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무지개 꿈 해몽 12가지.

무지개 꿈 해몽 12가지.

무지개 꿈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색조의 선명하고 예쁜 일곱 빛깔의 무지개라면, 해몽에서는 길조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거의 볼 수 없는 색조의 무지개라면, 비일상의 상징이 되어 해몽에서는 흉조가 되는 일이 많은 듯 합니다.

꿈에서 무지개는 행운의 예감을 의미합니다. 하늘에 놓인 무지개 다리는 비가 내린 전후로 아주 잠시밖에 볼 수 없습니다.

설령 운 좋게 사진 등을 찍을 수 있다고 해도 육안으로 봤을 때만큼의 감동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해몽이 알려주는 건 밝은 미래일까요? 아니면 멋진 만남일까요? 아래에서는 무지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선명하고 아름다운 일곱 빛깔의 무지개 꿈의 조짐
 수많은 예쁜 무지개 꿈의 해석
 쌍 무지개 꿈의 해설
 희미하게, 빠진 무지개 꿈의 심리
 사라질 것만 같은 무지개 꿈의 판단
 거꾸로 무지개 꿈의 메세지
 반원의 무지개 꿈의 암시
 빨간 무지개 꿈의 징조
 색채가 이상한 무지개 꿈의 경고
 밤의 무지개 꿈의 의미
 빛나는 무지개 꿈의 상황
 빛나는 무지개가 사라지는 꿈해몽

선명하고 아름다운 일곱 빛깔의 무지개 꿈의 조짐

아이가 크레파스로 그린 것 같은 일곱 가지 색이 또렷하고 예쁜 무지개를 본다면 꿈에서는 월등히 최상급의 행운의 신호입니다.

지금까지 힘든 일이 있었다고 해도 곧 그 중압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뭔가 목표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지금이야말로 도전해야 할 때입니다. 운이 당신 편에 서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 연애운도 최상입니다. 운명의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크기와 아름다움이 당신의 행운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가 되기 때문에 크고 아름다운 무지개였다면 자신있게 도전합시다.

수많은 예쁜 무지개 꿈의 해석

예쁜 무지개를 여러 개 보는 것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기 혼자만의 생각을 고집하지 않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다양한 가치관을 수용함으로써 행운을 더 많이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쌍 무지개 꿈의 해설

쌍 무지개 꿈의 경우 행운의 신호입니다. 업무운이 상승중이며, 라이벌보다 선수를 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희미하게, 빠진 무지개 꿈의 심리

왠지 윤곽이 희미하게 흐려져 있거나 어딘가가 결여되어 있는 무지개는 획득했다고 생각했던 행운이 손에서 빠져나와 실망하게 된다는 꿈이 됩니다.

연애운에 관해서도 부진의 신호이며, 이전에도 삼각 관계로 고생했다면 다시 질퍽한 수렁 관계가 부활할 것 같습니다.

사라질 것만 같은 무지개 꿈의 판단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질 것 같은 무지개도 운기의 침체를 의미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귀고 있는 상대와 실랑이를 벌일 수도 있습니다.

거꾸로 무지개 꿈의 메세지

본래 무지개는 지상에서 가장자리를 잡고 크게 하늘에 활모양의 호를 그리는 것인데, 어떤 빛의 장난인지 하늘의 구름 등을 끝으로 지상을 향해 호를 그리는 거꾸로 무지개의 경우 꿈에서는 생각지도 못했던 방면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얻을 수 있는 행운이지만, 행운임에는 틀림없으니 감사하게 받아 둡시다.

반원의 무지개 꿈의 암시

대개는 지상과 하늘을 연결하는 반원의 무지개가 일반적인데 닫힌원인 둥근무지개를 볼 경우 꿈자리에서는 원만함을 뜻합니다.

운기의 상승이나 안정된 생활을 암시하는 길조가 됩니다.

빨간 무지개 꿈의 징조

무지개라고 하면 '일곱가지 색깔'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보통일 것입니다.

그런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 빨간 무지개를 본 경우는 흔치 않은 것을 봐서 그런지 행운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색채가 이상한 무지개 꿈의 경고

탁한 것처럼 거무스름하거나 전체적으로 색채가 결여된 흰 무지개였을 경우는, 꿈에서는 트러블이 조우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조의 무지개도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곱 가지 색이 아닌 단색의 무지개는 꿈에서는 좋지 않은 방면에서의 비일상을 의미합니다. 컨디션이나 예기치 못한 트러블에 주의합시다.

밤의 무지개 꿈의 의미

공기중에 존재하는 비의 알갱이등이, 태양의 빛등을 굴절, 반사해 생기는 것이 무지개입니다.

그러나 실은 무지개는 낮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달빛을 반사하는 것으로 밤에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희귀한 달무지개, 혹은 어디까지나 꿈의 산물로서 밤에 무지개를 본다면 역시 좀처럼 볼 수 없는 현상이기 때문인지 꿈에서는 건강이 급변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전체적인 운기도 저하하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빛나는 무지개 꿈의 상황

무지개 자체가 눈부신 빛을 발해 빛나고, 그 빛이 너무 눈부셔서 눈을 뜨고 계속 응시하고 있을 수 없는 것 같은 경우, 똑바로 직시하는 것이 싫어서 눈을 돌리고 싶은 고민등을 당신이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단 문제를 잊고 심신을 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으로써 또 다른 접근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빛나는 무지개가 사라지는 꿈해몽

한번은 밝게 빛났지만, 그 후 빛을 잃어 무지개가 사라졌을 경우, 왕래 연애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여행지등에서 매우 멋진 만남을 할지도 모릅니다만, 시간적인 것인지 지리적인 것인지, 어떠한 이유로 그 상대와 오래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주 짧은 동안의 사랑이었다고 해도, 기억에는 오래 남을 만한,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헤어지는 방법도 뒤탈 없이, 산뜻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정리

비 갠 뒤의 하늘에 무지개가 걸리면 왠지 아이처럼 설레는 감정이 되지 않나요?

실제로 아래를 빠져나가거나 할 수는 없지만, 약간의 모험 같은 기분으로 무지개를 쫓아간 적이 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짧은 시간에 사라지기 때문에 생긴 행운의 신호이자 이루 말할 수 없는 낭만을 느낍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자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9
목욕탕 꿈 해몽 30가지.  (0) 2021.12.08
쥐 꿈 해몽 24가지.  (0) 2021.12.08
폭죽 꿈 / 불꽃놀이 꿈 23가지.  (0) 2021.12.08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