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꿈에서 연예인은 당신의 막연한 동경과 허영심을 담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견실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꿈해몽에서 연예인에는 명성이나 매력, 자기 현시욕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TV 너머에서 빛나는 존재는 사람들의 동경이며, 거대한 돈이 움직이는 시장이기도 합니다.

거기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지만 그런 연예인들은 우리에게 꿈으로 무엇을 가르쳐 줄까요? 아래에서는 연예인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연예인과 만나는 꿈의 심리
 개그맨과 만나는 꿈의 해석
 연예인과 말하는 꿈의 내용
 연예인과 함께하는 꿈의 심리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의 징조
 친구나 지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의 상황
 연예인 사귀기, 결혼하기 꿈의 조짐
 연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의 해석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의 해설
 연예인이 죽는 꿈의 심리
 연예인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꿈의 판단

연예인과 만나는 꿈의 심리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을 꿈에서 본다면 단순히 화려한 세계를 동경하는 당신의 심정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 연예인을 봤을 때는 조금 해석이 달라집니다. 연예인이라도 결코 편안하게 위상을 쌓은 것은 아닙니다.

일반인이 잠든 사이에도 시간을 줄여 일을 하고 스폰서와 팬들의 요구에 계속 부응함으로써 명성을 확립한 것입니다. 그들과 마찬가지로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함으로써, 당신의 재능이 개화할 수 있는 꿈이 됩니다.

개그맨과 만나는 꿈의 해석

코메디언 등 다른 사람을 웃기는 일이 직업의 연예인과 만났을 경우, 당신의 평소의 유화적인 태도가 효과를 발휘해 트러블등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연예인과 말하는 꿈의 내용

연예인과 이야기한 경우 꿈에서는 이야기했던 내용 자체에 당신에게 메시지가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깊게 생각해내어, 부디 향후의 참고합시다.

소위 카리스마가 있는 연예인을 만나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의외의 매력이나 지도력이 발휘될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예인과 함께하는 꿈의 심리

어떤 이유에서인지 연예인과 함께 행동한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가진 강한 자기 현시욕이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대에서 각광받는 연예인을 거니는 액세서리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동행이 화려했다고 해도, 당신 그 자체가 빛나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강한 허영심은 당신의 성장을 방해하고 결과적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진면목은 외형적인 아름다움만으로는 결정되지 않는다는 걸 빨리 깨닫고 깨어나야 한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의 징조

나 자신이 가수나 아이돌 등의 연예인이 되었을 경우,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상응하는 노력을 계속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꿈과 동시에, 현상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허영적인 면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잘해야 마땅하다고 착각하고 노력을 게을리 하는 순간 허물어지고 실패할 위험이 있습니다. 내가 아픈 마음을 갖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은 얼마든지 무책임하게 칭찬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결코 무너지지 않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은 타인의 찬사가 아니라 당신 자신의 노력과 연구여야 합니다.

가수가 되어 사랑노래를 했다면 꿈에서는 좀 누군가에게 반하기 쉬워졌다는 뜻이 됩니다.

연애는 인생을 물들이는 멋진 향신료이지만, 사랑에 취해 생각지도 않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4 - [관심있는것들] - 노래하는 꿈 해몽 21가지.

 

노래하는 꿈 해몽 21가지.

노래하는 꿈 해몽 21가지. 해몽에서 노래하는것은 행복이나 조화,생명력 고조나 자기표현을 하고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잘 불렀느냐, 어떤 상태에서 노래를 불렀느냐에 따라 해몽의 길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나 지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의 상황

현실의 친구나 지인이 가수나 뮤지션 등의 연예인이 되어 있는 경우, 그들이 평소에 자기 어필이 과다한 면이 있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친한 친구는 당신 자신을 비추는 거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자기 현시욕이 불쾌한 것이라면, 당신 자신이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그렇게 되지 않도록, 태도나 행동에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 친구나 지인이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연예인이 되어 있었을 경우는, 그 상대에 대한 당신의 질투심을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사귀기, 결혼하기 꿈의 조짐

드디어 꿈에서만 볼 수 있는 전개이지만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연예인과 사귀고 있거나 결혼했을 경우,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바램이 나타난 알기 쉬운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특별히 흥미가 없는 연예인이거나 당신의 꿈속만의 가공의 연예인과 교제를 하고 있었다면, 실제로는 손이 닿지 않는 그림의 떡이나, 연애 대상으로서 봐서는 안되는 상대에게 당신이 끌리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연인이 연예인이 되는 꿈의 해석

연인이 연예인이 되어 버린 경우, 꿈에서는 상대와의 인연이 멀어져 버린다, 끊어져 버리는 것을 당신이 두려워하고 있다고 하는 의미가 됩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의 해설

연예인과 키스하고 있었을 경우, 상대방이 당신을 좋아하는 연예인이었다면, 지극히 평범하게 동경이 더해져 소망이 나타난것 뿐이라고 생각됩니다.

평소 별 관심 없는 연예인과 키스를 나누었던 경우는 당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는 애정에 굶주려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다른 이들의 칭찬과 사모로 빛나는 연예인들의 사랑으로 채워지려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꿈에서 키스는 로맨틱함과는 달리 의외로 현실적이고 엄격한 해석이 돋보입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키스는 길하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하는 키스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

loodyrunning.tistory.com

연예인이 죽는 꿈의 심리

연예인이 돌아가신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당신안에 있는 허영심이나 오만함이 서서히 사라져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한때 동경하는 일이 있었다고 해도, 연예인으로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극히 일부입니다.

그런 현실에는 문득 깨닫고, 신장에 맞는 생활과, 그 평범하지만 온화한 생활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의 중요함을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연예인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꿈의 판단

젊은 시절에는 술술 나오던 가수나 배우 같은 연예인의 이름도 어느 일정한 연령을 넘으면 좀처럼 나오지 않게 되는 법입니다.

현실에서도 많이 듣는 어떤 현상이지만 그런 경험을 꿈에서 하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무엇인가 중요한 것을 잊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사람과의 약속이나 기한, 그런 것들에 대해 혹시나 잊고 있지는 않나요? 일정표나, 수첩 등을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거리에서는 우연히 마주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만, 대부분의 사람에게 있어서 연예인은 텔레비전 건너편의 존재입니다.

그들이 상징하는 것은 화려하고 허식으로 가득 찬 세계입니다. 카메라가 돌지 않는 곳에서는 무뚝뚝하다는 소리를 듣는 연예인도 적지 않습니다. 꿈을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살아가는 데에도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맙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꿈 해몽 27가지.  (0) 2021.12.07
개 꿈 해몽 34가지.  (0) 2021.12.06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0) 2021.12.06
반지 꿈 해몽 17가지.  (0) 2021.12.06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