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꿈에서 동성은 많은 경우 자기 자신을 상징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꿈에서 본 동성의 행동에서 불쾌한 부분을 느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이 가진 불쾌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러한 일로부터, 동성의 동향이나 행동에 의해서 꿈의 길흉이 변화합니다.

꿈에서 본 동성 지인이나 친구는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아래에서는 동성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낯선 동성과 여행하는 꿈의 암시
 동성과 사귀는 꿈의 메세지
 동성으로부터 사랑 고백받는 꿈의 징조
 낯선 동성과 싸우는 꿈의 판단
 낯선 동성과 결혼하는 꿈의 내용
 동성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동성에게 사랑 고백하는 꿈의 내용
 동성 지인 나타날 꿈의 상황
 동성 지인 나타나 화내는, 우는 꿈의 표현

낯선 동성과 여행하는 꿈의 암시

전혀 생면부지의 동성과 어떠한 이유로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이 가득 차 있는 시기이며, 그대 속에 잠들어 있는 새로운 재능이 개화할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자신을 가지고 긍정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0 - [관심있는것들] -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해몽 41가지.

여행 꿈 해몽 41가지. 꿈에서 여행은 운명과 삶 그 자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때그때 할 수 있는 선택은 한 번뿐이고, 사람의 일생은 되돌릴 수 없는 여행과 같습니다. 여행은 꿈에서도 현실에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과 사귀는 꿈의 메세지

동성 친구나 지인과 교제를 하고 있는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친하게 교제하고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성이 더욱 좋은 방향으로 발전을 보이거나 뜻하지 않게 가까운 사람에게 북돋워 주거나 북돋아 주어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2022.01.11 - [관심있는것들] - 사귀는 꿈 해몽 22가지.

 

사귀는 꿈 해몽 22가지.

사귀는 꿈 해몽 22가지. 사귀는 꿈은 파트너에 대한 불만이나 주위의 사람과의 관계성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와 사귀는 꿈은, 실제의 파트너에 대해서 불만을 느끼고 있거나 연애에 대한 동경이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으로부터 사랑 고백받는 꿈의 징조

동성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사랑고백 등을 당한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의 관계성이 양호하고, 당신 자신의 인간성이나 매력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2021.12.04 - [관심있는것들] -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꿈으로 봤을 때 고백을 받을 일 자체에는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고백받은 후의 전개나, 어떻게 고백됐는가로 길흉이 나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

loodyrunning.tistory.com

낯선 동성과 싸우는 꿈의 판단

전혀 낯선 동성과 어떤 이유로 다투고 있는 경우, 자기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있지 않으면 안 되는 부분이나 싫은 면을 알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다고 부정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이 알고 있으니까, 주위의 친구나 지인도 그러한 당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부분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눈을 딴 데로 돌리는 것만으로는 언제까지나 성장할 수 없습니다. 마이너스면에도 제대로 마주보고,다시 가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낯선 동성과 결혼하는 꿈의 내용

당신이 남성이라면 낯선 남성과, 당신이 여성이면 낯선 여성과 어떤 이유로 결혼했을 경우, 당신이 이성과의 교제나 결혼에 불안이나 공포를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과거에 심한 연애 경험을 하고, 완전히 이성과의 교제에 등을 돌리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문제는 혼자서는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 등에게 상담하는 등, 천천히 시간을 들여 해결의 실마리를 찾으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전혀 내 취향이 아닌 이성으로부터 고백받거나 접근을 당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매모호한 태도로는 서로 힘들 테니, 교제를 할 마음이 없다면 처음부터 확실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022.01.28 - [관심있는것들] - 결혼하는 꿈 해몽 37가지.

 

결혼하는 꿈 해몽 37가지.

결혼하는 꿈 해몽 37가지. 꿈에서 결혼은 사회적 책임이나 결단, 자신이 처한 환경의 큰 변화를 나타냅니다. 언젠가는 운명의 사람과 만나 반려자가 되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소망을 가진 사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동성 상대에게 키스를 했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부터 이성에 대해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경우가 적은지, 어필 부족으로 이성이 흥미를 가져주지 않기 때문에, 의중에 있는 상대와도 연애를 성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임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약간 화장법이나 패션, 헤어스타일 등을 연구해 보거나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등의 긍정성이 운을 열어 줄 것입니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키스 꿈해몽 20가지. 꿈에서 키스는 로맨틱함과는 달리 의외로 현실적이고 엄격한 해석이 돋보입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키스는 길하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하는 키스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에게 사랑 고백하는 꿈의 내용

자신이 동성 친구나 지인 등에게 사랑 고백을 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좋아한다는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조금 겉도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적극적인 것은 결코 나쁘지 않지만, 일방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강요당해도 폐라고 느끼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지금은 고백을 해도 별로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조금 머리를 식히고, 자신의 일이나 좋아하는 상대에 대해 침착하고 객관적으로 생각할 수 있을 때까지 삼가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2.02 - [관심있는것들] - 고백하는 꿈해몽 8가지.

 

고백하는 꿈해몽 8가지.

고백하는 꿈해몽 8가지. 꿈에서 고백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고 싶다, 마음을 전하고 싶다 라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자신의 안의 매우 중요한 감정을 전달하는 행위이기 때문에, 일생 일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 지인 나타날 꿈의 상황

동성의 지인이 나타나는 경우, 그 동성의 지인은 꿈에서는 당신 자신을 상징하게 됩니다.

동성 지인들은 어떻게 행동했을까요?어쩐지 싫은 느낌을 주는 부분이 있었다면, 그것이 당신 자신의 개선해야할 점입니다.
잘 생각나서 앞으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성 지인 나타나 화내는, 우는 꿈의 표현

꿈에 나타난 동성 지인은 어떤 상태였나요?

화를 내거나 울고 있는 것 같으면, 당신 자신이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꿈속에서 화를 내거나 울거나 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려고 하고 있지만 아무리 나타난 동성 지인이 당신의 상징이라 해도 당신 자신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자기 자신이 울거나 화를 내는 것보다 그 효과는 적다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잘 발산해 줍시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으로 우는 것은 감정의 해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분해서 우는것도 감동받아 우는것도 있듯이 꿈의 해석도 길흉 함께 많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든

loodyrunning.tistory.com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화를 내는 행위는 마음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화를 내는 꿈은 많은 경우 평소 참을성이 강하고 화를 내는 일은 없을 것 같은 사람이 누구에게도 폐가 되지 않는 꿈

loodyrunning.tistory.com

동성 꿈해몽 정리

교제 중에서 동성과 이성의 어느 쪽이 많은가라고 하는 것은 개인차가 있습니다만, 역시 동성끼리가 이야기가 활기를 띠거나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동성 친구가 많다고 하는 사람이 많을것입니다.

꿈에서 보는 동성은 당신 자신을 비추는 거울 같은 것입니다. 제대로 대처해 보고 고쳐야 할 점은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빠지는 꿈해몽 9가지.  (0) 2022.02.22
계산대 꿈해몽 12가지.  (0) 2022.02.22
손금 꿈해몽 8가지.  (0) 2022.02.22
취하는 꿈해몽 / 음주 꿈해몽 12가지.  (0) 2022.02.21
에스테틱 꿈해몽 10가지.  (0) 202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