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벌레 꿈 해몽 25가지.

벌레 꿈 해몽 25가지.

벌레 꿈

꿈에서 벌레는 당신 안의 콤플렉스나 작은 트러블을 의미합니다. 큰 동물보다 작은 벌레를 싫어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현실에서도 해충이라고 불리며 미움을 받고 있는 류의 벌레는, 역시 꿈에서도 흉조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벌레를 봤을 때의 인상이 나쁜 경우도 흉조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벌레는 모습은 작아도 날아다니거나 하면 마음에 많이 남기 때문에 의외의 존재감이 있습니다. 꿈에서 보는 벌레는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까요? 아래에서는 벌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벌레 잡는, 퇴치하는 꿈의 상징
 벌레를 죽이려는, 벌레가 도망치는 꿈의 심리
 벌레에 살충제 쓰는 꿈의 해석
 벌레를 잡는 꿈의 내용
 벌레가 달라붙는 싫어하는 벌레의 꿈의 심리
 벌레에 쏘이는 꿈의 징조
 벌레 물리는 꿈의 상황
 벌레에 쫓겨 도망치는 꿈의 조짐
 벌레가 꼬이는 꿈의 해석
 욕실에 벌레가 있는 꿈의 해설
 음식에 벌레 들어간 꿈의 심리
 벌레 먹는 꿈의 판단
 벌레 뱉는 꿈의 메세지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의 암시
 벌레알 꿈의 징조
 벌레 시체 꿈의 경고
 본 적 없는 벌레 꿈의 의미
 금빛 벌레 꿈의 상황
 벌레 소리 꿈해몽
 벌의 꿈의 암시
 지네의 꿈의 메세지
 모기 파리 꿈의 징조
 바퀴벌레의 꿈의 판단
 거미의 꿈의 내용
 송충이, 번데기의 꿈의 해석

벌레 잡는, 퇴치하는 꿈의 상징

벌레를 죽였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자기 현시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해충이라고 불리는 종류의 벌레를 퇴치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력이 향상되고 있는 시기이므로, 지금까지 무리라고 느꼈던 일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퇴치하지 못했다면 어중간한 결과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벌레를 죽이려는, 벌레가 도망치는 꿈의 심리

벌레를 죽이려고 하는 것은 꿈에서는 일이나 연애에서의 라이벌을 없애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벌레를 죽이려고 하지만 죽이지 못하거나 도망쳤을 경우, 자신 안에 있는 악의 감정이나 소원을 제거하고 싶은데 제거할 수 없다는 상태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벌레에 살충제 쓰는 꿈의 해석

해충 등을 퇴치하는데 살충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트러블에 휘말려 있어 이러한 골치 아픈 일을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벌레를 잡는 꿈의 내용

방 등에 잘못해서 들어간 벌레를 퇴치하는 것이 아니라 살린 채로 놓치고 있을 경우, 일이나 연애 상에서의 라이벌을 어떻게든 없애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나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머지 않아 그러한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벌레가 달라붙는 싫어하는 벌레의 꿈의 심리

곤충 등은 좋아하지만, 특히 귀여움도 없는 날벌레 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합니다. 그런 싫어하는 벌레를 꿈에 보거나, 쫓아도 쫓아도 벌레가 달라붙어 오는 것 같은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건강 트러블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점이나 위화감이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아, 심신을 쉬기 위해서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벌레에 쏘이는 꿈의 징조

벌레가 자신의 주위를 붕붕 날리는 것도 꽤 우울합니다만, 물린 것이라면 더 싫은 기분이 됩니다. 벌레에 쏘였다면 꿈에서는 대인관계에 어떤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냉정하게 제대로 대처하면 그다지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므로, 문제 등에는 침착하게 빨리 대처하도록 합시다.

또 벌레에 물린 것이 아니라 벌레에 물린 것 자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의 저하를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로 인한 심신의 피로가 극에 달하고 있고, 그로 인해 집중력도 저하되는 경향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평소에는 하지 않았던 실수를 해서 대인 트러블로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고 주의합시다.

벌레 물리는 꿈의 상황

바늘로 따끔할 수준이 아니라 벌레에 물렸을 경우 그 물린 부분이 붉어지거나 가려워졌다면 당신 자신에게도 관련이 있는 문제가 발생함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방치해서 큰일이 나기 전에, 제대로 빨리 대처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벌레에 물렸는데도 특별히 물린 자리가 눈에 띄지 않거나 가려움증 등도 없는 경우, 당신에게도 관계가 있는 일에 문제가 일어나, 모르는 사이에 다 대처하지 못하는 큰 일이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꺼림칙한 일은 확실히 멈추고, 성실, 성실한 행동에 유의하도록 합시다.

벌레에 쫓겨 도망치는 꿈의 조짐

골칫거리인 벌레 등에 쫓겨 자신이 도망치고 있는 경우, 가까이에 존재하는 서투른 사람이나 싫어하는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 등으로, 꽤 정신적으로 곤란해 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사람을 떠나고 싶고, 가능하면 곁에 있고 싶지 않다는 간절한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벌레가 꼬이는 꿈의 해석

벌레가 꼬이는 것은 현실에서도 비위생적이라는 증거입니다. 꿈에서는 한 마리라도 대량이라도 벌레가 솟아나는 것은, 당신의 운기가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계기로 주위와의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문제 수습은 쉽게 되지 않기 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이 될 것 같은 것은 솔선해서 정리하거나 가까이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욕실에 벌레가 있는 꿈의 해설

따뜻한 목욕을 하려고 했더니 욕조 안이나 욕조에 벌레가 있었다고 하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컨디션에 어떠한 불안이나 걱정거리를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얼마 동안 건강 진단을 받지 않아서 조금 자신의 건강 상태가 신경이 쓰이거나, 혹은 뭔가 자각 증상이 있는데 병원에 가지 않는 등 짐작 가는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무것도 없으면 그걸로 됐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벌레가 있는 바람에 결국 목욕을 하지 못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스트레스와 피로로 정신적으로 한계에 다다랐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확실히 휴양하고 정신적인 부담을 경감시키도록 합시다.

음식에 벌레 들어간 꿈의 심리

조리 중에 잘못 들어가 버렸거나 음식물에 벌레가 있을 경우, 꿈에서는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의 식생활에 대해 시간이 제각각이거나 먹거나 먹지 않거나 하는, 인스턴트 식품만으로 영양이 치우쳐 있거나, 혹은 편식이 많아서 편식하기 쉽상이일지도 모릅니다.

컨디션 불량에 휩쓸리는 신호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금은 그래도 좋아도 한참 후에야 지금의 좋지 않은 식생활이 울려 오는 일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세 끼 정해진 시간에 먹도록 하거나 영양 균형이 잡힌 식사에 유의합시다.

벌레 먹는 꿈의 판단

벌집과 메뚜기를 먹는 지방이 있지만 꿈에서 벌레를 먹는 것은 어떤 일에든 도전해서 장애를 극복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기가 상승하여 인간적인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벌레 뱉는 꿈의 메세지

벌레를 토하고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 안에서 나쁜 것이 나간다는 꿈이 됩니다.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질병이나 스트레스도 차도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벌레를 토해도 개운하지 않은 경우는,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질병이나 스트레스가 꽤 뿌리 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원인을 뚜렷이 하고 완전하게 회복하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각 증상 등이 있는 경우는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제대로 치료하도록 합시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 꿈에 관한 28가지 의미란 꿈에서 토하는 것은 건강면에서의 위화감이나 경고를 의미합니다. 몸 상태가 나쁜 것과 나쁜 것을 몸에서 나온다고 하는 의미로, 꿈으로서는 길흉 모두 많은 해

loodyrunning.tistory.com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의 암시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운기상승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스트레스도, 향후에는 해소되는 방향으로 향할 것입니다.

벌레알 꿈의 징조

벌레가 알을 낳거나 알에서 벌레가 부화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벌레가 알을 낳는 것과 알에서 벌레가 부화하는 것에 밝은 좋은 인상을 갖게 된다면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앞길이 환하게 트이거나 새로운 재능을 꽃피울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벌레가 알을 낳는다는 것과 알에서 벌레가 부화하는 것에 대해 기분 나쁘다는 등의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있거나 심신이 피로한,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벌레 시체 꿈의 경고

벌레의 시체를 보고 싫은 인상을 안고 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익숙해지지 않은 환경이나 미지의 상황에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벌레의 시체를 보고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골칫거리나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본 적 없는 벌레 꿈의 의미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벌레를 보고 기분 나쁘다는 등 싫은 인상을 안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스트레스나 문제를 안고 있고,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 상태가 계속된다면 컨디션 면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능숙하게 재충전하거나 스트레스를 경감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본 적이 없는 벌레를 보고 특별히 기분 나쁘거나 싫은 인상을 품지 않은 경우는, 당신의 발상력이나 상상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빛 벌레 꿈의 상황

자연계에서는 전혀 보호색이 될 것 같지 않지만 금색을 한 벌레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금색 벌레를 보고 예쁘다거나 좋은 인상을 품은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금색 벌레를 보고 요란하다거나 기분이 나쁘다는 등 불쾌한 인상을 가지고 있거나, 잡으려고 했는데 금색 벌레로 도망치는 것 같은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벌레 소리 꿈해몽

조용한 밤에 어둠을 건너오는 벌레 소리는 처음에는 시끄럽게 느낄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상당한 릴렉스 효과가 있습니다. 들려오는 것이 아름다운 벌레 소리였다면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징조였습니다.어쩌면 생각지도 못했던 희소식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들려오는 것이 어딘지 쓸쓸한 벌레 소리였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외로움이나 고독감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벌의 꿈의 암시

웅웅 시끄러운 벌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큰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 대형이고 사나운 말벌이나 곰벌이 인상적일 경우 당신에게 위협이 되는 존재 자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인관계에 유의합시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벌 꿈 해몽 26가지.

 

벌 꿈 해몽 26가지.

벌 꿈 해몽 26가지. 꿈에 있는 벌들은 대략 우리가 첫인상에서 느끼는 바가 그대로 반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벌은 노동자, 여왕벌은 여성 상사, 무서운 벌은 위협이라고 알기 쉽지요. 꿈이든

loodyrunning.tistory.com

지네의 꿈의 메세지

지네를 먹거나 눈으로 볼경우,특별히 기분나쁘거나 싫은인상을 갖지 않았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꿈이됩니다. 또한 현재 어떤 문제를 겪고 있다고 해도, 운기가 호전되어 해결이 될 것입니다.

지네에게 쏘이는 것은 큰 성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특히 업무운에서의 혜택이 크겠죠.

그러나 지네를 보았을 때 기분이 언짢았다면, 컨디션 불량이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네를 죽이거나 지네들이 도망가는 것은 상황이 바뀌어서 문제를 피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모기 파리 꿈의 징조

벌레 중에서도 특히 가까워서, 미움을 받는 것의 대표격인 모기와 파리는, 꿈에서는 귀찮은 일이나 관계되면 귀찮은 사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트러블이나 건강불량에 유의합시다.

바퀴벌레의 꿈의 판단

꿈에서도 보고 싶지 않은 벌레의 우두머리가 될 것 같은 바퀴벌레는, 당신에게 적대하고 있고 싫어하는 사람, 혹은 당신 자신이 싫어하고 있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바퀴벌레를 죽일수 있다면 싫어하는 상대와의 관계를 끊을수있거나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미의 꿈의 내용

거미는 꿈으로는 여자들끼리의 대인관계를 뜻합니다. 거미를 죽였다면 당신이 성공을 거머쥘 신호입니다.

거미에게 물렸다면 가까운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송충이, 번데기의 꿈의 해석

외형이 괴이쩍은 애벌레를 싫어했던 꿈이라면, 당신이 안고 있는 이성에 대한 공포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송충이가 기어다니고 있었다면 정신적인 피로가 상당히 축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해치기 전에 천천히 휴식을 취하도록 해 주세요.

번데기는 성장과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당신 자신이 더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애벌레가 나비로 변하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 안에 잠들어 있던 재능이 개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신 모두 크고, 좋은 방면에서의 변화를 이루는 것의 암시가 됩니다.

정리

어떠셨어요?

벌레는 종류도 많고, 싫다고 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만, 꿈에서도 역시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벌레의 종류마다 해석의 차이도 있기 때문에 꿈에서 벌레를 봤을 때는 어떤 종류였는지, 내가 어떤 기분을 가졌는지를 함께 기억해 두면 해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에 찔리는꿈 해몽 17가지.  (0) 2021.12.11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1
수영하는 꿈 해몽 17가지.  (0) 2021.12.10
산 꿈 해몽 23가지.  (0) 2021.12.10
달리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