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경찰 꿈 해몽 10가지.

경찰 꿈 해몽 10가지.

경찰 꿈

꿈에서 경찰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긴급 대피적인 역할이 큰 것 같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고 느낄 때 심리적인 도움을 요청하는 경찰의 꿈을 꾸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심신의 피로라고 하는 해석을 수반하기 때문에, 꿈을 참고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해몽에서 경찰에는 죄책감과 함께 지키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거리에서 순찰차와 지나칠 때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는데 두근거리는 사람은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꿈에서 경찰과 어떤 관계를 맺었나요? 아래에서는 경찰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경찰 관계자와 얘기하는 꿈의 심리
 경찰 관계자에게 사과하는 꿈의 징조
 경찰로부터 도망가는 꿈의 상황
 경찰에 쫓기는 꿈의 조짐
 경찰에 잡히는 꿈의 해석
 경찰에 연행되는 꿈의 해설
 경찰에 신고해 도움 받을 수 있는 꿈의 심리
 경찰의 검문 만나는 꿈의 판단
 경찰서, 파출소의 꿈의 메세지
 경찰관이 되는 꿈의 암시

경찰 관계자와 얘기하는 꿈의 심리

예를 들어 작은 마을이나 마을의 파출소 경찰에게는 그다지 무서운 인상이 없고, 아이나 이웃과도 비교적 친절하게 대해 줍니다.

그런 식으로 경찰 관계자와 즐거운 듯이 이야기하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했던 상대방이, 당신에게 어떠한 접근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찰 관계자에게 사과하는 꿈의 징조

한편 경찰 관계자에게 사과를 했다면 현재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꾸지람을 듣고 고개를 숙여 사과를 했다면, 꿈에서는 윗사람의 보살핌을 받는 것으로 머지않아 당신 자신이 지도자가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경찰로부터 도망가는 꿈의 상황

어떠한 사정으로 경찰로부터 도망치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은 큰 스트레스나 도망치고 싶을 정도의 할당량에 쫓기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전체적인 운기의 침체를 의미하지만, 만약 잘 도망칠 수 있다면 꿈에서는 반대로 운기 상승이라는 의미로 바뀝니다.

현실에서 그런 기회가 있어서는 안됩니다만, 꿈에서 경찰로부터 도망치는 경우는 부디 전력으로 도망쳐 주세요.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경찰에 쫓기는 꿈의 조짐

경찰에 쫓기고 있다면, 골치 아픈 일이 임박한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일 등으로 큰 트러블이나 불상사라고 불리는 재난을 당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평소 이상으로 주의해 주십시오.지병이 있는 분에 대해서는 악화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경찰에 거역하고 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트러블이나 불상사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경찰에 잡히는 꿈의 해석

경찰에 붙잡힐 경우, 꿈에서는 심신의 구속을 의미합니다.

부모나 파트너 등으로부터 육체적, 정신적으로 속박이 강한 생활을 강요당하고 있는 것의 암시입니다.

운기도 침체된 것 같고, 트러블 등에 휘말리는 것으로 인해 잠시 불편한 생각을 할지도 모릅니다.

경찰에 연행되는 꿈의 해설

한편으로 경찰에 잡히는 꿈은 준법정신도 의미합니다. 쇠고랑을 차는 등 연행되어 있던 경우는, 한층 강한 심신의 구속이나 주위로부터 차가운 시선으로 볼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섣부른 행동이나 언행으로 비난을 받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경찰에 신고해 도움 받을 수 있는 꿈의 심리

경찰에 신고했거나 도움을 받은 경우, 당신이 심신이 피폐해져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통상, 어떠한 트러블이 있었다고 해도 안에서 정리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꿈이라고는 하지만 거기에 일부러 경찰을 개입시키려고 하니, 사태는 꽤 심각하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떠안은 일이나 트러블이 이 이상 스스로는 이제 어쩔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으니, 누군가가 도와줬으면 하는 마음의 비명입니다. 너무 무리해서 본격적으로 건강을 해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상사나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해 봅시다.

경찰의 검문 만나는 꿈의 판단

경찰의 검문에 당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정신적인 피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인간 관계가 불편하고,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해도 내심 속박감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직무 질문이나 조사를 받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라는 꿈이 됩니다.

당신의 평상시의 행동이나 언동이, 실은 타인에게 있어서 폐가 되는 것이 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을 하는 경찰관계자는 당신이 내심 싫어하거나 싫어하는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만, 그러한 모습을 취하고 나타남으로써 당신의 행동이나 언동을 응징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질문을 받거나 주의를 받는 내용에, 당신의 생활을 개선시키는 힌트가 담겨져 있으므로 진지하게 귀를 기울여 줍시다.

사복의 형사를 본 경우는 업무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큰 성과를 얻어 출세를 해서 명예를 얻는 것도 꿈이 아닙니다.

경찰서, 파출소의 꿈의 메세지

경찰서나 파출소는 지금의 현상에 당신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뭔가 꺼림칙한 숨김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그런 떳떳하지 못한 생각이 꿈에 반영이 된 것 같습니다.

파출소 등에서 나오는 경우는 남들에게 엉뚱한 의심을 받을 수 있다 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서 등으로 도망칠 경우는 현재 상황에서 도와달라는 심리가 나타난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조금 도망치는 버릇이 생겨 다른사람의 힘을 빌려 일을 해결하려는 모습이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이 되는 꿈의 암시

당신이 경찰관이 되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남의 사정에 너무 간섭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남을 돌보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닙니다만, 당신이 좋아서 하는 일이라도 상대에 따라서는 쓸데없는 참견으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습니다.

남들과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의해 생활을 합시다.

정리

엄중한 일로 경찰 신세를 지고 싶지는 않지만, 꿈에서도 꽤 엄격한 해석이 줄지어 있습니다.

강한 신뢰나 우정 관계 위에서 이야기하는 것 이외는, 거의 경고나 심신의 피로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경찰관이 되는 꿈도 정의의 편이라기보다는 감시역이라는 의미가 강하다는 것이 꿈해몽의 특징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례식 꿈 해몽 18가지.  (0) 2021.12.04
좀비 꿈 해몽 12가지.  (0) 2021.12.04
물고기 꿈 해몽 35가지.  (0) 2021.12.04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2.04
천둥번개 꿈 해몽 23가지.  (0) 202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