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결혼하는 꿈 해몽 37가지.

결혼하는 꿈 해몽 37가지.

결혼하는 꿈 해몽

꿈에서 결혼은 사회적 책임이나 결단, 자신이 처한 환경의 큰 변화를 나타냅니다. 언젠가는 운명의 사람과 만나 반려자가 되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소망을 가진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꿈에서는 특별히 연애 감정이 없는 상대로부터 결혼을 신청받거나 지인이나 친구가 결혼하는 경우는 길조를 의미합니다.

결혼한 것을 후회하고 있거나 형제가 결혼하는 경우는 흉조를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꿈에서 어떤 결혼을 경험하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결혼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결혼 신청을 받는 꿈이 나타내는것
 청혼하는 꿈의 메세지
 결혼을 거절하는 꿈해몽
 결혼 못하겠다는 꿈의 상징
 결혼 권유를 받는 꿈의 심리
 결혼을 반대하는 꿈의 해석
 결혼을 그만두는 꿈의 내용
 결혼 인사의 꿈의 심리
 결혼을 싫어하는 꿈의 징조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는 꿈의 상황
 결혼 보고를 하는 꿈의 조짐
 결혼반지의 꿈의 해석
 혼인 신고의 꿈의 해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의 심리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의 판단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꿈의 암시
 옛 애인과 결혼하는 꿈의 징조
 지인, 친구와 결혼하는 꿈의 경고
 모르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의 의미
 남편과 결혼하는 꿈의 상황
 친구나 친지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해몽
 동성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직장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가족과 결혼하는 꿈의 징조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판단
 마음이 없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의 해석
 애인이 결혼하는 꿈의 내용
 옛 애인이 결혼하는 꿈의 상황
 지인, 친구가 결혼하는 꿈의 표현
 형제가 결혼하는 꿈해몽
 자식이 결혼하는 꿈의 의미
 결혼을 후회하는 꿈의 해설
 결혼식에 불려가 축하하는 꿈의 표현
 결혼하고 바로 이혼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결혼식장에 관한 꿈의 해석

결혼 전에 관한 의미

결혼 신청을 받는 꿈이 나타내는것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결혼 신청을 받았을 경우, 정말로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조금 연애에 빠져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으로 당신 자신의 생활에는 신축성이 생겼을지도 모르지만, 상대를 생각하는 나머지 일이나 공부가 소홀히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은 자신이 진 의무와 책임을 제대로 완수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특별히 연애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지인이나 친구로부터 결혼을 신청받은 경우, 그 상대가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자신도 나쁜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낯선 사람으로부터 결혼 신청을 받은 경우, 당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주위의 사람과 적극적으로 관계하려고 노력함으로써 교우 관계는 넓어질 것 같습니다만, 그러한 당신의 마음의 틈을 타 좋지 않은 권유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혼하는 꿈의 메세지

당신과 사귀고 있는 연인에 대해 결혼 신청을 했다면 상대가 자신을 좀 더 알아주었으면 좋겠고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했으면 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 강해서 상대방에게는 조금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 무리하게 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실적으로는 연인이 없는데도 꿈에 친구나 지인에게 결혼 신청을 했다면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이 호의를 품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좋아한다는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조금 겉도는것 같습니다. 고백을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 냉각기간을 두고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되고 나서가 좋습니다.

전혀 낯선 사람에게 청혼하는 것은 연애나 결혼을 가볍게 생각하고 있음을 응징하는 꿈이 됩니다. 무슨 일에든 긍정적인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만, 연애도 결혼도 당신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냉정하게 사물을 판단, 행동하도록 노력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결혼을 거절하는 꿈해몽

맞선 등, 제삼자로부터 들어온 결혼이야기를 당신이 거절하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일이나 공부등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에 쫓기고 있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필요이상으로 의지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대되고 있다고 하면 듣기는 좋을지도 모르지만, 조금 좋게 사용되고 있다는 생각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불합리하거나 불평등한 입장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신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나아갈 길은 스스로 개척해 나갑시다.

결혼 못하겠다는 꿈의 상징

자신 이외의 제삼자로부터 당신은 결혼할 수 없다는 등의 거절을 당하고 있던 경우, 정말로 결혼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하는 당신의 불안이나 초조함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결혼 소망은 높은데,생각하는 인연을 만날 수 없는 불안과 초조함이,다른 사람의 입을 통해 신경쓰인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결혼 권유를 받는 꿈의 심리

스스로는 그럴 마음이 없으면서 주위로부터 결혼을 하라고 권유받을 경우 대인관계에 큰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진학이나 취직, 이동에 수반해 대인 관계의 변화를 강요당하게 되어, 스트레스나 불안이 높아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현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에 대해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결혼을 반대하는 꿈의 해석

현재 결혼 예정이나 결혼 소망이 없는 사람이 부모나 주위의 사람으로부터 결혼을 반대당하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의 사람으로서의 성장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이를 거듭해 경력을 쌓아 가다 보면, 여러 가지 의무나 책임을 져 가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때때로 당신의 행동을 묶거나 선택의 폭을 좁힐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사회에서 살아가는 데 유무형의 장애를 결혼 반대라는 꿈에서 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대하더라도 결혼을 포기하지 않았다면 그러한 의무나 책임의 무게를 고통이 아닌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극복해 나갈 수 있을 만큼의 힘이 갖추어져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주위의 반대로 결혼을 포기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아직 그 만큼의 힘이 갖추어지지 않았다는 의미가 됩니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노력하는것을 잊지 맙시다.

결혼을 그만두는 꿈의 내용

어떠한 이유로 결혼하는 것 자체를 그만두고 결혼 파기하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결혼을 앞둔 사람이 결혼을 그만두는 꿈을 꾼다면 배우자와의 신생활에 불안을 느끼는 매리지 블루의 표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불안을 털어놓는 것만으로도 조금은 마음이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결혼 인사의 꿈의 심리

결혼인사가 인상적인 경우 정말 결혼인사를 앞두고 있거나 막 끝냈다면 괜찮을까 하는 긴장이나 실례는 없었을까 하는 여러 가지 불안함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결혼예정이 없는 사람이 결혼인사의 꿈을 꾸면 결혼희망의 고조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결혼을 싫어하는 꿈의 징조

가장 싫어하는 상대와 결혼해야 한다면 결혼은 싫다,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결혼하는 것이 싫다고 느낄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연인을 좋아하지만 결혼은 아직 하고 싶지 않다고 할 때나, 상대방에게 뭔가 불만이 있어 결혼은 생각하지 못할 때 꾸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주위 사람들에게 어떤 이유로 불만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결혼 준비에 관한 의미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는 꿈의 상황

식장을 정하거나 와줄 손님을 정하거나 하는 등 결혼식의 준비를 하고 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 그 상대와의 사이가 진전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사람과 결혼식을 하고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금의 당신이 결혼에 대해 정신적인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결혼 보고를 하는 꿈의 조짐

인사라고 할 정도로 거창하지 않고, 결혼이 정해져 친한 친구 등에게 결혼 보고를 했다면, 당신 안에서 결혼에 대한 의식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가까이에 결혼한 사람이 있거나 탤런트의 결혼 보도 등을 TV에서 보고 의식했을지도 모릅니다.

또 지금은 특별히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없어서 조금 외롭거나 부모나 친척들이 결혼은 아직 안했냐고 재촉해서 스트레스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결혼반지의 꿈의 해석

미혼이 결혼반지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고백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미혼인 사람이 결혼반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을 꾸었다면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결혼 소망이 너무 강해서 주위의 이성이나 파트너에게 끌려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기혼자가 결혼반지가 인상적인 꿈을 꾼다면 현재의 생활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결혼반지를 벗었을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와 헤어지거나 실연을 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반지 꿈 해몽 17가지.

 

반지 꿈 해몽 17가지.

반지 꿈 해몽 17가지. 꿈에서 반지는 역시 연애에 대한 해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보고만 있거나 보내거나 하는 것으로는 대체로 길합니다만, 결혼 반지에 한정되면, 여성의 입장에서는

loodyrunning.tistory.com

혼인 신고의 꿈의 해설

결혼이란 언약이나 식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관공서에 가서 필요 사항을 기입한 혼인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혼인신고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연애에 관해서 기로에 서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사귀고있는 상대가 있다면 그 상대방과 그대로 결혼을 할것인지 안할것인지, 좋아하는 상대가 있다면 고백을 할것인지 등입니다. 결단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혼인신고서를 제출하고 결혼이 이루어진 경우 결실 없는 연애 청산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애정을 잃어버린 상대와의 이별이나 불륜 관계, 양다리 걸기 등에 종지부를 찍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혼인신고를 어떠한 이유로 파기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상에 대해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애인과 잘 지내지 않거나 상대방에게 어떤 불만을 품고 있는 것입니다.

이 기회에 확실하게 상대방과 대화할 기회를 가지라고 꿈은 말하고 있는것입니다.

결혼상대로 바뀌는 꿈의 의미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의 심리

평상시에는 텔레비전을 통해서 밖에 볼 수 없는 가수나 배우라고 하는 연예인과 결혼하고 있던 경우, 당신 안에서 더 주목받고 싶고, 주위에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연예인과 결혼했다면 정말 그렇게 됐으면 하는 바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별 관심 없는 연예인과 결혼했다면 아직 자신의 실력을 완전히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내일부터 진심으로 노력을 게을리 하고 있거나, 제3자의 존재에 압도되어 의지가 꺾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꿈에서 연예인은 당신의 막연한 동경과 허영심을 담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견실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꿈해몽에서 연예인에는 명성이

loodyrunning.tistory.com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의 판단

외국인과 결혼했을 경우 기쁜 마음이 앞섰다면, 당신이 사교적인 사람이고, 사고방식이나 가치관등이 다른 사람과의 교류속에서, 자기자신을 성장시키는 것에 기쁨을 찾을 수 있는 타입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말 국제결혼을 원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외국인과 결혼하고 불안한 마음이 앞서는 경우,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게는 없는 매력 등은 느끼지만, 실제로 교제해 가는 것은 어렵다고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좋게 말하면 평온하고 나쁘게 말하면 변화 없는 생활을 어지럽히는 것에 대해 불안과 두려움을 느끼는 타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외국인 꿈 해몽 17가지.

 

외국인 꿈 해몽 17가지.

외국인 꿈 꿈 17가지. 꿈에서 외국인은 다른 가치관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같이 다른 가치관을 받아 들여 이해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사회생활을 원만하게 하기 위해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짝사랑을 하고있는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했다면 그 사람과 정말 결혼을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반영된것같습니다.

그만큼 그 상대를 좋아한다는 말이겠죠.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욕-망과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희망과,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쩌나

loodyrunning.tistory.com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꿈의 암시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와 결혼했을 경우, 당신의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좀더 상대에게 자신을 좋아했으면 하는 마음이 많아지고, 당신으로부터 연인에게 향하는 애정이 조금 무거워지고 있는 시기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너무 밀어붙이면 상대에게 이끌려 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금은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옛 애인과 결혼하는 꿈의 징조

지금은 헤어진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 친구와 결혼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의 파트너에 대해서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혹은 옛 애인과 헤어져 버린 것을 새삼 후회하고 있지만, 상대에게는 이미 새로운 파트너가 있는 등으로 재결합할 수도 없어, 고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끝난 사랑에는 빨리 단념하고 새로운 연애를 찾든지, 파트너와 확실히 이야기해 불만을 해소하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11.19 - [관심있는것들] -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해몽에서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연애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연애에 대한 당신의 현주소를 나타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꿈에서 본다는 건 대부분의 경우 상대에 대해

loodyrunning.tistory.com

지인, 친구와 결혼하는 꿈의 경고

지인이나 친구 등 안면이 있는 상대와 결혼했을 경우, 그 상대가 당신의 연애를 도와줄 사람이라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래의 반려자가 될 사람을 소개해 주거나 생각을 통해 도와주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연애운 자체는 상승세이지만 초조해하지 말고, 진심으로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합시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모르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의 의미

현실에서는 전혀 모르는 사람과 결혼할 경우, 꿈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회인으로서 책임을 다함으로써 인간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남편과 결혼하는 꿈의 상황

이미 결혼한 남편과 결혼하는 꿈을 꾼다면 지금의 남편에게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결혼 당시에는 상냥했는데 지금은 가사나 육아를 전혀 도와주지 않아서 매일 불만이 쌓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남편과 좋은관계를 맺어나가고 싶다면 불만이나 스트레스에 느끼는것을 잘 전달해서 서로 생각하는 부분을 해소해 나갈 필요가 있다는것을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2022.01.14 - [관심있는것들] - 남편 꿈해몽 9가지.

 

남편 꿈해몽 9가지.

남편 꿈해몽 9가지. 꿈에서 남편은 현실에서의 상대와의 관계성이나 연애에 대한 생각을 나타냅니다. 아직 연인관계일 때는 남편이라는 존재에 달콤한 꿈을 갖기 쉽지만, 막상 부부가 되고 보면

loodyrunning.tistory.com

친구나 친지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해몽

친구나 지인의 연인과 결혼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해 어떠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평범한 연애에 싫증이 나서 바람기가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상대가 불만이 있으면, 쌓아 버리기 전에 상대에게 제대로 전하도록 노력합시다.

동성과 결혼하는 꿈의 암시

동성인 상대와 결혼하고 있는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변의 이성에게 잘 어필하지 못하고, 결혼에 대한 소망은 있는데 이대로는 결혼이 안 되는 것 아닌가 하는 조바심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사랑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이성과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매력을 알릴 기회를 늘려 갑시다.

또한 지금의 당신이 받아들이려고 하는 사정이나 사물이 받아들여져서는 안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있다면 다른 길을 모색해 봅시다.

직장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메세지

직장 상사와 결혼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었느냐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상사와 결혼해서 기쁜 기분이었다면 꿈에서는 업무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사와 결혼하기 싫었던 경우는 필요 이상으로 상사가 당신을 의지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무리한 것은 무리라고 확실히 말을 하는 편이 더 좋을지도 모릅니다.

2021.12.29 - [관심있는것들] - 상사 꿈해몽 19가지.

 

상사 꿈해몽 19가지.

상사 꿈해몽 19가지. 꿈에서 상사는 일의 상태나 실제 상사와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자기 자신이 경영자인지, 원래 상사가 존재하지 않는 자유업이 아닌 한 젊을 때는 상사의 존재는 따르기 마련

loodyrunning.tistory.com

가족과 결혼하는 꿈의 징조

가족과 결혼하고 있는 경우, 결혼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이 장래의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좋은 친구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 중에 운명의 상대는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은 친구에서 장래의 반려자로, 순조롭게 결혼 이야기가 진전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현실에서도 화목한 가족이 꿈이라도 사이좋게 지낼 경우 그대로 길조이지만 사이가 나쁘지는 않지만 가까운 가족이 다정하게 대할 경우에는 마음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역

loodyrunning.tistory.com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의 판단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개호나 일 등 피할 수 없는 의무나 책임을 지고 있거나 전력으로 의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압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도망칠 수 없기 때문에 꾸는 꿈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스스로 현실과 잘 적응해 나갈 수 밖에 없습니다. 공적인 서비스를 활용하는 등, 자신에게 드는 부담을 조금이라도 가볍게 할 수 있도록 하면 어떨까요.

또 싫어하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은 좋든 나쁘든 상대가 궁금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정말 싫으면 내버려 두면 되는데, 하는 일이 시야에 들어와 초조해 한다는 것은 결국 상대를 의식하고 있다는 표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실력등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솔직하게 친구가 될 수 없는지도 모릅니다. 어떤 계기 하나로 상대방과 친해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의 꿈은 상대의 재능이나 실력을 인정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기분이 우울해 집니다. 상대방에게 일어난 일에 자

loodyrunning.tistory.com

마음이 없는 상대와 결혼하는 꿈의 내용

결혼할 마음이 없는 상대와 결혼할 경우, 자신을 의지하는 상대를 부담스러워하고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능숙하게 스트레스 발산을 하거나 부담을 경감할 수 있도록 합시다.

누가 결혼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의 해석

짝사랑 상대가 나 이외의 누군가와 결혼해 버리는 꿈을 꾸는 경우, 정말로 그렇게 되어 버렸다면 어쩌나 하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애인이 결혼하는 꿈의 내용

교제하고 있는 자신의 파트너가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당신과의 관계성이 보다 친밀해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되면 어쩌나 하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옛 애인이 결혼하는 꿈의 상황

지금은 이미 헤어진 옛 애인이 결혼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느냐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집니다.

옛 애인이 결혼해도 아무렇지도 않았던 경우, 당신 안에서 과거의 연애에 대해 마음의 정리가 확실히 되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새로운 연애를 할 마음의 준비가 된 셈입니다.

하지만 옛 애인이 결혼해서 슬프다고 느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헤어진 애인에 대해 미련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끝난 연애에 매달리다 보면, 새로운 멋진 만남이 돌아와도 깨닫지 못할지도 모릅니다.기분을 전환하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돌릴 수 있도록 합시다.

지인, 친구가 결혼하는 꿈의 표현

지인이나 친구가 결혼할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을 도와줄 지원자가 생기거나 좋은 친구를 만날 거예요.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친구나 지인이 결혼하고 분하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상대에 대해서 질투하고, 분하다고 하는 감정을 품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형제가 결혼하는 꿈해몽

형제나 자매가 결혼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대인관계를 갖게 되거나 가족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식이 결혼하는 꿈의 의미

자신의 자녀가 결혼했을 경우 자녀의 정신적, 경제적 자립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자식이 없는 사람이 자식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 자식이 주어진다, 임신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짐작 가는 곳이 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봅시다.

2021.12.09 - [관심있는것들] - 아이 꿈 해몽 25가지.

 

아이 꿈 해몽 25가지.

어린이의 꿈에 관한 25가지 의미는 꿈의 아이는 당신의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어른이 이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해도, 마음대로 움직여 주지 않는 것이 아이이며, 그 예측 불가능함 때문인지 생

loodyrunning.tistory.com

결혼 전반의 꿈

결혼을 후회하는 꿈의 해설

결혼이란 단순한 연애와는 달리, 적을 넣어 새로운 가족이 되는 사회적 책임도 발생하는 소중한 것입니다. 하지만 연애 중에는 신경 쓰지 않던 일이 결혼하자마자 도저히 참을 수 없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가 있을것입니다.

그렇게 결혼한 것을 바로 후회하고 있었을 것 같은 경우, 꿈에서는 직업운이나 대인운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기 쉽게 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기혼자가 결혼을 후회하는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정말 결혼 자체를 후회하거나 생각이 돌아서게 되어 배우자와 헤어지게 되면 어쩌나 하는 불안함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결혼식에 불려가 축하하는 꿈의 표현

직장 동료나 친구의 결혼식에 불려가 축복하고 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식을 올렸던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성도 좋고, 앞으로도 좋은 관계성을 쌓아나가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주위로부터 호감을 사고 있는 신호이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얻거나 좋은 교우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친구나 동료의 결혼식에 참가했지만, 겉으로는 축복하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아무래도 좋다든가 분하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결혼식을 올리고 있던 친구나 동료에 대해서 질투한다든가 분하다고 하는 감정을 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꿈에서 결혼식은 삶의 전환기,새로운 연결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인연을 맺고 앞으로 새로운 가족으로 살아갈것을 다짐하는장소가 바로 결혼식입니다. 인

loodyrunning.tistory.com

결혼하고 바로 이혼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후회뿐이라면 몰라도 결혼하고 잘 되지 않으면 바로 이혼했을 경우, 상대와 떨어져 버리지 않을까 하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상대에 대한 당신의 마음이 깊다는 얘기일것입니다.

또 일상에서 어떤 변화를 원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 경우도 있습니다.

2021.12.21 - [관심있는것들] -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의 꿈은 불안이나 환경변화의 표출입니다. 꿈속에서 이혼을 당했다거나 이혼을 했다거나 하면 현실에서도 꿈이 될까봐 걱정이 될것입니다. 이혼하고 개운했는지

loodyrunning.tistory.com

결혼식장에 관한 꿈의 해석

결혼식장에 관한 꿈은 당신이 미혼인지 기혼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미혼이 결혼식장을 밖에서 보거나 식장 앞을 지나갈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이며 내가 결혼할 수 있을까 하는 초조함이나 불안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기혼자가 결혼식장에 대한 꿈을 꾼다면, 지금의 결혼 생활에 어떠한 이유로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큰 싸움 등으로 발전하기 전에 스포츠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대화하여 불만을 해소하도록 합시다.

결혼하는 꿈 해몽 정리

어떠셨어요? 행복한 결혼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거 아닐까요?

그러나 현실은 꽤 어려워서, 이상적인 상대를 좀처럼 만날 수 없거나, 마음에 그리고 있던 듯한 달콤한 결혼 생활과는 거리가 멀지도 모릅니다.

결혼이란 사람과 사람이 인연이 있어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대인관계나 일과 관련된 해석이 많은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찰차 꿈해몽 9가지.  (0) 2022.01.28
관람차 꿈해몽 14가지.  (0) 2022.01.28
아픈 꿈해몽 17가지.  (0) 2022.01.28
사기 꿈해몽 11가지.  (0) 2022.01.28
구멍 꿈해몽 12가지.  (0) 2022.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