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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1578마력 내연기관의 마지막일지 모른다.)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1578마력 내연기관의 마지막일지 모른다.)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외관

자동차 제조업체는 내연 기관의 개발을 줄이고 가장 극단적인 모델을 구동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및 전기 동력으로 전환하고 있다. 따라서 부가티는 동일한 1,578마력 엔진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부가티 시론 슈퍼스포츠는 메이저 제조사가 생산하는 내연기관 양산차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가능성이 높다.

 

많은 일들이 여전히 일어날 수 있다. 코닉세그, SSC 및 헤네시의 새 자동차는 모두 동일하거나 더 큰 출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모든 모델이 도로 사용에 적합한 것은 아니며 모두 E85 연료가 필요하다. 부가티는 옥탄가 93의 가격에 1,578마력을 생산하며 내년 초 인도가 시작된다. 자동차 내연기관의 역사를 적는다면 이것이 마지막 말이 될 것이다.

2019년 8월 영국 르망 챔피언이자 부가티 테스트 드라이버인 앤디 월리스(Andy Wallis)가 폭스바겐의 에하라-리시엔(Ehara-Recienne) 서킷에서 시속 약 490 km/h의 슈퍼 스포츠 속도로 주행한데 이어 부가티 시론 역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차라고 주장했다. 이 주장에 논란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 차는 프로토타입이고 속도는 한 방향으로 최고이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이 기록을 겨냥하고 있으며 부가티가 이를 방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레코드카와 같은 수준의 엔진을 탑재한 슈퍼스포츠 300+를 처음으로 출시했다. 단 30대의 차량만 생산되며 모두 기록적인 블랙과 오렌지 리버리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부가티는 이 단순한 구식 슈퍼카가 기계적으로나 공기역학적으로는 레코드카와 같지만 그 수가 제한되어 있고 500개의 부가티 시론 빌드 슬롯 중 50개 미만만 남아 있다고 한다. 그러나 두 버전 모두 약 439 km/h로 영구적으로 제한된다.

 

부가티 시론 후면

모든 잠재적인 GOT(최고의 GOT 사상) 조건에서도 8.0리터 W16 엔진으로의 변경은 가장 인상적이지 않을 수 있다. 세세한 모듈이 쌓여있지만 99마력의 추가 마력의 대부분은 저렴하게 구입하고 4개의 더 크고 효율적인 터빈을 장착한다. 현재 피크 토크는 6,000 대신 2250-7000rpm으로 1180파운드-피트의 피크를 사용할 수 있다. 탑 기어(레벨 7)가 이제 3.6% 커졌다. 서스펜션은 약간 뻣뻣하고 어댑티브 댐핑,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 스티어링이 모두 뒤틀려 고속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미쉐린은 시속 약 498 km(또 다른 기록)의 맞춤형 파일럿 스포츠 컵 2 타이어를 개발했으며 셔틀 타이어가 이 속도에서 발생하는 5300그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각 제품은 배송 전에 결함을 찾기 위해 X-ray 검사를 받는다.

 

이 공기역학적 구성 요소는 틀림없이 가장 미묘한 변화이며, 그 임무는 이 대형 자동차가 폭스바겐 수준의 안정성을 갖춘 경주용 자동차의 속도를 능가하는 속도로 이륙하도록 하는것이다. 프런트 엔드에는 차체를 따라 완벽한 층류를 생성하도록 설계된 작은 점 모양의 핀과 구멍이 있다. 각 펜더 상단의 9개 구멍은 프런트 엔드의 휠 웰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부가티 시론 내부

더 분명한 변화는 이면에 있다. 슈퍼 스포츠는 더 섹시한 7.4인치 길이의 탄소 몰딩 스트립을 추가하여 공기가 더 오래 부착되도록 하고, 항력을 줄이며, 마침내 차를 출발시킨 후 "공기이탈"영역을 44퍼센트 줄여주는것이다. 배기관은 이제 디퓨저의 표면적을 늘리기 위해 양쪽에 두 개씩 서로 겹쳐진다. 후자는 길고 화려한 단일 탄소 시트로 내부의 중앙에서 시작하여 선미로 올라가고 선미에 고정되어 있으며 날개 각도는 V-max에서 1도에 불과하다.

 

좋은 가시성, 뛰어난 그립 및 빠르고 거의 촉각적인 조향은 당신이 운전하고 있는 차량의 가치, 크기 및 힘을 빨리 잊게 만들 것이다. 부가티 시론은 산길에 필요한 모든 처리와 복잡성을 갖추고 있으며 완전히 고급스럽다.

 

부가티 시론은 정지하려는 경우 리어 윙이 39도 에어 브레이크 자세로 올라가 압력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제동을 유발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