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해몽

해몽하다 죽임을 당하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또한 살해당하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무서운 일이 일어날 것 같지만 의외로 행운의 암시가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총에 맞아 죽는지, 칼에 맞아 죽는지, 모르는 사람에게 죽인지 가족들에게 죽임을 당하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죽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총에 맞아 죽는 꿈【운기호조】의 메세지
 나이프와 칼에 맞아 죽는 꿈【문제 해결】해몽
 몇 번이나 살해당하는 꿈【변화를 원하는 꿈, 대인관계】의 상징
 독살당하는 꿈【과거 청산】의 심리
 끈으로 살해당하는 꿈【해방】의 해석
 치여 죽는 꿈【운기 호전】의 내용
 처형으로 살해되는 꿈【불안】의 심리
 전기의자에 맞아 죽는 꿈【과거 청산】의 징조
 폭발로 사망하는 꿈【급성장】의 상황
 살해당하고 살아나는 꿈【긍정적 사고】의 조짐
 쫓기고 죽임을 당하는 꿈【정신피로】의 해석
 살해당해 피투성이가 되는 꿈【금운 상승】의 해설
 살해당해서 아프다고 느끼는 꿈【트러블】의 심리
 모르는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대인운 상승】의 판단
 아이에게 살해당하는 꿈【아기 이별】의 메세지
 가족에게 살해당하는 꿈【자립】의 암시
 친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대인운 상승】의 징조
 애인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연애운 상승】의 경고
 싫어하는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의미
 직장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추적을 당하는 꿈】의 상황
 외계인에게 살해당하는 꿈【트러블 해결】해몽
 괴물에게 살해당하는 꿈【피로】의 암시
 악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욕구와 유혹에 지다】의 메세지
 누가 죽임을 당하는 꿈?:받는이별의 징조
 내가 죽는 꿈【대인운 상승】의 판단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대인운 상승】의 내용
 아이가 죽는 꿈【자녀 이별, 성장】의 해석
 가족이 죽는 꿈【행운, 가족관계】의 내용
 친구가 살해당하는 꿈【행운, 대인관계】의 상황
 애인이 살해당하는 꿈【연애운 상승】의 표현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친애】해몽
 싫어하는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관계 호전】의 의미
 직장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행운, 대인관계】의 심리
 외계인이 살해되는 꿈【트러블과 불안 해결】의 해설
 고양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트러블】의 표현
 개가 죽는 꿈【변화를 바란다】이 시사하는 것
 애완동물이 죽임을 당하는 꿈【애정】의 해석
 까마귀가 죽임을 당하는 꿈【운기 호전】의 징표
 말이 살해되는 꿈【컨디션 불량】의 내용
 토끼가 죽는 꿈【재생】의 의미
 새가 죽는 꿈【사태 호전】의 상징
 거북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금전 트러블】의 의미
 돌고래가 죽임을 당하는 꿈【트러블】의 판단
 많은 동물이 도살당하는 꿈【정신피로】의 심리

살해당하는 꿈:기본의미&심리상태

해몽에서 죽음을 당하는 꿈은 새로운 삶과 재출발, 운기의 호전을 암시합니다.

또한 죽음을 당하는 꿈을 꾸는 것은 현재 진행형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합리한 형태라도 피하고 싶은,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의 죽음은 무서운 것이 아니라 새로운 출발의 신호탄입니다. 생각보다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죽임을 당하는 꿈을 자주 꾸는 의미는?

살해당하는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은, 자신에게 있어서 괴로운 현상을 바꾸고 싶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의식이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거기까지 몰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수면의 질이 조금 나빠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먹고 잘 때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등 기분전환을 잘 해 줍시다.

살해당하는 꿈:상황, 감정별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속에서 나는 어떤 상황에 처했을까요? 흉기나 살해당할 때까지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만, 의외로 길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무엇을 사용하여 죽음을 당하는지, 아니면 죽음을 당하는 경우의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총에 맞아 죽는 꿈【운기호조】의 메세지

권총이나 라이플 같은 총으로 살해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의 운기가 최고조인 신호입니다! 확실히 한 번 죽었다가 다시 태어났나 싶을 정도의 기세로, 운기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은 크게 바뀔 수 있지만,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기회를 잡읍시다!

나이프와 칼에 맞아 죽는 꿈【문제 해결】해몽

칼에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가 해결로 나아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몇 번이나 살해당하는 꿈【변화를 원하는 꿈, 대인관계】의 상징

자꾸 죽음을 당하는 꿈을 꾸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주변 사람과의 관계성이 변화하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만 그 변화의 계기는 자기 자신이 아닌 타인으로부터 얻어지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자신이 살해당하는 장면이 수없이 반복되는 꿈은 대인관계에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상대가 있는 일이므로 스스로 해결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취미나 스포츠등에서 능숙하게 기분전환하도록 합시다.

독살당하는 꿈【과거 청산】의 심리

음식이나 음료에 독물을 혼입시키는 등의 방법으로 독살되는 꿈은, 과거에 저지른 잘못이나 죄를 청산하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성할 점을 반성하고 고쳐야 할 점을 다시 생각하면서 새로운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음을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잘못으로부터 얻은 경험이나 교훈을, 향후를 위해서 유용하게 씁시다.

끈으로 살해당하는 꿈【해방】의 해석

끈이나 밧줄을 사용해 교살당하는 경우, 당신 안에 있는 강한 집착으로부터 해방됨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과거부터 쭉 당신에게 영향을 미쳐 온 속박이나, 썩는 인연등을 깨끗이 해소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변화는 급격하지 않지만, 새 출발할 좋은 기회입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함으로써 운을 트게 될 것입니다.

치여 죽는 꿈【운기 호전】의 내용

사고를 가장하는 등 차로 치여 죽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이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 수 있지만,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민이나 트러블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처형으로 살해되는 꿈【불안】의 심리

다른 사람들로부터 원한을 사거나 사건에 휘말려 죽음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처형이라는 형태로 자신을 죽이는 꿈은 어떤 이유로든 당신이 불안해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또한 그 불안은 신경과민 등이 아니라 실제로 적중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안의 원인이 되고 있는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준비와 심정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의자에 맞아 죽는 꿈【과거 청산】의 징조

전기의자는 당신이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해서 죄책감을 품고 있거나 후회하는 마음을 남기고 있거나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전기의자에서 살해되는 꿈은, 반성해야 할 점을 반성하고 고치는 것으로, 마음에 정리를 할 수 있는 암시.앞으로는 새로운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폭발로 사망하는 꿈【급성장】의 상황

어느 쪽인가 하면, 개인이 노렸다기 보다는 테러 등에 말려 들어가는 형태일지도 모릅니다만, 폭탄 폭발등에 의해서 살해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크게 성장할 기회를 얻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훌륭한 기회를 얻거나 큰 경험을 얻거나 하는 계기가 있는지도.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꿈이나 목표를 정함으로써 급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살해당하고 살아나는 꿈【긍정적 사고】의 조짐

죽음을 당해도 운 좋게 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매우 긍정적인 사고이며, 약간의 곤란이나 트러블에는 지지 않는 강한 정신의 소유자임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주위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어 나감으로써 더 크게 운을 트게 될 것입니다.

쫓기고 죽임을 당하는 꿈【정신피로】의 해석

쫓기고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현재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있음을 해몽은 보여줍니다새로운 환경에 좀처럼 익숙해지지 못하고,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쫓기거나 죽임을 당하고 싶지 않아 도망쳤지만 결국은 역시 죽임을 당하는 꿈이라는 것은 지금의 당신이 변화를 바라지 않고 현 상태를 유지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도망치는 것은 그대로 도피를 나타내지만 도망가도 죽임을 당하는 꿈은 변화를 받아들이라는 해몽에서의 메시지.제대로 현실에 맞서 변화를 받아들임으로써 후원하는 것처럼 운기도 열어 갈 것입니다.

살해당해 피투성이가 되는 꿈【금운 상승】의 해설

같은 죽음을 당한다고 해도, 찔리는 등 피투성이가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재물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 뜻밖의 임시수입등을 타고날지도 모릅니다.

살해당해서 아프다고 느끼는 꿈【트러블】의 심리

찔리거나 매를 맞거나 수단을 떠나서, 살해당해서 아프다고 느끼는 꿈은, 당신이 안는 고민이나 트러블의 해결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 귀찮은 등의 이유로 방치하면, 쓸데없이 꼬이고 귀찮은 상황에 빠지는 암시.혼자 해결이 어렵다고 느끼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여 지원을 부탁해봅시다.

누구한테 죽임을 당하는 꿈이었나요?:상대별

살해되다니 꿈이어도 재수없는 이야기입니다만, 해몽에서 죽음 = 재생의 암시이므로, 거의 길조가 되고 있습니다. 운기 상승이나 호전, 문제 해결 등 좋은 해석 많습니다. 이쪽에서는 상대방 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대인운 상승】의 판단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나를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을 도와줄 지원자와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 만남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부터 만남이 있는 자리에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접촉하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운이 트일 것입니다.

아이에게 살해당하는 꿈【아기 이별】의 메세지

자신의 아이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아이의 자립을 바라는 마음이나, 독립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생각됩니다.응석을 받아주고, 지켜주는 것만이 애정은 아닙니다.

사회 속에서 아이가 혼자서도 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떨어져서 지켜봐 줍시다.

가족에게 살해당하는 꿈【자립】의 암시

가족 중에서도 부모에 의해 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경제적 정신적 자립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진학이나 취직을 기회로, 부모에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의식이 싹텄을지도 모릅니다.

혼자 사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대인운 상승】의 징조

친구에게 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더 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을 죽였던 친구가 평생 사귀어 갈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도, 그 친구에게 상담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인연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재산입니다.친구를 아껴줍시다.

애인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연애운 상승】의 경고

교제하고 있는 연인에게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향후는 보다 연인과의 관계성이 깊어져 가는 신호입니다. 싸웠다 하더라도 화해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현실에서 연인으로부터 폭력을 당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이 내심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기 전에 대책이 필요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이나 친구, 경찰이나 공공기관 등에 상담해 봅시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의미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자신이 안고있는 콤플렉스나 결점등을 극복할 수 있다라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생각지도 못한 상대가 당신을 도와주는 지원자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호전되는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직장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추적을 당하는 꿈】의 상황

직장상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보다 윗사람이 도와줄수있고,봐줄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출세의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그 이외에도 주시해 주시는 것으로, 기획을 통해 상신하거나 하는 등 여러가지로 자신의 의견을 반영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외계인에게 살해당하는 꿈【트러블 해결】해몽

어떤 이유로 외계인에게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은, 운이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해결이 어렵다고 생각되고 있던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될 가능성이.당신을 둘러싼 환경 및 인간 관계가 크게 변화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괴물에게 살해당하는 꿈【피로】의 암시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에게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은 지금의 당신이 심신이 지칠 대로 지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바빠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심신의 피로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꽤 궁지에 몰리고 있는 암시입니다. 피로나 스트레스로부터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확실히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악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욕구와 유혹에 지다】의 메세지

내 자신이 악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내 안의 욕-구나 유혹에 넘어가는 암시입니다.

또, 나쁜 일에 손을 물들일 우려가 있습니다. 확고한 자제심을 가지고 달콤한 유혹과 안 되는 욕구에 맞서 주시기 바랍니다.

누가 죽임을 당하는 꿈?:받는이별의 징조

꿈에서 죽음을 당하는 것은 누구였을까요? 피해자별 꿈에서도 의외로 길조가 많은 게 특징입니다. 다만 누군가가 살해되었을 때의 당신의 감정에 따라서는, 다른 의미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쪽에서는 받는 사람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죽는 꿈【대인운 상승】의 판단

내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대인운의 고조를 암시합니다. 나 혼자서는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던 문제에, 함께 대처해 줄 좋은 이해자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대인운 상승】의 내용

모르는 사람이 죽음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죽음을 당했던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 즉 의미로는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과 마찬가지로 대인운이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다만 내가아닌 타인이 죽임을 당한다고 하는 조금 돌아서 반영되는 방식을 취한만큼 상황이 좋아지기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것입니다.

아이가 죽는 꿈【자녀 이별, 성장】의 해석

내 자식이 죽임을 당하는꿈은 자녀 자립을 원하는 당신의 마음과 이제 슬슬 떨어져야겠다는 생각이 반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과 관계없는 아이가 살해당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미숙함과 어리석음을 극복하고 정신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꿈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이 죽는 꿈【행운, 가족관계】의 내용

부모나 형제자매 같은 가족이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그 죽임을 당한 가족이 행운을 누리는 암시입니다.또한 부모가 살해되었을 경우, 당신 자신의 부모로부터의 자립을 재촉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다만, 당신 자신은 아직 부모에게 응석부리고 싶다고 하는 의식이 있는 것 같고, 어느 쪽인가 하면 당신에게 자립해 주었으면 한다고 하는 부모님의 생각을, 부모가 살해당하는 =자립이라고 하는 꿈으로서 감지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가족이 살해당하는 것에서 개운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이 그 가족에 대해 어떤 응어리를 느끼고 있는 신호입니다. 죽어있던 가족을 거절하는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살해당하는 꿈【행운, 대인관계】의 상황

친구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대인 운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살해당한 것에 따른 당신의 슬픔이 깊을수록, 친구와의 관계성은 향후 더욱 돈독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살해당한 친구 자신이 행운을 탈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친구가 살해당해도 당신이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고, 슬퍼하고 있지 않은 경우, 그 친구와의 관계성을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이 살해당하는 꿈【연애운 상승】의 표현

애인이 살해당하는 꿈은,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상대와의 관계성이 보다 친밀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큰 트러블이나 문제를 극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인과 협력하면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면 훨씬 더 두 사람의 관계성이 깊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를 극복하지 못할 경우 그것이 계기가 되어 상대와의 관계성이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포기해 버리면 연애도 거기까지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둘이서 협력해 헤쳐나갑시다.

또 연인이 살해당해도 슬퍼하지 않거나, 산뜻한 기분이 되어 있는 경우, 당신 안에 상대에 대한 애정이 이미 없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연인관계를 끝내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친애】해몽

짝사랑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이성에 한정하지 않고 호의를 품고 있는 사람이 누군가에게 죽음을 당하는 꿈은, 상대를 잃고 싶지 않다는 당신의 마음이 나타난 해몽이 됩니다.

또, 살해당한 상대와의 관계성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두 사람을 둘러싼 환경은 크게 변화할지 모르지만, 기회를 잘 잡읍시다.

싫어하는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관계 호전】의 의미

그다지 사이가 좋지않다, 확실히 말해버리면 싫어하는 사람이 살해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 상대와의 관계성이 어떠한 계기로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회를 무작정 기다리지 말고, 당신 쪽에서 다가서는 적극성을 가지면 더 운이 트일 것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상대방과 싸울 경우 화해의 계기가 있을 수 있다. 그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직장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행운, 대인관계】의 심리

직장 상사나 동료 등이 살해당하는 경우, 살해당한 상대방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살해당했던 본인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당신 자신에게도 간접적으로 좋은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직장의 사람이 살해되어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오히려 산뜻한 기분이 되어 있었다면, 상대와의 관계성을 해소하고 싶은, 싫다고 생각하는 기분이 강한 것을 암시합니다.

일의 인간관계는 싫다고 쉽게 끊기는 어렵지만, 성격적으로 아무래도 맞지않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일이니까」라고 하는 어른으로서의 대응으로, 필요 최소한의 교제에 그치는 등, 스트레스나 초조함을 최소한으로 억제합시다.

외계인이 살해되는 꿈【트러블과 불안 해결】의 해설

외계인이 죽음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가 해결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장래에 대한 초조한 불안이나 두려움 등도, 어떠한 계기로 해소할지도 모릅니다.

도살되는 꿈:동물편

해몽에서 죽음=재생의 암시는 동물이라도 변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길조가 많은 경향이지만, 도살된 동물의 모습이나 그 동물이 본래 가지는 해몽의 의미에서 길흉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도살되는 동물의 종류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고양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트러블】의 표현

내 애완동물이 아닌 고양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좋지 않은 의미에서의 전기를 맞이하는 신호이며, 트러블이나 괴롭힘을 당할 우려가 있습니다.

평소 이상으로 신중하게, 귀찮은 일에는 관계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개가 죽는 꿈【변화를 바란다】이 시사하는 것

개가 죽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변하고 싶다, 다른 자신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그 계기를 자신의 행동이 아니라 죽음을 당한다=다른 사람의 힘을 믿는다는 암시입니다. 진정으로 변화를 바란다면 자기 자신이 먼저 행동할 필요성이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죽임을 당하는 꿈【애정】의 해석

야생 동물이나 분별없는 사람의 손에 의해 애완동물이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소중한 가족의 일원인 애완동물에 대한 당신의 깊은 애정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애완동물과의 유대감도 한층 깊어지는 암시입니다. 가족 중에서도 특히 당신을 잘 따르게 될 지도 모릅니다.

까마귀가 죽임을 당하는 꿈【운기 호전】의 징표

불운이나 트러블 등을 암시하는 까마귀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운기의 호전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싼 환경이나 대인관계가 크게 변화할 수 있지만 사태가 호전돼 지금은 어려운 상황이라도 앞으로 일이 더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또 아프던 사람은 회복의 신호입니다.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여야만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말이 살해되는 꿈【컨디션 불량】의 내용

어떤 이유로든 말이 살해되는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신호.기력이나 체력이 저하된 상태로,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 재난이나 질병을 암시하는 흑마나 더러운 말이 죽임을 당하는 경우,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가 될 것입니다.

토끼가 죽는 꿈【재생】의 의미

토끼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손에 잡힐 뻔했던 기회를 놓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만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이번에는 안됐을수도 있지만 이제 다음단계로 넘어가야 할 때가 왔다는것을 나타낸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회를 놓친 것을 언제까지나 질질 끌지 않고, 긍정적인 사고를 유념하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새가 죽는 꿈【사태 호전】의 상징

길고양이나 다른 동물 등에게 습격당하는 등, 새가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이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이 잘 되지 않아, 괴로운 경험을 하는 일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향후는 해결책을 찾아내는 등 사태가 호전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싫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개성으로서 받아 들여지게 되거나 콤플렉스를 극복하거나 하는 등, 적극적인 사고로 새로운 재스타트가 끊길것입니다.

거북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금전 트러블】의 의미

현실에서도 상서로운 동물로 알려진 거북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재물운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어떠한 금전 트러블에 말려들 우려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원조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으므로 자력으로 극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잠시 낭비나 불요불급한 충동구매 등을 자제하는 것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돌고래가 죽임을 당하는 꿈【트러블】의 판단

행운 등을 나타내는 돌고래가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해몽에서는 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때다 하는 타이밍에 기회를 놓쳐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 지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러한 나쁜 상황속에서 추격을 당하는 것처럼 새로운 트러블이 닥칠 우려도 있습니다. 여느때보다 더 신중을 기하고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동물이 도살당하는 꿈【정신피로】의 심리

어떠한 이유로 많은 동물이 살해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환경의 변화등에 대응하지 못하고 정신적으로 지쳐 있거나, 주위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고독을 느끼고 있거나 하는 신호입니다.

몸둘 바를 모르는 듯한 느낌이나 쓸쓸한 마음이 개나 고양이, 새 등 가까이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동물들이 많이 죽임을 당한다고 하는 꿈에 나타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죽음은 해몽으로 재생의 암시입니다. 당장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조금씩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져 감으로써, 외로움도 점차 느끼지 않게 되어 갈 것입니다.

수동적인 자세가 아니라, 당신 쪽에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주위에 다가서는 노력을 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정리

죽음을 당하는것은 꿈에서도 싫은 기분이 될 것 같지만, 실은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입니다만,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꿈에는 행운이 찾아오거나 죽인 상대와의 관계성이 깊어지거나 하는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도 많습니다.

한편으로 살해당한 상대에 대해서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 슬프지 않은 경우는, 상대와의 관계 해소를 생각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그 경우는, 상대와의 관계성의 변화를 바라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 꿈 해몽 20가지.  (1) 2021.12.14
목걸이 꿈 해몽 17가지.  (0) 2021.12.14
색깔 꿈 해몽 18가지.  (0) 2021.12.13
포옹하는 꿈해몽 26가지.  (1) 2021.12.13
쇼핑 꿈 해몽 19가지.  (0) 202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