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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볼보 C40 리차지 특징 소개

볼보 C40 리차지 특징 소개

볼보 C40 리차지

볼보는 C40 리차지로 전기자동차 시장에 합류했다. C는 여전히 "크로스오버"를 의미하며 지붕의 갈퀴는 전통적인 스웨덴 XC40 충전에 대한 더 나은 경쟁자를 만듭니다. C40 충전은 XC40과 동일한 컴팩트 모듈식 아키텍처를 사용한다(자매 브랜드인 폴스타 2도 지원). C40 리차지는 300Kw마력과 660Nm의 토크를 갖춘 동일한 듀얼 모터 순수 전기 전원 시스템으로 구동되며 78.0kW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된다.

 

C40 리차지와 XC40 리차지를 비교하면 득실 열가지 항목이 있다. C40의 실에서 루프는 XC40보다 약 6cm 낮고 뒷좌석 헤드룸은 약 4cm줄어든다. 그러나 목이 1,676 mm 프레임에 기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 경사진 루프 덕분에 XC40 리차지에 비해 2열 뒤의 러기지 컴파트먼트가 줄어든다.

 

그리고 뒷유리창이 있다. 그들은 이익과 손실로 표시된다. 볼보는 리프트 도어 힌지를 덮는 루프 윙에서 리어 스포일러에 이르기까지 B-필러 후면에서 디자이너의 공기역학적 작업이 6% 확장되었다고 주장한다. 2022년 XC40 리차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작년 EPA 등급이 약 334 km에서 약 358 km로 높아져 볼보는 C40 리차지가 1회 충전으로 약 420km를 주행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볼보 C40 리차지 측면

C40 리차지는 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디지털적인 미래를 향한 볼보의 움직임을 강조한다. C40 리차지의 내연 버전은 없을 것이며 회사는 전기 자동차만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2030년을 기대한다.

 

내부은 부족한 프리미엄이지만 프리미엄으로 평가된다. C40의 가죽 없는 조종석은 미국 시장에서만 검은색으로 제공된다. 대시보드와 문보드에는 스웨덴 아비스코 국립공원의 백라이트 추상 지형도가 그려져 있어 화려한 느낌을 준다. 자동차의 외부 색상에 따라 마이크로테크 및 무광택 천으로 장식된 다른 합성 시트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피요르드 블루 카펫으로 상쇄될 수 있다.

 

볼보 C40 리차지 인포테인먼트

모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볼보는 새로운 기능과 옵션을 추가하기 위해 무선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일부 기술적인 관점에서 C40은 마무리 작업을 기다리는 있다.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는 통합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 기대되는 일부 이점을 무시하고 궁극적인 기능보다는 단순성을 강조한다. 디지털 대시보드는 두 가지 구성만 제공한다. 하나는 빈 영역으로 두 미터를 분리하고 다른 하나는 둘 사이에 작은 탐색 디스플레이가 있다. 홈 화면에서 오디오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으면 재생 중인 음악을 볼 수 없다(대시보드에서 정보를 얻을 수 없음). 또한 핸들의 좌우 화살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하지만 전략 및 비즈니스 소유권 책임자는 해당 기능이 곧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 C40 리차지 내부

에코 모델과 유사하게 작동하는 새로운 범위 확장이 있다. 현재는 온도 조절 장치에만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배터리에서 에너지를 끌어오는 다른 시스템을 수용하도록 확장할 수 있다고 들었다. 84개의 LED로 구성된 새로운 픽셀 헤드라이트가 있다.

시작/중지 버튼이 없는데 익숙해지려면 여러 번 시작하고 중지해야 한다. 일단 움직이면 C40 리차지는 트윈처럼 움직인다.

C40은 약 4.7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며, XC40는 약 4.5초의 제로백과 일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터로 구동될 때 댐퍼는 약 2,177 kg의 EV를 조용하게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볼보 C40 리차지 충전구

싱글 페달 드라이브에는 ON/OFF의 두 가지 설정이 있다. 약 50km 미만의 속도에서 강력한 회생 제동은 C40을 0.22g(약 50km를 초과하면 절반)만큼 느려진다.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서 완벽한 도시 지원이다.

 

C40은 XC40 리차지에서 경험했던것처럼 공격적인 과속 방지턱, 철로 및 활주로와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만날 때만 우아함을 잃는다. 마스킹제로 내연기관이 없는 이 서스펜션은 진동하는 스티어링 칼럼을 통해 20인치 휠의 충격을 시트로 전달한다. 빠른 회전조차 쉬운 일이 아니다. 적어도 C40 리차지가 일반 볼보 소유자가 우리 프로토타입과 동일한 피요르드 블루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밀어주기 전까지는 말이다.

 

볼보 C40 리차지 휠

볼보처럼 운전하면 99%의 시간 동안 차에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볼보는 가속 페달을 점진적 선형 응답으로 조정하여 이 작은 녀석이 얼마나 강력한지 쉽게 잊게 만든다. 고속도로에서 실수로 가속 페달을 밟으면 머리가 헤드레스트에 닿을 수 있다. 벨기에 주행 루트의 빠른 코너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고속도로 교차로이지만 C40 리차지는 빠른 코너를 놀라운 속도로 통과하는 자동차이다.

볼보는 Ultimate 트림만을 미국에 가져갈 것이며 가격은 세금 제외 $59,845입니다. 이 숫자는 파노라마 선루프, 360도 시야각 카메라 시스템, 고급 오디오, 조종사 보조 운전 지원 기술, 일반 서비스 및 길가 지원 서비스를 포함한 관리 패키지를 포함한 거의 모든 실용적인 옵션을 구매한것이다. 이 금액은 또한 첫 3년 동안 미국 발전소의 250kWh 무료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다. 소진되면 볼보는 1년 EA Pass+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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