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해몽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꿈에서 본 소중한 친구는,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려고 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친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친구와 만나는 꿈의 심리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의 징조
 친구들과 노는 꿈의 상황
 친구와 싸우는 꿈의 조짐
 친구와 함께 걷는 꿈의 해석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해설
 친구가 죽는 꿈의 심리
 친구 부모가 죽는 꿈의 판단
 친구가 우는 꿈의 메세지
 친구가 떠나는 꿈의 암시
 모르는 상대와 친구가 되는 꿈의 징조
 친구가 성공을 거두는 꿈의 경고
 친구가 돈 많이 버는 꿈의 의미
 친구가 불행을 당하는 꿈의 상황
 친구가 병드는 꿈해몽
 친구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친구가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친구 남자친구 꿈의 징조
 절연한 친구의 꿈의 판단
 동성 친구들의 괴롭힘의 꿈의 내용
 동성 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해석
 이성 친구와 잘 지내는 꿈의 내용
 친구가 집에 오는 꿈의 상황
 친구의 집을 찾는 꿈의 표현
 친구 협력 꿈해몽
 많은 친구가 있는 꿈의 의미
 친구를 죽이는 꿈의 심리
 친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해설
 친구에게 냉대받는, 미움받는 꿈의 표현

친구와 만나는 꿈의 심리

친구를 꿈에서 만난다는 것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과 당신이 접촉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만난 친구의 말은 앞으로 당신의 도움이 되므로, 주의 깊게 기억에 묶어 놓읍시다.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의 징조

특히 친밀한 친구나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면 그 대화 속에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수 있습니다. 잘 내용을 생각하여 차후에 참고합시다.

지극히 보통 친구와 담담한 모습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꿈에서는 이별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즐겁게 이야기하고 있는 경우는 길조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친한 친구나 친한 친구와 이야기하던 때와 마찬가지로 그 대화 속에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이 됩니다.

친구들과 노는 꿈의 상황

자기 친구와 놀고 있을 경우 현실에서는 그런 친구들과 멀어져 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쁘던지,친구에게 연락 같은 것도 별로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쌓여있는 신호이므로, 이번 기회에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서 스트레스 해소를 하며, 천천히 심신을 쉬게 합시다.

친구와 싸우는 꿈의 조짐

친구와 싸운다면 그 친구에 대해 당신이 어떤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싸움의 정도가 심할수록 당신이 떠안은 스트레스가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을 맞대고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좀처럼 발산할 수 없는 그 짜증을 꿈에서 발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 대인운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그 친구와 불만스럽게 생각하고 있는 것까지 포함해 확실히 서로 이야기함으로써, 지금까지 이상으로 정이 깊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꿈에서 싸우는 것에는, 지금 바로 당신이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싸우는 상대나 결과에 따라 꿈에서는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와 함께 걷는 꿈의 해석

친구와 함께 걷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로 향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야기하면서 함께 걷고 있다면, 당신의 지원자가 될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해설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고 있다면 현실에서도 오랜만의 재회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은 지금은 소원해져 있지만, 그 상대와 연락을 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인연이란 자기가 맺는 겁니다.연락처를 알고 있다면, 당신을 꿈에서 본 거라고 연락해 보면 어떨까요?

다만 친구를 만나서 기분이 언짢았다면 꿈에서는 상대방의 비위에 거슬린 부분이 당신의 결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제대로 이해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친구가 죽는 꿈의 심리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병이나 사고나 어떤 이유로 친구가 죽는 꿈을 꾸면 꿈에서는 그 친구와의 관계가 크게 변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확실히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처럼, 향후는 한층 상대와의 관계성이 깊어지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친구가 죽은 것을 당신이 매우 슬퍼하고 있던 경우에도, 그 상대와의 관계가 한층 깊어지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친구 부모가 죽는 꿈의 판단

꿈에서 보는 친구는 자기 자신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 부모가 죽는다는 것은 자기의 부모가 죽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을 당신 자신도 슬프게 생각했다면, 부모로부터의 자립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심신이 모두 성장하여 부모의 비호 아래를 떠날 때가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학이나 취업 같은 기회에 집을 나가 혼자 살게 되는 타이밍으로서는 그 준비가 다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에 대해 안심하고 있는 것 같은 경우, 지금의 당신이 부모 등으로부터 강한 속박을 받고 있어 반항하는 마음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친구가 우는 꿈의 메세지

친구가 울고 있는 경우, 사실은 당신 자신이 울고 싶어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입장이나 상황에 따라 울고 싶어도 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본 친구는 그런 당신을 대신해 울어 주고 있는것입니다.

친구가 떠나는 꿈의 암시

"자신의 곁에서 친구가 어떤 이유로 떨어져 나갈 경우, 당신 자신이 그 상대와 거리를 두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분명히 그렇게 말할 수 있으면 편하지만 좀처럼 절연 등은 말을 꺼낼 수 없을 테니 조금씩 연락할 기회를 줄여나가는 등 궁리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모르는 상대와 친구가 되는 꿈의 징조

지금까지 안면이 없었던 상대와 새로운 친구가 된 경우, 그것은 현실에서도 새로운 친구가 생긴다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연애운도 호조입니다.

사람과의 만남은 환경의 변화부터 시작합니다.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사람과 접촉할 기회를 새롭게 만듦으로써, 점점 새로운 사람의 고리를 넓혀 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친구가 성공을 거두는 꿈의 경고

꿈에서의 친구는 당신 자신을 상징하는 법입니다.

친구가 어떤 성공을 거뒀다면 현실에서도 친구가 성공을 거두거나, 당신 자신이 성공을 거두는 꿈이 됩니다.

친구가 돈 많이 버는 꿈의 의미

어떤 이유로든 친구가 큰 돈을 벌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불행을 당하는 꿈의 상황

친구가 어떤 불행을 당했을 경우, 그 친구나 당신 자신이 현실에서 재난을 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충분히 주의하도록 합시다.

친구가 병드는 꿈해몽

친구가 아프거나 아팠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점이나 자각 증상이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친구가 임신을 하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평생 소중히 하고 싶은 친구나 연인, 혹은 물건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친구가 결혼하려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구체적으로 결혼으로 이야기를 진행시켜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지금은 그러한 상대가 없다고 한다면, 이번 기회에 결혼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꿈에서 결혼식은 삶의 전환기,새로운 연결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인연을 맺고 앞으로 새로운 가족으로 살아갈것을 다짐하는장소가 바로 결혼식입니다. 인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 남자친구 꿈의 징조

친구 자신이 아니라 그 남자친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사람으로부터의 애정에 굶주려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트너가 없는 사실에 대해, 친구를 부러워하거나 질투하거나 하는 등 꽤 퇴행적인 사고가 되어 버리고 있는 신호입니다.

좋은 만남은 긍정적인 사고의 끝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밝은 마음으로 나날을 보내면, 행운도 잡기 쉬워진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절연한 친구의 꿈의 판단

어떤 이유로 과거에 절연한 친구가 꿈에 나타날 경우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갖지 못하거나 꿈에서 무시하거나 싸움을 한다면 대인운이 저하되었음을 의미하는 꿈이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어떤 대인문제를 겪고 있으며 과거의 경험에서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거나 이유가 있었지만 절연해버린 친구에 대한 미련이 당신 안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절연된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눈다면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나 결점등을 되돌아 보고, 대인 관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거나 감정을 잘컨트롤 하는법을 익힘으로써 대인관계를 원활하게 만들 수 있다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동성 친구들의 괴롭힘의 꿈의 내용

동성 친구로부터 어떠한 괴롭힘을 당하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그 상대를 대하는 당신의 행동을 거울로 꾸었다고 생각해 봅시다.

최근 들어 뭔가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일을 하지 않았나요? 당신이 꿈에서 희롱을 당해서 기분을 상하게 했던 것과 같은 만큼, 현실의 친구들도 당신의 행동이나 언동으로 기분을 상하게 하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내가 당해서 싫은일은 다른사람에게도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언동을 되돌아 보고, 배려가 부족한 부분을 자각해, 고치도록 합시다.

동성 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해석

자신과 동성친구와 키스를 할 경우 연애운이 저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주위에 대한 자신의 어필력이 높지 않기 때문에 생각처럼 연애가 잘 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우선은 이성에게 자신을 의식하지 않으면, 애당초 연애로 발전하는 일이 없지요.과감하게 머리 모양을 바꾸거나 조금 밝은 색 옷을 입어 보는 등, 무리가 없는 곳에서 조금씩 자기 자신을 바꾸어 감으로써 운이 트여 갈 것입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꿈에서 키스는 로맨틱함과는 달리 의외로 현실적이고 엄격한 해석이 돋보입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키스는 길하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하는 키스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

loodyrunning.tistory.com

이성 친구와 잘 지내는 꿈의 내용

이성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이 현실에서도 그 이성에게 호의를 품고 있다는 것을 꿈은 의미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좀 더 친해지고 싶은 바램이 해몽에서 나타난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집에 오는 꿈의 상황

친구가 자기 집에 찾아올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찾아온 친구들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입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집 꿈 해몽 17가지.

 

집 꿈 해몽 17가지.

집 꿈 해몽 17가지. 꿈에서의 집은 자기 자신을 의미합니다. 집이 깨끗한 상태라면 대체로 호조, 흐트러져 있으면 운기가 저하라고 알기 쉬운 해석이 됩니다. 큰 집에서 작은 집으로 바꾸면 운기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의 집을 찾는 꿈의 표현

자신이 친구의 집에 방문했을 경우,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보다 깊게 하고싶다고 당신이 느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 좋기때문에 실제로 그 친구들이나 주위 사람들과도 좋은관계성을 맺을 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이성친구의 집을 방문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관해서 매우 긍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 적극성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지금은 자유롭다고 해도,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친구 협력 꿈해몽

어려움에 처한 친구에게 당신이 도움을 준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친구가 당신을 도와준다는 꿈이 됩니다.

인정은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요. 또 현실에서는 잘 못한다고 느끼는 친구들과 협력해 무엇인가를 이루어 냈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정신적인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친구가 있는 꿈의 의미

한두 명 정도가 아니라 수십 명이라는 많은 친구들이 꿈에 나타난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과 접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가짐으로써, 당신의 교우 관계가 지금까지 이상으로 크게 넓어질 것입니다.

친구를 죽이는 꿈의 심리

당신이 친구를 죽였을 경우, 그 친구와의 관계를 바꾸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해설

친구의 손에 당신이 죽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그 친구가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친구에게 냉대받는, 미움받는 꿈의 표현

평소 친한 친구에게 냉대받거나 미움을 받았던 경우, 현실에서도 소중한 친구에게 그렇게 냉대받거나 미움받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불안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무심코 한 행동이나 발언이 친구를 불쾌하게 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나, 실제로 그러한 짐작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렇게 간단하게 우정이 파탄나는 일은 없습니다. 너무 신경 쓰지 맙시다.

정리

꿈에서 본 친구와의 관계는 어땠나요?

다른 사람의 모습을 보고 자기 모습을 되돌아 보는 것 같은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죽이거나 죽이거나 하는 뒤숭숭한 꿈도, 재생이거나 다시 시작하는 해석이 되므로 안심합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