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칼에 찔리는꿈 해몽 17가지.

칼에 찔리는꿈 해몽 17가지.

칼에 찔리는꿈

꿈에 찔리는 것에는 삶의 전환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큰 변화에는 큰 고생이나 때로는 고통이 수반됩니다. 그 아픔이 찔린다고 하는 꿈에서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상황은 다양합니다.누가, 누구에게, 어떻게 찔릴까요? 아래에서는 칼에찔리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찔리는 꿈의 해석
 칼에 찔리는 꿈의 내용
 칼에 깊이 꽂히는 꿈의 심리
 바늘에 찔리는 꿈의 징조
 여러 번 찔리는, 찔리고 피가 많은 꿈의 상황
 찔려 아픈 꿈의 조짐
 제3자가 찔리는 꿈의 해석
 벌레에 쏘이는 꿈의 해설
 송충이 등에 쏘이는 꿈의 심리
 벌에 쏘이는 꿈의 판단
 부모한테 찔리는 꿈의 메세지
 모르는 사람에게 찔리는 꿈의 암시
 등에 찔리는 꿈의 징조
 팔에 찔리는 꿈의 경고
 발 찔리는 꿈의 의미
 가슴 찔리는 꿈의 상황
 배 찔리는 꿈해몽

찔리는 꿈의 해석

무엇이라든가 누구에게라고 하는 것은 기억에 남지 않고, 막연하게 찔린다고 하는 인상만이 남아 있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인생에 전환기가 오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비록 꿈에서도 놀랐겠지만 열심히 해서 누가 당신을 찔렀는지 기억해봅시다. 그 상대가, 당신의 지원자가 되어 주는 사람이나 다름 없습니다.

만약 아무리 해도 생각이 나지 않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경우는 당신 자신의 힘으로 전환기를 헤쳐나가겠다는 꿈이 됩니다. 그 동안의 노력과 경험을 믿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칼에 찔리는 꿈의 내용

나이프나 부엌칼 등의 칼에 찔리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로 향한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이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수록, 사태는 급속도로 호전될 것입니다.

모든 운기가 순조롭게 회복되어 갈 조짐입니다.

지금까지의 인생이 뒤바뀌는 멋진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특히 연애운이 좋기 때문에 평생을 함께 할 파트너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칼에 깊이 꽂히는 꿈의 심리

칼에 깊이 찔리는 것은 꿈에서는 의외로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바늘에 찔리는 꿈의 징조

바늘에 따끔하게 찔리는 것은 당신의 말실수나 행동으로 말썽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꿈에서의 경고입니다.

바늘로 찔리는 통증 수준으로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당분간은 불쾌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당분간 조용히 해두는게 좋을것입니다.

여러 번 찔리는, 찔리고 피가 많은 꿈의 상황

여러 번 찔리는 것도 같은 해석이지만, 흐른 피의 양이 많을 경우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운이 흘러나온다는 해석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운이 흘러나오는 것으로 문제 등은 해결될지도 모르지만, 재물운까지 함께 흘러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찔렸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피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도 부자연스러운 얘기로, 이 부자연스러움은 꿈에서는 모든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문제가 장기화 되어 몸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찔려 아픈 꿈의 조짐

찔리는 것에서 통증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찔리고 아프다고 느꼈다면, 지금은 당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전환의 시기임을 의미합니다.

큰 변화에는 고통을 수반하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사히 새로운 스테이지에 이르기 위해서는, 그 아픔을 견딜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앞으로 어려움이 있겠지만 산고통이라고 생각하고 얻은 경험을 앞으로의 양식으로 삼읍시다.

제3자가 찔리는 꿈의 해석

당신이 가해자로서 칼등을 가지고 제삼자가 찔리는 것은, 다른 누구라도 아니고 당신 자신의 힘으로 인생이 전환기를 맞이한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의 적극성이나 인덕, 지금까지 쌓아 온 경험이나 인맥이 드디어 살아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을 믿고 있는 힘껏 새로운 무대로 나아갑시다.

그 도전정신이 당신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준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벌레에 쏘이는 꿈의 해설

여름철이나 자연이 많은 곳에서 벌레에 쏘이는 것은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대인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다지 소중하게 생각하지는 않기 때문에, 너무 신경쓰지 말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제대로 하도록 유의합시다. 걱정거리 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마찬가지로 중요하게 생각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도록 합시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벌레 꿈 해몽 25가지.

송충이 등에 쏘이는 꿈의 심리

송충이 등에 쏘이는 것은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진다는 암시입니다.

잠시 불편함을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

벌에 쏘이는 꿈의 판단

강렬한 통증을 동반하고 본인의 체질에 따라서는 생명에 지장이 있는 벌에 쏘이는 경우, 꿈에서는 컨디션 불량을 의미하므로 주의합시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벌 꿈 해몽 26가지.

 

벌 꿈 해몽 26가지.

벌 꿈 해몽 26가지. 꿈에 있는 벌들은 대략 우리가 첫인상에서 느끼는 바가 그대로 반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벌은 노동자, 여왕벌은 여성 상사, 무서운 벌은 위협이라고 알기 쉽지요. 꿈이든

loodyrunning.tistory.com

부모한테 찔리는 꿈의 메세지

부모에게 찔리는 것은 당신의 우유부단함이나, 정신적으로 무엇인가에 의존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의존처는 부모뿐만이 아니지만, 꿈은 향후를 향해서 당신에게 자립을 재촉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도 사실은 자립의 필요성을 깨닫고 있을 것입니다. 계기가 없었을 뿐, 자립을 향한 정신적인 준비는 이미 갖추어져 있습니다. 과감히 첫발을 내디딥시다.

모르는 사람에게 찔리는 꿈의 암시

완전히 다른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에게 찔리는 것은 당신의 정신상태가 불안정해졌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미경험의 사건이나 전망이 서지 않는 장래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남에게 찔리는 꿈은 상황의 변화를 상징합니다.그 변화는 결코 나쁜 것이 아니라 자신 속에 숨겨진 새로운 매력과 재능을 당신 자신이 깨닫는 계기가 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등에 찔리는 꿈의 징조

등은 자신감과 권력을 암시합니다. 그 일로부터 등을 찔리는 것은 꿈이고

전체적인 운기도 저하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팔에 찔리는 꿈의 경고

팔은 생명이나 건강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팔을 찔리는 것은 운기의 저하와 동시에 심신의 손상을 의미합니다.

심신의 건강에 영향을 줌으로써, 경제적인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발 찔리는 꿈의 의미

발은 행동력을 의미합니다. 다리를 찔린다는 것은 행동을 제한받는다는 의미나 다름없습니다

마음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기 쉽지만, 딱 컨디션이 안 좋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지금은 휴식 때와는 달리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다리를 찔려서 대량으로 피가 나는 경우는, 문제가 해결된다는 해석이 되기 때문에, 운이 회복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가슴 찔리는 꿈의 상황

가슴은 감정이나 자존심을 나타냅니다. 가슴에 찔리는 것은 말 그대로 자존심을 상하게 한다는 의미 외에 사랑에 빠진다는 암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배 찔리는 꿈해몽

배에는 자기보존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배를 찔리는 것은 대인관계에서 문제를 입을 가능성이 높다는 꿈이 됩니다.

정신적인 손상을 받기 쉬워지고 있기 때문에, 교제를 할 상대는 잘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

찔리는 등 꿈이라도 평온하지는 않지만 해석 자체는 앞으로 겪게 될 변화에 대한 마음가짐이거나 운기 저하에 따른 부진에 대한 경고 등으로 그다지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변하는 미래에 대비하여 매일매일의 노력을 계속해 나갑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꿈 해몽 29가지.  (0) 2021.12.11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 9가지.  (0) 2021.12.11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1
벌레 꿈 해몽 25가지.  (0) 2021.12.11
수영하는 꿈 해몽 17가지.  (0)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