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천둥번개 꿈 해몽 23가지.

천둥번개 꿈 해몽 23가지.

천둥번개 꿈

천둥번개꿈은 직감력의 고조나 극적인 변화를 나타내며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천둥의 꿈은 천둥을 맞는 꿈이나, 화재나 정전 등 충격적인 내용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천둥 소리와 빛 어느 쪽이 인상적이었는지, 번개에 대해 두려움과 불안을 느꼈는지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천둥번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천둥으로 정전이 되는 꿈해몽
 뇌신의 꿈의 상징
 천둥과 용이 나타나다는 꿈의 심리
 천둥번개가 치고 불이 나는 꿈의 해석
 천둥 소리가 인상적인 꿈의 내용
 천둥이 눈앞에 보이는 꿈의 심리
 천둥이 치는 꿈의 징조
 천둥이 빛나는 꿈의 상황
 천둥의 꿈과 기상현상 : 기상별
 천둥이 많이 떨어지는 꿈의 조짐
 벼락이 개는 꿈의 해석
 천둥과 무지개를 보는 꿈의 해설
 뇌우로 홍수나는 꿈의 심리
 천둥에 대한 감정이나 행동은? : 감정·행동별
 천둥번개를 보는 꿈의 판단
 벼락을 맞는 꿈의 메세지
 다가오는 천둥이 무서운 꿈의 암시
 번개로부터 도망치는 꿈의 징조
 벼락이 떨어지는 꿈 : 장소별
 집에 떨어지는 꿈의 경고
 바다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
 나무에 떨어지는 꿈의 상황
 산에 떨어지는 꿈해몽
 천둥의 꿈과 복권이 관련이 있을까?
 천둥의 꿈은 임신의 예지몽인가?

천둥의 꿈 : 기본 의미 & 심리 상태

꿈에서 천둥은 당신 자신에게 일어나는 큰 전기를 의미합니다. 또 천둥의 꿈을 꿀 때는 좋든 나쁘든 당신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암시입니다.

언제까지나 울리는 천둥은 없습니다. 아무리 지독한 뇌우도 언젠가 그치고 맑은 날이 옵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언젠가 맑은 날이 오니 그날까지 포기하지 맙시다.

천둥번개 꿈 상황: 상황별

천둥은 어떤 상황에서 쳤을까요? 뇌광에 비춰지는 경우는 길하지만, 번개가 치는 것으로 문제 등이 일어나거나 두근거리는 것 같은 생각을 하거나 하는 경우는 흉조가 됩니다. 이곳에서는 천둥번개 꿈해몽을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둥으로 정전이 되는 꿈해몽 [업무운 저하]

번개로 인해 정전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업무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되어 있는 사업에서 큰 손해를 내거나, 어떤 재난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합시다.

뇌신의 꿈의 상징 [행운]

번개나 천둥소리와 함께 뇌신이 나타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꿈이나 목표가 이루어진다고 하는 큰 행운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재수가 좋은 대길몽이 됩니다.

시도하고 싶은 일, 관심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함으로써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도 좋기 때문에 뜻하지 않은 임시수입을 얻을 가능성도 있답니다. 복권을 살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면,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번에는 사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천둥과 용이 나타나다는 꿈의 심리 [운기상승]

천둥이 치는속에서 용들도 함께 꿈에 나타났다면 꿈에서는 운기가 상승하는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번개 속에 용이 떠오르는 것처럼 보였다면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천둥번개가 치고 불이 나는 꿈의 해석 [운기 상승]

번개가 떨어지는 것으로 화재가 났을 경우, 재물운 상승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동안 뜻대로 되지 않았던 것도 사태가 호전되면서 순조롭게 진행되게 되는 신호입니다.

꿈은 트러블도 해결로 가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천둥 소리가 인상적인 꿈의 내용 [행운 / 대인 트러블]

어딘가에 떨어졌는지, 쿵! 하고 무심코 움찔해 버릴 정도로 큰 천둥 소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갑작스러운 혼담이나 이사를 잘 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번개 등은 보지 않았지만 천둥 소리만 듣는 경우, 당신의 언동이 주위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악의가 없으면 무슨 말을 해도 좋다는 말이 되지는 않습니다.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평소 자신의 발언에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천둥이 눈앞에 보이는 꿈의 심리 [운기 저하]

벼락이 눈앞에 떨어지는 것을 꾸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트러블이나 재난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대로 가면 좋지 않은 사태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방침 전환이 필요합니다. 대인 트러블 등에 충분히 주의하도록 합시다.

또, 눈앞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은, 큰 환경의 변화에 수반해 행운을 얻는 의미도 있습니다. 오래 끌던 문제가 단번에 해결되는 것 같은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천둥이 치는 꿈의 징조 [대인 트러블]

천둥소리가 주변에 울려 퍼지는 것이 인상적이었다면 문제가 다가오고 있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당신이 감정적으로 되어 있어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냉정함을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천둥이 빛나는 꿈의 상황 [운기호조]

천둥이 빛남으로써 집안이 환하게 비추는 경우, 재물운이 좋다는 신호입니다! 뜻하지 않은 임시 수입이 생기거나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것입니다.

또, 멀리 떨어진 곳에서 천둥이 빛나는 꿈은, 행운을 타고 난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천둥의 꿈과 기상현상 : 기상별

번개는 단체(單體)가 아니고 비를 수반하거나 호우에 의한 홍수와 함께 보여지거나 하는 일도.날씨 회복과 번개라면 길하지만, 악천후나 재해 플러스 번개라면 흉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천둥과 그 밖의 기상 현상별로 보도록 합시다.

천둥이 많이 떨어지는 꿈의 조짐 [운기 저하]

번개가 끊임없이 많이 떨어지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트러블에 휘말릴 우려가 있습니다.

트러블의 싹이 될 것 같은 것은 방치하지 않고, 조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위험한 일이나 골칫거리에는 접근하지 말고 충분히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벼락이 개는 꿈의 해석[진정되다]

번개가 그치는 꿈은, 분주한 날들에서 침착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옮겨 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천둥번개가 친 뒤 하늘이 맑아질 경우, 트러블 등이 닥치지만, 그 속에서 얻은 경험 등은 향후의 당신의 성장을 위한 큰 양식이 될 것입니다.

천둥과 무지개를 보는 꿈의 해설 [행운]

번개가 치는 심한 비라고 해도, 그칠 무렵에는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천둥이 먼 곳에서 치고 있는 상태에서도 멈춘 하늘에 무지개가 보일 경우, 꿈에서는 행운이 따르는 신호입니다.

트러블에 휘말려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해도, 향후에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보이는 무지개가 선명하고 선명할수록 더 큰 행운이 온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뇌우로 홍수나는 꿈의 심리 [돋움/패닉]

번개와 동시에 비도 내리는 뇌우가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는 윗사람의 보살핌을 받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 워낙 뇌우가 심해 홍수가 나고 대처에 자신이 당황했다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 변화에 처리 능력이 따라가지 못했음을 암시합니다.

저 혼자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여 지원을 부탁합시다.

천둥에 대한 감정이나 행동은? : 감정·행동별

꿈에서 본 천둥에 대한 감정이나 행동은 좋든 나쁘든 크게 길흉이 갈리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두려움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으면 흉이라고 생각하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천둥에 대한 감정이나 행동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천둥번개를 보는 꿈의 판단 [운기호조]

하늘 전체가 반짝이는 번개가 아니라 하늘을 가르고 떨어지는 듯한 번개를 보는 꿈은 당신의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망설이는 일이 있으면 직감을 따름으로써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이나 직업운도 좋기 때문에, 평생의 파트너가 되는 상대와의 만남을 타고 나거나 꿈이었던 진로로의 길이 열리거나 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벼락을 맞는 꿈의 메세지 [인생의 격변]

"자신이 벼락을 맞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인생에 극적인 변화가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벼락을 맞은 충격이 클수록, 그 변화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다만 지금 현재, 부유한 사람이 벼락을 맞는 꿈은 큰 손실을 암시입니다. 낙뢰로 입은 부상이 경상이라면 손해는 최소한으로 끝나지만, 큰 부상이나 큰 화상을 입었을 경우는 상당한 금액의 손실이 될 우려도. 변화의 방향성이 좋은 방면만이라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벼락을 맞아 죽었다면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므로 길조입니다.

연애면에서는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시집, 일하는 면에서는 대활약, 금전면에서도 생각지도 못한 임시 수입에 풍족한 행운을 기대할 수 있을것입니다.

다가오는 천둥이 무서운 꿈의 암시 [트러블]

다가오는 천둥을 무섭다고 느낀다면 꿈에서는 갑작스러운 사고나 트러블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의 몸 상태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므로 충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번개로부터 도망치는 꿈의 징조 [대인운 저하]

번개로부터 자신이 도망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대인운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주위의 사람과 트러블을 안을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친절한 것은 나쁜 것은 아닙니다만, 지금은 다른 사람의 귀찮은 일에 참견하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암시이므로 충분히 주의하도록 합시다.

벼락이 떨어지는 꿈해몽 : 장소별

어딘가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은 직업운이 호조라는 암시.강경한 자세가 운을 틔울 겁니다. 다만 가까이에서 벼락이 떨어지는 꿈은, 대인 트러블이나 가까운 사람의 컨디션 불량이나 지병의 악화등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곳에서는 천둥번개 치는 곳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떨어지는 꿈의 경고 [운기호조]

집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 자신과 주변을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신호.직감이 좋고 재물운 등도 호조이므로, 생각지도 못한 임시 수입이나 급여의 상승 등에 타고날지도 모릅니다.

또 벼락이 쳐서 집에 불이 나 전소되었다면 자손 번영과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는 대길몽입니다! 꿈은 아이를 가졌거나 좋은 일을 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다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 [운기 호전]

바다에 천둥이 치고 불길이 치솟는 꿈은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는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괴롭고 어려운 상황일지도 모릅니다만, 사태가 호전하는 것으로 당신이 안는 고민이나 트러블이 단번에 해결로 향할 가능성이.앞으로는 일도 순조로이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나무에 떨어지는 꿈의 상황 [정신적 충격]

번개가 치고 있을 때 큰 나무 옆은 번개의 우려가 있어 위험하다고 합니다만, 그런 식으로 나무에 번개가 떨어질 경우,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의 갑작스런 슬픈 소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것입니다.

산에 떨어지는 꿈해몽 [컨디션 불량]

산에 벼락이 떨어지는 경우, 가까운 사람이 컨디션 불량에 휩쓸리거나 지병이 악화되거나 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천둥의 꿈과 복권이 관련이 있을까?

번개가 원인이 되어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오르고 있는 신호입니다. 복권 당첨도 기대해볼 만합니다. 화려하게 불타서 전소되어 있는 편이 더 높은 재물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뇌신이 나타나는 꿈은 꿈이나 목표가 이루어지는 대길몽.재물운도 좋아 뜻밖의 수입으로 인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망설이고 계신다면 이번 복권은 한 번 사보는 게 어떨까요?

하늘 전체가 반짝이는 번갯불에 몸을 비추거나 번개가 집안을 밝히는 꿈은 행운이나 재물운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대박까지는 가지 않더라도 조금 따끈따끈할 정도의 부근이라면 있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운을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천둥의 꿈은 임신의 예지몽인가?

번개가 떨어지는 것으로 자택에 불이 나 전소하는 것 같은 꿈은, 자손 번영을 암시.아이를 가졌거나, 운이 좋아 일족이 번영하는 신호가 됩니다. 번개 자체가 임신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리

번개의 꿈은 불안이나 두려움을 느끼거나 번개가 원인으로 무엇인가 트러블에 휩쓸리거나 하고 있는 경우는 흉조입니다.

그러나 멀리서 천둥의 번개를 보거나 번개에 비춰지거나, 번개를 맞아 죽거나 하는 경우는, 행운이나 운기의 호전을 의미하는 길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번개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을 느꼈는지 여부에서도 길흉이 달라지기 때문에 해석에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 꿈 해몽 35가지.  (0) 2021.12.04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2.04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0) 2021.12.03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0) 2021.12.03
바다 꿈 26가지.  (0) 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