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외국인 꿈 해몽 17가지.

외국인 꿈 꿈 17가지.

외국인 꿈

꿈에서 외국인은 다른 가치관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같이 다른 가치관을 받아 들여 이해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사회생활을 원만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타협도 필요합니다. 꿈을 이야기의 실마리로 삼아 먼저 자신부터 접근해 봅시다.

꿈에서 외국인은, 새로운 가치관이라든지 또 다른 가치관과 만남으로써 느끼는 위화감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는 태어난 나라나 말 따위는 신경쓰지 않고 즐겁게 이야기하거나 인사를 하고 있는 경우는 좋고, 그렇지 않은 경우는 흉이 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꿈에서 본 당신은 외국인과 어떤 관계를 하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외국인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외국인 친구의 꿈의 해석
 외국인 아기의 꿈의 내용
 외국인과 말하는 꿈의 심리
 외국인과 인사하는 꿈의 징조
 외국인을 돕는 꿈의 상황
 외국인이 고백하는 꿈의 조짐
 외국인과 싸우는 꿈의 해석
 외국인에게 쫓기는 꿈의 해설
 외국인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심리
 외국인이 되는 꿈의 판단
 외국인에게 말이 통하지 않는 꿈의 메세지
 외국인 가운데 고독감 있는 꿈의 암시
 외국 여성이 인상적인 꿈의 징조
 외국인을 짝사랑하는 꿈의 경고
 외국인과 연인 관계 되는 꿈의 의미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의 상황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의 꿈해몽

외국인 친구의 꿈의 해석

외국인이 친구로서 꿈에 나온다면, 그것은 당신의 인간관계가 크게 넓어져 간다는 꿈이 됩니다.

자기 나라에만 머물지 않고 국경을 넘어 우정을 키운다니 너무 멋진 일입니다. 인간관계가 넓어진다는 것은 당신의 세계가 넓어진다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이 기회에 점점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많은 가치관을 접함으로써, 당신은 더욱 성장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아기의 꿈의 내용

아기는 모두 아기자기하지만, 머리와 눈동자 색깔이 다양한 외국인 아기는 특히 귀엽게 느껴집니다.

그런 외국인 아기가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설령 어려운 일이나 트러블이 일어난다고 해도, 당신에게는 그것들을 극복해 나갈 만한 실력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말하는 꿈의 심리

외국인과 원활하게 이야기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새로운 세계에서 활약한다는 꿈이 됩니다.

다른 문화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언어가 장애가 되지 않았던 당신은, 현실의 인간 관계도 양호합니다. 당신 자신의 힘에 의해서 새롭게 개척되는 가치관이나 인맥이, 한층 더 도약을 도와 줄 것입니다.

외국인과 인사하는 꿈의 징조

매끄러운 회화까지는 아니더라도 외국인과 인사를 주고 받고 있었을 경우는, 꿈에서는 거리에서의 예기치 못한 만남과 같이, 일찌기 분실하고 있던 소중한 물건이 불쑥 발견된다는 신호가 됩니다.

외국인을 돕는 꿈의 상황

길을 잃은 외국인을 길 안내하는 등 외국인을 돕고 있었을 경우, 생각이나 가치관의 차이로 생기는 문제나 트러블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예를 들면 차에 치일 것 같았던 외국인을, 당신이 몸으로 도와 준다든가 하고 있던 경우, 당신이 궁지에 빠졌을 때에, 다른 가치관이나 생각을 가진 제삼자에 의해서 도움을 받는 것을 의미하는 해상이 됩니다.

그러한 사람들로부터 가져오는 어드바이스나 충고를 솔직한 마음으로 받아 들이는 것으로,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낼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국인이 고백하는 꿈의 조짐

텔레비전 탤런트나 영화스타 등, 텔레비전 화면이나 스크린의 건너편의 거주자로서 일방적으로 당신이 알고 있는 외국인이나, 현실에서도 실제로 교류가 있는 외국인의 지인이나 친구에게 고백을 받는 경우, 지금의 당신은 현상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크린 건너편의 저 외국인 배우처럼, 혹은 알찬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외국인 친구처럼, 지금과는 다른 자신의 삶을 원하고 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못하고 피어오르는 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향후에 대해 천천히 생각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또 낯선 외국인에게 고백받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지 않은 속임수로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다가올지도 몰라요.

대인면에서 경계심이 옅어지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니, 이상한 이야기는 듣지 않도록 명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싸우는 꿈의 해석

어떠한 이유로 외국인과 싸우고 있는 것 같은 경우는, 꿈에서는 가치관이 다른 상대와 당신이 트러블이 생긴다는 경고입니다.

공통의 언어를 이야기해도 의견차이는 일어나는데 언어도 표현도 다른 외국인과 싸움이 되는것은 서로의 자존심이 높으면 높을수록 현실에서도 있을것 같습니다.

심신이 피로가 쌓여 있다는 신호이기도 하므로,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충동적인 행동은 삼가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쫓기는 꿈의 해설

같은 나라 사람에게 쫓기는 것도 무섭지만, 말이 통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외국인이 쫓기게 되면 더 무서운 생각이 듭니다.

외국인들에게 어떤 이유로 쫓기는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된다라는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걱정이나 고민을 안고 있거나, 일이나 공부가 너무 많아 심신이 지쳐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런 상태에서는 효율도 좋지 않기 때문에 쉬는 것도 자기관리의 일환이라고 생각하고, 제대로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심리

직접적인 싸움이 아닌 일방적으로 외국인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직장이나 가치관이 다른 사람에 대해서 당신이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외국인이 되는 꿈의 판단

외국인이 되어 있는 경우,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혹은 지금의 나에게 어떤불만을 가지고 있고 변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쿵저러쿵 하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긍정적인 생각으로 계속 노력을 기울여야만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말이 통하지 않는 꿈의 메세지

외국인과 말이 통하지 않는 것으로 대화가 성립되지 않고, 당신이 곤란한 것 같은 경우는, 제삼자에게 심한 배신이나 처사를 당함으로써, 당신의 감정이 고조되어 있다고 하는 해상이 됩니다.

또한 당신이 현실의 인간관계에서 고립되어 있는

만약 말이 통하지 않는다면, 실제로 상대방의 눈앞에서 하고 싶은 것을 해 보이면 됩니다.

손짓 발짓으로 열심히 전하면 정말 하고 싶은 말이 어딘지 모르게 전달되기 마련입니다. 내가 당황하고 있는만큼 상대방도 똑같이 당황하고 있는것입니다. 좀 더 자신에게 자신을 가지세요.

외국인 가운데 고독감 있는 꿈의 암시

외국인 중에 나만 홀로 남겨진 고독한 기분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현실의 인간 관계에 어떤 문제가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사이가 틀어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피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어쩐지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도 즐겁지 않고, 자신만이 이야기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소외감을 느낀다고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치관도 감성도 사람에 따라 다양합니다. 때로는 주위에 대해 위화감을 느낄 때도 있을 것입니다. 상대도 분명 자신과 같은 위화감을 느끼고 있을 것이라고 편안하게 생각해 봅시다.

외국 여성이 인상적인 꿈의 징조

당신이 여성이고, 동성인 외국인 여성이 인상적인 경우, 자신에게는 여성다움이 부족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나, 초조함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꿈에서 본 외국여성에 대해 멋지다고 느끼기도 하고, 저도 똑같이 되고 싶은 동경이나 선망의 마음이 강한 경우는 그 외국여성이 당신에게 이상적인 여성상인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외국인 여성에 대해 증오심을 가졌다면 강력한 사랑의 경쟁자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남성이 꿈에서 본 외국 여성을 인상적이라고 생각할 경우, 자신 속에 여성적인 면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사람의 나약함까지 감싸 주는 어머니와 같은 포용력일지도 모르고, 혹은 척척 집안일을 처리해 나가는 생활능력을 절실히 바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외국인을 짝사랑하는 꿈의 경고

외국인을 짝사랑했다면 꿈으로는 당신이 현재 진행중인 연애에 대해 아쉬움을 느낀다는 뜻이 됩니다.

당연하게 몸에 밴 레이디 퍼스트나, 자신에게는 없는 머리나 눈동자의 색에 이국적인 매력을 느끼고, 꿈속에서 없는 것을 졸라 버리는 것이겠지요.

현재 파트너가 없는사람이 이꿈을 꾼경우에는 자신의매력이 남에게 이해되지 않는다 는 불만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거의 같은 가치관을 가지는 자국의 사람이 아니고, 이국의 사람이면 자신의 좋은 점을 알아 줄 것임에 틀림없다고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외국인에 대한 연정이 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외국인과 연인 관계 되는 꿈의 의미

짝사랑이 아니라 외국인과 이미 연인관계를 가졌을 때 의사소통이 잘 되어 있었는가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언어장벽없이 원활하게 소통이되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점이 될 수 있겠죠.

그러나 외국인 연인과의 사이에 언어의 장벽이 있어, 생각대로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않았다면, 당신이 심신이 피폐해져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스트레스도 상당한 것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의 상황

외국인과 결혼했다면 꿈자리에서는 나를 포함한 현상을 바꾸고싶다, 새롭게 태어나고 싶다 라는 의미가됩니다.

그 결혼이 행복감에 가득 찬 것이라면, 바라는 대로의 변화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두려운 마음에 결혼을 했다면 소망하는 대로 변화하기엔 아직 멀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 결혼에서도 여러가지 이유로 시기를 기다리는 일은 드물지 않습니다.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 무리한 행동은 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의 꿈해몽

유럽계, 아프리카계, 아시아계라고 하는 각각 다른 피부색의 외국인이 함께 꿈에 나온 경우는, 자신과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 당신이 위화감을 안고 있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피부색깔의 차이는 시각적으로 알기 쉬운 자신과의 차이입니다. 그 차이가 당신이 느끼고 있는 위화감으로서 꿈에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타인과 완전히 의견이 일치하는 일은 좀처럼 없습니다. 설령 가치관의 차이가 있다고 해도, 서로에게 이해를 깊게 하는 노력을 잊지 말자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정리

국제결혼도 흔해진 이 시대에 약간의 계기가 있으면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일도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계기를 살리기 위해서는 의사소통을 할 용기가 필요합니다.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끼리 저 쪽도 불안한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서로 이해하기 위해 먼저 인사부터 시작하는 게 어떨까요?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어 꿈 해몽 29가지.  (0) 2021.11.27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0) 2021.11.27
집 꿈 해몽 17가지.  (0) 2021.11.26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1) 2021.11.26
애인 꿈 해몽 22가지.  (0) 2021.11.26