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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볼보 XC60 전기화 및 가격

볼보 XC60 전기화 및 가격

볼보 XC60

미래 지향적인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기를 희망하는 볼보는 대부분의 경쟁사보다 빠른 2030년에만 전기 자동차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이 브랜드는 XC40 충전과 기계식 트윈 C40 충전이라는 두 가지 전기 자동차를 안정화했다. 다른 충전 모델 XC60 T8 및 XC90 T8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로 배터리 구동의 미래를 향한 반 단계로 볼 수 있다. 이제 S60 세단, S90 세단 및 V90 오프로드 스테이션 왜건과 함께 볼보 XC60의 두 가지 주요 모델은 전원 시스템에 하이브리드 전원을 추가했지만 48볼트 하이브리드 전원 시스템은 전기화를 향한 가장 작은 단계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볼보 XC60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인라인 4를 사용한다. 하지만 48볼트 하이브리드 전원 시스템의 등장으로 이름에 변화가 생겼다. 기본 T5는 이제 B5라고 하고, 부스트된 T6은 B6이라고 한다(약 30km의 순수 전기 순항 범위를 제공하는 변경되지 않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400마력 T8(폴레스타 엔지니어링 모델의 경우 415)을 계속 사용한다. 8단 자동 변속기 사용: B5,B6,T8은 4륜 구동이 표준이다.

48볼트 시스템은 B5 또는 B6의 출력을 높이지 않는다. B5의 터보차지 기본 동력 시스템은 250마력과 35.7kg.m의 토크를 생성하며 이는 이전과 동일하다. T8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합산출력 405마력을 내며 제로백을 5.3초만에 도달한다.

 

이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볼보 XC60이 연비를 약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T8 AWD는 10.3km/ℓ의 도심과 11.3 km/ℓ의 고속도로 10.8 km/ℓ복합 연비를 가진다.

 

볼보 XC60 외과 측면

볼보는 신형 B6의 48볼트 스타터가 낮은 엔진 속도에서 마력과 토크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저속에서 더 빠르게 반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두 개의 동력 시스템은 전기 보조 장치가 터보 지연을 잘 차단한다는 것이다. 약간 가속하거나 정지 상태에서 벗어나야 할 때 가벼운 스로틀 적용에 대한 응답은 이제 더 선형적이고 덜 까다롭다.

 

후자의 경우 스타터 제너레이터는 운전자가 자동 정지 시스템을 끄는 것을 방지하여 원활한 자동 재시동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정지 및 이동 주행 시 운전석에서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감지하지 못해 회생제동을 극대화한다. 마지막으로 선행 차량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부주의한 운전자에게 새로운 경고가 표시된다.

볼보 XC60 내부

볼보 XC60의 서스펜션은 그대로 유지되며 R-디자인 차량에는 옵션인 4C 적응형 완충 장치가 장착되있다. 코너의 초기 경사 외에도 적응형 댐퍼는 차체 움직임을 매우 잘 억제할 수 있다.

 

현재 XC60은 2018년식부터 존재했으며 2022년은 전통적인 중기 업데이트 시점이며 볼보는 기계를 넘어 추가 변경을 해야할것이다.

 

중간 지점 수정에는 새로운 그릴 텍스처, 재설계된 하부 페시아, 새로운 휠 디자인 및 배기 파이프를 숨기는 새로운 리어 범퍼가 있는 미묘한 외부 틈새가 포함된다. 가장 깔끔한 외관의 특징은 그릴 중앙의 로고가 가열되어 얼음이 센서 내부에 막히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이다.

내부에는 더 많은 가죽 대안을 찾기 위한 볼보의 움직임의 일부인 새로운 울 혼방 인테리어가 있다. (회사는 최근 전기 자동차에 가죽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스칸디나비아 스페어 카의 내부는 성인 4명이 탈 수 있는 충분한 공간, 시장 세그먼트의 중간에 위치한 화물 보관함, 최소한의 보관 공간으로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았다.

 

유일한 중요한 기내 업데이트는 볼보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Google 기반 운영 체제로의 전환이다. 이제 Google 지도가 탐색 시스템이 되고 Google Play가 음악을 재생하며 구글 어시스턴트가 질문에 답합니다. 9.0인치 수직 터치 스크린은 물리적으로 변경되지 않고 홈페이지에는 내비게이션, 오디오, 전화 및 구글 어시스턴트를 위한 4개의 수평 타일모양이 계속 유지된다. 시스템은 무선 업데이트를 수신할 수 있다.

 

볼보 XC60 트렁크

구글 지도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볼보 전용 글꼴을 실행하며 그래픽은 화면과 표준 12.3인치 디지털 대시보드에서 멋지게 보인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후자는 지도가 있거나 없는 두 가지 표시 모드를 제공한다.

 

화면 하단의 (매우) 제한된 버튼 세트는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된다. 즉, 오디오 시스템에는 볼륨 노브, 위/아래 탐색 버튼 등이 있다. 현재 검색 버튼을 클릭하거나 93.9WNYC에서 107.1WFUV로 전환하려면 여러 번 스캔해야 하므로 조정용 노브가 있으면 된다.

 

화면 레이아웃의 한 가지 변경 사항은 디스플레이 하단에 서라운드 뷰 카메라를 호출할 수 있는 터치 포인트가 있다는 것이다. 즉, 더 이상 메뉴에서 카메라를 찾을 필요가 없다. 더 좋은 점은 차가 도로변에 주차된 것처럼 카메라가 자동으로 표시된다는 점이다.

 

모멘텀 트림의 4륜 구동 볼보 XC60 B5는 약 6천만원부터 시작한다. B6은 약 7천만원부터 시작하며 표준 AWD를 사용한다. XC60 T8 인스크립션 가격은 약 8천2백만원부터 시작한다.

XC60은 최근 전기화로 전환하여 주류 모델의 주행 성능과 연비를 일부 개선했다. 이것은 새로운 배터리로 구동되는 미래가 도래할 때까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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