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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매버릭 특징있는 경트럭 / 가속도

포드 매버릭 특징있는 경트럭 / 가속도

포드 매버릭

매버릭의 크기는 10년 전 포드가 출시한 이전 세대 레인저와 거의 같다. 시작 가격이 매우 낮다. 4도어 크루캡 모델만 XL, XLT 및 Lariat의 세 가지 트림 레벨을 제공한다.

 

매버릭으로 걸어가는 첫인상은 지붕선이 얼마나 낮은지 이다. 새 트럭은 현재 레인저보다 거의 5인치 낮고 F-150보다 거의 7인치 낮다. 키가 175cm 이상인 경우 택시 바로 위쪽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오늘날 픽업 트럭에서는 매우 드문 일이다.

매버릭은 픽업 이스케이프보다 작은 F-150이지만, 그 기능은 그것이 단순한 옷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시키기에 충분하다. 동일한 C2 올인원 플랫폼을 기반으로 대부분의 섀시는 이스케이프와 공유되지만 우수한 약 680kg의 탑재량에 도달하도록 향상되었다.

 

경트럭 분야로 복귀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놀랍다. 이스케이프 및 브롱코 스포트 플랫폼과 같은 1.5리터 3기통 모델은 없다. 대조적으로 가격이 21,490달러인 보급형 매버릭은 전륜구동 4기통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이것은 포드의 잘 정리된 기술이며 그 역사는 2005년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2.5리터 인라인 4와 2개의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191마력의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이스케이프보다 7,785달러나 저렴하다. 부스트 옵션은 250마력의 터보차저 2.0리터 인라인 4 엔진으로, 트림 레벨에 상관없이 1,085달러의 추가비용이 든다.

 

소형 SUV가 승용차와 트럭의 고유한 특성을 결합한 픽업트럭으로 탈바꿈했다. 예를 들어, 전륜구동 2.0T의 롤링 스타트조차도 심각한 반사회적 수준의 바퀴 회전을 초래할 것이다. 더 강력한 엔진이 장착된 사륜구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견인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4륜 구동은 독립적인 리어 서스펜션을 제공하여 프론트 드라이버의 토션 빔을 대체한다. 매버릭은 차량 내부에서 올인원 SUV답게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과 견고한 주행 성능을 갖추고 있어 높은 적재량과 차체 제어가 가능하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포드가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 미니어처 해치백을 연상시키는 극한 상황에서 재미있는 리프팅 스로틀 회전이다. 그러나 안정성 제어를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는 없다. 이런 종류의 조향은 트럭과 같은 부정확성을 가지며, 가해지는 힘은 높지만 이스케이프나 브롱코 스포츠에 비해 큰 브레이크의 제동이 단단하고 안정적으로 느껴진다. 더 2.0T 엔진이 음소거되며, 엔진을 쥐어 짜내면 배기 시스템에서 유량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빠릅며, 이는 시속 100km로 이동하는데 약 6.2초 동안 가속해야 한다.

 

프론트 드라이브 하이브리드는 출력 레벨과 프론트 휠에만 더 잘 맞는다. 2.5리터는 조용한 2.0T보다 4기통 윙윙거리는 소리를 더 많이 낸다. 하지만 이것은 불쾌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매버릭s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다. 하이브리드 브레이크 페달은 하이브리드 브레이크 게임처럼 약간 비선형적이다. 또한 고속도로에서는 매우 가볍다.

 

매버릭 내부

저렴한 가격과 함께 간소화된 제품 라인과 신중하게 생략된 특징들이 나온다. 예를 들어 리어 디프로스터는 제공되지 않으며 크루즈 컨트롤은 XL 기본 모델의 옵션이다. XLT의 $2,345 럭셔리 패키지 또는 Lariats의 $3340 럭셔리 패키지에는 열선내장 시트와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만 포함된다. 트림 레벨 내에는 인테리어나 색상 선택이 없으며 가죽도 없다. 8.0인치 터치스크린은 팟의 최고해상도가 아니고, 내장 내비게이션 등의 기능은 제외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미로운 재료와 기발한 유연성으로 인테리어는 전혀 저렴한 느낌이 아니며 포드에서 가장 독창적인 것 중 하나이다.

 

대시보드 트림 전면의 밝은 색상 트림은 탄소 섬유 슬래그와 혼합되어 있으며 통풍구와 콘솔 배럴에서 튀는 색상이 있다. 대시보드의 상부는 단단한 플라스틱이지만 그라인딩은 또한 외관을 더한다. 유일한 저렴한 검은색 과립형 플라스틱은 부품 구획의 스티어링 휠 중앙에 있다. 도어 포켓도 아주 스마트하다. 뒷좌석은 성인용이지만 컴팩트 SUV가 아니라 현대 싼타크루즈와 비슷한 크기다.

 

매버릭 인포테인먼트

매버릭은 또한 맞춤화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 포드 액세서리는 센터콘솔 뒤와 좌석 아래 수납박스에 장착할 수 있지만, 차주들이 자신의 작품을 3D 프린팅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 계산 결과도 공개할 예정이다. 약 1,371 mm 베드에는 사용 가능한 공간을 수평으로 나누고 두 가지 수준의 수납 공간을 만드는 홈이 있다. 테일게이트는 중간 위치에 있으며 휠 웰과 같은 높이이며 4x8피트의 합판을 운반하는 데 사용된다. 고객은 또한 베드 뒷면에 연결된 20A 퓨즈를 사용하여 설치하려는 액세서리의 회로를 직접 사용할 수 있다.

 

트럭의 성능을 약 907 kg에서 약 1,814kg으로 높이는 견인 키트는 사륜구동에만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엔진 냉각, 변속기 오일 쿨러 및 단축된 최종 구동비율을 포함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