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해몽에서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연애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연애에 대한 당신의 현주소를 나타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꿈에서 본다는 건 대부분의 경우 상대에 대해 마음을 남긴다는 것. 전 남자친구 자신에 대한 미련과 헤어짐을 납득하지 못하고 우물쭈물하는 심리가 반영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그런 전 남자친구의 꿈을 상황별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목차

전 남친과 이야기하는 꿈해몽
 전 남친과 데이트하는 꿈의 메세지
 전 남친과 재결합하는 꿈의 상징
 전 남친과 재회하는 꿈의 심리
 전 남친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전 남친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내용
 전 남친이 집에 오는 꿈의 심리
 전 남친이 옆에 앉는 꿈의 징조
 전 남친 가족의 꿈의 상황
 전 남친의 꿈을 잘 꾸는 꿈의 조짐
 전 남친에게 쫓기는 꿈의 해석
 전 남친을 뒤쫓는 꿈의 해설
 전 남친에게 결혼 보고하는 꿈의 심리
 전 남친에게 화내는 꿈
 전 남친을 껴안는 꿈의 판단
 전 남친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꿈
 전 남친이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전 남친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전 남자친구와 쇼핑을 하는 꿈
 전 남친과 이별하는 꿈의 징조
 전 남친을 찾는 꿈의 경고
 전 남친을 때리는 꿈의 의미
 전 남친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상황
 전 남친이 죽는 꿈의 암시
 전 남친과 현재의 남자친구의 꿈의 메세지
 전 남친의 꿈을 꿀 때의 심리 상태

전 남친과 이야기하는 꿈해몽

전 남친과 이야기하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을 좀 더 이해해주길 바라고 인정받고 싶어하는 신호입니다. 즉 지금은 그런 상황이 아니라는 것. 전 남친과의 대화가 즐거울수록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 전 남친과 헤어진지 얼마 지나지 않은 타이밍에 전 남친과 이야기하는 꿈을 꾸면, 당신이 예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을 품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능하다면 재결합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 남친과 데이트하는 꿈의 메세지

지금은 이미 헤어져 버린 전 남친과 꿈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대해 만족한 감정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파트너와의 만남이 없어 외롭거나 현재의 파트너에게 불만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과거의 연애에 집착하다가는 눈앞의 행운을 놓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운을 뗄 수 있을 것입니다.

전 남친과 재결합하는 꿈의 상징

헤어져야 할 전 남친과 재결합하는 꿈은 당신이 현실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졌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현실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해 미련을 느끼고 있다면 꿈처럼 재결합을 원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당신이 재결합을 원하더라도 상대방에게는 이미 새로운 상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끝난 연애에 매달리지 말고, 현재와 미래를 위해 긍정적인 사고를 하려고 노력해 봅시다.

현실에서 전 남친에 대한 미련이 전혀 없으면서 재결합하는 꿈을 꾼다면 전 남친과 헤어진 마음의 아픔을 극복하려는 암시입니다. 아픔을 딛고 새로운 연애에 눈을 돌리려 하고 있는 적극성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전 남친과 재회하는 꿈의 심리

동네 등에서 전 남자친구와 딱 재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전 남친에 대해 당신이 아직 미련을 갖고 있는 신호입니다. 우연히라도 전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셈이죠.

전 남친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전 애인과 키스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연애면에서 충족되지 못한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현재의 파트너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거나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과거의 연애에는 정리하여, 새로운 만남이나 파트너를 소중히 합시다.

전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내용

전 남친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겨서 자신이 억울하거나 슬프다고 느낀다면 해몽에서는 전 남자친구에 대해 당신이 아직 미련을 갖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전 남친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겨도 특별히 싫은 느낌이라곤 없는 경우, 당신 안에서 과거의 연애에는 확실히 마음의 정리가 되어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이미 새로운 파트너가 있다면, '너는 네 멋대로 행복해라. 나도 새 남자친구와의 관계성을 중요시해야지' 하는 마음이 나타났다고 할 수 있겠지요.

전 남친이 집에 오는 꿈의 심리

헤어진 남자친구가 자기 집에 온다면 전 남친이 당신에게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의미의 해몽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한 미련이나 재결합을 바라는 기분일지도 모르고, 혹은 교제하고 있던 무렵의 감사나 애정일지도 모릅니다.

단, 원망하는 말 등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 남친과의 연애는 끝난 것으로 마음을 정리해서 괜한 기대를 갖지 않는 편이 원만하게 해결될것입니다.

전 남친이 옆에 앉는 꿈의 징조

전 남자친구가 전차등에서 옆에 앉는 꿈은, 전 남자친구가 당신에 대해서 미련을 품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재결합을 바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예전 남친에 대해 미련이 있다면, 밑져야 본전인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전 남자친구 가족의 꿈의 상황

"전 남자친구가 아닌 전 남자친구의 가족이 꿈에 나타난다면, 당신 속에서 완전히 과거의 연애는 마음의 정리가 되어, 현재의 연애나 생활에 만족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안정된 사인이므로 새로운 연애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 남자친구의 꿈을 잘 꾸는 꿈의 조짐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전 남자친구의 꿈을 되새겨본다면 당신 속에서 아직 마음의 정리를 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방적으로 헤어지자는 통보를 받더라도, 납득한 뒤에 헤어지는 것이 쉽게 풀리지 않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미련을 끊고 새로운 연애로 눈을 돌리려면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한 것 같아요.

왜 전 남자친구와 헤어져야 했는지, 왜 지금도 나는 혼자인가 하는 자신의 처지를 납득하지 못할 마음도 있는지도 모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명심하고 조금씩 마음에 타협을 해나감으로써 전 남자친구의 꿈도 점차 꾸지 않게 될 것입니다"

"또한 헤어진 지 꽤 오래 된 후 전 남자친구의 꿈을 반복적으로 자주 꾸는 경우, 당신 안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한 마음의 정리가 이루어졌고, 단순히 과거 연애의 추억으로 회상할 수 있게 되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전 남친에게 쫓기는 꿈의 해석

전 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전 남친이 당신에 대해 강한 미련을 갖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재결합을 바라는 연락이 와 있거나 우연을 가장한 따라다니는 행위 등이 행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한 스토커 같은 행동에 당신의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은 확실히 '폐'라는 것을 전해야 하지만, 너무 끈질기거나 이야기를 들어 주지 않는 것 같은 경우는, 혼자서 껴안지 말고 주위 사람에게 상담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를 뒤쫓는 꿈의 해설

내가 전 남자친구를 쫓아가는 꿈은 자네 안에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걸 해몽은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전 남자친구를 따라잡을 수 있었다면 재결합할 수도 있다.

그러나 쫓아가도 따라잡지 못하는 전 남자친구를 잃어버릴 경우엔 새로운 연애의 기회마저 놓칠 우려가 있습니다. 과거의 연애에 마음을 정리할 수 없는 것으로, 운기 자체를 떨어뜨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 남친에게 결혼 보고하는 꿈의 심리

자신이 전 남친에 대해 결혼 보고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전 남친에 대한 미련이 완전히 사라지고 다음 연애를 향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됐음을 보여주는 길조의 암시입니다. 지금의 행복한 자신을 전 남친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연애는 오래가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고를 하려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전 남친에게 화내는 꿈

예전 남자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을 꾼다면 현재 당신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지금의 당신에게 이미 새로운 남자친구가 있고 전남자친구에 대한 미련 같은 것도 없다면 연애운이 상장되어 있는 신호입니다! 현재의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순조롭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지금의 당신이 자유롭거나 현재의 남자친구와 그다지 사이가 원만하지 않다면 연애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 남자친구를 껴안는 꿈의 판단

전 남자친구를 껴안는 꿈은 당신이 아직 전 남자친구에 대해 애정을 남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추억보정으로 전 남자친구를 많이 미화해버렸고 덕분에 새로운 만남마저도 멀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 남친과 그만 비교를 해버림으로써 새로운 연애에 발을 내디딜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과거의 연애에는 마음의 정리를 하고, 전 남자친구는 깨끗이 잊어버리는 것이 앞으로의 연애를 위해서는 좋을 것입니다.

전 남친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꿈

헤어진 전 남자친구로부터 청혼을 받는 꿈은 당신이 과거의 연애를 질질 끌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애로 눈을 돌리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조금씩 마음을 가다듬으면서 정리해서 새로운 연애에 눈을 돌려가세요.

전 남친이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전 남친이 자기 이외의 여자와 결혼하는 꿈은 상대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어진 상대이긴 하지만, 자기 이외의 다른 여성의 것이 되는 것도 좀 싫다는 복잡한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서로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과거의 연애에 대해 마음의 정리합시다.

전 남친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전 남친과 내가 결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현재의 연애나 파트너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지 못해 외롭다거나 전 남친과 헤어지지 말았어야 했다는 후회나 미련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 남친과 쇼핑을 하는 꿈

전 남친과 쇼핑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과거의 연애에서 실패한 부분이나 자신의 나빴던 부분을 고치고 싶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실제로 개선의 기회도 생길 것 같습니다.

쇼핑을 마치고 있으면 조금씩이라도 개선할 수 있도록 실제로 행동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입은 하지 않고 윈도우쇼핑만 했다면 개선의 계기는 타고날 수 있지만 아직 아무런 행동도 일으키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되고싶은 자신이 되기위해서는 자기자신이 행동을 일으킬필요가 있다는것을 꿈점은가르 쳐주고있습니다.

전 남친과 이별하는 꿈의 징조

전 남친과 헤어지자는 꿈은 당신 안에 아직도 예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원거리에서 왠지 모르게 소원해져 자연소멸했다든가, 감정적으로 헤어지기로 결정해 버리고, 제대로 된 이별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와서 실제로 이별을 이야기할 수도 없으니 슬슬 마음을 정리하라고 해몽은 일러주고 있는것입니다.

전 남자친구를 찾는 꿈의 경고

전 남자친구를 찾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전 남친과와의 재결합을 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 남자친구에 대해 미련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찾아서 전 남자친구를 찾았다면 재결합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밑져야 본전이고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전 남자친구를 때리는 꿈의 의미

전 남자친구를 때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 속에서 완전히 마음의 정리가 되어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없어졌음을 나타내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연애에도 긍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 자체도 좋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도 타고나고 현재의 남자친구와의 관계성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전 남자친구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상황

전 남자친구에게 살해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해몽에서 죽음=재생을 의미하므로, 새로운 연애의 시작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전 남친과는 전혀 다른 타입의 상대나, 다른 가치관을 가진 상대와의 만남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전 남친이 죽는 꿈의 암시

"어떤 이유로 전 남친이 죽는 꿈은, 당신이 과거의 연애에 마음을 정리하고, 단호하게 미련등도 끊어버린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 새로운 연애에 대한 첫걸음을 내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라고 할 수 있겠지요.

전 남친과 현재의 남자친구의 꿈의 메세지

전 남친과 현재의 남자친구가 동시에 꿈에 나타난다면 지금 당신이 우유부단하다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남자친구와 전남자친구를 비교해서 불만을 갖고있거나, 전남자친구와 헤어지지 말았어야 하는 당신의 미련이 나타난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 엉거주춤한 기분으로 현재의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어도, 어색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만스러운 게 있으면 남자친구와 대화하고, 전 남친과 비교하지 말고 둘이서 개선의 길을 찾으라고 해몽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의 꿈을 꿀 때의 심리 상태

전 남자친구의 꿈을 꿀 때는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있거나 지난 연애를 아직도 질질 끄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갖지 못해 외롭거나, 혹은 현재의 애인과 전 남자친구를 비교해 버려서 불만이 커지거나 하는 것이겠지요.

끝나버린 연애에 대해서는, 무심코 추억보정도 들어가 버리는 것. 특히 현재의 남자친구와 비교해 버리기 쉬운 사람은, 그렇게 전 남자친구는 좋은 사람이었던가? 라고 냉정하게 생각해서 고쳐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예상외로, 현재의 남자친구와 큰 차이는 없을지도 몰라요.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이 꿈 해몽 13가지.  (0) 2021.11.21
까마귀 꿈 해몽 35가지  (0) 2021.11.21
고양이꿈 28가지.  (0) 2021.11.20
개구리꿈 27가지  (0) 2021.11.19
뱀꿈 46가지 (크기, 색깔, 수, 상황, 행운이나 대길몽)  (0) 202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