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지각하는 꿈

꿈에서 지각은 기회를 놓친다라는 경고를 뜻합니다. 현실에서도 약속한 시간에 늦는 것은, 학생, 사회인을 불문하고 중대한 매너적으로 위반하는것이며, 꿈의 해석에서도 흉몽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목차

 여행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의 해석
 일에 지각하는 꿈의 내용
 아르바이트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학교에 지각하는 꿈의 징조
 졸업식에 지각하는 꿈의 상황
 자신의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의 조짐
 친구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의 해석
 소풍에 지각하는 꿈의 해설
 시험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면접에 지각하는 꿈의 판단
 장례식에 지각하는 꿈의 메세지
 내가 지각하는 꿈의 암시
 상대가 지각하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 데이트 상대가 지각하는 꿈의 경고
 친구가 지각하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이 지각하는 꿈의 상황
 상사가 지각하는 꿈해몽
 늦잠을 자서 지각하는 꿈의 암시
 시간을 잘못 알아 지각하는 꿈의 메세지
 잊은 물건이 있어 지각하는 꿈의 징조
 지각할 것 같은 꿈의 판단
 미아가 되어 지각하는 꿈의 내용
 지각할까봐 전화하는 꿈의 해석
 늦을 것 같아 택시를 이용하는 꿈의 내용
 지각하여 꾸중을 듣는 꿈의 상황
 지각을 해도 야단맞지 않는 꿈의 표현
 지각하여 사과하는 꿈해몽
 지각할까봐 조급한 꿈의 의미
 늦었지만 서두르지 않는 꿈의 심리
 지각하여 결석하는 꿈의 해설
 일부러 지각하는 꿈의 표현
 지각하여 좀처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는 꿈이 시사하는 것
 지각하려 하지만 시간에 맞출 수 있는 꿈의 해석
 교통 기관이 늦어지는 꿈의 징표
 놀이기구 출발 시간에 지각하는 꿈의 내용
 버스를 놓치는 꿈의 의미
 전철을 놓치는 꿈의 상징
 비행기를 놓치는 꿈의 의미

[지각하는 꿈] -기본의 의미란-

해몽에서 지각은 기회를 놓친다라는 경고를 뜻합니다. 현실에서도 약속한 시간에 늦는 것은, 학생, 사회인을 불문하고 중대한 규정 위반이며, 꿈의 해석에서도 흉조가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늦잠 등 자기 자신의 실수로 기회를 잃었다고 해도 그것은 자업자득인 것입니다. 그러나 지각의 이유가 사고나 교통 혼란 등 자신의 의지로는 어쩔 수 없는 것이었다면, 조금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지각을 한 것이 나인지 다른 사람인지, 지각을 해서 어떻게 행동했는지도 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은 지각이라고 하는 중대한 실패를 꿈에서 어떻게 마주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지각하는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여행을 떠나는 그 당일이 되어서, 늦잠 등으로 집합시간이나 출발시간에 지각하고 있을 경우, 꿈에서는 호기를 놓쳐 버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둘러싼 상황을 냉정하게 판별하여 제대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합시다.

 

2021.12.10 - [관심있는것들] -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해몽 41가지. 꿈에서 여행은 운명과 삶 그 자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때그때 할 수 있는 선택은 한 번뿐이고, 사람의 일생은 되돌릴 수 없는 여행과 같습니다. 여행은 꿈에서도 현실에

loodyrunning.tistory.com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의 해석

중요한 파트너와의 약속에 늦는 등, 현실에서는 절대로 있어서는 안 되는 큰실수입니다. 내가 데이트에 지각하는 것은 눈앞의 연애를 놓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에 대한 상대의 생각을 믿지 못하고 불안해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신도 모르게 불안에 휩싸일 때가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상대방을 이해하려 하지 않으면 제대로 된 연애조차 놓칠 수 있습니다. 성의나 애정을 의심할 뿐만 아니라, 상대의 입장에 서서 기분을 생각해 줍시다.

일에 지각하는 꿈의 내용

일에 지각을 하는것은 업무적인 기회를 놓친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됩니다. 약속 기한이나 시간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사회에서 신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지각하지 않는 것은 물론, 할 수 있는 준비는 빠짐없이, 만반의 태세로 일에 임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대인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일에 지각을 한다고 상사에게 혼이 났다면 직장의 인간관계나 생활리듬을 잡으라는 꿈이됩니다.

졸리기 때문에, 일어날 수 없다고 지각하는 것은 사회에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사회나 직장의 규칙에 적응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합시다.

아르바이트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아르바이트에 지각하고 있을 경우, 당신이 일에 대해 열심히 하지 않는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르바이트나 일을 하고 있다고 해도, 힘들고, 이제 그만두고 싶다고 항상 불만스러운 것이 아닐까요.

좋아하지도 않는 것을 일로 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만, 일로서 도급받고 있는 이상은 성실하게 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에 대한 의식 자체를 바꾸지 않는 한, 당신의 불만이 해소되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에 지각하는 꿈의 징조

학교에 지각하는 것은 현실에서의 학업이나 일, 대인 관계에 대해 불안과 이해의 지연을 당신이 느끼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사전에 확실히 준비를 해, 의문점이 있으면 아는 사람에게 배워 이해를 깊게 하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자신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학교 꿈 해몽 27가지.

 

학교 꿈 해몽 27가지.

학교 꿈 해몽 27가지. 꿈에서 학교는 사회생활에 있어서의 당신의 불안과 고민이 반영되어 있는 것이 많습니다. 즐겁게 다니고 있다면 배가 바다에서 평온하게 순항하는것과 같고, 꿈이라지만

loodyrunning.tistory.com

졸업식에 지각하는 꿈의 상황

학창생활의 큰 고비인 졸업식에 늦어졌을 경우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를 찾다가도 그 기회를 놓치고 만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의 조짐

자기 자신의 결혼식에 지각하고 있는 경우, 당신 안에 연애면에 대한 방황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을 이대로 계속하고 있어도 좋은 것인지, 어떠한 이유로 고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자신의 의사를 재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결혼식에 지각하는 것은 인생에서 최대의 기회를 놓치는 것의 꿈이기도 합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꿈에서 결혼식은 삶의 전환기,새로운 연결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인연을 맺고 앞으로 새로운 가족으로 살아갈것을 다짐하는장소가 바로 결혼식입니다. 인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의 해석

내가 아닌 초대받은 친구등의 결혼식에 지각을했을 경우, 의무나 교제로 가야할곳이 있지만 본심으로는 가고싶지 않다고 느끼는것을 의미하는꿈이 됩니다.

소풍에 지각하는 꿈의 해설

학교 행사의 하나인 소풍에 지각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주의력이 부족한 상태이며 눈앞에 닥친 호기를 놓치고 만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소풍을 지각한 일로 당황했다면 이대로는 안 된다, 어떻게 해서든 해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열심히 해도 어차피 안 될지도 모른다는 퇴행적인 사고가 이기고 말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은 있으니까 우선 집중력을 되찾는 것부터 시작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풍을 지각했는데도 당황한 기색이 없는 경우, 어차피 무엇을 해도 소용없다라고 완전히 당신이 포기해 버렸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시험에 지각하는 꿈의 심리

시험에 지각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소한 마음가짐이나 재확인으로 막을 수 있는 실수나 트러블에 주의합시다.

또 제3자에게 자신의 능력을 판단받고 싶지 않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혹은 마주보지 않으면 안 되는 문제에서 눈을 돌리고 싶다,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참고합시다.

면접에 지각하는 꿈의 판단

늦잠이나 교통 혼란으로 면접에 지각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이유로 완전히 자신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눈앞의 의무나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은, 눈을 돌리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대해 밝은 전망을 갖지 못해 의욕이나 기력이 상실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않습니다만, 신뢰할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 등에게 불안하게 생각하는 기분을 상담하는 것으로 조금은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장례식에 지각하는 꿈의 메세지

누군가의 장례식에 참석하기로 했는데 지각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을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진지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내일부터 마음을 쓴다는 마음 위에서의 여유일지도 모르지만,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당신 자신도 언제까지나 젊고 건강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기회를 잡는 동안 되고싶은 나자신이 될 수 있도록 빨리 행동을 시작합시다.

내가 지각하는 꿈의 암시

내가 정해진 약속 시간에 지각하는 것은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덮치는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다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성실하게 일과 공부에 임하는 한편, 그 중압감을 스트레스로 느껴 버린 것입니다.

평소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면 아주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임해도 충분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골똘히 생각하여 틀어박혀 버리지 않도록 의식하고 밖으로 나가도록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최근 들어 일에 대한 의욕을 느낄 수 없게 되지 않았습니까? 부정적인 기분인 채 일에 임하다 보면 능률도 나빠지고 스트레스도 쌓일 뿐입니다.

눈앞에 기회가 돌아와도 빤히 놓치게 되어 버린다고 꿈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기분을 일신하고 만반의 체제로 기회를 맞이할 수 있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대가 지각하는 꿈의 징조

내가 아닌 약속 상대가 지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 의해서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금전적 손실이 큰 암시이므로, 맛있는 이야기에는 뒷면이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또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에 대한 초조함이나 초조함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데이트 상대가 지각하는 꿈의 경고

짝사랑 상대나 데이트 상대가 지각하고 있는 경우 당신과 상대와의 마음의 온도차를 나타냅니다.

약속시간보다 훨씬 일찍 내가 도착해서 상대방이 조금 지각을 한다면 당신이 훨씬 상대방을 잘 생각하는 관계라고 할 수 있겠죠.

그래도 당신이 지각한 사람을 화내지 않고 기다렸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 일을 생각할 수 있는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좋아서, 다른 사람으로부터 좋은 것처럼 이용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싫은 것은 싫다고 확실히 의사 표시하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데이트 상대가 지각한 것에 화가 나서 재빨리 돌아갔다면 당신의 성급함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지각은 하지 않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만, 이유도 묻지 않고 일방적으로 상대를 비난하는 일이 없도록, 어른의 대응을 유의합시다.

친구가 지각하는 꿈의 의미

약속 시간 등에 친구가 지각하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을 질투하여 방해해 주거나, 짓궂게 해 주려고 하는 사람이 신변에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꼭 지각해 온 친구가 라는 뜻이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사실은 당신에 대해서 복잡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인으로부터 불필요한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평소부터 행동이나 발언에 조심하도록 합시다.

모르는 사람이 지각하는 꿈의 상황

"낯선 누군가가 지각하는 경우,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이자,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뭔가 생각이 뒤돌아 버렸기 때문에, 모처럼 찾아온 호기를 놓쳐 버리거나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기 쉬운 상태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유념하고 기회를 잘 잡도록 합시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상사가 지각하는 꿈해몽

직장 상사가 지각을 하고 있을경우, 혹시나도 지각을 해버리면 어떡할까, 일에서 돌이킬수 없는 실수를 하면 어떡할까, 당신이 불안해하고 있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성이 성실한 사람인것 같습니다.

지각을 걱정하는 사람일수록 여러 번 자명종을 시키거나 빨리 집을 나서는 등 조심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거의 지각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대처법일지도 모릅니다.

늦잠을 자서 지각하는 꿈의 암시

늦잠을 자서 지각할 경우 정해진 규칙이나 규칙을 제대로 지킬 수 있을까 하고 당신이 불안해하고 있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진학이나 취직에 수반해, 친정을 나와 혼자 생활을 막 시작한 사람이 보기 쉬운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있도록 우선은 자명종을 여러 개 준비하거나 일찍 취침하는 등 규칙적인 생활 습관에 유의합시다.

시간을 잘못 알아 지각하는 꿈의 메세지

늦잠등이 아니고, 약속 시간등을 잘못한 결과로서 지각하고 있었을 경우, 향후의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는 찬스를 빤히 놓쳐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지금 관련되어 있는 일이나 공부 등 이외에 지금의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있을 것이며, 그 사실을 당신 자신이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잊은 물건이 있어 지각하는 꿈의 징조

사실은 시간에 맞췄을텐데, 도중에 물건을 두고 온 것을 깨닫고 가지러 가고 지각하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예정을 확인하거나 나가기 전에 소지품을 체크하는 등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각할 것 같은 꿈의 판단

약속 시간이나 약속 시간에 지각 할 것 같았던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이랑 공부가 너무 붐벼서 정신적인 여유가 없다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눈앞의 일 이외에 대한 집중력이 저하되고 있어, 호기가 돌아와도 깨닫지 못하고 놓쳐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의욕이나 기력, 체력의 저하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 불량을 겪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높아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이나 학업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기 전에, 이번 기회에 확실히 심신을 쉴 수 있도록 합시다.

미아가 되어 지각하는 꿈의 내용

길을 잃은 결과로서 지각하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 안에서 목표로 해야 할 목표가 정해져 있지 않고, 정신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표가 있다면 노력의 보람도 있지만, 원래 목적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는 노력의 방향성조차 정해지지 않습니다.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 언제까지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목표로 해야 할 것을 정하고, 목표를 향해 노력을 거듭합시다.

지각할까봐 전화하는 꿈의 해석

지각할 것 같은 때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늦어 버리는 것과 늦는 것을 알려 두는 것은 상대의 심증이 완전히 다른 것이 될것입니다.

지각할 것 같을 때 상대방에게 전화를 했을 경우, 그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재 상태로 방치하면 엇갈림이 결정적인 홈으로까지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전화 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전화는 마음과 마음의 연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긴급시의 연락에 사용되는 기회가 많기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서는 의외로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loodyrunning.tistory.com

늦을 것 같아 택시를 이용하는 꿈의 내용

지각을 회복하기 위해 택시를 이용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실에서도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큰 부담을 짊어지고 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혼자서는 힘들다고 느낀다면 빨리 주위 사람들에게 지원을 부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각하여 꾸중을 듣는 꿈의 상황

약속이나 약속 시간에 늦어져 누군가에게 혼이 났을 경우, 당신 자신이 시간이나 약속 일에 대해서 루즈한 것이나, 좀처럼 매사를 확실히 결단할 수 없는 성격을 자각하고 있지만, 개선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 그런 성격 때문에 실제로 혼나거나 싫은 일을 겪은 적이 많고, 나는 왜 이럴까 하는 뒷생각에 빠져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혼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달라는 당신의 응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으로 혼나는 상대야말로, 당신이 더 응석부리고 싶고 친해지고 싶

loodyrunning.tistory.com

지각을 해도 야단맞지 않는 꿈의 표현

지각을 했는데 아무도 나무라지 않거나 혼나는 일이 없을 경우, 당신의 시간이나 약속에 대한 루즈함이나 우유부단함에 주위에서 정나미가 떨어져, 더 이상 불평할 마음도 없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람으로서의 신용을 완전히 잃은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반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각하여 사과하는 꿈해몽

지각을 했다면 제 시간에 온 사람한테 혼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혼나고 당신이 사과했다면, 자신을 알아 주었으면 하고 이해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에 호소하면 알아주는 것이 아닐까 하는 지각을 화난 사람에 대한 응석부리는 마음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세상, 당신에게 만만한 곳이 아닙니다. 자신의 사정이나 생각만 우선하고 있으면, 주위에서 질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지각할까봐 조급한 꿈의 의미

준비를 게을리 했느냐 아니면 늦잠을 잤느냐를 떠나서 지각할 것 같아서 당황하거나 초조해한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허사가 될지도 모른다는 경고의 꿈이 될 것입니다.

일이나 공부에 대한 접근법을 바꿈으로써 어떻게든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현 상태를 개선하는 노력을 합시다.

늦었지만 서두르지 않는 꿈의 심리

정해진 시간에 지각을 해서 벌써 어떻게 해도 늦었는데,왠지 당황하는 기색 없이 여유로운것이라면 꿈에서는 아직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라는 의미가 됩니다.

기회를 최고의 형태로 활용하기에는 아직 시간여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서둘러서 기회를 낭비하는 것보다 지금은 차분히 시간을 갖고 체제를 갖추는 것이 좋다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다만 시간적인 여유는 있다고 해도 그 동안의 노력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데이트에 늦을 것 같은데도 당황하는 기색이 없으면 연애를 성사시키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꿈이 됩니다. 천천히 시간을 들여 파트너와 함께 서로에 대한 애정을 소중히 길러 나갑시다.

지각하여 결석하는 꿈의 해설

지각을 해서 결국 목적지나 약속장소에 가지않고 결석했을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책임감이 없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됩니다.

예를 들어 시간에 늦더라도, 어떤 문제가 있더라도 어떻게든 만회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으면 늦게라도 찾아올 것이고, 할 수 있는 일을 최선을 다해 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없었던 것으로 한다= 쉰다는 것은, 너무나 무책임합니다.

예정대로 일을 진행하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있기 때문에 거기에 지각을 해서라는 이유를 대는 것인데, 원래 지각을 하지 않도록 일찍 출발하거나 다른 경로를 알아보는 등 대처할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러한 도망이라도 허용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언제까지나 그런 응석이 통용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꿈은 자신의 행동이나 일정을 책임지고, 제대로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부러 지각하는 꿈의 표현

본래라면 늦지 않았을 텐데 일부러 지각해서 전철을 놓치고 있는 것 같은 경우, 지금의 당신이 조금 무리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목표를 너무 세우다보니 고생이나 스트레스도 많이 받기 쉽습니다. 하지만 굳이 실력 이상의 목표를 잡음으로써 언제나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을 트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지각하여 좀처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는 꿈이 시사하는 것

지각해 잘 환승할 수 없거나 사고 정체등에서 생각대로 이동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좀처럼 목적지에 도착할 수 없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 이외의 제삼자의 충고를 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은 있지만, 잘 되지 않아 초조한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서두른다고 되는 것도 아니니까 할 수 있는 일을 하나씩 확실하게 해봅시다.

지각하려 하지만 시간에 맞출 수 있는 꿈의 해석

늦잠을 자는 등 지각할 뻔했지만 어떻게든 조정해서 약속시간 등에는 시간을 맞췄을 경우 자신과 주변 사람 사이에 있었던 인식의 차이가 좁혀졌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시간이나 약속에 대한 인식의 차이로 오해를 낳거나 트러블이 되기도 했습니다만, 향후에는 그러한 트러블도 없어져 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위 사람들과 협조하여 균형 있게 교제해 나갈 수 있도록 유의합시다.

교통 기관이 늦어지는 꿈의 징표

자신이 아닌 탈 것이 예정 시간보다 늦게 도착할 경우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충분히 주의합시다.

놀이기구 출발 시간에 지각하는 꿈의 내용

교통을 적절히 이용하기 위해서는 출발 시간을 제대로 인식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한 것으로부터 버스나 전철, 비행기 등 차량의 출발 시각에 지각해 놓치는 것은, 모처럼의 기회를 놓친다는 꿈이 됩니다.

또한 단체행동 시 혼자 늦게 뒤처질 수 있도록 주위로부터의 고립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탈 예정이었던 항공편을 놓쳐 우는 꿈은, 지금은 어렵고 힘든 상황에 있다고 해도 향후에는 사태가 호전되어 불안이 해소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놓쳐도 어떻게든 본래의 예정에 맞출 경우, 타인과의 인식의 골이 메워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놓칠것 같은 꿈은 심신의 피로를 나타냅니다.

전철을 놓치는 꿈의 상징

타지 않으면 안 되는 버스를 놓쳤다면 꿈에서는 업무운이 저하되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너무 바빠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했는지 심신의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 실수를 하기 쉬운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대인관계 악화의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직장상사나 부하와의 연계가 뜻대로 되지않아 일이 밀릴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해몽 17가지. 꿈에서 버스는 움직이는 작은 커뮤니티입니다. 우연히 이웃한 승객들과 사이좋게 지내면 인간관계는 원만하고, 덜 붐비고 너무 비어있지도 않을 만큼 좋은 승차율이 꿈이

loodyrunning.tistory.com

전철을 놓치는 꿈의 상징

전철 출발 시간에 지각하는 것은 거의 의무감으로 행동하는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꿈입니다.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21.11.24 - [관심있는것들] - 전철 꿈 해몽 22가지.

 

전철 꿈 해몽 22가지.

전철 꿈 해몽 22가지. 해몽에서 전철은 운명의 장래나 현재 상태,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대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문제 없이 전철를 타거나 목적지에 도착하는 경우는 좋고, 놓치거나 문제를

loodyrunning.tistory.com

비행기를 놓치는 꿈의 의미

비행기 시간에 지각하여 놓치는 경우, 조금 무리하는 경향이 있다는 꿈이 됩니다.

목표를 세워 보았지만, 성취의 현실성이 부족함에 어차피 무리일 것이라고 포기하지 않았습니까?확실히 너무 높은 목표는 달성하기 위해 평소보다 몇 배나 더 고생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굳이 실력 이상의 목표를 설정하는 것으로, 화재 현장의 무력이라고도 할 수 있는 반격을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제로는 아닙니다.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으로 운이 트일것입니다. 내건 목표와 실력의 차이는 면밀한 준비와 계획으로 메웁시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꿈에서 비행기는 진보나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약간의 이동 정도라면 아마 자전거나 전철로도 충분히 충분할 것입니다. 그것이 비행기라는 형태로 꿈에 나

loodyrunning.tistory.com

지각의 꿈을 꿀때의 마음상태란

지각하는 것은 꿈에서 주의를 촉구하는 경고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최근 시간에 느슨해졌다는 자각이 있거나, 실제로 지각을 할 기회가 많아져서 꾸중을 들었는지도 모릅니다. 이대로는 안된다, 어떻게든 해야 한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나 약속에 대한 루즈함을 방치하면, 머지않아 당신 자신의 평판을 떨어뜨리거나 주위로부터의 신용을 잃어 버립니다만, 자명종을 많이 준비한다, 빨리 출발하는 등의 대책을 하는 것으로 지각이라고 하는 리스크는 줄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성실한 사람이라도 어떤 훌륭한 실적을 올리고 있어도 단 한 번의 지각으로 모든 신용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사회에 나가면 시간에 관한 약속은 매우 큰 의미를 가지고 옵니다.

지각의 꿈은 나태함에 대한 응징과 준비의 중요성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꿈을 참고하여 일상적인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도록 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 9가지.  (0) 2021.12.11
칼에 찔리는꿈 해몽 17가지.  (0) 2021.12.11
벌레 꿈 해몽 25가지.  (0) 2021.12.11
수영하는 꿈 해몽 17가지.  (0) 2021.12.10
산 꿈 해몽 23가지.  (0)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