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 9가지.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 9가지.

유명인 나오는 꿈

꿈에서의 유명인사들은 장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에 있기 십상인 길흉 그 자체가 아니라, 당신 자신의 마음가짐을 경계하거나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것을 촉구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유명인들은, 자기 현시욕과 명성을 상징합니다.

유명인이라고 해도 지역의 유명인부터 세계적인 유명인까지 유명인들은 다양합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유명인과 만날 수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연예인, 가수의 꿈의 내용
 모델의 꿈의 심리
 만담가와 코미디언의 꿈의 징조
 이성 개그맨의 꿈의 상황
 유명인에게 거절당하는, 지는 꿈의 조짐
 유명인이나 영웅을 만나는 꿈의 해석
 유명한 운동선수의 꿈의 해설
 역사상 유명인의 꿈의 심리
 역사상 유명인의 꿈의 판단

연예인, 가수의 꿈

인기있는 연예인이나 가수라고 하는, 이른바 TV에서나 자주 보던 유명인과 당신이 사이좋게 지내거나 이야기했다면, 인기인이 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그 꿈을 이루기엔 조금 현실성이 떨어지고 발길이 닿지 않은 상태입니다. 좀 더 자신의 일이나 주위를 되돌아 보고, 매일의 노력이나 견실함, 성실함등을 담에 명심해야 한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꿈에서 연예인은 당신의 막연한 동경과 허영심을 담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견실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꿈해몽에서 연예인에는 명성이

loodyrunning.tistory.com

모델의 꿈

잡지 등에서나 볼 수 있는 유명인 모델과 만났다면 정말 중요한 일을 뒤로 미룬 채 쓸데없는 일에 애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겉치레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이대로라면 당신이 관련된 일이나 계획이 성과를 거두지 못한 채 종말을 맞이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보지 말고 똑바로 해야할 일을 합시다.

만담가와 코미디언의 꿈

같은 텔레비전에서 보는 유명인이라도, 특히 시청자로부터 웃음을 얻는 일에 특화된 유명인인 만담가나 코메디언과 관련된 꿈은, 당신이 인간관계에서 고민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위 사람들과 좀 더 원활한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노력은 마침내 결실을 맺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등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성 개그맨의 꿈

이성의 코메디언의 꿈은 당신의 욕-구를 의미하고, 실은 이야기 상대가 되어 줄 만한 이야기 잘하는 친구를 원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여성이 꾸는 이성의 코메디언의 꿈은, 연애면에서의 트러블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명인에게 거절당하는, 지는 꿈

유명인을 만난 것은 좋은 사람의 신호이나 인터뷰등을 거절 당하거나 어떠한 승부를 했지만 당신이 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자신을 잃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승부를 하기 전부터 의기소침한 상태에서 어차피 어떻게 해서든 자신 따위가 유명인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꿈에서는 진다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충분한 준비와 노력을 방심없이 쌓아올린다면 결국 운이 따라줄지도 모릅니다.
하기 전부터 포기하지 말고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유명인이나 영웅을 만나는 꿈

그 시대에 있어서 특별한 존재라고 할 수 있는 유명인, 소위 영웅이라고 불리는 사람이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숭배하는 유명인인 영웅을 만나는 것은, 당신이 심신 모두 크게 성장할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영웅을 만나서 설렌다면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표를 더 높게 설정하고 목표로 합시다.

영웅을 만나도 별로 흥분되지 않을 때는 당신 안의 퇴행 사고가 당신 자신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력을 연마함과 동시에 인내심 등의 멘탈도 함께 단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웅과 함께 악인을 성패했다면 대인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제3자와 협력함으로써 공부나 업무에서도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유명한 운동선수의 꿈

스포츠계의 유명 인사라고 하면 역시 제일선에서 활약하는 프로 선수 등을 들 수 있을것입니다.

스포츠계의 유명인과 만났다면, 심신의 단련을 쌓음으로써 당신이 한층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또 평소에는 특별히 흥미가 없는 분야의 운동선수를 본다면 사실 그 스포츠를 해보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야구 선수가 축구를 해서는 안 된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잘하는 스포츠만큼 잘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흥미가 있는 일에 척척 도전해 가는 것으로, 당신의 세계가 또 하나 크게 펼쳐지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역사상 유명인의 꿈

실제로는 만날 수 없는 교과서로 공부만 하는 역사상의 유명인을 꿈에 꾸었을 경우, 사회 속의 하나의 톱니바퀴에 지나지 않는 자기 자신을 고무시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분발하거나 역사상의 유명인을 만날 수 있었다는 사실로 마음을 달래고자 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 현재 열심히 일이나 학업에 임해, 장래를 향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사람이 꾸는 것이 많은 꿈입니다.땅에 발을 붙이고 노력을 계속하면, 언젠가 역사에 이름을 남긴 유명인처럼 그 노력이 보답을 받을 날이 올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정치권 유명인의 꿈

정계에 있어서의 유명인신호 거물 정치인이나 일국의 수상, 대통령 등은, 보통 연예인보다 만나기 어려운 유명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거물 정치가는 꿈에서는 역시 권력과 지위를 의미합니다.

지금의 당신 자신이 어느정도 권력을 가진 사람의 영향을 받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문득 떠오른 듯한 위대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권력이나 지위를 얻기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에 이르기까지는 상응하는 노력이나, 때로는 희생이 필요하게 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공중에 떠있는것같은, 달콤한 생각으로 있는 것을 경계하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리

당신이 만난 유명인은 어떤 사람이었나요?

만나서 기분이 좋아질 뿐인지, 그 삶에 공감을 느끼는지에 따라서도 사람의 성장 정도는 달라집니다. 언젠가 당신 자신이 목표하는 입장이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맙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움 꿈 해몽 21가지.  (0) 2021.12.11
친구 꿈 해몽 29가지.  (0) 2021.12.11
칼에 찔리는꿈 해몽 17가지.  (0) 2021.12.11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1
벌레 꿈 해몽 25가지.  (0) 2021.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