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꿈에서 여행은 운명과 삶 그 자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때그때 할 수 있는 선택은 한 번뿐이고, 사람의 일생은 되돌릴 수 없는 여행과 같습니다. 여행은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역시 즐기는 것이 길한 것 같습니다.

관광명소에 요리, 온천, 숙소 등 여행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여행 준비 단계부터 집에 돌아올 때까지 들떠서 웃는 얼굴로 있을 수 있으면, 그 후도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행은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역시 즐기는 것이 길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와는 다른 일상에 유혹이 많은 것 또한 사실입니다. 당신은 꿈에서 어떤 여행을 하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여행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여행 계획 세우는 꿈이 나타내는것
 여행 준비하는 꿈의 메세지
 여행에 유혹되는 꿈해몽
 여행 가는 꿈의 상징
 목적 없는 여행의 꿈의 심리
 홀로 떠나는 꿈의 해석
 가족끼리 여행하는 꿈의 내용
 남자친구와 여행 가는 꿈의 심리
 옛 남자친구와 여행 가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하는 꿈의 상황
 친구, 지인과 여행하는 꿈의 조짐
 모르는 사람과 여행하는 꿈의 해석
 온천여행을 하는 꿈의 해설
 무인도 여행 꿈의 심리
 소풍, 당일치기 여행의 꿈의 판단
 수학여행, 관광여행의 꿈의 메세지
 바다 근처를 여행하는 꿈의 암시
 옛 도읍을 여행하는 꿈의 징조
 전철로 여행하는 꿈의 경고
 버스로 여행하는 꿈의 의미
 비행기로 여행 가는 꿈의 상황
 해외여행의 꿈해몽
 여행에서 여권 잃어버리는, 잊어버리는 꿈의 암시
 여행에서 돌아오는 꿈의 메세지
 여행을 갈 수 없는 꿈의 징조
 큰 여행 가방의 꿈의 판단
 여행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의 내용
 여행에서 휴대전화 잃어버리는 꿈의 해석
 여행으로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는 꿈의 내용
 여행 중 미아가 되는 꿈의 상황
 여행 중 놓치는 꿈의 표현
 여행 중 동행자와 싸우는 꿈해몽
 여행지에서 돌아올 수 없는 꿈의 의미
 여행지에서 호텔에 머무는 꿈의 심리
 여행지에서 여관에 묵는 꿈의 해설
 여행지에서 길을 묻는 꿈의 표현
 여행지에서 선물 사는 꿈이 시사하는 것
 여행지에서 폭풍우를 만날 꿈의 해석
 여행지에서 부상과 질병을 앓는 꿈의 징표
 여행지에서 사고나는 꿈의 내용
 여행의 출발에 지각하는 꿈의 의미

여행 계획 세우는 꿈이 나타내는것

여행의 즐거움은 가기 전부터 시작됩니다. 이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꿈에서는 환경의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지, 어떤 경로를 따라가는지 등을 결정했다면 그것이 향후의 지침이 되므로 참고합시다.

또 여행의 목적지가 먼곳일수록 당신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변화는 엄청날 것입니다.

여행 준비하는 꿈의 메세지

설렘과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 준비를 했다면 꿈에서는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왠지 어두운 기분으로 준비를 하고 있다면 사태가 더욱 악화될 것을 꿈은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여행 준비가 늦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고, 그것이 스트레스나 고민이 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극복할 수 있을까 하고 매일 고민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행에 유혹되는 꿈해몽

누군가가 여행에 가자고 했을 경우, 가자고 한 것이 동성이었을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콤한 유혹 문구에 현혹되는 형태로 사기 피해 등을 당하기 쉬워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행에 초대해 준 것이 이성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좋은 이성과의 만남을 가졌거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좋은 방향으로 진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행 가는 꿈의 상징

누구라든가 목적지는 잘 기억나지 않더라도 일단 여행을 간다는 것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큰 스트레스나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심신의 밸런스를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능숙하게 휴식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적 없는 여행의 꿈의 심리

순수하게 관광의 경우도 있고, 연수나 행사 등 여행의 목적도 다양합니다.

특별한 목적이 없는, 굳이 말한다면 여행을 떠나는 것 자체가 목적인 여행은 꿈에서는 당신에게 목표가 없고 그저 떠내려가기만 하는 인생을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홀로 떠나는 꿈의 해석

특히 일행이 없는 혼자 여행은 당신의 자립성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일은 스스로 결정하고 행동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만, 이 꿈에는 고독이라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힘들 때나 곤란할 때에는 누군가에게 의지해 보는 것도 좋은 것이 아닐까요.

가족끼리 여행하는 꿈의 내용

가족이 여행을 떠났을 경우 꿈에서는 가정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조금 서먹서먹한 일등이 있어 지금은 가족과 서먹서먹하다고 해도, 향후에는 조금씩 좋은 관계가 되어 가는 것을 유메지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만약 꿈에 동행하지 않은 가족이 있다면 그 가족의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동행하지 않았던 가족이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거나, 컨디션 불량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여행 가는 꿈의 심리

남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간 경우 그 모습에 따라 길흉으로 해석이 갈립니다.

즐겁게 남자친구와 여행을 했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남자친구와의 현재 관계성이 별로 좋지않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여행을 갔는데 상대가 차갑거나 싸운다면 이 역시 역몽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남자친구와의 관계성은 좋다는 의미입니다.

만약에 싸워버리면 어쩌나,차가워지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 남자친구와 여행 가는 꿈의 징조

지금은 이미 헤어진 옛 남자친구와 여행을 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1.19 - [관심있는것들] -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해몽에서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연애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연애에 대한 당신의 현주소를 나타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꿈에서 본다는 건 대부분의 경우 상대에 대해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하는 꿈의 상황

아직 연인이 아닌, 짝사랑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갔으면 하는 당신의 바램이 반영된 꿈이기도 합니다.

친구, 지인과 여행하는 꿈의 조짐

누구와 함께 여행을 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즐거움은 두 배나 세 배나 되는 것입니다. 친구 중의 누군가와 함께 여행하고 있다면, 그 상대는 당신의 일이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이성이면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동성이라도 오래 사귀게 될 것입니다.

또 모르는 사이는 아니지만, 친구라고 할 정도로 친하지 않은 지인과 여행을 했다면 현실에서의 사회생활이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여행하는 꿈의 해석

전혀 모르는 상대와 여행을 했다면 대인운이 상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차 그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온천여행을 하는 꿈의 해설

여행의 목적지가 온천이라고 할 때,

온천에 여행한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심신이 치유를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바빠서 조금 피곤한 기색을 보이셨을지도 모릅니다.

또 지금부터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고 하는 단락을 나타내는 신호이기도 하기 때문에, 확실히 심신을 쉬고 리프레쉬 했다면, 새로운 목표를 향해서 또 노력합시다.

무인도 여행 꿈의 심리

아무도 없는 무인도 여행은 당신이 고립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자립이나 혼자보내는 시간의 필요성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소풍, 당일치기 여행의 꿈의 판단

소풍이나 당일치기 여행 등 하루에 돌아올 수 있는 작은 여행은 꿈으로는 당신에게 시간적인 여유가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를 너무 바쁘게 하는 건지도 모릅니다.

너무 여유가 없는 생활로 심신의 스트레스를 쌓아 버리면 능률도 나빠지기 때문에 알맞은 리프레시에 유의합시다.

수학여행, 관광여행의 꿈의 메세지

많은 동급생과 동행하는 수학여행이나 편안한 관광여행은 일 때문에 상당한 정신적 압박이나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를 암시합니다.

기분전환을 잘 해서 기분전환을 하도록 합시다.

바다 근처를 여행하는 꿈의 암시

거리가 아닌 바다에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간 경우 꿈에서는 바다의 모습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여행지에서 본 것이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해변일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행지에서 본 해변이 폭풍의 전후 등으로 거칠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입니다. 감정에 맡기고 행동하면 사태를 악화시킬 수 있으니 충분히 주의합시다.

옛 도읍을 여행하는 꿈의 징조

옛 도읍이었던 도시를 여행했다면 이성동성에 관계 없이 좋은 인연이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소식이 끊겼던 오랜 친구들과도 다시 교류가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성시를 산책하고 있다면 지금까지의 경험에서 힌트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전철로 여행하는 꿈의 경고

KTX 및 SRT 열차 등을 타고 여행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여행으로 전철을 타고 있었을 경우, 특별히 트러블도 없이 순조롭게 목적지에 도착했다면, 당신의 운이 좋은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대인관계도 순조롭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사고 등으로 전철이 늦어지는 등 트러블이 일어났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포함해 가까운 사람이 문제에 휘말리거나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4 - [관심있는것들] - 전철 꿈 해몽 22가지.

 

전철 꿈 해몽 22가지.

전철 꿈 해몽 22가지. 해몽에서 전철은 운명의 장래나 현재 상태,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대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문제 없이 전철를 타거나 목적지에 도착하는 경우는 좋고, 놓치거나 문제를

loodyrunning.tistory.com

버스로 여행하는 꿈의 의미

여행지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있거나 전세 버스투어 등으로 여행을 떠났을 경우 대인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변사람들과 좋은관계를 맺고 있다라는것을 나타냅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해몽 17가지. 꿈에서 버스는 움직이는 작은 커뮤니티입니다. 우연히 이웃한 승객들과 사이좋게 지내면 인간관계는 원만하고, 덜 붐비고 너무 비어있지도 않을 만큼 좋은 승차율이 꿈이

loodyrunning.tistory.com

비행기로 여행 가는 꿈의 상황

목적지가 해외나 원거리였는지 비행기로 여행을 갔을경우 즐거운 기분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사업 기회나 업무상의 성공이 멀리서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인생의 큰 전기를 맞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불안한 마음으로 비행기로 여행을 갔다면 지금의 당신이 힘든 일을 외면하고 싶고 도망가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꿈에서 비행기는 진보나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약간의 이동 정도라면 아마 자전거나 전철로도 충분히 충분할 것입니다. 그것이 비행기라는 형태로 꿈에 나

loodyrunning.tistory.com

해외여행의 꿈해몽

해외여행은 현상을 바꾸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것으로, 장래에 희망과 불안 양쪽 모두를 가지고 있는 것을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적지가 멀고 즐거운 여행일수록 미래 전망은 밝다고 생각하면 좋을 듯합니다.

여행에서 여권 잃어버리는, 잊어버리는 꿈의 암시

모처럼 즐거운 여행인데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큰일이네요.해외여행에 필수적인 여권을 잃어버렸다면, 당신이 자신감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뭔가 걱정 및 고민 등을 안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당신이 바라는 이상의 자신과 현실의 갭에 당황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시간을 거슬러 돌아갈 수는 없어도 지금부터라도 다시 시작할 수는 있습니다. 미래에 대해 다시 한 번 천천히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권은 해외에서 당신의 신원을 밝혀주는 겁니다. 그 여권을 어딘가에 잃어버렸다면, 진로나 일에서 당신의 개성을 살리지 못했다라는 꿈이 됩니다.

여행에서 돌아오는 꿈의 메세지

무사히 일정을 소화하고 여행지에서 집으로 돌아왔을 경우, 꿈에서는 일상이 돌아온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성수기라 바쁘거나, 어떤 일로 정신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머지 않아 예전과 같은 일상이 돌아올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여행을 갈 수 없는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 여행을 갈 수 없게 되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이 진행되지 않게 되어 계획이 중단되어 버리거나 트러블이나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 자신의 사정이 아닌 타인 때문에 여행을 갈 수 없게 되었다면, 타인에게 방해를 받거나 발목을 잡힘으로써 일이 잘 되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큰 여행 가방의 꿈의 판단

평상시 사용하는 숄더백 등 보다 큰 여행 가방이나 여행 케이스가 인상적일 경우, 당신의 앞길이 꿈이나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여행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의 내용

여행지까지 가지고 갈 생각이었던 것을 집에 두고 오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매우 바쁘고, 중요한 것을 잊어 버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수첩이나 일정표를 잊고 있었다면, 이미 들어 있는 예정이나 약속일을 잊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행지에서 뭔가 물건을 잃어버렸을 경우,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고민거리가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여행에서 휴대전화 잃어버리는 꿈의 해석

여행 중에 휴대전화를 잃어버려서 찾았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만약 휴대폰을 발견했다면 운기도 회복하고, 받는 피해도 작게 끝날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붙어있는 스트랩이 운기 회복의 힌트가 되므로 주의 깊게 관찰하여 참고합시다.

여행으로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는 꿈의 내용

여행을 떠나면서도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는 것은 인생에 있어서 당신의 목표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거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경로가 틀렸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서두른다고 해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침착하게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적과는 다른 장소에 도착했을 경우도 마찬가지 해석이 됩니다.

여행 중 미아가 되는 꿈의 상황

여행 중에 길을 잃어 버렸다면, 꿈에서는 제삼자에게 속거나 배신 당하거나 하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행 중 놓치는 꿈의 표현

여행중에 그럴 생각이 없었는데 동행자를 놓쳐 버린 경우, 지금의 당신이 무엇인가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자신의 의지로 슬쩍 그룹을 따돌렸다면 자신의 현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여행 중 동행자와 싸우는 꿈해몽

여행중에 동행자와 싸웠다면, 현실에서도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이 어떠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 불만을 불식하기 위해, 한번 제대로 대화의 기회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싸우는 꿈 해몽 27가지. 꿈에서 싸우는 것에는, 지금 바로 당신이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싸우는 상대나 결과에 따라 꿈에서는 길흉이 함께 많은 해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loodyrunning.tistory.com

여행지에서 돌아올 수 없는 꿈의 의미

어떤 이유로 여행지에서 돌아갈 수 없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당신이 자신을 잃어버리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행지에서 호텔에 머무는 꿈의 심리

여행지에서 호텔에 숙박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숙박한 호텔의 인상이 좋으면 업무운행 등이 순조롭고, 교우 관계도 한층 넓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여행지에서 묵은 호텔의 인상이 나빴을 경우는 컨디션 불량이나 불안, 스트레스 등을 나타내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행지에서 여관에 묵는 꿈의 해설

여행간 곳에서 여관에 숙박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피곤한 기색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붐비고 있는지,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또한 당신안의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여행지에서 길을 묻는 꿈의 표현

이도 저도 모르는 장소에 나가는 것이 여행의 묘미입니다만, 여행지에서 누군가에게 길을 묻고 있었다면, 제삼자의 교묘한 화술에 걸려 사기등의 피해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꿈이 됩니다.

달콤한 이야기에는 이면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주의합시다.

여행지에서 선물 사는 꿈이 시사하는 것

여행지에서 직장 동료나 친구, 가족을 위해 선물을 샀을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이벌로부터 적대시되거나 타인에게 방해를 받는 형태로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행지에서 폭풍우를 만날 꿈의 해석

운 나쁘게 여행지에서 폭풍우를 만나 버렸다면 심신이 피폐해져서 다운 직전이라는 암시입니다.

잘 쉬면서 기력과 체력을 회복하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꿈의 비는 단비와 재해를 가져오는 요인 양쪽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느끼는 그대로의 인상이 꿈에 반영되어 있어, 온화한 비가 오면 좋고, 세차게 내

loodyrunning.tistory.com

여행지에서 부상과 질병을 앓는 꿈의 징표

평소와 다른 리듬으로 행동한 탓인지, 여행지에서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일은 적지 않습니다.여행 간 곳에서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몸 상태가 현실에서의 불량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위화감이나 자각 증상이 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 선생님께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사고나는 꿈의 내용

순조로운 돛이 무엇보다 좋지만, 모르는 곳이나 모르는 사람만 있는 곳에서는 트러블도 일어나기 쉬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에서 사고나 기상 악화 등의 어떤 문제에 휘말려 있었다면, 목표로 하고 있는 사항에 대한 접근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공부하는 방법이나 일을 하는 방법에 대해 방식을 바꿀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현실에서도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트러블에 휘말렸을 때 등에 잘 대처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했다면 당신의 정신상태가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할 것을 유의합시다.

여행의 출발에 지각하는 꿈의 의미

여행 출발에 지각을 했다면 꿈에서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리

어떠셨어요?사람마다 여행의 즐거움은 다양합니다.

준비를 하고 있을 때가 가장 즐겁다고 하는 사람도 있으면, 이동으로 전철을 타는 것이 최고라든지, 여행지에서의 맛있는 요리가 참을 수 없이 즐거움이라든지, 온천에서 치유되는 것이 목적이거나, 단지 친구들과 모이는 것만으로도 좋다고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꿈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여행은 길조가 되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 꿈 해몽 23가지.  (0) 2021.12.10
달리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10
지진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0
새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0
아이 꿈 해몽 25가지.  (0) 202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