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해몽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재와 싸움은 에도의 꽃이라는 말도 있습니다만, 일을 시끄럽게 하지 않고 온편하게 끝낼 수 있으면 그보다 좋은 일은 없을것입니다.

꿈에서 본 당신은 어떤 싸움을 하고 있었을까요? 아래에서는 싸움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형제자매와 싸우는 꿈의 징조
 이성과 싸우는 꿈의 상황
 싸우다 얻어맞는 꿈의 조짐
 싸움에서 지는 꿈의 해석
 싸움을 중재하는, 당하는 꿈의 해설
 외국인과 싸우는 꿈의 심리
 고인과 싸우는 꿈의 판단
 싸움으로 상대를 때리는 꿈의 메세지
 싸움 상대에게 사과하는 꿈의 암시
 싸움의 승패에 집착하는 꿈의 징조
 남의 싸움을 보는 꿈의 경고
 싸움에 휘말리는 꿈의 의미
 친구와 싸우는 꿈의 상황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싸우고 우는 꿈의 암시
 싸움에서 이기는 꿈의 메세지
 싸우고 헤어지는 꿈의 징조
 싸움 뒤 화해의 꿈의 판단
 부모님과 싸우는 꿈의 내용
 상사나 선배와 싸우는 꿈의 해석

형제자매와 싸우는 꿈의 징조

형제자매들과의 싸움은 꿈에서는 직장이나 학교 같은 사회적인 장소에서 인간관계가 개선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직이나 기술 향상 등에도 운이 향하는 시기이므로, 고민하고 있을 정도라면 행동을 일으키는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이성과 싸우는 꿈의 상황

특별히 사귀지 않는 이성과 싸움을 했다면 꿈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이죠.속마음끼리 부딪치는 내용일수록 주위에서 당신의 솔직함과 정직함이 호감을 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소극적이 되지 말고 스스로 다른 사람과 관계되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 길하지만, 너무 솔직한 점이 당신의 장점이고 동시에 결점이므로, 조금만 내숭을 떠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싸우다 얻어맞는 꿈의 조짐

말싸움에 그치지 않고 손까지 나와 맞는다면 꿈으로는 역몽(逆夢)으로 해석되어 대길(大吉)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의 길몽이 됩니다. 당신을 때린 것이 이성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운명적인 만남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매를 맞았을 때 유혈사태까지 되었을 경우, 싸움 상대가 아는 사이라면 보다 좋은 관계를 만들어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유혈사태 상대가 본 기억이 없다면 새롭고 좋은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꿈이 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싸움에서 지는 꿈의 해석

싸움에 지고 있는 경우, 가족이나 친한 친구 등 당신에게 있어서 가까운 사람에게 향해지는 애정과 칭찬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이 주위 사람을 소중히 여기면 행운을 더 많이 부를 수 있을 겁니다.

싸움을 중재하는, 당하는 꿈의 해설

본래 무관계한 제3자의 싸움을 당신이 중재하고 말렸을 경우, 주위로부터의 당신의 평가가 높아져, 대인관계가 향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원자가 나타난다는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어떤 곤란한 일이 생겨도 흔쾌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당신이 당사자인 싸움을 제삼자에게 중재되어 말렸을 경우, 당신의 좋은 이해자나 지원자가 나타난다는 암시가 됩니다. 굳건한 인연으로 단단히 붙잡읍시다.

외국인과 싸우는 꿈의 심리

외국인과 싸움을 하는것은 입장이나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가치관을 다른 상대방과 트러블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위치를 잃지 않도록, 확실히 대처합시다.

고인과 싸우는 꿈의 판단

죽은 사람과 어떤 이유로 싸우고 있는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건강운과 재물운이 특히 좋지 않으므로 컨디션 불량을 겪거나 경제적으로 곤궁한 사태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것 등을 느끼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불필요한 낭비도 당분간은 삼가하는것이 좋습니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싸움으로 상대를 때리는 꿈의 메세지

설전뿐인 싸움으로는 끝나지 않고 당신이 손을 내밀어 상대를 때리고 있을 경우,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때린 상대가 지인 등의 경우는 실제로 그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뒤틀려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시비 끝에 애인을 때리는 경우, 사랑하기에 좀 더 자신을 봐주었으면 하고 이해했으면 하는 바람과 불만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이 기회에 서로 천천히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면 어떨까요?

싸움 상대에게 사과하는 꿈의 암시

현실에서 싸우고 있는 상대에게 꿈에서 사과하고 있는 경우, 실제로는 아직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지 않았고, 내가 사과할 마음은 전혀 없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화해하려면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할것입니다.

싸움의 승패에 집착하는 꿈의 징조

싸움에 이겼거나 졌다는 승패에 집착했을 경우, 당신에게 있어서 본의 아닌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말썽이나 트러블에 말려들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남의 싸움을 보는 꿈의 경고

나는 당사자가 아니고, 또 말리는 것이 아닌 제3자의 싸움을 보고 있었다면, 당신이 본래 완수해야 할 역할을 외면하고, 그 임무를 완수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자신도 당사자라는 인식을 가지고, 부과된 역할을 완수하도록 합시다.

싸움에 휘말리는 꿈의 의미

자신은 당사자가 아니었겠지만, 어느새 싸움에 휘말려 버린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짜증과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상태에서, 무심코 그 초조함이 태도와 말로 나와 버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초조함이나 스트레스의 원인을 파악하여 해소할 수 있도록 합시다.

친구와 싸우는 꿈의 상황

친한친구와 싸움을 한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고, 그 상대방과 지금보다 더 깊은 유대로 맺어지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단, 친구는 꿈에서는 당신 자신을 비추는 거울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친구의 말이나 행동이 계기가 되어 싸움이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당신의 말실수나 행동에 의해서 그 친구와의 관계에 변화가 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과의 싸움은, 상대가 원인인 경우는 운기상승, 당신이 건 싸움의 경우는 운기하강이라는 해몽이 되므로 해석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싸우고 우는 꿈의 암시

싸움을 하면서 내가 울고 있었던경우, 깨어났을때 어떤 느낌이었느냐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싸우고 우는 꿈을 꾸고 개운한 기분으로 깨어 있는 경우, 쌓인 스트레스를 꿈속에서 풀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싸우다가 우는 꿈을 꾸다가 깨어났을 때 기분이 울적하거나 우울한 기분이 든다면 꿈만으로는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스트레스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이번 기회에 느긋하게 심신을 쉬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싸우고 상대가 울고 있는 경우, 당신이 상대에 대해서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그 행위를 솔직히 드러내지 못하고 심술궂은 태도를 취하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런 태도로 나온 상대방도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솔직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는 것으로, 지금까지보다 훨씬 친해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싸움에서 이기는 꿈의 메세지

싸움을 했을 때 당신이 이겼다면, 어려운 현상을 극복하는 것으로 문제나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단, 이긴 싸움 상대가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상대와의 사이가 뒤틀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싸움에서 진 것을 전혀 모르는 상대의 경우도, 마음이 맞지 않는 상대와의 만남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실언이나 평상시의 행동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싸우고 헤어지는 꿈의 징조

누군가와 싸우고, 화해하지 않은 채 싸우고 헤어지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그 싸움 상대에 대해서 초조한 기분이나 울적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러한 감정을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해방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상대와 서로 이해를 깊게 하는 것으로 향후에는 좋은 관계성을 쌓아 올려 갈 수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싸움 뒤 화해의 꿈의 판단

싸운 후에 서로가 납득하고 깨끗이 화해할 수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고민과 트러블도 곧 해결될 겁니다.

다만 현실에서도 그렇듯이 제대로 된 상호 이해가 되지 않은 표면상의 화해는 결국은 임시방편입니다. 왜 싸움이 났는지 당신 자신의 문제점을 이해하지 못할 경우에는 상황이 악화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의 내용

부모님과 싸우고 있다면, 당신이 자립하고 싶어한다는 꿈이 됩니다.

가족 특유의 속박을 싫어하고, 홀로서기 기회를 엿보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사나 선배와 싸우는 꿈의 해석

회사의 상사나 선배 등과 싸우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그 상대와 서먹서먹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더 좋은 관계를 맺고싶지만 현실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기때문에 앞으로 불안함을 느끼는 생각이 꿈에 나타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내가 말을 걸거나 친해지고 싶은자세를 보임으로써 조금씩 관계를 개선해 나가는것이 좋습니다.

정리

해변에서 주먹다짐을 한 뒤 의기투합해 절친한 친구가 되다니 전개가 한참 옛날 소년 만화에는 있었지만 꿈이라도 반드시 빗나간 것은 아닙니다.

단순한 말다툼보다 주먹다짐이 꿈에서 대길 취급을 합니다.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