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달리는 꿈 해몽 19가지.

달리는 꿈 해몽 19가지.

달리는 꿈

꿈에서 달리는 꿈은 계속 노력을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목적 없이 달리는 경우는 별로 없을것입니다. 가벼운 조깅도 건강 유지 및 체력 만들기와 같은 명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달리는 이상은 목적이나 목표가 있다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꿈에서는 어떤 목표를 찾을 수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달리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여행 계획 세우는 꿈이 나타내는것
 달리는 꿈의 메세지
 기분 좋게 달리는 꿈해몽
 불안한 마음으로 달리는 꿈의 상징
 초조하게 뛰는 꿈의 심리
 무작정 달리는 꿈의 해석
 달려도 지치지 않는 꿈의 내용
 달려 괴롭다, 괴로운 꿈의 심리
 친구, 지인과 달리는 꿈의 징조
 애인 배우자와 달리는 꿈의 상황
 달려 도망가는 꿈의 조짐
 달리고 쫓는 꿈의 해석
 비탈길을 달려 오르는 꿈의 해설
 언덕길을 달려 오르는 꿈의 심리
 계단을 뛰어오르는 꿈의 판단
 단거리를 달리는 꿈의 메세지
 장거리 달리는 꿈의 암시
 빗속을 달리는 꿈의 징조
 달려서 골인 하는 꿈의 경고
 달려도 결승점에 도달할 수 없는 꿈의 의미

달리는 꿈의 메세지

특별한 일 없이 달리는 경우는, 일이 길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수면과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는 등 건강 관리에 주의를 해 줍시다.

기분 좋게 달리는 꿈해몽

컨디션등의 상태가 좋아 좋은 기분으로 달릴 수 있었다면, 꿈에서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실력이 이미 당신에게 갖추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시기이니 자신감을 가집시다!

불안한 마음으로 달리는 꿈의 상징

무엇인가 불안한 기분인 채로 달리는 것은,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목표를 잘못 파악하고 있거나 위험한 길을 선택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시 한 번, 목표나 그 곳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조하게 뛰는 꿈의 심리

무엇인가에 초조하게 달리는 것은, 꿈에서는 대인 관계나 당신의 말실수로부터 트러블에 말려든다는 암시가 됩니다.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슬로 모션이 되었다면, 머지 않아 어떠한 문제와 마주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무작정 달리는 꿈의 해석

주변을 무작정 뛰어다녔다면 꿈으로는 지금의 당신에게는 정신적인 여유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처리가 전혀 따라잡지 못해 패닉을 일으키기 직전입니다. 한번 식히지 않으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겁니다.

달려도 지치지 않는 꿈의 내용

어지간히 체력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 아닌 이상 달리기는 체력을 깎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평소에 단련을 하고 있는지, 뛰어도 전혀 피곤하지 않다면 꿈에서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은 지금 상태를 유지하면서 계속 해 나가면 분명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달리는 것으로 지쳐 있었다면, 당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일이 잘 안되고, 예정대로 진행도 안되어 괜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달려 괴롭다, 괴로운 꿈의 심리

달리는 것으로 몸이 괴롭고, 괴롭다고 하는 경우는 건강 문제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특별히 자각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아무런 이상이 없음을 확인할 생각으로 일단 건강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친구, 지인과 달리는 꿈의 징조

친구나 지인 등과 달리는 것은 꿈에서는 대인 관계가 양호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애인 배우자와 달리는 꿈의 상황

함께 달리는 것이 이미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였다면 가정운의 절조가 당분간 계속 될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결혼이나 임신 등 경사가 계속된다는 것을 암시해 주고 있습니다.

특별히 사귀고 있는 사람이나 배우자가 없는 사람이 이성과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달려 도망가는 꿈의 조짐

무엇인가로부터 달려서 도망치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하게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뭔가 눈을 외면하고 도망쳐 버리고 싶은 것 같은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망쳐 버리는 것이 편하지만, 빨리 해결해 버리고 싶다고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연인등의 특정의 누군가로부터 달려 도망가고 있다면, 그 상대에 대한 당신의 불신감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달리고 쫓는 꿈의 해석

뭔가를 얻기 위해 쫓아다니는 것은 당신의 기력이 충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길할 것입니다.

쫓기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무엇인가로부터 달려가고 있다면, 자신의 싫은 부분을 외면하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탈길을 달려 오르는 꿈의 해설

아무것도 달리는 것은 평지뿐이 아닙니다.

평지를 달리는 것보다 육체적, 체력적으로 힘든 일에서부터 비탈길을 달려오르는 것 같은 경우,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어려운 길과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몸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커질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언덕길을 달려 오르는 꿈의 심리

언덕길을 다 올라갈 수 있으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숨이차지 않도록 적당히 휴식을 취하면서 계속 노력한다는것을 잊지맙시다.

계단을 뛰어오르는 꿈의 판단

비탈길이 아닌 계단을 뛰어 오를 경우, 자신의 의지로 올라갔다면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래 안전을 위해서라도 계단은 한 계단 한 계단 단단히 밟으면서 올라갑니다.

너무 서두르고 있다는 암시도 포함하기 때문에 가끔은 의식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맙시다.

 

2021.11.23 - [관심있는것들] -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해몽에서 계단은 삶의 방향, 장래 전망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어딘가에서 신세를 지는 계단은 해몽에서는 길흉 모두 해석이 많습니다. 내려가는

loodyrunning.tistory.com

단거리를 달리는 꿈의 메세지

육상 트랙 경기와 같은 수백 미터 정도의 단거리를 달리는 것은 당신의 강한 책임감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집중해서 달릴 수 있다면 지금 당신이 안고 있는 일이나 목표에 대해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장거리 달리는 꿈의 암시

마라톤과 같이 긴 거리를 달릴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안고 있는 책임이나 의무가 심신에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일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지구전 각오로 꾸준히 계획적으로 달려오신다면 진 만큼의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겁니다.

빗속을 달리는 꿈의 징조

빗속을 달리는 경우는, 내리고 있는 비의 기세가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추적추적 옷을 적실 정도의 비나, 우산이 있으면 힘들지 않을 정도의 가랑비 속을 달리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의 기력이 높아져,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장대비를 고통스럽게 달리고 있었다면 컨디션 불량이나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꿈의 비는 단비와 재해를 가져오는 요인 양쪽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느끼는 그대로의 인상이 꿈에 반영되어 있어, 온화한 비가 오면 좋고, 세차게 내

loodyrunning.tistory.com

달려서 골인 하는 꿈의 경고

트랙 경기든 마라톤이든 육상 경기에는 결승점이 존재합니다.

그 결승점에 달림으로써 도달할 수 있었다면, 당신의 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이 보답되어 내건 목표가 달성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달려도 결승점에 도달할 수 없는 꿈의 의미

달려도 달려도 결승점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목표에 대한 대처방식 자체가 잘못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심신의 피로나 스트레스도 꽤 쌓여 있는 상태이므로, 접근 방법을 재검토하면서, 심기 일전으로 재도전해 봅시다.

정리

달리기를 잘하는 사람도 목표없이 계속 달리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잘 못하는 사람은 더더욱입니다. 꿈에서 달리는 것이 의미하는 것은 노력을 계속한다는 것입니다.

그때그때 완수하기 쉬운 목표를 내걸어 조금씩이라도 달성감을 얻는 것이, 계속으로의 첫걸음이 아닐까요.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영하는 꿈 해몽 17가지.  (0) 2021.12.10
산 꿈 해몽 23가지.  (0) 2021.12.10
여행 꿈 해몽 41가지.  (0) 2021.12.10
지진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0
새 꿈 해몽 39가지.  (0)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