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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BMW IX xDrive50 2022 소개

BMW IX xDrive50 2022 소개

BMW IX xDrive50 외관

10년 전 BMW가 i 부서를 설립했을 때, 전 세계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의 공통된 생각은 저렴한 모델을 기반으로 전기를 생산하는 것이었으며, 2030년까지 BMW 전 세계 판매의 절반이 전기차가 될 것이다. 이는 전기차가 주류가 될 것임을 의미한다. 하지만 신형 BMW iX 중형 SUV의 i 서브 브랜드의 패셔너블함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이 디자인은 비슷한 크기의 X5와 다르다. 또한 넓은 후면은 iX에 곡선형 뒷 차체를 선사한다. BMW는 새로운 그릴을 가지고 있지만 4시리즈보다 SUV가 조금 더 잘 어울린다.

 

BMW IX는 어떤 각도에서 보면 외관이 이상해 보이지만 내부는 모던하고 매력적이다. 대형 곡면 패널에는 12.3인치와 14.9인치 화면이 있다. 버튼과 스위치의 수는 절반으로 줄었고 5G 연결, 증강 현실 탐색, 전화를 키로 사용하는 기능 등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다. 작동하기 위해 도어 핸들까지 들어올릴 필요가 없으며, 걸어가기만 하면 차가 잠금 해제된다. 다른 트릭에는약 약 198 m 길이의 주차 기동(예: 긴 경사로를 운전하고 차고로 돌아오는 것)을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되며, 이는 자동차가 버튼을 눌러 따라갈 수 있습니다. (단, 운전자가 차에서 내릴 때는 원격으로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대시보드를 보완하는 센터 콘솔의 부재는 공간이 넓다는 느낌을 준다. 패브릭은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을 덮고있지만 가죽도 가능하다. 뒤쪽에 충분한 레그룸이 있지만 시트 높이는 X5보다 몇 인치 낮을 수 있는 루프라인을 수용하기 위해 약간 더 낮다. 그러나 키가 큰 성인에게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BMW IX 인포테인먼트

희토류 원소의 사용을 피하기 위해 BMW는 영구 자석 대신 전기적인 모터를 사용한다. 후자가 더 효율적이지만 BMW는 파워트레인의 효율성이 93%라고 주장한다. 516마력의 BMW iX xDrive50은 255마력의 전면 모터와 308마력의 후면 모터를 결합한다. 전기 자동차에는 일반적으로 회전 속도계가 없지만 iX와 i4에는 있다. iX의 최고 속도인 약 200km/h에서 12,100rpm이 보인다. 다만, 앞 뒤 변환 비율이 달라 어떤 모터를 추적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BMW iX는 V8 구동 X5보다 약 약 204 kg 더 무겁지만 가속은 크게 뒤처지지 않는다. 약4.1초 만에 시속 100km을 돌파한다.

BMW IX 내부

낮은 타이어 소음으로 인해 iX는 옵션인 22인치 휠에서 미끄러지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BMW가 iX가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는 약 482 km/h 이상의 EPA 범위와 일치한다고 한다. 효율성에 최적화된 거의 3톤에 가까운 SUV치고는 좋은 조향력과 핸들링이 특징이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후륜 조향 장치는 iX가 도로와 주차장에서 아주 깨끗한 느낌이 들 때까지 눈에 띄지 않게 작동합니다. 재생 설정 중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지도 데이터와 다가오는 회전 또는 정지, 주변 교통 및 속도 제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재생 수준을 예측된 감속 수요와 일치시키는 적응 모드입니다. 이것은 속임수처럼 들리지만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BMW IX 트렁크

BMW iX는 V8 기반 X5와 거의 동일한 84,195달러부터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라마다 판매 모델범위가 달라 시간이 지나봐야 정확히 어떤 모델들이 출시될지 알것이다. 또한 약 600마력이 장착된 M60 모델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