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에서 계단은 삶의 방향, 장래 전망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어딘가에서 신세를 지는 계단은 해몽에서는 길흉 모두 해석이 많습니다.

내려가는지 올라가는지 목적지에 도착했는지 도착하지 않는지 계단을 보았을 때의 인상으로도 해석이 바뀌는 것이 특징입니다.

꿈에서 본 계단은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는 것일까요? 아래에서 계단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계단 오르는 꿈이 나타내는것
 계단을 올라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메세지
 계단을 올라가도 목적지에 닿지 않는 꿈해몽
 계단이 끊긴, 춤판의 꿈의 상징
 어둡고 좁은 계단을 오르는 꿈의 심리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계단 헛디뎌 떨어지는 꿈의 내용
 계단이 어둡고 무서운 꿈의 심리
 안정되지 못한 계단의 꿈의 징조
 계단을 뛰어오르는, 뛰어내리는 꿈의 상황
 계단을 내려와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조짐
 계단을 내려와도 목적지에 닿지 않는 꿈의 해석
 계단을 내려갈 수 없는 꿈의 해설
 비상계단의 꿈의 심리
 계단을 멀리서 꾸고 있는 꿈의 판단
 나선 계단의 꿈의 메세지
 계단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의 암시

계단 오르는 꿈이 나타내는것

꿈에 부풀어 계단을 올라가고 있다면 그것은 차근차근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계속 계단을 오른다는 것은 나 자신의 힘으로 계속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계단을 올라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메세지

다리는 피곤하고 시간은 많이 걸리고 계단에서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은 말하기보다 훨씬 힘듭니다.

그런 고생이나 곤란을 딛고 계단을 올라 목적지까지 도달했을 경우, 현실에서도 고생이나 곤란에 지지 않고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도 목적지에 닿지 않는 꿈해몽

계단을 계속 올라가도 목적지나 최상층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는 해몽에서는 당신이 자제심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겁쟁이라고 바꿔 말할 수도 있으니 이때다 할 때는 한 걸음을 내딛는 힘을 가지라고 꿈은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계단이 끊긴, 춤판의 꿈의 상징

도중에 끊어진 계단이나 춤판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바로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올라갈 것인가 내려갈 것인가 멈춰설 것인가 나아갈 것인가.다음 걸음을 용기 있게 결정하는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이대로는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목표를 다시 설정해 심기일전을 꾀함으로써 새로운 길을 열어줄 수 있음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둡고 좁은 계단을 오르는 꿈의 심리

즐겁게 밝은 계단을 오르고 있었다면 운이 상승중이지만, 상가 등의 사람 한 명이 아슬아슬하게 오를 정도의 어둡고 좁은 계단을 오르고 있는 경우는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계단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언뜻 보기에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해몽에서는 일면에서의 큰 전기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시작일 때라고 생각하고 분발해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긍정의 기운을 열어준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계단 헛디뎌 떨어지는 꿈의 내용

계단을 잘 오르고 있다 하더라도 피곤하거나 쓸데없는 생각을 하다 보면 무심코 계단을 헛디뎌 버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계단을 오르다가 계단을 헛디뎌서 떨어졌다면 해몽에서는 좌절이나 연애면에서의 불안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계단이 어둡고 무서운 꿈의 심리

조명이 꺼져 있는 등 해서 불이 켜지지 않고 어두워서 위가 잘 보이지 않는 계단은 왠지 징그럽고 무서움이 느껴집니다.

계단에 좋지 않은 이미지나 무섭다는 분위기를 느꼈다면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일을 진행시키거나 새로 시작하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나서가 더 좋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안정되지 못한 계단의 꿈의 징조

구조 상태가 나쁜 것인지, 만들어진 지 년이 지나고 흔들림이 왔는지 안정성이 없는 계단이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이 설 자리가 흔들거리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어떤 사정으로 인해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었거나 앞으로의 삶에 불안을 느끼고 있지는 않습니까?
바로 개선할 수는 없을지도 모르지만, 자신을 계속 닦음으로써 조금씩 자신감을 가지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계단을 뛰어오르는, 뛰어내리는 꿈의 상황

계단을 뛰어 오르거나 뛰어 내리거나 하는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 안에서 최종적인 목적이나 방침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망설임이 생기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은 행동해 보지 않으면 아무 일도 시작되지 않습니다. 우선은 행동을 일으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만약 실패하더라도 그 실패를 근거로 해서 다음에는 잘하라고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와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조짐

만약 계단을 내려갔다면 해몽에서는 자기자신의 탐구를 뜻합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것은 갈 길이거나 인간관계일 수 있지만, 원하는 장소에 다다르면 찾는 것은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밝고 드넓은 계단을 내려가는 것은 해몽에서 신뢰를 얻는다는 신호이니 사태가 호전됩니다.

한편으로 좁거나 낡은 등 그다지 좋은 이미지를 느끼지 않는 계단을 내려갔을 경우에는 스트레스 증가나 사태의 악화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와도 목적지에 닿지 않는 꿈의 해석

언제까지나 계단을 내려간다고 해도 어디에도 도달할 수 없는 경우는 좀처럼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탐구를 끝낼 날은 꽤 멀다고 할 수 있을것입니다.

계단을 내려갈 수 없는 꿈의 해설

눈앞에 있는 계단을 내려가고 싶은데 왠지 다리가 움직이지 않는 등의 이유로 내려가지 못할 경우,꿈자리에서는 새로운 자신의 목적이나 방침을 찾는것을 주저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변화나 고생 등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보다 더 충실한 삶이 그 변화 너머에는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용기를 가지고 한 걸음을 내디뎌 보라고 해몽은 일러 주고 있습니다.

비상계단의 꿈의 심리

꿈에서 본 것이 비상계단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인생에서 긴급한 상황을 의미합니다.

비상계단을 찾고 있다면 당장 여기서 도망치고 싶다는 심정의 표시이고, 찾았더라도 자물쇠가 잠겨있다는 등의 이유로 비상계단을 사용할 수 없다면 도망가고 싶지만 도망갈 수 없다는 체념과도 비슷한 마음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계단을 멀리서 꾸고 있는 꿈의 판단

실제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 아니라 먼발치에서 계단을 바라본다면 해몽에서 운명을 거스를 수 없다는 심정을 의미합니다. 난간이나 콘크리트, 철책 등에 둘러싸여 위아래로 정해진 방향으로만 나아갈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계단을 멀리서 봤을 때 왠지 불쾌한 인상이었을 경우에는 해몽에서는 당신의 평판이 떨어진다는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선 계단의 꿈의 메세지

해몽에서 보는 나선 계단에는 좋지 않은 상황이 오래 지속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하로 이어지는 나선 계단을 내려가는 것은, 수렁에 발을 디디는 것처럼 사태의 심각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즐겁게 나선 계단을 내려가는 꿈이라면 생각지도 못한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계단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의 암시

계단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그것은 만난 그 상대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만난게 아는 사람이면 한번 연락을 취해봅시다.

또 해몽에서는, 계단에서 만난 상대가 어떤 문제상황에 있다는 암시일 경우도 있습니다.

정리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은 언뜻 보기에 좋지 않은 인상을 주지만 분위기와 마음상태에 따라 해석이 완전히 알라지는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천천히 승강하는 것이 아니라 계단을 달려 오르거나 내려가는 경우는 지금이 결단할 때라는 신호이므로 하나의 기준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철 꿈 해몽 22가지.  (0) 2021.11.24
토네이도 꿈 해몽 22가지.  (0) 2021.11.23
곰 꿈 해몽 17가지.  (0) 2021.11.23
엘리베이터 꿈 해몽 19가지.  (0) 2021.11.23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