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 사람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받은 인상이 그대로 해몽으로 반영되는 일이 많습니다.

모르는 사람을 통해서 당신은 무엇을 찾고있나요?

목차

좋은 인상의 모르는 사람의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동성)과 친하게 되는 꿈의 상황
 모르는 사람(이성)과 친하게 되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모르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의 메세지
 모르는 사람과 관-계하는 꿈의 징조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판단
 모르는 사람과 교제하는 꿈의 내용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의 해석
 모르는 사람이 죽는, 죽는 꿈의 내용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의 상황
 나쁜 인상을 모르는 사람의 꿈의 표현
 나쁜 인상의 낯선 미녀의 꿈해몽
 얼굴 모르는 남자의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심리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해설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 받는 꿈의 표현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모르는 사람에게 전화오는 꿈

좋은 인상의 모르는 사람의 꿈의 의미

꿈에서 본 모르는 사람부터 좋은 인상을 받은 경우, 머지 않은 장래에 멋진 만남이 있고, 그 상대는 평생을 함께 하는것과 같은 오랜 친한 교제를 하게 될 해몽이 됩니다.
동성이라면 벗이 될것입니다, 한 편, 이성이면 인생의 반려자일지도 모릅니다.

얼굴은 달랐다고 해도 예를 들면 취미, 이름, 복장의 일부가 일치하고 있어 만난 후에 꿈에서 본 모르는 사람과의 유사점에 놀랄 일도 있을것입니다.

운명의 상대와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인 것이라고 해몽은 말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동성)과 친하게 되는 꿈의 상황

꿈에서 본 모르는 사람이 동성으로 게다가 그 사람과 친해지고 있었다면, 해몽에서는 자신이 알지 못한 일면을 발견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 발견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은 멋진 성장을 이룰 수 있을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성)과 친하게 되는 꿈해몽

꿈에서 본 모르는 사람이 이성에서 그래도 친해지고 있었을 경우에는 해몽으로는 연애운 향상의 신호입니다.

현재 솔로라면 새로운 연애가 시작된다는 조짐입니다, 이미 짝이 있을 경우 상대와 관계가 순조롭게 나아가는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낯선 상대와 결혼하고 있는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은 해몽에서는, 당신의 앞을 가로막는 곤란이나 장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오래 사귀고 잘 알고 지내야 할 상대와 결혼하는 경우에도 막상 결혼하게 되면 힘든 점이 적지 않습니다.

그것을 모르는 상대라면, 그 고생이나 곤란은 얼마나 될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지요.

그러한 일로부터 모르는 사람과의 결혼은, 당신이 앞으로 곤란이나 장애를 극복해 나감으로써 정신적인 힘을 몸에 익히고, 성공을 손에 잡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유념하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의 메세지

모르는 사람과 당신이 키스를 했던 경우에도 받은 인상에 따라 해몽해석이 달라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를 함으로써 기쁘다고 느끼거나, 기쁨의 감정이 강했던 경우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좋은 이성과의 만남을 가졌거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가 좋은 방향으로 진전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르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것을 싫다고 느꼈던 경우는 연애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의 당신은 어떤 이유로 연애에 대해 좀처럼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는 멋진 만남이 있어도 빤히 놓쳐버릴 수도 있습니다.현재와 미래를 위해, 긍정적 사고에 유의합시다.

모르는 사람과 관-계하는 꿈의 징조

해몽에서는 사사건건 욕구불만 등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데, 관-계로 대표되는 섹슈얼한 꿈을 꾸었을 때는 특히 내가 욕구불만일까 생각하게 되는 경향이 있지요.

그러나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과 관-계하고 있을 경우, 당신 안에 새로운 재능이나 가능성이 개화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롭게 시작한 취미나 일이 의외로 즐겁고, 자신에게 맞았던 것인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는 그 방면을 넓히는 것으로 운이 트일 겁니다.

또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가 있는데도 모르는 사람과 관-계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곁에 있는 당연하다는 식으로 분위기화 되어버려, 애정이라기 보다는 동지나 가족과 같은 관계성이 되고 매너리즘화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서로의 관계성에 자극을 주기 위해서라도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판단

낯선 사람으로부터 호의를 받았거나 사랑고백을 받았을 경우, 당신이 좀 더 자신을 보았으면 좋겠고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지금의 당신은 그러한 환경과는 거리가 먼,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남에게 호의를 베풀고 사랑받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도 가능한 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긍정적인 마음으로 내면을 포함해 닦고 다른 사람과 적극적으로 관계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사람이 그리운 시기이므로 위험을 수반하는 나쁜 권유나 유혹에 무심코 빠져 버릴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른 때보다 더 정신 바짝 차리고 나중에 울지 않도록 윤리관이나 도덕관을 가지고 행동합시다.

모르는 사람과 교제하는 꿈의 내용

현실에서는 전혀 낯선 모르는 사람과 교제를 하게 됐다면 그걸로 행복한 기분이거나 눈이 깬 뒤에서도 좋은 인상이었다면 연애 운이나 재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에서 좋은 만남에 좋거나 임시 수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모르는 사람과 교제를 하는 것으로 쓸쓸한 기분이 되어 있거나 잠이 깬 후에서 안타까운 기분이 되어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조금 사람이 그리워지는 기분이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교제를 하고 있던 연인과 최근 이별을 하고 버리거나, 진학이나 취직에 따른 이사나 이동으로 가족과 친한 친구와 동떨어지고 되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으로 사람과 만나는 일로 친한 친구 등이 새로 생기면 좋겠지만, 외로운 나머지 그만 나쁜 유혹도 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나중에 울게 되지 않게 잘 생각해서 행동합시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의 해석

꿈 속에서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죽이고 버렸다면 그것은 당신이 강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거나 중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견 뒤숭숭한 꿈이지만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스스로 손에 걸침으로써 자신을 괴롭히는 스트레스와 고민을 개방하고 사태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에는 결점의 극복과 환생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죽는 꿈의 내용

당신의 전혀 모르는 사람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거나 어떤 이유로 죽는 경우, 해몽으로는 사태 호전,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좋은 방면에 큰 변화, 심기일전 등을 암시하고 당신이 안고 있는 트러블이나 고민이 해결되는 신호가 됩니다.

지금이 어렵고 힘든 상황에 있는 것이라고도 긍정적 사고에 주의 일로 극복할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의 상황

당신에게 있어서 아무 관계도 없는, 전혀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그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을 상징하게 됩니다.

자신의 장례식 등 재수가 없는 것은 아닐까 느껴 버리기 십상입니다만,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이며, 죽음에 관련되는 의식인 장례식 또한, 인생의 전기나 재출발등을 암시하는 길조의 해몽이 됩니다.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대인 관계에 큰 변화를 수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그러한 변화를 적극적인 마음으로 받아 들임으로써 운이 트이는,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해점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나쁜 인상을 모르는 사람의 꿈의 표현

분위기나 말투, 행동 행동 행동등에서 나쁜 인상을 받는 모르는 사람을 봤을 경우, 모르는 사람이 남성이었다면 싸움이나 말다툼등의 인간 관계에서의 문제를 해몽은 고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여성이었다면 자기 자신의 발언으로 인해 일어나는 트러블에 대한 경고의 신호가 됩니다.

나쁜 인상의 낯선 미녀의 꿈해몽

그런 식으로 싫은 인상의 젊고 예쁜 낯선 여성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트러블의 발생이나 라이벌의 등장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본 여성의 용모와 행동거지가 뛰어나고 예뻐도 앞으로 당신이 겪게 될지도 모르는 트러블이나 괴로움을 겪게 될지도 모르는 경쟁자를 상징하는 존재임을 잊지 말도록 합시다.

단단히 마음가짐만은 해두는게 좋을것입니다.

얼굴 모르는 남자의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만으로도 조금 경계심을 가질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을 남성으로 게다가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꿈이라고 해도, 경계를 넘어 조금 기분이 나쁠지도 모릅니다.

무엇에 가려 보이지 않는 것인지, 어떤 이유로 시야가 가려져 있는 것인지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만약 얼굴이 분명하지 않은 모르는 남자를 꿈에서 꾼다면, 그것은 해몽상 당신에게 제3자가 적의를 향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질병의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그 남자의 표정을 몰라도 받는 인상이 무섭다면 두려울 정도로 안 좋은 징조니까 충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의 심리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고 있던 경우, 쫓아오고 있던 것이 동성이었던 경우, 어떠한 이유로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마음에 걸리는 것 같은 걱정이나 불안, 숨기는 일 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쫓아온 모르는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이성으로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있으면서도 어떤 이유로든 연애에 대해 겁이 많았음을 드러내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또 모르는 사람이 칼을 들고 쫓아오는것은 대인관계에 강한불안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됩니다.

연애도 대인관계도 상대를 잘 모르기 때문에 불안해지는 것이지, 조금씩이라도 상대를 알게 되면 자연스럽게 공포심이나 불안은 적어지게 됩니다.

불안이나 공포심을 불식하기 위해서라도 당신 쪽에서 적극적으로 주위와 관계하도록 노력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해설

다투는 모르는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그것은 해몽상에서는 자기 자신이 가진 콤플렉스와 싸우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것은 곧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의지의 표현일 뿐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자신이 싫어하는 일면을 주위에 보여 버리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또 싸우고 있던 모르는 사람이 이성이었을 경우는 연애운의 저하를 해몽은 알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짝이 싫어하는 부분을 비춰준 존재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싸우고 헤어지는 등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 받는 꿈의 표현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조언을 받을 경우, 그것은 새로운 깨달음의 신호입니다.

조언을 해준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그것은 자기 자신의 내적인 목소리의 표출입니다.

충고를 해 준 것이 이성이었다면, 그것이 당신의 가까운 이성과 파트너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당신 자신에게 나타난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만약 그것이 자신에게 있어서 어려운 말이었다고 해도, 그 어드바이스를 솔직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으로, 당신은 또 하나 성장할 수 있다고 점은 말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당신에게 생면부지의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경우, 받은 인상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내가 들어온 낯선 사람에게 별로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지거나 오히려 기쁘게 느껴졌을 때 해몽에서는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만남을 얻는 신호이기 때문에 집에 들어온 모르는사람이 이성이었다면 인생의 반려가 될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집에 들어온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 싫은인상을 가진경우는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악의가 아니라고 해도 흥미의 목적 등으로, 그다지 당신에게 있어서 건드리지 않았으면 하는 사항이나 사생활에까지 성큼성큼 파고드는 타입의 상대와 인연이 생겨 버릴지도 모릅니다.

결혼에 의해서 새롭게 생긴 친척 관계나 이사나 이동처에서의 이웃이나 동료 등, 간단하게는 인연을 끊을 수 없는, 싫으면 사귀지 않아도 좋다고 형편 좋게 대할 수 없는 상대일 가능성이 높을것입니다.

싫은 것은 싫다고 분명하게 의사표현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전화오는 꿈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도, 그 내용은 당신 자신이 아직 깨닫지 못한 일면이나, 사정이 있어 억눌려있는 감정을 다시 알아보기 위한 해몽에서의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잘 생각나서 향 후 참고합시다.

정리

꿈속의 모르는 사람과 당신은 어떤 만남을 가졌습니까?

사이가 좋았으면 좋지만, 만약 싸우고 있던 경우에도 의미는 있기 때문에, 눈을 떼지 말고 제대로 문제와 마주하는 강함을 가집시다.

뜻하지 않게 뒤숭숭한 꿈을 꾸어 버린 경우는 일단 기분 전환이라도 해서 심신의 긴장을 풀어 보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1.22
호랑이 꿈 해몽 42가지.  (0) 2021.11.22
눈 꿈 해몽 22가지.  (0) 2021.11.22
꽃 꿈 해몽 25가지.  (0) 2021.11.21
토끼 꿈 해몽16가지.  (0) 202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