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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허머 EV SUV 2022 소개 (험머 EV) - 크랩워크

허머 EV SUV 2022 소개 (험머 EV)

허머 EV SUV

GMC에 따르면 픽업의 첫 번째 버전은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데 약 3.1초가 걸립니다. WTF를 활성화하면 운전석이 진동하여 앞으로 일어날 일을 경고한다. 허머 EV SUV 는 스스로 준비하는 데 18초 이상 걸릴 수 있다. 에어스프링이 차체를 지면에 내려놓으며 배터리와 전자장비가 최적의 온도를 찾아낸다.

 

 

런치 컨트롤은 허머 EV SUV가 구매자를 놀라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 중 하나일 뿐입니다. 모터 3개, 모듈 24개 Ultium 배터리의 경우 3M-24 크기에 대해 선택되지 않은 소형 모델이 가장 높은 견인력을 갖는다. 그러나 모든 모델이 대부분이 수상 스키나 경주용 트레일러 같은 주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음이 확인됐다.

허머 EV SUV 정면

GMC의 2022년형 허머 EV의 경쟁업체는 거의 없다.
또 다른 두 번째 특이한 기능은 크랩워크이다. 뒷바퀴를 10도 회전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이 갑각류인 게 같은 움직임은 더 좋은 부수적 이점이다. 속도가 약 24km 미만으로 유지되면 크랩워크은 뒷바퀴가 앞바퀴와 단계적으로 회전하도록 합니다. 시속 약 24 km/h을 초과하는 속도로 운전하면, 뒷바퀴가 곧고 매끄럽게 직진한다. 일반적으로 도로에서 GMC 허머 EV SUV가 이 기능으로 옆으로 달린다면 다른 차들과 충돌할 것이다. 크랩워크는 확실히 기술이지만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지는 않을것이다.

허머 ev suv 크랩워크

 

GMC는 그 유용성을 과시하기 위해 상황을 조작해야 했기 때문에 차가 막힌 공간에 허머를 주차하고 뒤쪽에 각진 장벽을 설치했다. 구조때문에 크랩워크를 사용하지만 많은 수의 카메라에서 18개의 뷰를 얻을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유능한 운전자는 두 개의 언더밸리를 포함하여 어디에나 허머를 주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은 분명히 선택 사항이다. 익스트렉트 모드는 지상고를 약 40cm로 증가시킨다.

 

이 픽업은 매우 크다. 1톤 트럭만큼 길지 않지만 더 넓다. 평평한 A-필러에서 A-필러까지의 계기판은 거대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후면 스티어링은 더 작아 보이게 도와준다. 리어 스티어링의 성능도 모드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지형 모드에서는 뒷바퀴가 조향 한계에 더 빨리 도달하여 허머가 지게차처럼 움직일 수 있습니다. GMC 허머 EV SUV는 오프로드에 최적화를 노력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연성은 픽업 트럭에 매우 중요하다.

5개의 슬라이드가 차체 아래쪽을 경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거대한 200.0kWh 배터리는 섀시의 스트레스를 받는 구성 요소이자 차체 프레임과 통합된 차체 사이의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이다. 프레임과 본체가 있지만 프레임에 본체의 일반적인 방법으로 분리되지 않는다. 하프 샤프트는 이동 거리가 약 22.8 cm 이상인 독립 서스펜션이 1200파운드-피트의 토크를 결합하는 3개의 모터와 짝을 이룰 때 필요한 거대한 볼 스플라인 유닛이다. 두 개의 모터가 리어 액슬에 작동하면 차동 장치가 필요하지 않지만 프로그래밍은 실제로 액슬을 잠글 수 있으므로 모터가 양쪽에서 동일한 속도로 회전할 수 있다. 전면에는 세 번째 모터용 잠금 차동 장치가 있다.

 

허머 EV SUV 측면

내부에는 다른 GM 제품(창문 스위치 장치, 시트 조절 장치)과 공유되는 일부 터치만 있다. 중앙 스택에는 허머 전용 버튼이 있으며, 이 트럭은 원래의 와이드 H1처럼 그 크기를 완전히 숨기는 것은 불가능하다. 허머 EV SUV는 탄생한 목적 그대로의 자신감으로 도로 위를 달리는 트럭이다. 고속도로 차선에 머무르는 것은 많은 수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회전해야 할 때 스티어링 휠에서 많은 피드백이 없다. 어댑티브 댐퍼와 에어 스프링은 권위 있는 통제 하에 품질을 유지한다.

허머 EV는 GM의 핸즈프리 고속도로 기술 표준인 슈퍼 크루즈와 결합했다. 허머는 최신 버전으로 약 563 km 이상의 도로를 주행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차선을 변경한다.

GMC의 Edition 1 트럭은 정가가 112,595달러이고 주행 거리가 350마일인 연말에 인도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에 830hp의 저가형 버전이 있을것이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