래서 자신이 컨디션을 무너뜨리면 의미가 없습니다. 기분 전환을 잘 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지원을 부탁하거나 하여 정신적인 부담을 가볍게 합시다.

자신이 귀신이 되는 꿈의 징표 [재생]

"자기 자신이 귀신이 되어 있는 경우, 그것은 꿈에서 죽음을 경험했다=재생의 암시입니다. 당신 안에서 한번은 좌절했던 것, 포기한 것에 대해서, 재도전할 준비가 갖추어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그런 일을 다시 시작함으로써 이번에야 말로 잘 해낼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을것입니다.

정리

귀신 꿈을 꿀 때는 스트레스 등으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되어 있거나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답답한 마음속의 불안이나, 생활 습관의 혼란등에 의한 심신의 피로가, 귀신이라고 하는 무서운 것의 대표의 모습을 빌려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앞을 모르긴 아무도 마찬가지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생활 습관을 고치는 등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확실히 해 나감으로써, 기분 전환을 조금씩 편하게 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낳는 꿈 / 출산 꿈 40가지.  (0) 2021.12.07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07
이빨빠지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2.07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0) 2021.12.07
학교 꿈 해몽 27가지.  (0) 20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