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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벤츠 AMG SL 2022 가격

벤츠 AMG SL 2022 가격

벤츠 AMG SL

지난 10년간 미국의 자동차 판매는 반으로 줄었고, 고급 자동차 제조사들도 이러한 추세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벤츠도 마찬가지로 금세기 초 80%에서 올해 30% 미만으로 떨어졌다. 이것은 브랜드의 2인승 차량이 특별한 압박을 받을 때 자동차 판매 감소로 이어졌다고 한다. 더 작은 SLC 스포츠카는 작년에 단종되었고 높은 평가를 받는 벤츠 AMG SL조차도 2021년형을 건너 뛰었다.

벤츠 AMG SL 외관

하지만 2022년을 돌아보면 지나치게 스포티한 경향이 있는 2개의 드립탑 시장에서 독보적인 럭셔리 컨버터블의 분위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매력을 확장하기 위해 많은 변화를 겪었다. 하지만 메르세데스가 새 모델(조정된 R232)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다.

차량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새로운 벤츠 AMG SL은 GT 쿠페/로드스터r, GT 4도어 쿠페 및 원 하이퍼카에 이어 브랜드의 네 번째 메르세데스 AMG 모델이 될 것이다. 이번 메르세데스 스포츠 사업부로의 이적은 어떤 면에서는 르망 우승자로부터 발전한 고성능 도로주행 쿠페로서 1950년대 SL의 뿌리로 돌아가는 것이다. 스포츠 지향은 300SL이 더 가깝지만 확실히 더 현실적인 230SL로 교체된 1963년 이후로 SL에서 움직임의 방향이 사라졌다. AMG가 개발하여 큰 영향을 받은 새로운 SL은 거의 50년의 역사를 가진 헐리우드 제조업체 자동차의 이미지를 버리고 더 많은 실용적인 부분을 더 하길 바라고 있을것이다.

 

그와 동시에 벤츠는 그런 명품 바이어들을 버리고 특별히 집중하는 차를 만드는 데 신중한 것 같다. 따라서 이 새 모델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뒷좌석을 도입할 것이다. 그들은 마침내 모델 R107(1972-1989)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유럽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이 좌석은 포르쉐 911의 뒷좌석과 견줄 만큼 작지만, 벤츠는 실질적인 실용성이 적더라도 차의 스펙적인 실용성을 확장하고자 한다.

 

시장의 또 다른 양보는 이전 SL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표준 4륜 구동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미국 북반구에서 후륜구동 차량을 판매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음을 인식합니다. 이것은 오늘날 너무 가치가 있는 시장이며 자동차 판매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Matic 4륜 구동 시스템의 AMG 버전을 사용하면 자동차의 스포츠 균형이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벤츠 AMG SL 내부

또 다른 차이점은 2세대 전에 선보인 접이식 하드탑이 소프트탑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제안된 이유 중 하나는 소프트 탑이 폴딩 하드 탑보다 가볍고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이다. 더 나은 상단 랩은 자동차의 길이를 늘리지 않고도 뒷좌석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신형 벤츠 AMG SL의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치수는 이전 세대와 유사한 것으로 보인다. 벤츠는 스틸, 마그네슘, 탄소섬유 외에 알루미늄을 많이 사용한 SL을 위한 새로운 차체 구조를 개발했다. AMG GT 로드스터 대비 측면 강성은 40%, 종방향 강성은 50% 증가했다.

벤츠 AMG SL 내부 뒷좌석 포함

벤츠 AMG SL에는 4개의 배기관이 있는 휠, 강력한 브레이크 캘리퍼가 있는 대형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 로터, 그리고 265/40R-20 사이즈의 미쉐린 파일럿 Sport 4S 타이어와 295/35R-20 사이즈의 내측 링이 있는 휠에 장착되는 등, 스포티한 고성능 디테일이 있다.

 

문에는 접힌 테슬라의 것처럼 보이는 외부 손잡이가 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그 모양이 최근 메르세데스만큼 미래지향적이지 않다. 대시보드에는 약 61CM 너비의 LCD 화면이 없다. 대신 운전자 앞의 기존 여백에는 12.3인치 LCD(액정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수직으로 거의 45도 기울일 수 있는 11.9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이 있다. 레이아웃은 화면에 아름다운 가죽 장식이 있는 새로운 S580과 유사하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옵션이다.

 

벤츠 AMG SL 엔진

이 벤츠 AMG SL에 대한 엔진에 대해 추측해본다면, 이것이 유비쿼터스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의 메르세데스 버전이며 기본적으로 유성 자동인 9단 변속기와 멀티플레이트 클러치로 토크 컨버터를 대체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엔진 선택에 대한 좋은 추측은 AMG GT53 4도어 쿠페의 슈퍼 터보 차저 및 터보 차저 3.0리터 인라인6과 각각 577마력과 630마력으로 평가된 GT63 및 63S의 트윈 터보 차저 V8이 될것이다.

 

현재 새로운 벤츠 AMG SL에는 주행 모드 선택기가 장착되어 있어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 및 경쟁 모드를 제공한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승차감이 호화롭게 흘러가고 부드러운 배기와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하며 셀렉터가 레이스를 향해 나아갈수록 모든 것이 점점 더 격양되기 때문에 조정성의 범위가 매우 넓어 보인다. 이것은 이 차에 가장 광범위한 매력을 주는 또 다른 측면이다.

 

올해 말 R232가 공식 출시될 때까지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거나 알 수 없는 장치를 볼 수 없다. 그러나 2022년 메르세데스 쇼룸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UV나 픽업트럭 중심의 이 시대에 폭넓은 자동차의 매력이 통할지 지켜볼 일이다. 벤츠 AMG SL 2022의 시작 예상가는 약 $100,000 이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