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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르쉐 911 GTS 2022 전면 GT 카에 근접

포르쉐 911 GTS 2022 전면 GT 카에 근접

포르쉐 911 GTS 외관

새로운 경량 키트, 사용 가능한 탄소 섬유 백업 버킷 및 백 다운포스는 최신 GTS의 대부분을 구성한다.

997세대 GTS 모델이 12년 전 포르쉐 911 클래스에 합류한 이래, 약간의 파워 부스트와 함께 스포티한 옵션도 시리즈로 가져왔고, 가격도 싱글 박스를 체크했을 때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 이들 중 일부는 쿠페, 컨버터블 또는 타르가로 제공되며 이에 상응하는 포르쉐 911 S 또는 4S 모델은 약 2,000천만원 정도의 추가 요금이 필요하다. 쿠페와 컨버터블은 후륜구동이나 4륜구동이지만 타르가는 4륜구동만 있다. 추가 지출은 30마력과 30파운드-피트의 토크(473마력, 총 420파운드-피트, 2.3파운드/인치의 슈퍼차저) 및 0.4인치 로우 스포츠 서스펜션(카페 및 컨버터블 전용)을 가져온다. 더 큰 스포츠 배기 및 S Coupe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런치 컨트롤,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스포츠 플러스 모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앞뒤 페시아와 스웨이드 가죽 등의 인테리어가 있다.

 

*참고사항으로 2021 포르쉐 911 타르가 GTS는 출시가 $158,150달러 였다.

 

 

포르쉐 911 GT3 2022 약 2.8초 만에 100 km/h 에 도달.

포르쉐 911 GTS의 스포츠 서스펜션 버전은 GT3와 동일하며, 리어에 보조 스프링이 설치되어 포르쉐 911 S의 스포츠 서스펜션보다 타이트하고 스프링 비율은 전면 40%, 후면 20%이다. GTS는 또한 911 터보의 더 큰 브레이크를 물려받았지만 탄소 세라믹 디스크는 여전히 옵션이다. 쿠페는 또한 무게가 약 25 kg인 새로운 GTS 특수 경량 키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뒷좌석, 리튬 이온 배터리를 교체하여 GTS를 S 또는 4S보다 약 22.7 kg 더 무겁게 만들 수 있다. 리어 스티어링 옵션과 4도 스텝 최대 각도 리어 스포일러를 포함한다. 개선된 리어 스포일러는 프론트 휠 웰 주변에 에어 가이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경량 GTS 부품을 사용하여 최초로 리어 다운포스를 생성한다. 또한 GTS 쿠페에서 처음으로 고정 탄소 섬유 버킷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는 오랫동안 포르쉐 GT 자동차의 옵션이었다.

 

컴팩트한 포르쉐 911에는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7단 수동 변속기는 무료 옵션이다. 하지만 이번 서스펜션과 마찬가지로 GTS의 수동 변속 레버는 0.4인치 줄어들었다. 긍정적인 자세는 재미와 참여를 더하며 PDK 오토매틱보다 약 38.5kg 가벼워 역대 최고의 매뉴얼이 되었다.

 

포르쉐 911 GTS 인포테인먼트

GTS 모델은 12개 영역에서 소음을 줄이는 재료를 줄였으며, 엔진 주변의 많은 전략적 지점에서 소리가 실내로 더 잘 들어오도록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트윈터보 플랫6이 기본 모드에서 너무 조용하다. 포르쉐 GTS를 포함한 모든 2022 포르쉐 911에는 타이칸의 최신 PCM 6.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처리 능력과 더욱 커스터마이징된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수동 기어박스 속도 일치 기능은 이제 모드와 독립적으로 켜거나 끌 수 있다.

 

포르쉐 911 GTS 내부

타르가의 약간 부드러운 서스펜션 톤은 잡기 쉽고, 타르가 서스펜션은 0.4인치 드롭이나 리어 보조 스프링이 없다. 엔진 소음도 그리 크지 않고 묵직한 탑과 스윙할 수 있는 경량 구조도 가지고 있다. 전체 질량이 약 90kg 늘어난 질량을 느낄 수 있는 가벼운 구조적 흔들림도 있다. 특히 이 놀라울 정도로 공격적인 사양에서 쿠페는 GTS 슬로건과 가장 잘 어울린다. 승차감은 전문적으로 판단되고, 견고하지만 거친 영역에 들어가지 않는다. 후륜 스티어링은 GTS를 좀 더 실감나는 선율을 제공하며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는 차가 코너에 완전히 진입하기를 원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더 강렬한 선율은 모듈을 누르기 전까지는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P 제로PZ4 타이어는 앞바퀴 사이즈는 20인치, 뒷바퀴 사이즈는 S, 4S와 동일하다.

 

고정식 버킷은 쿠페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놀라운 요구 사항을 제공하지만 몇 시간 동안은 여전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포르쉐 911의 내부는 스포츠와 슈퍼카에서 최고의 익스트림 스포츠 시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더욱이, 그들의 여분의 강성과 얇은 패딩은 도로의 질감이 성가신 것이 아니라 경험에 운전자를 끌어들이는 방식으로 좌석을 통해 흐르도록 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